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 항염증 고지혈증개선 케르세틴(퀘르세틴) Eclectic Institute 케르세틴 플라보노이드 복합제 유기농 재배 무첨가 식품 파우더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Eclectic Institute, 케르세틴 플라보노이드 복합제, 유기농 재배 무첨가 식품 파우더, 3.2 온스 (90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clectic Institute, 케르세틴 플라보노이드 복합제, 유기농 재배 무첨가 식품 파우더, 3.2 온스 (90g)


제품 가격:₩11,21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퀘르세틴 천연 공급원
  • 1982년부터
  • 비가공
  • 신선하게 동결건조
  • USDA 유기농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6.5배 농축 동결건조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비건 제품
  • 곡물/대두/유제품 없음
  • 무가당
  • 증량제 없음
  • 미국에서 재배

Eclectic's POWders (POW: Prant Originated Wellness, 식물에서 얻은 건강)

간단히 건강하고 신선한 동결건조 식물 식품.

건강 허브에서 시작하고 끝냅니다 - 농장에서 제품의 병까지, 저희는 자연요법의 지혜와 혁신적인 가공법을 사용하여 빼어난 제품을 생산합니다. 저희는 허브를 유기농으로 재배하거나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야생 상태로 채집해서 허브의 효능이 절정에 달하는 시기에 수확한 다음, 저희 시설에서 동결건조 합니다. 동결건조 공정을 통해 자연스러운 농축이 가능합니다. 식물의 수분만 제거하여 자연 상태의 영양소를 그대로 제공하는 공정입니다.

자연 식품의 영양 - 동화 작용을 쉽게 하기 위한 미분화 및 자연 식물의 천연 효능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세척, 자르기, 청소가 필요 없습니다. 그냥 물이나 주스, 음식에 넣어주세요.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tsp (3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0
식이 섬유 1 g 4 % *
설탕 1 g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2 mg 삼%
0.6 mg 삼%
플라보노이드 (케르세틴으로서) 5 mg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동결건조 파우더 2 티스푼 = 신선한 허브/과일 13 티스푼

  1. 8 oz(235ml)의 물/주스를 용기에 담아줍니다
  2. 2 티스푼의 파우더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3. 마시고 즐기세요

스무디나 디핑 소스, 요거트 또는 다른 음식에 넣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본 제품을 드시는 동안에는 물을 좀 더 많이 마셔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포도 (vitis vinifera cv pinot gris) 750 mg, 유기농 사과 750 mg, 유기 레몬 (감귤류) 600 mg, 유기농 파슬리 잎 (petroselinum crispum) 300 mg, 유기농 케일 (brassica oleracae) 300mg, 유기 알팔파 개화 (medicago sativa) 300mg.

100 % 정결 한 사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kvertsetinom와 SUPERFUD
- 이 회사의 제품이 이렇게 몇몇 러시아 언어 리뷰 왜 이해가 안 돼요. 나는이 변형 보충제를 좋아한다. 그것은 여기에 아무것도 합성이 합성 비타민이 아니다. 포도, 빨간 사과, 레몬 껍질, 파슬리, 케일, 알팔파의 꽃 꼭대기의 스킨 및 씨앗 - 정말 음식, 매우 유용합니다. 개별 제품 각각에 대해 쓸 수있는 게시물이 될 수 있지만, 여기에 그들은 단지에 있습니다. 케르세틴과 (아피 제닌, 헤스페리딘, 루테 올린, 카테킨과 제니스테인 포함) 기타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혼합물의 제품. 혈관 건강, 항산화 및 면역 지원을 위해 소비. )이 SUPERFUD를, 그러나 음식, 그리고 그것없이, 원기를 회복 효과를 kudazh 희망! 그것은 술에 취한 은행 중 질병을 치료하지 않지만, 미래에 대한 우리의 건강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 사실, 녹색의 혼합물. 다른 녹색 혼합물, 명확하게 표현 레몬과 비슷한 맛. 사진 항아리 및 이들의 혼합물 내 LJ에 있습니다. 태그 "superfud"과 "녹색 혼합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프로필을 통해 ♥ ♥ ♥ 수율 LJ - 아바타 아래에있는 A를 누르세요 상단 Deseeda 검토 및 프로필 푸시 클릭 파란색 연필.

2. : 이점과 비타민!
- 녹색 혼합물 나는 합성 비타민을 대체하고 믿는다. 그것은 일년 중 언제든지 그들을 데리고 실제로 거의 혼합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대체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때때로 나는 늙은 것으로 돌아가고, 나는 일년 내내 보리를 마 십니다. 녹색 혼합물은 에너지, 생기, 건강, 좋은 소화를주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저장고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기아의 느낌을 만족시키고 저녁 식사 전에 항상 마시고, 부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하지만 딸은 아침에 조용히 마셔. 면역 강화, 인체에 항산화 보호, 바이러스에 대한 내성 증가. 특히이 분말은 심장병, 종양, 시력 장애, 바이러스 감염에 효과적인 예방 및 치료제 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합니다. 또한이 물질들은 항균, 항히스타민, 항 염증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 세포의 노화 과정을 늦추는 것뿐만 아니라이 물질은 혈액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되므로이 제품은 위험에 처한 35-40 세 이상의 남성에게 유용합니다. 이 플라보노이드와 스포츠에 적극적으로 관여하는 사람들에게 관절염과 같은 질병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절 조직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똑같이 중요합니다. 의문의 여지가있는 이점은 케르세틴과 혈관 상태를 돌보는 사람들이 벽을 강화시켜 줄 것입니다

3. : 혼란 ...
- 나는 큰 신자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연구소의 후원자했지만,이 특정 제품에 내가 무슨 말을 해야할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난 그것에 chemic 맛 같은 느낌이 있어요 왜 :( 내가 별도로 모든 제품의 맛을 알고 모르는 그래서 나는 그들의 조합 chemic 맛을 느끼고 방법을 몰라? 난 여전히 믿고 싶어 내가 잘못이고 나는 그것을 소비 유지하는 모든 혜택을 얻고있다. 그러나 나는 확실히, 그것은이 특정 Flavogenomic 단지의 첫 번째와 마지막 시도 알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4. : 천연 제품,하지만 관련성이 높은 결과를 보지 않았다
- 내가 케르세틴 내가 자주 고통을 알레르기 성 피부 반응, 치료 좋았 읽기 때문에이 제품을 구입하지만, 나는 모든 관련 개선을보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 좋은이며, 제품은 좋은 품질의 것으로 보인다.

5. : 내 즐겨 찾기 중 하나
- 이 공식은 선 (善)을 많이 포함하고 나는 건조한 혼합물을 즐기 셨나 그냥 허용되는 후 즉시 물로 삼키는 상관 없어하지만 나는 또한 캡슐에 넣어하고 그런 식으로 가져 가라. 나는 그들이 훌륭한 일을하기 때문에 Flavinoids이 과소 생각! 내 몸이 하나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 나는 그것을 계속 복용 수 있습니다.

6. : 즐거운 맛!
- 나는 물 한 잔에 그것을 희석하고, 먹은 후 아침에 그것을 마시면, 맛이 즐겁다, 약간 신맛,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성분으로 판단하면 비타민, 미네랄, 미량 원소가 일상적인 식단에 첨가됩니다. 항상 다양하고 가끔은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첨가제 덕분에 하루 종일 더 많은 물을 마시기 시작했고 이것은 내 몸에 매우 유용하고 유익한 효과입니다!

7. : 우수한 제품!
- 슈퍼 파우더가 잘 배합되었습니다! 슈퍼 구매! 훌륭한 가치!

8. : 매일 샐러드를 먹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 이 물건은 대단합니다! 그것은 반드시 (우리에게 좋은 대부분의 것들처럼) 위대함을 맛보지는 않지만 건강에 이르기까지 물건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나는이시기에 알레르기에 걸리기 쉽다. 그러나이 재료를 복용 한 후에는 그렇지 않다!

9. : 나는 추천한다.
- 유용합니다. 맛있고 유쾌한 색상. 나는 요구르트 또는 요구르트로 마 십니다. 창자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10. : Quercitin
- 비싸지 만, 나는 그 많은 이익을 안다.

11. : 사용하기 쉬운 분말
- 이것은 스무디에 쉽게 첨가 될 수 있으며 훌륭한 제품입니다.

12. : 나는이 제품을 정말로 좋아한다.
- 복용량 (파우더)이 쉽고 맛이 좋으며 과민성 비만 세포를 진정시키는 데 정말로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케르세틴 함량은 다른 보조제에 비해 실제로 낮습니다.

13. : 효과는
- 장을 위해 1 병 마신하지만 효과는? 입니다

14. : Quercetin Flavanoid Complex, 전체 음식 분말
- 나는 신선한 동결 건조 포도, 사과, 레몬, 파슬리, 케일 및 알 파파를 분말 형태로 섭취하여 케르세틴을 섭취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삼킬 약 없음! 나의 아침 스무디 또는 밤에 kambucha 또는 주스에 추가하기 쉽습니다. 나는 천식과 꽃가루 알레르기에 약을 덜 먹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항산화제 #아이허브고지혈증 #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혈관건강 #고지혈증영양제추천 #양파껍질 #퀘르세틴 #케르세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