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헬스 프로틴바 Universal Nutrition Doctor's 카브 라이트 다이어트 초콜릿 브라우니 12 개 후기

반응형

제품명:Universal Nutrition, Doctor's 카브 라이트 다이어트, 초콜릿 브라우니, 12 개, 각 2.00 oz (56.7 g)


제품 가격:₩20,05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설탕 0 g
  • 순 탄수화물 1.5 g
  • 단백질 21g
  • 글루텐 없음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품을 섭취한다고 맛까지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Doctor's의 카브 라이트 다이어트 바(CarbRite Diet Bars)와 함께 풍미로 가득한 맛 좋은 식품을 즐기세요. 닥터스 카브라이트 다이어트 바는 단맛에 중독된 까다로운 분들의 입맛도 만족시켜 드릴것 입니다. 종이 맛이 나는 식품에 싫증이 나셨다면, 닥터스 카브라이트 다이어트 바를 추천해 드립니다. 처방전은 필요 없습니다!

기존 탄수화물 이외에도, 폴리올스 또는 설탕 알코올로 불리는 다른 클래스 탄수화물들이 있습니다. 진정한 탄수화물이 아닌 이러한 영양소들은 흔히 단맛과 질감을 위해 무 설탕 음식에 사용됩니다. 말티톨과 글리세린 같은 영양소는 인체 흡수가 힘들기 때문에 인슐린 수준을 별로 올리지 않습니다. 저 탄수화물 다이어트는 기본적으로 지방 저장을 일으키는 호르몬 인슐린을 조절을 하는 것입니다.

바로 의사가 처방했던 그것.... Doctor's의 카브라이트 다이어트 바는 더 적은 탄수화물을 한편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는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을 위한 이상적인 영양 간식입니다. 맛 좋은 이 다이어트 바에는 이러한 탄수화물이 1.5 그램이나 함유되어 있어 고탄수화물 걱정 없이 마음 놓고 드실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섭취에 주의가 필요하신 분을 위한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bar (56.7 g)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90
지방 칼 36
총 지방 4 g 6 %
토 지방 2 g 10 %
트랜스 지방 0 g
Cholest 17 mg 6 %
나트륨 140 mg 6 %
총 수화물 21 g 7 %
섬유 2.5 g 11 %
설탕 0 g
슈가 알크 17 g
단백질 21 g 42 %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7 %
18 %
* 일일 평균 섭취량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1.5 그물 충격 탄수화물
탄수화물 사실
총 탄수화물
- 섬유, 글리세린
말티톨
21 g

19.5 g
= 순 영향 탄수화물
1.5 g
* "carb 의식이있는"다이어트하는 사람을 위해 :
이 막대에는 매일 섭취하는 탄수화물 섭취량으로 계산되는 1.5g의 탄수화물 (순 영향 탄수화물)이 들어 있습니다. 순 영향 탄수화물에는 혈당에 영향을주는 탄수화물 만 포함됩니다. 섬유 및 설탕 알콜 (글리세린, 락 티톨 및 말티톨)은 제외됩니다.
* 저희 술집은 모두 설탕이없고 글루텐이 없습니다.

제품 사용법

주의: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분리 된 콩 단백질, 글리세린, 유장 단백질 농축액, 말티톨 시럽, 무가당 초코렛 코팅 (말티톨, 코코아 버터, 알칼리화 코코아 분말, 단맛을 들이지 않은 초콜릿, 코코아 가루, 유 지방, 대두 레시틴 및 천연 바닐라 추출물), 단백질 가수 분해물, 코코아, 초콜릿 맛, 땅콩 가루 및 아몬드.

알레르기 경고 : 콩, 우유 땅콩 및 나무 견과류 (아몬드, 코코넛)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맛있는 찰흙
- 맛있습니다 근데 마치 찰흙을 씹는 것 같ㄷ군요 그치만 맛있습니다 솔직히 이 정도 영양성분이면 좀 찰흙 같을 수도 있죠 뭐 지방 함량이 저런데! 다이어트 하면서 먹을 수 있는 초콜렛이라니 그냥 찰흙맛만 나겠지 반신반의 하고 샀는데 의외로 먹을만한 찰흙이라 놀랐어요 묵직해서 배도 불러요 아 찰흙 맛있다

2. : 맛있어요
- 단백질바를 많은 이유 때문에 드시겠지만 저는 소디움 함량 지방함량이 적은 것을 주로 보거든요. 만약 초코바 대신으로 드시고 싶은 거라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단백질 섭취가 목적이라면 저는 이 프로틴바가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우선 달기도 달고, 퀘스트바를 뜯으면 느껴지는 역한 냄새도 안 느껴집니다. 앳킨스는 단백질이 좀 들어 있는 과자에 가깝구요. 대부분의 단백질바가 지방량이 6그램 이상인데(앳킨스나 퀘스트바는 9를 상회) 이건 3.5그램이라 정말 훌륭하네요. 맛도 좋고 당연히 초코바랑 같지 않지만 끝맛이 인공적인 것도 덜하고, 초콜렛에 대한 갈망도 좀 없애주는 느낌이구요. 저는 먹어본 모든 프로틴바를 통틀어서 제일 만족했어요!

3. : 후기보고 긴장했는데..
- 제 미각이 발달하지 못했나봐요 전 진심 너무 맛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반 먹엇는데 배도 든든해욬ㅋㅋㅋ저 이상한건가유ㅋㅋㅋ저는 식감도 쫠깃해서 좋아여

4. : 짱입니다
- 단백질함량 높고 이정도 맛이면 괜찮죠 크기도 타사제품보다크고 칼로리도착하고 맛은살짝찰흙먹는느낌이지만 프로틴바감안하면 맛도훌륭합니다

5. : 홀로 점심을 떼워야 할 때
- 좋은 동반자

6. : 맛, 가격, 성분 전부 완벽합니다.
- 글루텐 프리, 슈가프리로 200칼로리가 안되지만 놀라운 맛입니다. 다이어트용으로 식사대용으로 먹거나 근육량을 위해 식간에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7. : 생각 외로 잘 먹지 않습니다.
- 몇 번 먹고나면 '이 따위 초코바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해야된다는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다'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초콜렛바는 맛있는 것을 먹읍시다 여러분. 이후 6개월 가량을 쳐다보지도 않다가 먹어야 치울 수 있다는 생각에 다시 한 입 먹었는데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자주 먹진 못합니다. 크레파스 맛 납니다. 다시 살 것 같진 않습니다만 이런 종류의 초코바를 먹었다는 점에서 후회하진 않습니다.

8. : 깔끔한 단맛
- 맛없다는 분도 있으신 것 같긴한데... 제 입맛엔 달고 맛있어요. 그런데 단맛의 뒷맛이 참 깔끔하네요. 단 것 먹은 후에 뒷맛이 찜찜한거 싫어하거든요. 다른 프로틴바는 여섯살짜리 아이가 먹질 않는데 이건 맛있다고 달라고 해서 잘 먹더라구요. 재주문 예정입니다.

9. : 졸라맛있는데요?
- 찰흙맛이다 맛없다 이런평 보고 쫄았는데 그냥 찐득한카라멜 마니들어간 초코바 맛임 프로틴바인지 모르고 먹었으몀 그냥 초코바인줄 알았을듯.. 이게 프로틴바중에 성분도 젤 좋다고 .. 양은 좀 많음!! 그래서 먹다보몀 우유가 필요함 저지방 우유랑 같이 머그면 되겠어요

10. : 그럭저럭
- 그렇게 맛없지도 맛잇지도않은 느낌...? 그래도 설탕없는 단맛이 좋더군요ㅋ

11. : 난 맛있음..
- 막입이라 그런가 아니면 풀이랑 닭가슴살만 먹어서 그런지 달다구리한거 먹으니까 그저 행벅함.. 그리고 살면서 음식 하나 먹고 포만감 그딴거 느껴본적없는데 첨으로 느낌. 재구매할거임 ㅋㅋ

12. : 꽤 맛있네요 진짜
- 반만 먹을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다먹음...

13. : 가성비 최고, 성분 맛 최고 입니다.. 강추에요!
- 일단 12개 들어있는데 가격이 동급 프로틴바보다도 가격이 1만원 싸구요. 성분도 지방이 적고, 탄수화물도 알코올 당으로 되어있어서 실제 흡수되는 탄수화물 2.5g밖에 안되서 다이어트에 좋아요 실제로 먹었을때도 맛이 달지않고 굉장히 질리지 않는 맛이구요. 강추하는 프로틴바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식이 초콜릿 맛 케이크 단백질 바 (12 개)
- 이 바는 구성을 기절! 같은 바의 낮은 탄수화물 함량, 인터넷 2,5gr 탄수화물뿐만 아니라 21gr 단백질. 한 줄 = 190 킬로 칼로리. PART NO AS : 설탕, 오일 / 트랜스 지방산, 인공 감미료, 글루텐, 방부제를 수소화. 조성물에서, 그들은 사이트에서 최고 중 하나이며, 그 나는 시도해야 그!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에 앉아있는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선택! 이 바의 단점은 자신의 취향입니다! 에서 그들은 스니커즈 바, 초콜릿 케이크 조금처럼 보이지 않는다. 아니 신선한 많이, 너무 달콤한하지, 그것은 초콜릿 맛을 느낀다. 나는 체육관에서 열심히 훈련과 다이어트에 앉아 때, 과자의 부족, 그들은 큰 플러스 높은 단백질 함량, 매우 좋은! 나는 그들에게 여러 번 주문, 여전히 나는, 정말 좋은 부분! 일반적으로, 나는 그것을 별 5 개를 넣고 그것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바 56.7 g 각, 그녀의 12 개 바의 상자에 온다. 하나는 바는 간식 나를 위해 매우 충분하다. 내 페이지 어서 ▬▬▬▬▬▬▬ (✔ 알레 - OO7, 상단, 파란색으로 강조 내 별명 클릭), 당신은 많은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2. : 낮은 당질로 매우 맛있다. 게다가 단백질 20G.
- 일본에는 의료 영양으로 너무 거론하지 글루텐 프리 제품, 당질은 세 그램. 단백질 보충을 의식하는 사람은 뛰어난 단백질 바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질과 견과류가 들어있는 스니커즈를 맛있다고 생각 설탕 중독자는 부족한 느낌 있겠지만, 무엇 때문에 이것을 개인 수입까지 살 것인가? 그 대답의 하나는 이것이라도 실현 될 것입니다. 평소 초콜릿을 먹지 않는 사람에게는 보상하는 기분 일 겁니다. 이 제품 만 먹는 것보다 맞춰 물을 삼백 cc와 비타민, 칼슘 등 따라 잡는해야합니다. 점심 밥을 이것으로 끝 마칠 수 있겠지만, 저 당질 다이어트의 위험을 이해하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저 당질 식사가 심장 마비로 사망하고 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위험이 있다면 물론 이것은만으로는 안됩니다. 또한 적절한 운동을하지 않고 칼로리 제한에 명백한 체중 감소에 기쁜하는 분은 운동 지도자에게 조언을 받으면서 활성화 체중 감량에 노력 좋겠습니다.

3. : 맛있는 찰흙
- 맛있습니다 근데 마치 찰흙을 씹는 것 같ㄷ군요 그치만 맛있습니다 솔직히 이 정도 영양성분이면 좀 찰흙 같을 수도 있죠 뭐 지방 함량이 저런데! 다이어트 하면서 먹을 수 있는 초콜렛이라니 그냥 찰흙맛만 나겠지 반신반의 하고 샀는데 의외로 먹을만한 찰흙이라 놀랐어요 묵직해서 배도 불러요 아 찰흙 맛있다

4. : 표준
- nizkouglevodke에 악, 우울 된 여자로 바뀌. 코치는 모든 과자와의 관계, 심지어 과일을 끊다 nastrogo 엄격하게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전체 달콤한에 의해 꽤 오랜 시간입니다. 실수로 방식으로 나를 위해 금지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것 전에 막대를 명령했다. 조성물 기뻐.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맛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나에게 매우 좋다. 물론,하지만 정상 nizkouglevodke 사람들을 위해 맛있는 없습니다. 난 정말 그가 매우 풍부하다는 사실을 좋아한다. 달콤한하지 않습니다. 두껍고 끈적 입의 일관성은 한 번 구제하고 그에게 뭔가 ... 구매 더 이상 맛의 피곤 수 없습니다 만, 덕분된다.

5. : 맛있어요
- 단백질바를 많은 이유 때문에 드시겠지만 저는 소디움 함량 지방함량이 적은 것을 주로 보거든요. 만약 초코바 대신으로 드시고 싶은 거라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단백질 섭취가 목적이라면 저는 이 프로틴바가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우선 달기도 달고, 퀘스트바를 뜯으면 느껴지는 역한 냄새도 안 느껴집니다. 앳킨스는 단백질이 좀 들어 있는 과자에 가깝구요. 대부분의 단백질바가 지방량이 6그램 이상인데(앳킨스나 퀘스트바는 9를 상회) 이건 3.5그램이라 정말 훌륭하네요. 맛도 좋고 당연히 초코바랑 같지 않지만 끝맛이 인공적인 것도 덜하고, 초콜렛에 대한 갈망도 좀 없애주는 느낌이구요. 저는 먹어본 모든 프로틴바를 통틀어서 제일 만족했어요!

6. : 가장 좋아
- 로테인가 20g도 들어있어 합리 미국 제하고는 단맛이 억제되어 먹기 좋은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몸에 나쁜 것 같은 재료가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입니다. 운동 전이나 후에 먹고 있습니다. 바나나 쿠키 두, 스모즈도 맛있지 만, 간단한 초코 맛으로 가장 좋아합니다.

7. : PROTEYNOVЫE DYETYCHESYE 바
- 나는 "초콜릿 케이크를"맛이 막대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제조사에 따르면, 맛이 바 1 호 (아마 미국에서) 나는 무엇을 말할 수있는, 그것은 오래된 오래된 케이크 "감자"맛이 없다 낫다! 적당히 달콤한 정직 또는 아무것도 특별한, 하드 바. 그러나, 조용히이 바 먹었다에 반대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뭔가 달콤한 뭔가 씹하려는 경우 그런 다음 그들은 단순히 서로 호환되지 않습니다, 특히 좋다. 작문 아주 좋은, 무게 56.7 그램의 단백질이 많은 21 그램, 바의 거의 절반, 탄수화물 2.5 그램, 아니 설탕을 전혀! 방부제의 일부, 인공 감미료, 글루텐, 트랜스 지방으로. 같은 바에서, 190 킬로 칼로리. 전반적으로, 유용한 영양 간식 무게와 바쁜 중독자을 잃고 나쁜 없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 내 리뷰 옆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내 홈 페이지로 이동해야합니다 경우 유용한 피드백을 많이. 당신의 건강과 좋은 쇼핑!

8. : 후기보고 긴장했는데..
- 제 미각이 발달하지 못했나봐요 전 진심 너무 맛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반 먹엇는데 배도 든든해욬ㅋㅋㅋ저 이상한건가유ㅋㅋㅋ저는 식감도 쫠깃해서 좋아여

9. : 더 많이 먹고 맛있다.
- "초콜릿 케이크"의 맛으로이 술집을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생산자가 말했듯이,이 술집은 (미국에서 보이는 것처럼) 맛에 따라 1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래된 감자 케이크 "감자"와 같은 맛은 좋지 않습니다! 술집은 단단하고 적당히 달콤하며 정직하고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혐오감은 없으며 조용히이 막대기를 먹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언가를 씹는 것을 원할 때 특히 좋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단순히 대체 할 수 없습니다. 구성이 매우 좋다, 단백질은 21 그램, 무게는 56.7 그램, 거의 절반 바, 탄수화물은 2.5 그램, 절대 설탕이 없습니다! 이 조성물에는 방부제, 인공 감미료, 글루텐, 트랜스 지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한 술집에서 190 kcal. 전반적으로, 슬리밍과 바쁜 워킹 홀리 콜이 유용한 식사 간식으로 좋지 않습니다. ..... 내 의견이 유용 할 경우 제 리뷰 옆에있는 "예"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많은 유용한 리뷰가있는 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건강과 성공적인 구매!

10. : 짱입니다
- 단백질함량 높고 이정도 맛이면 괜찮죠 크기도 타사제품보다크고 칼로리도착하고 맛은살짝찰흙먹는느낌이지만 프로틴바감안하면 맛도훌륭합니다

11. : 좋아
- 지속적으로 카보 퀘스트 맛있는,하지만 비싼 복용. 그리고이 훨씬 저렴하고 맛있는도! 일관성 다른 hematogen 또는 토피와 유사하지만. 그들은 같은 맛 치즈, 아몬드, 바나나가 좋다. 마시맬로, 나는 그것에 대해 잊고 - 너무 슈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비타민K2 #비타민K2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