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E / / 2019. 7. 14. 04:40

아이허브 비타민E보충제 Solgar 내츄럴 비타민 E 1000 IU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내츄럴 비타민 E, 1000 IU, 100 소프트 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내츄럴 비타민 E, 1000 IU, 100 소프트 젤


제품 가격:₩29,14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부터 이어져 온 전통
  • D-알파 토코페롤 플러스
  • D-감마 토코페롤, D-델타 토코페롤 및 D-베타 토코페롤
  • 천연 항산화제
  • 글루텐, 밀, 유제품 무첨가
  • 건강 보조 식품

비타민 E는 필수 영양소이며, 신체의 주요한 지용성 항산화 물질입니다. 비타민 E는 근육 세포 및 면역 체계와 같은 세포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또한 비타민 E는 인체의 산화 스트래스를 유발하는 자유 유리기에 의한 세포 손상을 막아주며 세포의 조기 노화를 방지합니다. 본 제품은 비타민 E의 천연 공급원인 d-알파 토코페롤과 함께 d-감마, d-델타, 그리고 d-베타 토코페롤의 혼합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흡수율과 인체 내 분해 작용을 최적화 하기 위하여 오일 기반 소프트 젤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본 제품에는 670 mg의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1000 IU에 해당하기도 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0
총 지방 1 g 1%**
비타민 E
(d- 알파 토코페롤로서)
670 mg 4,467 %
혼합 토코페롤
(d-Gamma, d-Delta 및 d-Beta Tocopherols 제공)
64 mg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 가급적 식사와 함께 매일 1정을 복용하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잇꽃 기름.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자연스러운!!! 비타민 E - 합성물이 아님
- 천연 비타민 E가 합성 형태보다 신체에 더 좋기 때문에 나는 더 저렴한 비타민 E 제품보다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NATURAL은 D-Alpha-Tocopherol과 같이 "D"로 시작하고 합성 양식은 "DL"로 시작합니다.

2. : 좋은 제품
- 2 주를 소비 한 후 피부가 더 이상 건조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납니다. 결과를 계속 볼 것입니다 ..

3. : 훌륭한 제품
- 나는 10 년 이상 동안 Solgar 제품을 복용 해왔다. 이 비타민 E는 훌륭합니다.

4. : 터키에서 주문 것인가, 처방전없이 세관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 나는 의사의 추천으로 비타민제를 복용했다. 나는 터키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여기 있어요. 가격이 합리적인, 운송료도 매우 경제적입니다. 그러나, 제품 설치 및 터키 세관 규정 된 의사를 물었다. 세관에 처방전을 보낸 후 패키지는 내 주소로 배달됩니다. 순서는 28 일에 엘리트를 도달했다. 세관 절차는 약 10 일간 지속되었습니다. 그들은 아름답게 포장되어 보내집니다. 포장 상자에 적힌 내용을 자세하게 적어 두었다면 아마도 관습이 아니었지만 내가 말했듯이 처방전을 가지고 있다면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5. : 5 *****
- 최고의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

6. : 그 비타민 E .....
- 나는 영국에 있으며이 두 가지를 주문했다. 불행히도 나는 판매 포인트를 읽지 않았습니다. 즉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입 세금 등. 두 항목은 £ 30 + 파운드와 합계 £ 19를 지불했다 추가 세금 - 예 £ 19 비용 물품이 배달되기 전에 지불되어야한다. 이 판매자를 다시 사용하지 않으며 작은 글씨를 확실히 읽을 것입니다. SOLGAR가 최고라고 말하면서.

7. : 5/5
- 아주 강하고, 좋고 싸다.

8. : 천연 비타민 E, 1000IU
- 큰! 모두 설명대로입니다. 좋은 가격, 우수한 품질!

9. : 유망 해 보인다.
- 나는 이것을 복용 시작 havnt하지만 유망 보인다. ..

10. : 중대한 자연 근원 E 제품
- 눈 편두통 (한 눈에 실명)이있었습니다. 주당 4-5000 IU로 증가 된 비타민 e 섭취량. 1 년 넘게 시력 문제가 없었어요.

11. : 좋은 천연 성분
- 좋은 천연 비타민 E. 모든 가족이 받아. 내 딸조차도 하루가 다가옵니다 !!!!! 예, 당신은 옳았습니다. 6 개월 동안 사용하고 다시 주문할 것입니다.

12. : 품질
- 우리가 영국에서 찍은 것과 동일합니다.

13. : 좋은 품질
- 부드러운 젤 형태로 복용하기 쉽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자연스러운!!! 비타민 E - 합성물이 아님
- 천연 비타민 E가 합성 형태보다 신체에 더 좋기 때문에 나는 더 저렴한 비타민 E 제품보다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NATURAL은 D-Alpha-Tocopherol과 같이 "D"로 시작하고 합성 양식은 "DL"로 시작합니다.

2. : 좋은 제품
- 2 주를 소비 한 후 피부가 더 이상 건조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납니다. 결과를 계속 볼 것입니다 ..

3. : 훌륭한 제품
- 나는 10 년 이상 동안 Solgar 제품을 복용 해왔다. 이 비타민 E는 훌륭합니다.

4. : 터키에서 주문 것인가, 처방전없이 세관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 나는 의사의 추천으로 비타민제를 복용했다. 나는 터키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여기 있어요. 가격이 합리적인, 운송료도 매우 경제적입니다. 그러나, 제품 설치 및 터키 세관 규정 된 의사를 물었다. 세관에 처방전을 보낸 후 패키지는 내 주소로 배달됩니다. 순서는 28 일에 엘리트를 도달했다. 세관 절차는 약 10 일간 지속되었습니다. 그들은 아름답게 포장되어 보내집니다. 포장 상자에 적힌 내용을 자세하게 적어 두었다면 아마도 관습이 아니었지만 내가 말했듯이 처방전을 가지고 있다면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5. : 5 *****
- 최고의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

6. : 그 비타민 E .....
- 나는 영국에 있으며이 두 가지를 주문했다. 불행히도 나는 판매 포인트를 읽지 않았습니다. 즉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입 세금 등. 두 항목은 £ 30 + 파운드와 합계 £ 19를 지불했다 추가 세금 - 예 £ 19 비용 물품이 배달되기 전에 지불되어야한다. 이 판매자를 다시 사용하지 않으며 작은 글씨를 확실히 읽을 것입니다. SOLGAR가 최고라고 말하면서.

7. : 천연 비타민 E, 1000IU
- 큰! 모두 설명대로입니다. 좋은 가격, 우수한 품질!

8. : 5/5
- 아주 강하고, 좋고 싸다.

9. : 중대한 자연 근원 E 제품
- 눈 편두통 (한 눈에 실명)이있었습니다. 주당 4-5000 IU로 증가 된 비타민 e 섭취량. 1 년 넘게 시력 문제가 없었어요.

10. : 유망 해 보인다.
- 나는 이것을 복용 시작 havnt하지만 유망 보인다. ..

11. : 좋은 천연 성분
- 좋은 천연 비타민 E. 모든 가족이 받아. 내 딸조차도 하루가 다가옵니다 !!!!! 예, 당신은 옳았습니다. 6 개월 동안 사용하고 다시 주문할 것입니다.

12. : 좋은 품질
- 부드러운 젤 형태로 복용하기 쉽다.

13. : 나는 약 20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 해왔다 ... 여분의 에너지가 필요할 때 매우 좋다.
- 차이를 만드는 무언가를 구입하는 좋은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비타민E #비타민E영양제추천 #비타민E보충제 #비타민E복용 #비타민E효능 #vitma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