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헬스보조제 운동능력향상 Thorne Research 퍼퓨시아-SR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horne Research, 퍼퓨시아-SR, 12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rne Research, 퍼퓨시아-SR, 120 캡슐


제품 가격:₩44,42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L-아르기닌
  • 글루텐 없음
  • Throne 독점 제품
  • 지효성
  • 순환
  • 심장/혈관
  • 남성 건강

L-아르기닌의 약효를 지속적으로 방출하여 심장 건강과 혈류를 최적화하는 제품입니다.

퍼퓨시아-SR (Perfusia-SR)은 지효성 L-아르기닌 재제로 동맥의 산화 질소 생산을 촉진합니다. 이로 인하여 혈류의 증진과 정상적인 혈압의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퍼퓨시아-SR (Perfusia-SR)의 주요 성분인 L-아르기닌의 혈관 건강과 혈류지원 효과를 심혈관 질환에 대한 중요한 연구가 이루어진 바 있습니다. L-아르기닌의 주요 역할 중 하나는 산화 질소의 생체 활성 전구체의 역할을 한다는 점입니다. 혈관 내피 (동맥의 안쪽 라인)는 L-아르기닌으로부터 산화 질소를 생성하여 주로 혈관 이완을 일으킵니다. 이는 양호한 혈관 건강과 심장 건강, 생식기 건강, 상처 치유 및 산화적 손상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 또한 L- 아르기닌은 훈련 중 운동 능력을 촉진하고, 근육량을 지원하며, 친밀감의 정상적인 과정에서 발기가 일어나는 것을 돕습니다. 퍼퓨시아-SR (Perfusia-SR)의 권장 복용량을 매일 2회 복용하시면 L-아르기닌의 양을 최적으로 유지해 주는 지효성 약품입니다.

L-아르기닌은 인간 생리와 신진 대사의 여러 영역에 관여하는 준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L-아르기닌은 신경 전달 물질과 인슐린, (인슐린의 정반대 작용을 하여 혈당량을 높이는) 글루카곤 및 성장 호르몬과 같은 물질의 분비를 조절합니다. 그러나 인간 생리학에 있어서 L-아르기닌의 가장 매력적인 기여 중 하나는 산화 질소의 생물학적 전구 물질로서의 역할입니다. 혈관 내피 (동맥의 안쪽 라인)는 L-아르기닌으로부터 산화 질소를 생성하여 주로 혈관 이완을 일으킵니다. 이 속성은 좋은 혈관 건강, 심장 건강, 생식 건강 및 산화적 손상 방지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속성입니다. 혈관 내피의 자연적이며 건강한 기능을 유지하는 것은 이 세포들이 사용할 수 있는 L-아르기닌의 적절한 공급에 달려 있습니다. 혈관 내피 세포에 적절한 L-아르기닌 (그리고이어진 산화 질소)이 없으면 동맥이 최적으로 확장되지 않아 장기 및 사지에 최적의 혈류가 흐를 수 없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최적의 심장 건강을 유지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퍼퓨시아-SR (Perfusia-SR) 보충제를 투여 한 후 혈류가 개선 되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29 명의 건강한 지원자에게 1 주일 동안 퍼퓨시아-SR (Perfusia-SR)을 투여했을 때, 건강한 심혈관 시스템에 중요한 지원이 일어남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퍼퓨시아-SR (Perfusia-SR)에 대한 연구를 통해서 볼 수 있듯이, 퍼퓨시아-SR는 심장 근육 및 사지에 대한 혈류를 증가시키고, 이미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하며 혈관의 탄성을 개선합니다.

남성의 생식 건강 문제를 관찰 한 대규모 이중 맹검 임상 시험에서, 6 주간 매일 1.6g의 L-아르기닌을 투여 할 경우, 저 산화 질소 대사가 있는 남성의 생식 건강이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아미노산과 마찬가지로 L-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블록으로 작용하며, 또한 상처 치유를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연구에서 볼 수 있듯이, L-아르기닌을 보충하면 상처 치유 시간과 치유 단계에서 상처 주위의 조직 강도를 높여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2 개의 캡슐에 포함 된 성분 : % DV
L- 아르기닌 † 1 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L-Arginine은 시간 방출 매트릭스 인 Time-Sorb와 복합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회 2캡슐씩, 또는 의사의 권고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고점도 및 저점도 하이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칼슘 라우 레이트 및 마그네슘 시트 레이트 (시간 - 흡수제),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류신, 이산화 규소.

† L-Arginine은 시간 방출 매트릭스 인 Time-Sorb와 복합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지난 15~20일에 LCitruline와 함께 사용 내를 하향 조정했다 ....
- 65분의 120 범위 90분의 190 혈압의 높은. 몇 번 나는 113-115 / 62-65 범위를 얻었다. 나는이 물건을 좋아!

2. : 혈압 조절
- 나는 (두 번 서방 마그네슘과 함께) 이제 몇 달 동안 취침 시간이 모자 아침 2 또는 3을 Perfusia SR L 아르기닌을 사용하고있다 그리고 내가에 있던 의대 혈압보다 더 노력 (및 중지 )없이 부작용. 나는 확실히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그것은 전체 효과를 볼 수있는 다소 시간이 걸리지 만 그만한 가치가있다. 나는 8 주에서 자연적으로 혈압을 조절하는 방법에 대한 책을 읽고 그것을 발견했다. 나는 때마다 천연 제품에서 가능 믿습니다. (키 웨스트)

3. : Raynauds에 좋은
- 나는 Raynauds을 가지고이 내 circulation.I에 좋은 난 아르기닌이 싼 것들을 시도하지만 그들은 Perfussia처럼 작동하지 않았다 있습니다!

4. : Perfusia
- 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정말 진통제를 필요로하지 않는 데 도움이 다리 통증에 도움이 방법을 하나의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검토를 준 사람에게 감사합니다.

5. : 자연 혈액 희석제
- 이 제품 내 사용 내 혈액을 유지하는 것, 그리고 천연물이기 때문이다. 나는 몇 년 동안 Perfusia를 사용 발견 그것은 아주 좋은, 나는 그것을 사용을 중지하지 않습니다

6. : 좋은 혈압 치료
- 내 혈압을 제공 cituline으로이 걸릴.

7. : 그들은 제대로 작동
- 나는 당신의 마음 떨어져 압력을 받아 단지 내 BP는 예를 들어 크게 감소했다 정제의 2/3 촬영 한 로버트 E 코왈 스키의 책에서이 제품을 읽습니다. 130/80에 145/90. 나는 내 옆에 검진에서 아직 내 의사와 함께이 문제를 논의하지만 것입니다하지 않았습니다.

8. : 혈압이 무엇인지에 따라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보충 읽어있는 책에서 저자는 낮은 매체 고혈압 혈압에 사전 고혈압과 낮은 다른 결과를 가능성을 볼 수 있다고 주장한다. 나는 아래의 책을 언급, 난에이 제품을 제공 할
- 이 부록은 혈압을 도울 수 있지만, I 인해 지속적인 방출 제형으로 약간 비싼 찾기 있지만 제형이 아미노산에 대한 중요한 인자처럼 들린다. 내가 먼저 하나, 그리고 더 많은 정보와 같은 다른 보조 식품 abouts 히 그 대화를 주문한 다음 책을 읽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혈압 약을 복용해야하더라도, 이와 하나로 보충 심혈 관계에 대한 장기간 건강 이점을 가질 수 있고, 베이 이상의 혈압 약물에 대한 필요성을 유지할 수있다. 건강 기원, 혈압 치료, 로버트 E. 코왈 스키, 306 페이지 단행본 도서

9. : 혈압에 문제가 있습니까? 네가 필요로하는 것보다.
- 이 마약 중독자 마약은 왕좌를 형성하고, 내 피의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당신이 sensivitve 몸 상태이고, 당신의 심혼, 혈액 온도에 대한 무언가 문제를 느끼는 경우에, 이것은 당신을 위해일지도 모르다보다는. 그러나 항상 pacakging가 dissapointed이었던 것에 따라, 그것은 거의 숫 사슴 재료와 같게 선적되지 않았다, 나는 약간의 숫 사슴 재료를 사 먹는다. 그래서 그것은 받아 들일 수 있었다. 5 개 별 11 월 1 일 2016 KST

10. : 그것을 복용하기 전에 문의!
- 지금까지 제품에 관한 한, 그것은 참으로 좋은 일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하지만 그냥하지 않습니다. IT를 복용하기 전에 건강 전문 상담.

11. : 심장 지원
- 이 제품은 수십 년간 빈맥을 앓고 난 후 폐경기에서 이소성 박동을 겪은 후 고도의 지식을 갖춘 자연 요법 사의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내 마음을 치유하고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선호하는 제품으로 가장 믿을만하고, 효과적이고 & 최고의 순결이었습니다.

12. : 아주 좋은 제품
- 그들은 캡슐 형태로 분말의 방출을 지연 판독 방법 않았지만, 효과가 매우 좋은조차있다. 본체 해독로서 사용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암모니아를 제거하는 효과가 발생. 내 가벼운 출혈의 가능성을보고해야하기 때문에 쏜에서 K4 액체와 결합.

13. : 소중한 제품
- Perfusia SR로 수행 한 연구에 대한 연구에 착수하여 몇 가지 시도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보충제와 함께 그것이 동맥과 "혈압"에 좋은 것이라는 믿음에 장점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그것이 가족 구성원의 혈압을 낮추는데 기여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시험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아르기닌 #아이허브아미노산 #아이허브L아르기닌 #L아르기닌효능 #L-아르기닌 #남성건강 #헬스보충제 #헬스보조제 #헬스영양제 #운동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