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노니영양제 통풍개선 요산배출 Doctor's Best 노니 농축 65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octor's Best, 노니 농축, 650 mg, 12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노니 농축, 650 mg, 12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8,37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홀 푸드 보충제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노니 농축은 유전자 변형 성분 없는 순수한 노니 열매 분말(모린다 시트리폴리아)이 함유된 홀 푸드 보충제입니다. 60 년 이상 미국 정부가 가치 있는 음식으로 인정한 노니 열매에는 비타민 C, 효소 및 기타 유익한 항산화제가 들어 있습니다. 노니 열매는 남태평양 섬 지역에서 전통적으로 다양한 민간요법에 사용했던 역사가 오래된 식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식물성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60 회분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유기농 노니(과일)(모린다 시트리폴리아) 100 % 유기 물질 사용 130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권장 사용법: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하루에 2 캡슐을 복용하거나, 영양학적으로 지식을 갖춘 의사의 권고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량 셀룰로오스(식물성 캡슐)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피로회복에 좋아요
- 노니 좋다는 말에 구매해서 남편과 먹었는데 2주쯤 되니 아침에 일어날때 개운함이 느껴지더니 피곤함이 확 사라지네요 ㅎ 별하나 뺀건 가격때문~ 세상에 다시 구매하려고 보니 12000원이였던게 이젠 19000원대!! 한꺼번에 이렇게나 많이 올리다니!!! ㅠ ㅠ 넘하네요

2. : 이 제품은 괜찮을까요
- 이 제품은 쇳가루 안나온 제품인지요? 누가 속시원히 답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3. : 순수 노니쥬스가 대부분 품절이라 겨우 찾아서
- 구입 했는데 바로 품절 뜨네요. 아직 먹은지 얼마 안되서 효과는 3개월 후에 봐야 할듯... 제품 수급이나 원활했으면 합니다..

4. : 항염, 피로회복에 좋아요~
- 전 약효과가 엄청 잘나는 사람인데요...(엄청 예민한 편인거죵~~) 일주일 넘게 피곤하고 잇몸도 붓고 들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던중 이 약이 도착했어요. 바로 2정을 먹고 다음날.... 전 깜짝 놀랐어요... 부었던 잇몸이 싹~~ 가라앉아있더라구요.. 그렇게 피곤하던 몸은 언제 그랬나는듯 상쾌해지구요.. 그래서 전 하루 1알만 먹고 있어요 피곤하신분, 몸에 염증으로 고생하시는 분(감기 등..)은 항염에 효과 짱인듯 싶습니다~~

5. : 먹으면 속쓰림 ..
- 그렇다 속이 쓰린거다아.!!!!!!

6. : 비염..과 알러지 때문에 꾸준히 먹구 있습니다.
- 이것 먹구나서 그리 심한 비염이 거의 없어졌고.. 알러지는 먹지않음 올라오고.. 그러는 중이네요.. 앞으로도..꾸준히..먹을 예정이예요.

7. : 변비에 효과를 봤습니다.
- 먼저 저는 아이허브를 구매함에도 상품평을 잘쓰지 않는데 이제품은 꼭써야겠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작은아이가 어린이집 다닐적 생리현상을 실수한적이 있는데 그후 선생님께서 아이와 어떤일이 있었는지 몰라도 아이가 4살되면서 그후 변을 보지 않았습니다. 잘보던 아이는 갑자기 며칠씩 변을 싸지않고 며칠 묵은변을 보게 되는 날이면 피도 보이고 병원가는 날도 많았습니다. 그때 당시 마음을 열게끔 달래도 보고 초등때는 병원가면 수술한다. 배에 똥이가득차면 죽을수도 있다. 하루에 한번싸면 원하는 장난감 사줄게. 유산균은 기본으로 아이와 힘든 시기를 지나갔습니다. 유산균도 좋다는건 다 먹였고 변보는데 도움되지 못한제품도 여러가지였고 최근에는 아이들이 먹는유산균에 코코넛오일캡슐이 좋다해서 먹였고 오일도 먹였는데 효과는 제가보고 아이는 효과가 그다지 없었습니다. 자주 들어가는 카페에서 노니제품이 좋다는걸 보고 우연찮게 들어가서 상품평을 보니 묵은 변비에 효과가 좋았다는 글을 보고는 잊거다 하고 먹였어요. 며칠 먹이면서는 이것도 아니었나 보다 했는데 이틀전 변을 본아이가 오늘 학교에서 바나나와 ㅅㅅ를 쌌다고 했고 양도 많았다고 하는데 이제 효과를 보는구나 싶었습니다. 노니제품 꾸준히 먹일거구요. 변비때문에 고민이신분들도 먹여보세요. 저 물도 먹였고 요플레등 현미가루로 만든 물도 먹였고 현미차도 먹였는데 이거 완전 좋아요.

8. : 이 제품은 쇳가루 문제하고 연관 없데요!
- 쇳가루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이시는데, 쇳가루 문제가 있었던 제품들은 분말로 된 국내제품들 이래요! 이 제품은 캡슐로 되서 먹기도 편하고 안전하다고하여 걱정없이 구매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9. : 아토피때문에 구입했어요
- 노니라는 과일이 면역세포를 바로잡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서.. 아토피때문에 구입했어요. 1통 다 먹었는데 사실 잘 모르겠어요. 좋아지는지... 한 6개월은 먹어야 아 노니가 정말 좋구나~ 란 생각이 들지도요. 1통 가지고 효과를 바라는 건 무리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차라리 잘맞는 보습제를 바르는게 더 나은 거 같기도 해서 노니를 더 살지 말지 고민이 됩니다. 아니면 캡슐말고 주스를 살까 싶기도 하구요.. 참 노니가 맛이 이상하다길래 노니 캡슐을 뜯어서 노니 맛을 직접봤는데........ 헐...... 겨우 삼켰어요. 저같은 짓을 하는 사람이 없길 바랍니다.

10. : 노니 캡슐
- 노니 캡슐 제품 중 상급의 제품

11. : 노니
- 넘좋아요ᆢ바로몸이 좋아지는것을 느껴요

12. : 피부가 좋아졌어요~
- 면역력에 좋다고 해서 오메가3와 함께 1년째 먹고 있습니다. 1달전부터는 비타민d. 코엔자임도 함께 먹고 있는데. 기미와 주근깨가 많이 여터졌어요. 평소에 화장을 거의 안하는데. 친구들이 화장한줄 알았다고 피부 깨끗해 졌다고 이야기 해요~ 영양제는 6개월정도 꾸준히 먹어야 효과있다고 해서 꾸준히 먹었는데. 먹은 보람이 있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피로회복에 좋아요
- 노니 좋다는 말에 구매해서 남편과 먹었는데 2주쯤 되니 아침에 일어날때 개운함이 느껴지더니 피곤함이 확 사라지네요 ㅎ 별하나 뺀건 가격때문~ 세상에 다시 구매하려고 보니 12000원이였던게 이젠 19000원대!! 한꺼번에 이렇게나 많이 올리다니!!! ㅠ ㅠ 넘하네요

2. : 만족
- 나는 러시아에서, 임신을 준비하는 또 다른 미국 회사를 2013 년 5 월 말을했다, 그러나 그들의 수와 농도는 다른 약물과 함께 작은 술이다. 항 염증으로 권장 호르몬 제를 정상화. 그녀는 부신 호르몬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를 발견했다. 한 달 후, 불과 2 개월 월별주기가 선근증으로 그는 짧은됩니다 27 일 증가했다. 모든 것이 다시 정상으로했다 기뻐했다 및 rasslabilas.K 불행하게도, 음주를 종료합니다. 이 질병이 dolgo.Podrugi 내가 하나를 마시고 2주기 단계를 증가 동시에 처리됩니다, 다른 하나는 그것이 libido.Vse 장미와 나는 지금 식품, EGCG, 녹차 추출물 400 mg 내지 만 주까지 다시 부탁해이 약 음료 (러시아 epigallata의 항산화 아날로그은) 180 Vcaps는, 자연의 길, 야생 참마, 루트, 180 Vcaps은 자연 요소 (월경주기의 2 단계를 유지 황체 호르몬을 증가하기는), 거실 - 담즙 정화는 (간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그것은 추가 제공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 호르몬) 의사의 베스트, 여분의 힘 은행 나무는 120 ㎎, 120 채식 캡 (미세 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YES"를 클릭합니다. 2014 년 3 월 말, 기적 일어나지 않았다, 선근종 남아 있지만, 다른 상태 변수의 개선이 존재하므로 소염제로서, 복소 마실 것을 계속한다.

3. : 이 제품은 괜찮을까요
- 이 제품은 쇳가루 안나온 제품인지요? 누가 속시원히 답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4. : 빵 - 가장 빠른 초강력.
- 노니 과일은 가장 신비한 과일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에는 150 가지가 넘는 생물학적 활성 물질, 즉 비타민과 무기질, 아미노산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물질들 중에는 간을 비롯한 피부, 모발, 치아, 근육, 관절 및 많은 내장 기관의 상태에 책임이있는 다른 열매에 손상을주는 암 Damnacanthal과 Proxeronin에서 높은 농도로 발견 할 수없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온 가족을 캡슐 형태로 사용하고 주스 과정의 형태로 사용 해왔다. 우리는 Acai와 mangosteen을 결합합니다. 그 결과는 분명합니다 :) - 51 세에, 40 세의 남자의 외모와 행복. 나는 그것을 모두에게 추천한다. 이 복용량과 패키지의 캡슐 수는 가격대 최적의 조합입니다. 보통 나는 아침에 빈 뱃속에 두 개의 캡슐을 복용합니다. 피드백이 유용하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5. : 불분명
- 여드름이 사라되지 않으며, 변비 당시 그가 나를 제거하지 않았다 - 나는 노니가 (플러스가 유행이다) 지금은 전설이다, 나는 하나 은행 -3- 프로필했기 때문에 노니 주스 (유감 돈이지만 전혀 효과가 발견되지 않은에 대해 때문에 구입 잘 강도가) 더 이상 없었다. 글쎄, 난 노니 다시 생각이 너무 많은 비타민이다 - 다음 매일 또는 격일로 음료 ... 건강 캡슐 전에 양심을 달래 취하지 - 어떻게 든 나도 몰라, 그런 효과. 그리고 여기에 최근 아픈 - 독감,하지만 난 은행의 절반 이상을 마셨다. 일반적으로, HZ합니다.

6. : 빵.
- Noni는 mangosteen으로 구매를 권합니다. 두 수퍼 과일 모두 몸에 가장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젊음의 연장을 촉진합니다. 결과를 빨리보고 싶다면 불가능합니다. 노니 (noni)와 같은 제품은 오래 동안 복용해야하며, 준비가되면 나이가 거의 들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되면 놀랄 것입니다. 더 큰 범위에서 이것은 40 년 이상 사람들에게 적용됩니다. 20 세가되면이 제품은 부모님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너에게 좋은 건강을 빌어!

7. : 모린 또는 노니.
- 이 놀라운 식물은 약 150 가지의 생물학적 활성 물질, 미네랄 및 비타민, 즉 안트라 퀴논 - 모린 돈 유도체, 알리자린, 카로티노이드, 스코 폴레 틴,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테르펜, 식물성 스테롤 (시토스테롤, 세로토닌 포함), 다중 수용체 활성제를 포함합니다. 카 프릴 릭 및 ursulic acid는 morinda 항균성을 제공합니다 (살모넬라 및 시겔 라와 같은 병원성 미생물과 효과적으로 싸울 수있는 능력). 나는 추천한다. Andrey Rich의 많은 유용한 리뷰, 정보 및 제품이 내 페이지에 있습니다. 들어가십시오. 시간은 단지 1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내 의견이 재미 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8. : 순수 노니쥬스가 대부분 품절이라 겨우 찾아서
- 구입 했는데 바로 품절 뜨네요. 아직 먹은지 얼마 안되서 효과는 3개월 후에 봐야 할듯... 제품 수급이나 원활했으면 합니다..

9. : 그것을 추천하고 추가로 소요됩니다
- 난 그냥 노니를 복용 시작하고 아직 극적인 눈에 띄는 변화를 기다렸다,하지만 난 그게 더 활발한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두 아이가 pogodok 있습니다. 더 헬퍼가없는 경우에 심각한 부담이다. 나는 지금, 나는 설거지를하고, 아이들을위한 저녁을 정리하는 힘이) : 어린이보다 때로는 이전 잠들하는 데 사용됩니다. 심지어, 나는 노니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나는 좋습니다.

10. : 항염, 피로회복에 좋아요~
- 전 약효과가 엄청 잘나는 사람인데요...(엄청 예민한 편인거죵~~) 일주일 넘게 피곤하고 잇몸도 붓고 들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던중 이 약이 도착했어요. 바로 2정을 먹고 다음날.... 전 깜짝 놀랐어요... 부었던 잇몸이 싹~~ 가라앉아있더라구요.. 그렇게 피곤하던 몸은 언제 그랬나는듯 상쾌해지구요.. 그래서 전 하루 1알만 먹고 있어요 피곤하신분, 몸에 염증으로 고생하시는 분(감기 등..)은 항염에 효과 짱인듯 싶습니다~~

11. : 먹으면 속쓰림 ..
- 그렇다 속이 쓰린거다아.!!!!!!

12. : 런던 - 지금 낚시 슈퍼마켓.
- 우리는 남편과 노니를 오랫동안 사용합니다. 망고 스틴 (mangosteen), 아싸 베리 (acai berries), 고지 (goji)와 복합체를 이루는 복합 비타민은 단지 비타민 - 산화 방지제 폭탄입니다. 이전에는 주스 형태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았지 만 지금은 캡슐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효과가 더 나쁘지는 않음). 우리는 우리 시대보다 훨씬 젊어 보이고, 기분이 좋으며 거의 ​​아프지 않습니다. 나는 모두에게 조언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쇳가루없는노니추천 #아이허브통풍 #아이허브요산 #아이허브노니 #노니요산 #노니통풍 #노니효과 #노니항산화 #통풍발작영양제 #노니항염증 #요산수치줄이는법 #아이허브통풍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