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헬스보조제 운동능력향상 Solgar L-아르기닌 10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L-아르기닌, 1000 mg, 9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L-아르기닌, 1000 mg, 90 정


제품 가격:₩21,47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자유 형태
  • 심장 건강 지원
  • 산화질소 자극제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글루텐 불 포함 인증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L-아르기닌은 심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아미노산입니다. L-아르기닌은 혈액 순환 기능에 관련된 혼합물인 산화질소를 자극합니다. 산화질소는 형성된 후 대단히 빨리 감소합니다. L-아르기닌은 계속적인 산화질소 생산에 대한 전구체로 활동합니다. 이 생산물은 적당한 흡수 동화를 증진시키기 위해 자유 형태의 L-아르기닌을 공급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L- 아르기닌 (HCl로) (자유형) 1000 mg (1 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성인용 식품 보조제로, 하루 3회 1정씩 식간에 복용하거나, 건강 전문가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르 산, 실리카,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글리세린.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Solgarqoutei 병원 계좌 KOF-K 인증 번호 # K-1250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아요
- 꼭 공복에 하루 세알! 파워가 ㅎㅎ

2. : 이거 뭔가 효과가 있네요
- 복용 일주일째, 몸은 아직 잘 모르겠는데 혈색이 좋아지고 일찍 일어나도 피로하지 않네요. 재 구매 고려중입니다.

3. : good!!!
- 배송도 괜찮고, 상품도 좋아 매번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합니다. 종종 타사이트와 가격차이나는것이 있지만, 총액은 저렴해서 이왕이면 아이허브를 이용합니다.

4. : 빠른 배송, 완벽한 포장~!
- 구매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정확한 효능은 말씀드릴 수 없으나 배송과 포장은 매우 좋았습니다. 대만족!

5. : 아르기닌
- 알약이 조금 큰것 외에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원래 복용중이던 제품이 수입되지 않아 이 제품으로 대체하여 복용중입니다. 하루 3알이 조금 부담스러워 2알로 조절하였네요.

6. : 제품
- 처음 주문해봅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포장 잘되어 왔습니다. 아르기닌 먹고 날라다녀야겠습니다~

7. : 커요.
- 알이 넘커서 좀 부담스럽네요.

8. : 효과있는 영양제~!
- 질 좋은 영양제라고 알고 샀는데 아버지가 효과를 보시니 좋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뿐만 아니라 운동 선수.
- 나는 당신이 알고, 내가 힘을 강화하기 위해 주문, L 아르기닌을 50 년입니다 이것이다 일-I는 만족하지만 갑자기 나는 내가 머리에 필요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측정하고, 낮은 선박 Yeshe의 고혈압과 동맥 경화증의 진단을하지 않은 지난 달, 상압으로 돌아 사지 정맥류는 다리도 덜 병이되었다. 또한 주문 퓨 1 정제 1,000 mg의 투여 량의 3 배, 반시 식사 전에 반드시.

2. : 불분명
- 증가 AST 마커의 기증 혈액 생화학,주의

3. : 좋아요
- 꼭 공복에 하루 세알! 파워가 ㅎㅎ

4. : 고혈압 남성을위한 우수한 준비
- 나는 고혈압이있다. 나는 2 년을 받아 들인다. 압력의 정상화에 분명히 기여합니다.

5. : 100 % 품질
- 나는 L 아르기닌 Solgar을 좋아합니다. 나는 처방에 동의합니다. 이 사이트에 가격이 우수합니다. 내가이 나쁜를 사용하여 체중 감량을 시작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입니다. 효과는 얼굴이다. 나는 좋습니다.

6. : 생식학 자의 추천으로
- 의사는 에코 수술 3 개월 전에 나와 내 남편에게 L-arginine 1000을 마시라고 권고했습니다. 결과는 만족 스럽습니다! 우리는 힘과 힘을 더합니다. 주된 것은 아침에 마시는 것이지 밤에는 마시는 것이 아닙니다! :)

7. : Otlichnыy L 아르기닌
- 그것은 심장 혈관 시스템과 관련된 문제의 많은 도움이됩니다. 예방책 500 mg을 더 적절한 투여 량은 때문이다. 이 복용량은 특정 문제에 대한 최적의뿐만 아니라 스포츠입니다. 공복에 하루에 세 번을 가져 가라.

8. : 최고의 회사 중 하나!
- 나는 축구에 전문적으로 종사하는 아들이자 체육관에 다니고 여가 시간에 친구와 3-4 훈련 + 그 이상의 시간을 가졌던 아들로서 은행에 13 년 동안 아들을 샀다. 입원 10 일 후 평상시보다 더 많이 잠이 들었고,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기 시작했다는 느낌이들 때 친구 (Solgar)의 조언에 따라이 회사를 사주었습니다. 빈속에 아침에 두 번째 전에 수면 + 우리는 오메가와 결합,

9. : 남성의 경우 교체하지 마십시오!)
- 의사 선생, 생식 기능 위반, 최대 불임. 이 물질은 정자의 수와 활동이 크게 증가하여 사정의 질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수정의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발기에 영향을 미친다) - 거대한 캡슐

10. : 아빠를위한 효과적인식이 보충 교재
- 나는 심장 활동과 전반적인 생기와 활동을 유지하기 위해 아빠를 데려 간다. 아빠는 매우 긍정적으로 반응합니다. 그는 최근 저를 예비역에 데려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는 체 버켓을 소개 할까봐 걱정했고, IHERB는 일을 그만 둘 것입니다. 사이트에는 아르기닌이 많이 있지만, 솔가는 존경과 품질, 유리 포장, 항아리에 들어있는 조각 수를 명령합니다.

11. : 나는 그에게서 무게를 잃는다))
- 처방전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알지 기가 내 건강에 영향을 주는지 알 때까지 간장을 간헐적으로 자르지 만 한 가지 특징을 알아 차렸다. 복용 할 때마다 약간의 양이 흘렀다.) 여분의 체중은 없지만 좋은 보너스)))

12. : 이거 뭔가 효과가 있네요
- 복용 일주일째, 몸은 아직 잘 모르겠는데 혈색이 좋아지고 일찍 일어나도 피로하지 않네요. 재 구매 고려중입니다.

13. : good!!!
- 배송도 괜찮고, 상품도 좋아 매번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합니다. 종종 타사이트와 가격차이나는것이 있지만, 총액은 저렴해서 이왕이면 아이허브를 이용합니다.

14. : 나를 위해 최고
- 나는 이것을 건강에 좋은 기원의 피코 노지 놀과 함께 한 달 동안 지금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그것이 2 주 후에 느껴지기를 가장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나를 위해 최선의 선택입니다 2g 아르기닌과 100mg pycnogenol 그것을 사용하여 내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아르기닌 #아이허브아미노산 #아이허브L아르기닌 #L아르기닌효능 #L-아르기닌 #남성건강 #헬스보충제 #헬스보조제 #헬스영양제 #운동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