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mct오일 다이어트보조제 Now Foods 스포츠 MCT 오일 바닐라 헤이즐넛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스포츠, MCT 오일, 바닐라 헤이즐넛, 16 fl oz (473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스포츠, MCT 오일, 바닐라 헤이즐넛, 16 fl oz (473 ml)


제품 가격:₩18,09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체중 관리
  • 발열성
  • 건강한 신체 구성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 GMP 품질 보증

중간 사슬 트리글리세라이드(MCT)는 코코넛이나 야자 핵 오일에 있는 천연 지방입니다. 이 자방은 다른 유형의 지방보다 훨씬 쉽고 빠르게 소화됩니다. MCT는 소화 기관에서 금방 흡수되고 간장에서 빨리 대사됩니다. 또한 MCT는 간장에서 지방이 저장되지 않고 에너지로 사용되도록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지방 섭취를 MCT 섭취로 대체하는 건강한 식생활이 체중 감소나 신체 구성에도 좋다는 연구가 많이 나왔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15 ml) (14 g MCT 오일)
컨테이너 당 서빙 : 약 3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00
총 지방 14 g 18 % *
포화 지방 14 g 70 %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십시오. 매일 한 테이블스푼 (15 ml)를 드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CT 오일 (중쇄 트리글리 세라이드) 및 1 % 미만 천연 바닐라 헤이즐넛 타입 향 (헤이즐넛 프리).

코코넛 / 팜 오일로부터 얻은 MCT 오일.

누룩, 밀, 글루텐, 콩,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MCT 오일에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지방산 Caprylic Acid (C8 : 0)와 Capric Acid (C10 : 0)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향이 딱 바닐라헤이즐넛
- 이름처럼 딱 향이 바닐라헤이즐넛이에욥 저는 거북하지 않아 먹을만 한데요. 병 입구가 매우 불만이에요 먹을 때 마다 닦아야해서ㅎㅎㅎㅎㅎㅎ 운동 전 먹으면 카페인처럼 바로 효과가 있는건 아니지만 나름 괜찮아욥

2. : 최고입니다.
- 은근하게 나는 바닐라향이 정말 좋습니다. 가격대비로도 최고입니다.

3. : 향이 진짜 최고!!!
- 향 진짜 좋고 방탄커피로 해먹으면 방탄이라기보다 진짜 맛난 커피 마시는 느낌이네요. 근데 때때로 좀 느끼해요 ㅋㅋㅋ 사람 입맛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일반 MCT oil이랑 섞어서 마시네요.

4. : 방탄커피용으로 샀어요. 향이 참 좋네요
- 방탄커피용으로 샀어요. 향이 참 좋네요

5. : 향이 은은해요
- 방탄커피 탈때 넣어봤는데 헤이즐넛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괜찮네요.

6. : 방탄커피용으로 최고~!
- 방탄커피에 타먹기 너무 좋아요... 초코맛도 주문했어요 ^0^

7. : 대단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 커피와 같이 믹서에 넣고 돌리면 향도 은은하고, 프림 느낌의 거품이 나서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마시기 좋은 맛 MCT 오일
- MCT 오일 다이어트 용으로 샀습니다 만, 바닐라 헤이즐넛 맛 기름으로도 너무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요구르트에 넣으면 단맛도 살짝 맛있는 조금 리치 한 느낌의 스위트의 맛입니다. 코코넛 오일보다 끈질 기게 아니라 커피도 GOOD! 맛이 강하기 때문에 맛은있을 거라고 생각 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리삐 결정합니다.

2. : 맛 강하다
- 매일 아침, 완전 무결 커피를 마시고 있습니다. 항상 맛없는 mct oil이므로 바닐라 헤이즐넛 맛 정말 멋진 ♪ 생각하고 구입했습니다. 280ml 정도의 커피 1 큰술 넣어하지만 맛이 강하다. (나에게) 5 일 지나고 조금 익숙해했지만 ... 양이 상당히 있으므로, 다른 뭔가 쓸모가 없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웃음) 그리고 병이므로 무겁습니다. 올리브 오일의 입이가는 원터치로 나오는 용기에 리필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3. : 가장 맛있는 !!!
- 이것은 나에 의해 모두 구매되는 최고의 MCT 기름이다! !! 나는 아침 폭탄 커피에 추가한다. 아로마 타액))) 우아한 향수))) 나는 그에게만 주문할 것이다.

4. : 맛있는
- 지금까지는 코코넛 오일을 넣은 커피를 마시고 있었지만 코코넛 MCT 오일이 매진 이었기 때문에 이쪽을 주문. 인공적인 향기가 있지만 나는 좋아합니다. 커피에 넣으면 정말 스타 벅스의 어떻게 든 라떼 같다. 충동 적으로 단 것을 갖고 싶어지는 때이 오일을 넣고 커피 막힐과 불안합니다. 병의 입이 크고 마지막 절대로 처지 때문에 리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 뜻밖의 기쁜 효과
- 플레이버 커피 용으로 구입. MCT 오일에도 흥미 있었지만 특히 기대하지 않고 견과류의 향기의 커피 타임을 즐기고 있었는데, 천천히하지만 체중 감소. 잘 생각해 보면, 커피 배가 든든하게 함이 좋고, 간식이 줄어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병 액체 늘어진이 심해 오일 병에 바꿔가 좋습니다. 덧붙여서 100 균의 병 뚜껑 (양 조절을 가능하게하는 병구에 장착 캡)은 크기가 맞지 않습니다.

6. : 바닐라 향기
- 야마토 배송 부탁하면 제품의 빼내되어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가로하면 도착했습니다. 제품 주문하시는 분은 조심하는 편이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버터 커피 다이어트 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커피에 넣어 마 십니다. 바닐라 향기가 약한 분은 추천하지 않지만 맛 커피 같은 느낌입니다. 가격도 계속 편하고 좋습니다. 없어지면 또 반복 예정입니다.

7. : 향이 딱 바닐라헤이즐넛
- 이름처럼 딱 향이 바닐라헤이즐넛이에욥 저는 거북하지 않아 먹을만 한데요. 병 입구가 매우 불만이에요 먹을 때 마다 닦아야해서ㅎㅎㅎㅎㅎㅎ 운동 전 먹으면 카페인처럼 바로 효과가 있는건 아니지만 나름 괜찮아욥

8. : 더 풍미가 필요합니다.
- 그것은 좋지만, 커피에 사용하면 그 맛은별로 나오지 않습니다. 나는 다음번에 내가 원하는만큼 평범한 MCT 오일을 얻고 바닐라 맛을 따로 섞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9. : 좋아!
- 이것은 내 첫 번째 MST 오일입니다. 나는 그들이 여기에 적기 때문에 그것을 커피에 첨가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컵을 간신히 마쳤다. 그녀는 단지 1 tsp를 마시기 시작했다. 그 효과는 초 생명력과 일반적인 회복입니다. 스트레이트 우! ) 나는 더 많이 주문할 것이지만 아주 조금은 주문할 것이다.

10. : 맛있는
- 커피에 넣어 마 십니다. 향기도 좋습니다. 반복했습니다.

11. : 맛있는!
- 헤이즐넛 맛 덕분에 아이스 커피, 두유에 있던 때 아주 맛있는 음료입니다. Contact 통해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12. : 달콤한 냄새
- 블랙 커피와 요구르트, 단백질에 넣어 함께 마시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도합니다. 다른 분의 리뷰에도있었습니다 만, 병의 상태라고 부은 후 액체 양념하기 때문에 다른 용기에 옮겨 담아 사용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13. : 가격 / 품질 비율에 최적
- 너트와 바닐라의 약간 아로마가있는 즐거운 맛. 커피에서 잘 섞는다. 소량 (3-5 ml)의 음료 맛은 실질적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커피와 계피로 - 그게 전부입니다. 너는 아직도 ghee을 동일 물에 3-5 g 첨가 할 수있다. 그리고 약간의 소금. 다음 식사 때까지 우수한 영양 공급.

14. : MCT 오일
- 그것을 사랑 :) 커피의 풍미가 환상적입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mct오일 #mct오일추천 #mct오일효능 #mct오일다이어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