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틴바추천 Pure Protein 하이 프로틴 바 초콜릿 디럭스 프로틴바 6개입 후기

반응형

제품명:Pure Protein, 하이 프로틴 바, 초콜릿 디럭스, 프로틴바 6개입, 1.76 oz (각 50g)


제품 가격:₩9,66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한 섭취. 훌륭한 외모
  • 20 g 단백질
  • 천연 가미
  • 2 g 설탕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바 (50 g)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80
지방에서 칼로리 40
총 지방 4.5 g 7 %
포화 지방 3g 15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10 mg 삼%
나트륨 85 mg 4 %
총 탄수화물 17 g 6 %
식이 섬유 2 g 8 %
설탕 3g
설탕 알코올 4 g
단백질 21 g 28 %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15 %
1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
칼로리 : 2,000 2,500
총 지방 보다 작음 65 g 80 g
토 지방 보다 작음 20 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보다 작음 2,400 mg 2,4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단백질 50 그램 65 g
그램 당 칼로리 :
지방 9 - 탄수화물 4 - 단백질 4

제품 사용법

섭취방법: 성인, 최고의 효과를 위해 본 제품을 230ml의 물 또는 동량의 기타 음료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단백질 블렌드 (유제품 단백질, 유청 단백 분리 물, 유장 단백질 농축 물), 초코렛 향료 (말티톨, 파인 팜 오일, 유장 단백질 농축액, 코코아, 알칼리 처리 탄산 칼슘, 천연 향료, 대두 레시틴, 수크랄로스) 글리세린, 코코아 파우더, 물, 밀크 초콜릿 상품 (설탕, 분유, 초콜릿 음료, 코코아 버터, 우유 지방 대두 레시틴, 천연 바닐라 맛), 말티톨 시럽, 땅콩 밀가루, 천연 향료, 수크랄로스, 아몬드 버터, 콩 레시틴.

우유, 콩, 땅콩, 나무 너트 (아몬드)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Good
- 맛있어요 초코퍼지처럼 쫀득하고 끝맛은 약간 쓴 약맛나요 어느 회사제품이든 어쩔 수 없는듯ㅎㅎ 좋습니다

2. : 먹을만해요
- 지점토식감이긴 한데 초코냄새도 나고 달달하고 먹을만해요. 역하다는 분들 쫄쫄굶다 웨이트하고 드셔보세요. 뭐가 안맛있겟어요

3. : 프로틴바에서진한초코맛이납니다.
- 드셔보시면신세계를느끼실겁니다.

4. : best protein bar!!
- 제가 최근에 프로틴바에 빠져서 이거랑 퓨어프로틴 블루베리요거트, 퀘스트바 브라우니, 카브라이트 쿠키도우 이렇게 4가지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론 이게 제일 맛있어요! 덜 단 자유시간 맛? 근데 전 오히려 너무 단것보단 이정도가 더 맛있더라고요!! 저기 나열한 순서대로 맛있었는데, 카브라이트는 삼킬때마다 목구멍이 너무 달아서 쓰릴 정도라 맛이 없는건 아닌데 손이 잘 안가요ㅠ 근데 이건 진짜 “식감 쫀쫀+코팅초코+적당한 달기” 로 너무 맛있네요!! 이 브랜드에 정착할까 싶어요!!

5. : 생각보다 맛있어요.
- 그냥 마트에서 파는 초코바맛이에요.

6. : 가성비 & 단백질 함유 갑~~
- 가격도 싸고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서 운동 후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처음에는 뻑뻑한 맛이 좀 거슬렸지만 익숙해지니 좋아요~

7. : 그저 그래요.
- 그냥 초코바랑 비슷한데 약간 끈덕거림이 더 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8. :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다
- 맛있다

9. : 다좋은데...맛이.....
- 운동입문자여요 단백질바 첨먹어보는데... 다들 맛있댜고하는데 저는....뭔가...맛이 이상할것같아요... 강아지사료냄새....ㅜㅜ요즘 날씨가 너무추워서 굳어서그럴까요?? 한국분들 팁좀 부탁드려요ㅜ

10. : 맛,성분,가격 평타이상 치는 괜찮은 제품같음
- 컴땡프로틴바 맛 두가지랑 이거 시켜봤는데 엄마는 이게 덜 달아서 먹기 더 좋다고하심. 그렇다고 막 안달아서 맛없고 그런건 아님. 동생평가는 브라우니같다고함. 찐덕한 식감이고 성분 괜찮고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서 방금 또 시켰음. 맨날 세일하면 좋겠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설탕 알콜 함유! 주류가 들어 있습니다.
- 나는 심지어 이슬람교도와 내가 설탕 알코올을 포함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 매우 슬프다 :)

2. : 맛있는 바
- 나는 비교하는 무언가가, 여러 단백질 막대를 시도했다. 맛있는 바, (다크 초콜릿 같은) 천연 코코아의 약간의 괴로움 달콤한, 좋은 일관성,하지 플라 스티, 일부 단백질 바. 어려움이 없도록 작은 바, 먹고 단백질의 많은 21 그램을 쉽게 얻을 수있다. 이 감미료는 세계 어디서나 금지되지 않고 손실없이 사용, 말토 덱스트린과 달리, 낮은 혈당 지수가, 말티톨은 3 - 설탕의 g, 다른 사람이 초콜릿 방울에 포함 된 설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추천합니다!

3. : 미식가를 분리하고 적절하게
- 알콜 설탕은 저칼로리 설탕이며 화학 물질이며 알코올만으로는 상업적인 이름이 없다. 소크나 전자 레인지는 10 초 만에 즐길 수있다.

4. : 고리키
- 예, 술집은 매우 씁쓸합니다. 단맛이 전혀 없습니다. 까만 초콜렛의 팬을 위해, 그러나 나는 단 것을 아직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을 먹을 수 없었다 - 나는 그것을 나의 남편에게 주었다. 다시 한 번 제안서를 들여다 보니 나는 다른 맛을 시도해보기로했다. (소포로 간다. 모두가 그 달콤한 것을 썼다.)) 아직도이 덩어리의 가격은 나쁘지 않다.

5. : 맛있었
- 시험 삼아 구입 했습니다만, 기대 이상으로 맛 있었다. 리피 결정

6. : 매우 만족!
-  I - 달콤한 치아,하지만 과자의 모든 종류의 초콜릿이, 특히 어둡고 쓰라린 선호합니다. 이 막대 내 발견! 나는 때문에 주문 다행 그들은 초콜릿 내 요구가 만족 : 설탕 낮은 약간의 괴로움, 단백질을 많이로, 적당히 달콤한, 다른 유사한 바, 절반 이상 칼로리. 고밀도, 시간 후 음식의 2-3 기억하지 않습니다.

7. : 컨디션 좋지 않으면 먹을 수없는
- 이러한 누가 계의 식감은 좋아하고, 츄인구 캔디 같은 것은 질리는 것도 있고 과식 않아도 좋다. 다만, 상황이 나쁠 때는 생선의 피비린내 나는 맛 하나있는 것처럼 느껴 버리고, 식감과 相成っ 기분 나쁨이 높아집니다 ...

8. : 좋은 제품
- 차에 간식을위한 싼 막대를 선택. 브랜드 순수 단백질에 원래 덜 기대했다. 나는 유쾌 맛과 품질에 놀랐습니다. 나는 또 다른 소요됩니다.

9. : 맛있는
- 나는 지금까지 시도한 것 중 가장 맛있는 단백질 바 중 하나입니다. 다시 반복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비타민K2 #비타민K2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