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체리영양제 통풍개선 요산배출 Dynamic Health Laboratories Pure Black Cherry 100% Juice Concentrate Unsweetened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ynamic Health Laboratories, Pure Black Cherry, 100% Juice Concentrate, Unsweetened, 16 fl oz (473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ynamic Health Laboratories, Pure Black Cherry, 100% Juice Concentrate, Unsweetened, 16 fl oz (473 ml)


제품 가격:₩12,6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Gluten Free
  • 100% Juice Concentrate
  • No Added Sugar
  • Where Health & Flavor Meet!
  • Halal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큰술 (30 ml)
요리 횟수 : 16
게재 당 금액 30 ml % DV ** 100 ml % DV **
칼로리 (에너지) 70 (0.07 kcal) (293 kj) 240 (0.24 kcal) (1004 kj)
총 지방 0 g 0 % 0 g 0 %
Cholest. 0 mg 0 % 0 mg 0 %
나트륨 0 mg 0 % 5 mg 0 %
칼륨 210 mg 6 % 690 mg 20 %
총 탄수화물. 17 g 6 % 56 g 19 %
식이 섬유 <1g 0 % <1 g 2 %
설탕 13 g 43 g
단백질 <1 g 3g
칼슘 <2 % 2 %
<2 % 4 %
비타민 A, 비타민 C의 중요한 공급원은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Serving Size: 2 tbsp (30 ml) of pure black cherry 100% juice concentrate. May be mixed with water, seltzer, juice or a beverage of your choice.

Healthy Suggestions: Ideal for tropical smoothies, fruit cocktails & as a mixer. A delicious, natural topping for yogurt, ice cream, fruit, pastry and dessert.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블랙 체리 100 % 주스 농축액.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블랙체리맛이에요.
- 블랙체리의 진하고, 달지않고, 신맛은 아예 없는 바로 그 맛이에요. 다른 착향료나 sweetener가 들어간 것 같지 않아서 별 3개지만, 파는 음료수에 비교해봤을 때 맛은 정말... 취향타는 맛이에요. 걸죽하고 진한 맛이라고 생각하세요. 이런 맛이 나는 것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단독으로는 못마셔요. 음.. 감초의 맛이 이럴까 싶은 맛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예'한번 눌러주세용ㅋㅋ

2. : 맛도 좋지만, 통풍에 완전 강추!!! 별이 10개라도 10개를 다 주고 싶은 완소 쥬스~~
- 요산 조절을 해주어서 통풍의 고통으로부터 해방됩니다. 저는 현재 통풍으로 고생한지 8년째이고, 통풍으로 2013년 여름에 한번 아픈후 의사 처방약을 꾸준히 먹었으나, 가끔씩 아팠었습니다. 그러던중, 아이허브 사이트의 Link 를 열어서 통풍을 찾아보니 이 쥬스를 권하길래 영어로 쓴 댓글을 보니 통풍에 완전 좋다는 글이 많아서 마시는 중입니다. 지금 이거 마신지 약 2달 되가고, 마신 이후로는 가끔씩 맥주도 마십니다. 통풍에 맥주가 쥐약인건 통풍환자라면 아실꺼에요. 우연히 알게된 이 제품의 놀라움을 공유하고 싶네요. 저는 약 30미리 정도의 농축액(소주 잔 가득)에 500미리 가량의 물을 희석해서 마십니다. 그냥 체리맛 쥬스 마신다는 기분으로 마시면 됩니다.

3. : 통풍에 좋아요
- 저희 아빠 다리 수술후, 잘 못걸어서 병원 가니까 통풍이라고 해서 양약 받아왔는데...이 주스가 통풍에 좋다고 해서 양약 끊고 이 것만 6개월 넘게 드셨어요. 꾸준히 먹으니까 통풍 없어졌구요, 지금은 잘 걸어다니세요 ㅎ 통풍에 정말 강추입니다!!! 지금도 계속 드시고 있어요 ㅎ 주스여서 물에 타서 먹기도 좋구요, 맛도 좋아요 ㅎ

4. : 좋아요
- 체리원액 맘에 들어요 생각보다는 맛이 덜하지만 그래도 설탕추가 없고 색소없으니 좋아요

5. : 맛있어요
- 물에 타서 얼음 동동 띄워 먹으면 맛있습니다. 몸에 안 좋은 탄산음료보다 훨 나아요. 국내가격 비교하면 참 나ㅎㅎ

6. : 맛있어서 여러개 쟁임
- 무배 이벤트 중에 여러개 쟁임 ㅇ_ㅇ)/

7. : 블랙체리농축액
- 아주 좋네요..,! 예전에 가루 체리쥬스르 먹어봤는데 그것보다 훨씬 진짜같아서 좋아요! 맛있습니다~ 뭐 몸에도 좋겠죠!

8. : 사랑에 빠져버린 음료!!
- 과일로만 먹던 체리를 음료로 접하니까 색다르네요. 달지도 않고 쓰지도 않고 고급스럽고 자꾸만 생각나는 체리의 맛 그대로! 물 한잔에 취향껏 농도 조절해서 섞어 마시면 되는데 저는 약간 진하게 타요. 남친에게도 타줬는데 맛있다고 좋아해요~ 처음이라 작은거 주문했는데, 이번엔 용량 큰걸로 또 주문했어요^^

9. : 좋아요 재구매의사잇습니다
- 칵테일만들때 타먹거나 여름에 스무디해먹을때 많이 사용했어요 좋습니다.

10. : 체리쥬스 좋아요
- 완전 좋은 체리쥬스 조금 진하게 먹어야 맛있어요

11. : 아직 안먹어 봤어요....
- 하지만 좋을 것 같아요

12. : 맛있어요
- 아빠 통풍 때문에 구입했는데 맛있어요. 5/6에 두병 14000얼마 주고 구입했는데 지금 갑자기 가격이 확 올라서 당황스럽네요......

13. : 체리쥬스
- 오늘 백화점에 갔다가 두개 세트를 38,000원에 파는걸 보고 어찌나 신나던지요! 맛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 일단 달달한 체리 생과의 맛은 거의 없고요, 제게는 말린자두랑 비슷한 맛이 느껴지네요. 제 입맛엔 잘 맞아서 넘 좋네요!

14. : 별로에요 전..
- 한국에선 비싸게 팔고 있다던데, 전 별로더라구요. 5배 물로 희석해서 먹으라하던데, 2배정도 물에 희석하니까 먹을만했어요. 5배는 너무 싱거울듯 단맛보단 신맛이 더 나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뛰어난 통풍 및 관절염에 도움
- 남편은 통풍의 끔찍한 관찰했다. 그는 체리 주스의 이점에 대해 들었다. 우리는 캡슐 등 여러 유형을 시도했다. 이것은 지금까지 우리가 시도 매우 좋습니다. 나는 여러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그들이 동의하고 또한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없이되지 않습니다. 그는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처방전 약을 복용했다 않았습니다. 우리는 항상 만들어 일부를 유지합니다. 그는 아침과 저녁의 일부를 마신다. 그는 오는 증상을 느낀다면, 그는 더 마신다. 이 절대적으로 우수하다. 시도하십시오!

2. : KK
- 1/4 컵은 매일 실제로 나를 위해 글루코사민 / chrondroitin / MSM보다 더 나은 관절염 관절 통증을 제거

3. : 오십팔년 세 남자의 무릎 통증
- 찢어진 반월 상 연골 나는 최근 약 2 ~ 3 개월이 적절한 제품을 복용 한을 개선 할 수있는 동작을 위해 대기자 명단에 넣어 한 후 무릎 통증의 현저한 감소를 발견하고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계속 희망있다 . 나는 iherb 최상의 및 아무도에 둘째의 서비스를 발견했다.

4. : Patrycia 엘리엇
- 이 제품은 남편의 통풍을위한 우리의 의사에 의해 시스템 권장했지만 그것에 대해 읽고, 나도, 내 관절염 FOP하기로 결정하고 우리는 모두있어 결과에 의해 놀라게했다! 내 남편의 통풍은 몇 일 후에 확실히 더 좋았다 내 관절은 훨씬 더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것을 시도 가족과 친구를 권고했습니다. 좋은 제품! 우리에게 그것을 제공 주셔서 감사합니다.

5. : 블랙체리맛이에요.
- 블랙체리의 진하고, 달지않고, 신맛은 아예 없는 바로 그 맛이에요. 다른 착향료나 sweetener가 들어간 것 같지 않아서 별 3개지만, 파는 음료수에 비교해봤을 때 맛은 정말... 취향타는 맛이에요. 걸죽하고 진한 맛이라고 생각하세요. 이런 맛이 나는 것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단독으로는 못마셔요. 음.. 감초의 맛이 이럴까 싶은 맛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예'한번 눌러주세용ㅋㅋ

6. : Очень, очень!!!
- Очень понравился это сок. Использовала его для быстрых напитков - минералка + этот сок+лимон - это вкусно, быстро, полезно. Рекомендую!Если мой отзыв был полезен, пожалуйста, нажмите да!

7. : 행복 아들
- 보충을하는 사람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나 자신이 포기하고 난 그가 내가했던 것을 내가 그에게 상기시켜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것도이 있다면 마지막으로 나에게 물었다 내 아들이 통풍에 문제가 시작 루트 운하를 수행 할 수 있도록 그들을 묻는처럼 보충제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그가를 원했고 결코 그는 블랙 체리 주스를했고 나는 우리가 그를 위해 냉장고에 보관 얼마나 많은 병 물어 통증이 완화했다 며칠을 알려줍니다.

8. : 큰 값
- 이 최소화 통증과 염증에 좋은 맛과 도움이다

9. : 맛도 좋지만, 통풍에 완전 강추!!! 별이 10개라도 10개를 다 주고 싶은 완소 쥬스~~
- 요산 조절을 해주어서 통풍의 고통으로부터 해방됩니다. 저는 현재 통풍으로 고생한지 8년째이고, 통풍으로 2013년 여름에 한번 아픈후 의사 처방약을 꾸준히 먹었으나, 가끔씩 아팠었습니다. 그러던중, 아이허브 사이트의 Link 를 열어서 통풍을 찾아보니 이 쥬스를 권하길래 영어로 쓴 댓글을 보니 통풍에 완전 좋다는 글이 많아서 마시는 중입니다. 지금 이거 마신지 약 2달 되가고, 마신 이후로는 가끔씩 맥주도 마십니다. 통풍에 맥주가 쥐약인건 통풍환자라면 아실꺼에요. 우연히 알게된 이 제품의 놀라움을 공유하고 싶네요. 저는 약 30미리 정도의 농축액(소주 잔 가득)에 500미리 가량의 물을 희석해서 마십니다. 그냥 체리맛 쥬스 마신다는 기분으로 마시면 됩니다.

10. : 상당히 평범한
- 나는 달콤한 체리의 더 강렬한 맛을 기대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의 kholosas를 상기시킨다)) 나는 그들의 돈이 그것의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현지 열매와 함께 칵테일을 음미할 수도 있습니다.

11. : 친절한 체리? 모두! 그리고 그녀는 매우, 매우 맛이있다.
- 그것은 100 % 농축 주스, 무설탕, 글루텐 무료입니다. 할랄 / 할랄. 체리 미네랄과 비타민 조성물이 풍부하다. 유용한 물질 칼륨, 철, 마그네슘, 불소, 인, 칼슘, 구리, 요오드, 특히 고 함량 중. 이것은 비타민 A, E, PP, 그룹 B (B1, B2, B3, B6), 말산, 펙틴, 플라보노이드를 많이 포함한다. 면역 체계가 체리를 자극 먹는, 신장, 위장관, 혈관 벽의 품질에 유익한 효과가있다. 체리 유용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뇨제 역할을합니다. 어둠의 열매는 혈액과 혈관, 변비, 장 질환의 질병에 도움이됩니다. 체리, 혈액에있는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감소 위 운동 장애를 자극한다. 그것은 복부에 통증에 도움, 빈혈과 고혈압에 도움이됩니다. 공장 강력한 항산화 제 -이 베리 마취 때문에 폴리 페놀의 존재이다. 설탕을 먹는 비타민 체리뿐만 아니라, 더 구체적으로 빠른 탄수화물 인 포도당. 체리 유용하고 갑상선 질환에 도움이 요오드를 많이 가지고있다. 철의 많은 수는 빈혈의 경우에 도움이됩니다. 체리 그러므로 그것의 사용은 위의 높은 산도 가능합니다, (체리 등) 가슴 앓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딸기의 장점은 사람들 슬리밍을위한 급냉 굶주림에 명시되어있다. 체리는 열량이 낮고 엄격한 규정을 준수 사람을 가질 수 것으로 알려져있다. 보통의 경우, 당신은 모든 곳에서 일반적으로 밀크 쉐이크에서이 농축, 단지 우유, 어떤 음료, 요구르트,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 과일 샐러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미네랄과 비타민, 그리고 봄에 비타민 결핍이 많이있는 매우 유용한 제품 - 벚꽃으로 여기서 당신의 마음의 배 당신이 원하는! 그리고 맛있는 유용한. 어린 시절부터 나는 불행하게도 나는 아직도 나를 위해 쓴있어, 큰 어려움으로 깨끗한 물을 마시는 등 컴포트, 과일 음료,에 배워왔다. 아니, 달콤한 음료에게 약간의 착색에 충분한 물을 필요로하고 맛있는 냄새가 없습니다. 따라서, 용지 걸림에서 물을 마시하지 않기 위해 나는이 농축을 사용합니다. 나를 위해 그들이 진짜 생명의 은인입니다. 이 음료 농축액을 사용하여 우선 1 큰술을 추가합니다. 물 250g을 병. 결과는 달콤한 슈퍼 달콤한하지만, 매우 향기와 맛있는 없습니다. 이 병에서 8리터 vkusnyuschego 유용한 음료를집니다! 57 루블 1 리터, 또는 $ 1 가격. 내 의견으로는 아주 좋은 가격에. 아이는 우유와 수제 요구르트에 코티지 치즈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매우 맛이 나는 ^ 시도, 정말 맛이 있다고 말한다. 패키지가 유출되지 않도록 플라스틱 병, 목 호일은 납땜. 청소 신선한 체리 맛이 아주 달콤한 액체 시럽으로 일관성 자체를 집중. 매우 매우 추천!

12. : 비싼
- 훨씬 더 비싼 지금! $ 7 $ 11.2에서 가격의 70 %를 추가

13. : 100 % 천연 농축 체리 (벚나무 serotina). 아주 맛!
- 지금 나는 또한 좋아 블랙 체리 (체리)의 100 % 집중 주스의 가장 인기있는 맛을 선택, 더위에 갈증을 해소, 신랄한 산도와 동적 석류 농축액, 풍미를 시도했다. 설탕, 강렬한 체리 맛이의 일부가 아닌하지만 석류 농축 조류 체리 달콤한 달리, 체리 더 산성 될 것입니다. 시럽으로 사용 또는 토핑 수 있습니다, 스무디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단지 좋은 체리 음료를 맛볼 물과 희석. 난 이미 다음과 같은 전제에서 또 다른 병을 주문했다. 블랙 체리는 오크, 화산재 낙엽 숲이 풍부한 습한 토양에서 성장한다. 그것의 광대 한 지역은 미국의 전체 동부를 점령, 멕시코의 걸프 대호 지역에서 스트레칭과 도달합니다. 그것은 늦은 개화이며 그 이름을 얻었다. 정말에만 월 말이나 6 월에 제공하고, 과일 성숙하고 8 월 말까지하지 않았다 - 9 월 시작. 그것의 다른 이름 - 그 과일의 맛이 특징 "벚꽃 럼"(럼 체리) -으로 인해 피질의 어두운 색상, 이름을 "블랙 체리"(블랙 체리).

14. : 블랙 체리 주스
- 야그는 항산화 제의를 좋은 제품을 원하는 경우. 이 제품은 관절염 / 통풍에 도움이됩니다.

15. : 주스 최고의 시음 Enthocyanins
- 이 짓 눌린 딸기와 포도 씨 또는 피부에서 떫은 탄닌의 전형적인 맛없이, 최고의 맛 안토시아닌 주스입니다. 당근 주스 희석 할 때 가장 편리한 간 식사 주스 간식을 만든다. 나는 명확한 비전 (눈 플로터)를 촉진하는 당근 주스와 함께이 걸릴 내 클라이언트는 손가락, 발목, 무릎 관절에 강성과 부종이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경전 물 보존을위한 효과적인 영양가 이뇨제이다. 그러나 체리는 소르비톨 설탕의 높은 금액을 포함하는 기존 IBS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는 과당 불내성되어 있습니다 않습니다. 증상은 bloatedness, 자만심, diarrheoa, 또는 변비 등이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요산 #요산에좋은과일 #요산영양제 #아이허브통풍 #통풍발작에좋은과일 #요산수치내리는법 #요산배출 #요산수치줄이는법 #아이허브통풍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