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콜라겐추천 Irwin Naturals 콜라겐-푸어 심부 조직 후기

반응형

제품명:Irwin Naturals, 콜라겐-푸어, 심부 조직, 80 리퀴드 소프트젤


제품 가격:₩26,51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더하기 달맞이꽃 오일!
  • 보습 코코넛 물 함유
  • 노화 증상을 억제해 주는 우수한 피부 재생 포뮬러
  • 건강보조식품
  • 바이오페린
  • 코코신

콜라겐-퓨어는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제공합니다. 이 고급 미용 제품은 노화하는 피부를 안에서 밖으로 재생시키기 위해서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콜라겐의 과학: 콜라겐은 복잡한 구조적 단백질로 우리 신체 피부의 거의 80%를 차지합니다! 이것은 망사와 같은 틀로 피부에 힘도, 결 그리고 모양을 제공하는 동시에, 깊은 피부층에서 수분을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노화 과정동안, 콜라겐은 자연적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분해되고 감소합니다- 결과적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얇고 광채를 잃어갑니다. Loss of 콜라겐의 손실은 자연적으로 노화된 피부에서 발생하는 미세주름과 주름살의 주요 원인 가운데 하나로 여겨집니다.

콜라겐 촉진제: 콜라겐-퓨어는 하루 2,000 mg의 하이드로라이즈드 콜라겐을 제공하여 이 필수 단백질의 신체 공급량을 보충해 줍니다. 게다가, 이 포뮬러는 넓고 다양한 종류의 영양 화합물들을 전달하여 인체내 새로운 콜라겐 생산을 증진시켜 줍니다.

피부 항산화제: 콜라겐-퓨어는 또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부여하여 피부를 산화 스트레스와 세포 손상 활성 산소들로 부터 안에서 부터 보호해 줍니다.

우리의 특별한 점은 무엇인가:

리퀴드 소프트젤 - 이 삼키기 쉬운 리퀴드 소프트젤에 있는 영양분은 빨리 배출됩니다. 다른 형태의 전달법은 소화불량을 유발하고 영양적인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 바인더와 필러를 함유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리퀴드 소프트젤은 최적의 전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품질 보증 -rwin Naturals는 당신의 건강을 위한 최고 품질을 제공하는데 헌신합니다. 우리는 순도와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서 적합성 검사를 거칩니다.

특허출원 바이오페린- BioPerine는 많은 영양분의 생물학적 이용가능성, 흡수력 그리고 효능을 향상시켜 줍니다.

‡코코넛 물 고형은 전해질을 공급합니다. 이 성분을 물과 같이 섭취하면 우리 몸의 갈증을 해소시켜 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5 액형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검색 횟수 : 16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Ascorbic Acid) 200 mg 333 %
비오틴 2500 mcg 833 %
아연 (글루 콘산 아연) 30 mg 200 %
구리 (구리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 mg 100 %
가수 분해 콜라겐 2000 mg
달맞이꽃 오일 1500 mg
코코 신 코코넛 물 분말 100 mg
소나무 껍질 추출물 (95 % 프로 안토시 아니 딘) (나무 껍질) 100 mg
심황 (Curcuma longa) 추출물 (20 % curcuminoids) (rhizome) 100 mg
화이트 티 추출물 (40 % 폴리 페놀, 20 % 카테킨) (잎) 100 mg
바이오 페린 복합체
BioPerine 블랙 페퍼 추출물 (95 % 피 페린) (과일), 생강 추출물 (5 % 진저) (뿌리)
7.5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방법: (성인) 하루에 여러 번 나누어서 물 한 잔과 같이 다섯 개의 리퀴드 소프트젤을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아마 인유, 젤라틴, 정제수, 밀랍, 대두 레시틴, 글리세린, 이산화 규소, 이산화 티타늄, 카라멜 및 붉은 양배추 주스.

내용 : 콩, 나무 견과류 (코코넛)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콜라겐
- 나는 Tatyana Shakhvorostova의 권고에 따라 콜라겐을 마시기 시작했다. 나를 위해, 그녀는 올해의 시작, 나는 그녀를 무조건 믿습니다. 나는 그 결과에 만족한다. 콜라겐은 최고입니다.

2. : 아주 좋은 콜라겐
- 프로필 전체 은행 (에도 비타민 D3 칼슘 톱 이에). 절반으로 감소 만 용량 (나를 위해 5 캡슐 - 조금 너무 많이, 그것의 조성 및 관심 제공). 조성은 우수합니다, 당신은 피부와 관절에 필요한 모든 것을 (더 칼슘이되었을 것이다, 그것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음, 부작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피부 상태의 감각 (나는 아토피 성 피부염, 알레르기가 - 따라서 영원한 건조 및 기타 문제를) 더 나았다. 얼굴에 그것은 또한 더 나은 모습이되었다. 만족. 더 이상 주문하지만, 동일한 제조업체에서 지금 주문 녹색 야채, 나는 시도 할 것이다.

3. : 콜라겐 슈퍼 !!!
- 피부 상태가 훨씬 좋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적어도 3 개월 이상 마시면 좋으며, 머리카락을위한 비타민과도 잘 어울립니다! 구성이 완벽합니다! 내 민감한 위장에 잘 견딘다. 이걸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Tatiana Sh.

4. : 슈퍼 콜라겐
- 나는이 제품에 매우 만족하고있다. 그는 일한다. 나는 Shakvorostovoi T.의 권고에 따라 머리카락 용 비타민과 함께 복용합니다. 피부가 건조하고 콜라겐이 피부에 닿으면 피부가 벗겨지기 시작합니다.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한다. 나는 두 번째 달을 받아 들인다. 1 년에 2 번 3 개월의 과정을 마셔야합니다. 나는 여전히 그것을 살 것이다.

5. : 결과에 매우 만족
- 나는 그 효과가 그렇게 빨리 그리고 분명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조차하지 않았다. 나는 빈 뱃속에 3 캡슐의 복용량으로 정확히 한 달을 마셔. 비록 5pcs로 추천되었지만, 이것이 많이 보였다. 또한 아미노산과 복잡한 Neocell * 모이스처 라이저 * 글로우 * 매트릭스 스킨이 좋습니다. 그 효과는 나뿐만 아니라 눈에 띄게되었다. 나는 마약을 좋아했고 또 한 달을 마셨다.

6. : 추천
- 나는 Tatyana Shakhvorostova의 권고에 따라 머리카락을 마시 며 술을 마실 것입니다. 하루 2 회 2 캡슐, 훌륭한 구성, Tatyana는 최고의 최고를 권고하며 그녀는 무한합니다 !!! 나는 자유롭고 빠른 배달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그 사이트뿐만 아니라 선택에 감사한다! 모든 건강! 그리고 리뷰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우리를 적시에 도와줍니다! 이 팁은 유용합니다, 라틴어 대문자 ARC 6 6 4 4! 모든 건강과 행운 !!!

7. : 캡슐이 편리하다.
- 이 콜라겐은 매우 기쁘다. 제조사가 권장하는대로 매일 5 캡슐을 마시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공식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제가 사이트에서 시도한 콜라겐의 두 번째 유형입니다. 둘 다 매우 효과적이지만 캡슐과 보습 보조제와 심황, 생강, 소나무 껍질 및 유용한 pyrimuly oil이 많이 포함되어있어 더 편리합니다. 4 월 5 일에 접영을 시작한 날에 나는 턱 아래 부위에서 여드름을 피우고 목에 걸리지 않았다. 나는 당황했다. 그러나 받아들이는 것을 멈추지 않았고, probiotics를 추가했다. 3-4 개의 발진과 그 흔적이지나 갔다. 어딘가에서 무언가가 너무 많이 뛰어 올랐다 고 불평한다. 아침에 일어나려고하면 잠에서 깨면 먹으면서 몇 시간 후에 먹습니다.

8. : 슈퍼 콜라겐.
- 콜라겐은 또한 Tatiana Shakhvorostova의 추천으로 구입했습니다. 피부가 더 수분이됩니다. 손톱이 더 좋아졌고 아연의 일부로 손톱 판에 흰 점이 적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한 달 만 마시 며 앞으로 두 가지 더 있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랍니다. 캡슐은 크지 만 마시기 쉽습니다. 부작용, 트림 및 중증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9. : 나는 추천한다!
- 나는 2018 년 8 월부터 지속적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또한 Shakhvorostovoi T.의 추천에 따라, 하루에 4 조각의 첫 번째 달 : 점심 식사시 2, 저녁 식사시 2. 다음 달 - 점심 시간에 하루에 2 조각. 리셉션 직전과 개인전 이후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피부가 훨씬 더 좋고 깨끗 해졌고 강한 네일 플레이트 인 매니 큐 어스트도 언급했습니다. 나는 모두를 추천한다!

10. : 5 개의 금이 간 캡슐
- 콜라겐이 아주 좋다고 말하고 싶다 !!! 나는 2 번째 은행을 주문했다. 개봉과 손바닥에 몇 개의 캡슐을 부어서 가방에 담아서, 그들은 모두 기름이났다. 전체 항아리를 냅킨에 쏟았습니다. 5 캡슐이 깨졌고 등급이 내려졌습니다.

11. : 시도해야합니다 ....
- 삼키기 쉬운, 달맞이꽃 및 소나무 껍질 추출물과 환상적인 재료입니다. 일주일 후 탄력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12. : 위대한 콜라겐
- 콜라겐이 아주 좋습니다! 피부는 촉촉하고, 오메가와 달맞이꽃 오일을 100 % 사용하며, PMS는 나를 우회합니다.))) 나는 건조한 피부로 첫 번째 겨울을 겪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바디 크림 없이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는 그걸로 침착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손도 덜 건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오랜 시간이 걸릴 필요가있다! 최소 2 ~ 3 개월. 하루 4 캡슐, 아침 식사 2 캡슐, 점심 2 캡슐!

13. : 그레이트 CLLAGEN
- 최고의 콜라겐 나는 정기적으로 마시고, 피부를위한 우수한 영양, 섭취 첫 주부터의 결과, 손에 건조 함이 사라지고 피부가 더 수화되고, 머리가 반짝이며, 쾌활함이 나타났습니다. 나는 처음 항아리를 주문하지 않습니다. EXCELLENT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