아이허브 항산화 항염증 고지혈증개선 케르세틴(퀘르세틴) Source Naturals 활성 케르세틴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활성 케르세틴, 10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활성 케르세틴, 100 정


제품 가격:₩29,22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복합체

활성화 된 퀘르세틴은 식물에서 추출한 독특한 바이오 플라보노이드입니다. 인간 세포 배양 연구에서, 퀘르세틴은 히스타민 방출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간에게도 케르세틴 효과가 있는지, 있다면 케르세틴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추가 연구가 수행되어야합니다. 브로멜라인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도움을 주는 파인애플 효소고 비타민 C는 면역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3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788 mg 1,313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49 mg 12 %
케르세틴 1 g
브로 멜라 인 (2,000 GDU / g) †† 3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GDU는 bromelain의 활동에 대한 표준 척도입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3-6캡슐을 식사 사이에 나누어 복용합니다. 위장이 약하고 쉽게 민감 반응을 보이시는 분은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캡슐)과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누룩, 유제품, 계란, 글루텐,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괜찮아요.
- 이 제품 두 통째네요. 알러지성 비염으로 고생했는데 이거 먹고나서는 좀 좋아진 것 같아요. 지속적으로 복용할 생각입니다.

2. : 믿음이가요
- 믿고계속먹어보려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활성화 된 케르세틴
- 케르세틴이 자료 원주민이 퀘르세틴의 활성 물질 1 캡슐 1g의 강력한 식 구성되어 있으며, 이러한 보충제의 다른 업체에 비해 거의 2 배 이상. 이전에, 나는 또한 지금 음식으로 좋은 구조를 케르세틴입니다했다,하지만 2 캡을했다. 하루에 3 번. 그래서이 활성화 케르세틴을 테스트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아직 완전히 정의되지 않은 투여하지만, 감정, 나는 아직도 하루에 2 3 회뿐만 아니라 그것을 가지고해야합니다 생각합니다. 결론은, 왜 지금에서 돌아 브로 멜라 인과 케르세틴에 올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케르세틴은 자연스럽게 bioflanoidom (파인애플 후드에서) 브로 멜라 인과 함께 인 항 염증, 항히스타민 속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계절 알레르기와 같이 돕고, 다양한 환경 자극에 일년 내내 알레르기 반응한다. 나는 확실히 다시 주문합니다. 나는 그런 열악한 환경 조건, 집 먼지, 알레르기 및 두통 등의 다양한 자극에 알레르기 또는 혈관 운동성 비염과 코 점막의 팽창이 모든 사람에게 좋습니다.

2. : 정제으로 단지뿐만 아니라 작품!
- 이것은 내가 많은 다른 케르세틴 보충을 시도했지만, 다른 하나는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한 항상 소스 원주민으로 돌아왔다 등 재채기와 헤드 압력, 콧물에 눈물에서, 모두 만성 및 급성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정말 빨리 작동하는 (그리고 박사의 베스트) 나를 위해 전혀 작동하지 않았다. 그들이 말하는처럼 : 나는 나머지를 시도하고 항상 다시 최선을 왔어요. 내 몸은 정제 형태의 모자에 익숙해 동안을 잡았다 불구하고 정제뿐만 아니라 작동합니다.

3. : 베스트 알레르기 제품!
- 내 알레르기에 대한 10 년과 내 딸의 천식이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그녀는이 제품을 사용하여, 단지 7 살 때 나는 내 딸의 천식 루틴에서 3 precription 약물을 제거 할 수 있었다. 이 조합은 퀘르세틴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4. : 소스 원주민 케르세틴
- 이것은 내가 발견 한 가장 효과적인 자연 antihistimine입니다.

5. : 아주 좋은 케르세틴
- 화학 요법 중 어머니를 위해서 (64 세) 산다. 내 페이지에는 많은 첨가물이 있습니다. 치료 과정 사이에 끼어 들게됩니다. 첨가제가 작동하면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됩니다. 특히 케르세틴 + 레스베라트롤 + 오메가 + 아마 인유에 대해서는 화학 요법 중에 혈관이 부풀어 오르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나는 피드백을 보충 할 것이다. 나는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레르기가있는 레스베라트롤로 몸을 마셨다. 마약을 사용하고 있지만, 현재는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항히스타민 성질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 리셉션 전에 내 압력을 가라 앉힌 것은이 조합이었습니다. 날씨 (240/180)에 열광적 인 압력 상승이있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 피부가 더러워지고 비구 거품이 줄어 들었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살 것이다!

6. : 체감 있습니다
- 두 번째 구매. 알레르기 체질 (재채기, 콧물, 피부염, 기침 천식 증상 소유)를위한 체질 개선이하고 싶어서 구입. 1 년 내내 스테로이드 놓을 수없는 기침 천식 발병시기는 혈액 검사로 폐암의 끔찍한 수치로 진단되었다. 평생 스테로이드 흡입 약물을 놓을 수없는 것은 싫다고 생각 최소 반년 계속 생각으로 구입. 운동에 탈 스테하여이를 오전 오후에 2 캡슐 씩 복용 마시고있는 동안 알레르기 증상이 완전하지는 않지만 상당히 개선하고 있다고 느낀다. 1 개째가 끝난 뒤 1 주일 정도 마시지 않고 있던 곳에 재채기 콧물 기침이 심하고, 효과가 있었던 것이다 실감했다. 진심으로 체질 개선하고자하기 때문에 2 년간 계속 볼 생각이다.

7. : 주사 괴로워
- 내 심한 염증 주사에 대한 핸들을 얻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13 년 4 월 iHerb에서 비타민 / 미네랄 / 지방산 / 슈퍼 식품의 뗏목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나는 약 7 주 전 정권에 케르세틴을 추가 감동입니다. 나는 자연 요법은 염증성 전립선 염에 독시 싸이클린의 대안으로이 플라보노이드를 권장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것은이 Rosacea에서와 같이 설은 같은 이유로 처방 그래서 염두에두고 생각 (항 염증) 나는 그것을 갈 줄 것입니다. 나는 음식 (1 아침, 1 ARVO)에서 떨어져 하루에 2 캡슐을하고 진정한 승자 믿습니다. 내 세척 / 쏘는 / 레코딩 / 가려움이 없어, 나는이 매일 직면하고있다. 물론 나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지만 무서운 증상이 내가 그것을 복용하기 시작한 이후 더욱를 저감대로이 정말 기여했다고 믿는다. 내 동생은 항생제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것 같다 만성 겨울 동 문제에 대한 도움을 복용 시작했다. 우리는 약간의 시간이 너무 너무 일찍 댓글에 영향을 것을 줄 것이다.

8. : 소스 Naturals'Products
- 나는 몇 년 동안 자료 원주민 제품의 소비자되고있다. 난 그냥 몇 년 동안 케르세틴을 활성화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일상을. 나는 회전근 부상 후, 금형 알레르기를 개발했을 때 나는 처음으로 사용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하는 데 사용했다. 난 정말이 좋은 제품입니다 생각합니다.

9. : 도움
- 캡슐 때문에 거기에 더 추가 된 물건 최고입니다. 그것은 알레르기 및 일부 위장 문제에 도움이됩니다.

10. : 케르세틴 - 안녕 알레르기!
- 부작용없이 계절 알레르기를 제어하는 ​​환상적인. 나는 약간의 위장 화가 있었다 어떤 사람을 알고 있지만, 케르세틴은 내 위장을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내 개는 너무 그녀의 알레르기에 대해이 소요됩니다 - 그것은 그녀의 콧물 눈과 가려운 발을 중지 놀라운 작품!

11. : 좋은 제품
- 나는 BC와 내 동생을 위해 구입. 케르세틴은 항암 특성을 지원하는 연구의 많은, 좋은 보충이다. 그것은 안티 inflamentory 및 세포 사멸입니다. 이 보충 vit.C, 케르세틴과 브로 멜라 인의 균형 용량이다. 내 동생은 하루에 6 캡 (2 GR. 케르세틴)을합니다.

12. : 좋은
- 이것은 histamines의 높은 수준을위한 최고입니다. 내 가려운 피부가 멀리 가버 렸어 난 단지 식사 사이에 2 하루 걸릴 .....

13. : 내가 좋아하는 보충제 중 하나!
- 이 증상, 특히 계절 알레르기의 효과적인 항 염증 완화에 대해 잘 흡수하는 높은 품질의 브랜드입니다. 나는 또한 내 시스템에 이상적인 식품 이하의 효과를 상쇄하기 위해 매일을.

14. : 소스 원주민, 활성화 된 케르세틴
- 나는이 통제 내 천식을 유지하고있다 생각합니다. 나는 거의 지금 내 inhalor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가지고있어 케르세틴이나 오메가 3로 인해 얼마나 많은 몰라하지만 난 모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15. : 위장이 약한 사람은 조심
- 고단백 음식 비타민 섭취하고 있습니다. 식전이라고 위가 아프지 현재 중단합니다. → 식전에 약간의 단백질 등과 섭취하거나 물을 많이 마시거나 연구하여 계속하여 알레르기 증상의 개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항산화제 #아이허브고지혈증 #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혈관건강 #고지혈증영양제추천 #양파껍질 #퀘르세틴 #케르세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