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글루타치온 간해독 영양제 추천 Carlson Labs 글루타티온 부스터 후기

반응형

제품명:Carlson Labs, 글루타티온 부스터, 180 캡슐


제품 가격:₩48,96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With Alpha Lipoic Acid
  • Dietary Supplement
  • Gluten-Free
  • Sugar-Free
  • Preservative-Free
  • Potency & Quality Guaranteed
  • An FDA Regulated Facility

Glutathione Booster is specially formulated to promote healthy immune system function. Glutathione is the primary component of glutathione peroxidase, one of the most powerful antioxidant enzymes in our bodies. Glutathione is composed of the three amino acids: N-Acetyl Cysteine, L-Glutamine, and L-Glycine. Together, they help convert destructive molecules, including free radicals, into harmless compound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2 Capsules
Servings Per Container: 90
  Amount Per 2 Capsules % Daily Value
Vitamin C (as ascorbic acid) 200 mg 333%
Vitamin E (as d-alpha tocopheryl succinate) 100 IU 333%
Riboflavin (Vitamin B-2) 5 mg 294%
Selenium (as selenomethionine) 200 mcg 286%
N-Acetyl Cysteine 200 mg *
Milk Thistle Extract (Silybum marianum) (seeds) 140 mg *
Garlic (odorless) (Allium sativum) (bulb) 100 mg *
Alpha Lipoic 50 mg *
L-Glutamine 50 mg *
L-Glycine 50 mg *
Asparagus Conc. (Asparagus officinalis) (shoot) 25 mg *
Glutathione 20 mg *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매일 2 캡슐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Beef gelatin capsule, microcrystalline cellulose, magnesium stearate (veg).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글루타티온이 올바른 작동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 (그런데 항아리의 디자인이 다르다. 사진을 바꿀 때다.) Ayerbe에서 그런 약을 찾고 싶지도 않았다. 사실이 구성 요소의 복합체는 과학자들이 최근에 개발했으며자가 면역 질환 치료를위한 것입니다. 이 구성을 통해 나는 개별적인 준비를하고 있으며, 여기 모두가 하나의 은행에 모여있다. 나는 내 눈을 믿지 않는다. 편향된 면역계를 균형을 잡는 것이 세포 내 글루타티온의 정확한 순환을 조절함으로써 도움이되기 때문에 하나의 감소 된 글루타티온을 마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종합하면,이 초본 추출물과 화합물은 효소 인 글루타티온 퍼 옥시다아제와 환원 효소를 활성화시켜 건강한 글루타티온 사용 시스템에 기여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글루타티온 순환 기능 장애와자가 면역 질환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습니다. 산화 된 글루타티온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고이를 감소 된 글루타티온으로 다시 처리하는 능력은자가 면역을 관리하는 데 중요합니다. " 3 단락으로 모든 것을 말할 수는 없지만,

2. : 간 해독 우수
- 훌륭해! 독성 호모시스테인의 수준은 글루타티온의 작용에 의해 감소되며,이 복합체에서 간 건강 (엉겅퀴, 마늘, NAC, 아스파라거스)에 대한 많은 유용한 성분이 있습니다. 리셉션의 3 개월 후 내 민감한 간장은 세련된 느낌 강한 약의 접수를 통해 갔고 항복하지 않았습니다 :) 비타민 E의 비율이 높은 여성에게주의를 환기시키고 싶은 유일한 것 :주기의 첫 번째 단계에서 섭취하면 배란을 억제하고주기를 길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했으나 내가 무엇을하려고하는지 알았습니다!).

3. : 마늘, 가슴 앓이의 아주 강한 냄새
- 나는 잘 알려진 블로거의 추천으로이 값 비싼 콤플렉스를 구입했는데, AIT로 갑상선을지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재료가 좋았지 만 매우 오랜 시간 동안 뒷맛에 남아있는 마늘 맛과 그로 인한 가슴 앓이 때문에 맛을 보지 못했습니다. 음식 / 주스와의 결합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쓸모가 없습니다. 그것은 작은 패키지를 시도하고 많은 돈을 지출하는 것은 불가능했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4. : 마시다
- 비록 약간의 쓰레기와 마늘 향이 있지만 AIT로 항체가 감소했지만 작동합니다!

5. : 자가 면역 질환으로 사람들을 보길만한 가치
- 인상이 모호합니다. 나는 간질 성 방광염이 있으며 유명한 블로거의 조언에 따라 T 헬퍼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이 보충제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마늘 맛을 느끼지 않지만, 위장의 불편 함은 투여 10 일째에 느끼기 시작했다. bloating, 긴장을 풀고, 등. 웰빙 : 2 형 콜라겐과 미라를 첨가했습니다. 나는 비슷한 문제를 가진 사람들을 추천한다! 소화관의 문제는 용인 될 수 있습니다.

6. : 좋은 제품
- 내 의사가 너무 나에게 충고하기 때문에이 제품을 주문했다. 그는이 성 신경 병증을 치료하기위한 상위 3 개 주요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나는 몇 주 동안 지금 내 리리카와를 함께 복용하고 나의 고통은 inproved있다. 나는 신경 병증의 문제가있는 사람이이 제품을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7. : 오지 않았다.
- 건강과 위장관 상태에 불편 함이 생겨 RA와 AIT를 받았다.

8. : 모든 좋은 구성 요소를 찾고 있습니다.
- 이것은 내 몸을 고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것은 하루에 2 캡슐을 복용하여 과자 또는 설탕과 모든 간식을 갈망하지 않도록합니다. 한 달 안에 나는 그 차이를 느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에 포함 된 모든 구성 요소를 사랑합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추천하고 나는 이것을 계속 사려고 할 것이다.

9. : 아주 좋은 제품
- 이 제품은 확실히 다른 고가의 회사에서 판매하는 고가의 멀티 레벨 글루타티온의 부스터 단지를 친다.

10. : 첫 입학을 도왔다.
- 대망의 패키지를 받았다. 그 4 일 전에는 목욕 후 눈을 마주보고 맨발로 달려가 목구멍에 통증이 나타났습니다. 캡슐 2 개를 가져다가 보라. 목구멍이 아프지 않아 몸이 아프지 않습니다! 나는 즐거운 충격을 입고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자.

11. : 위장에 타는듯한 느낌으로 비타민을 버리지 마십시오.
- 처음 2 일간 나는 식사 직후에 마셨다. 보통 아침 식사를 마친 후 정상적인 것 같았다. 3 일째, 심한 통증이 시작되었지만, 나는 그 (것)들을 maalox로 억제하고 하루에 1 정을 복용하는 속도가 느려졌다. 약 4 일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제 식사와 관계없이 하루에 2 알을 마시 게됩니다. 절대 아프지 않습니다. 외관상으로는 위가 사용 된 ㄴ다는 것을. 나는 지금까지 어떤 강한 변화도 발견하지 못했지만, 목구멍에 혼수 상태가 느껴지는 느낌이 덜 일반적입니다. 입학 3 개월 후 그가 어떻게 도움이 될지 알아 보겠습니다.

12. : 갑상선 지원
- 나는 행동으로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나는 이제 막 복용하기 시작했다. 가슴 앓이에 대한 감각은 음식과 함께 찍은 경우에는 "전"이나 "후에"가 아니라 많은 양의 물을 마 십니다. 나는 과정을 수강 할 것이다.

13. : 좋은 영양소 함유율
- 영양소 함량 비율이 좋은만큼 GMP 인증이있는 경우, 다른 브랜드는 같은 제품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14. : 훌륭한!!! ❤
- 내 제품 랩 테스트의 대부분을 규제하기 때문에이 제품을 좋아합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