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바이오틱스추천 Hyperbiotics PRO-Dental 천연 민트 향 후기

반응형

제품명:Hyperbiotics, PRO-Dental, 천연 민트 향, 45 츄어블 정


제품 가격:₩26,84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구강 건강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BLIS & BLIS M18 함유
  • 특허받은 LiveBac 츄어블 정
  • 채식주의자를 위한 제품
  • 무가당
  •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 보충제

PRO-덴탈은 구강 프로바이오틱 균주와 함께 공식화한다면 숨이 상쾌해지고 건강한 치아, 잇몸, 귀, 목 및 부비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이 요법과 건강한 생활 방식의 일부로 정기적으로 섭취 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1 회 분 1 회 제공량 : 4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총 탄수화물 <1 g <1 % §
총 당류 0 g *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0 % §
아연 (아연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 mg 18 %
비타민 E 2 mg 12 %
칼슘 3 mg <1 %
2 mg <1 %
독점적 인 Probiotic Blend ♦
S. salivarius K12, S. salivarius M18, L. reuteri, L. paracasei
30 억 CFU † *
§ 일 평균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제조시. 만료시 최소 10 억 CFU.
♦ 설탕을 아주 적게 첨가합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복용법: 하루에 한두 번 양치 후 또는 구강청결제 사용 후에 1태블릿 씩 씹거나 물에 녹여서 드세요.

집중 지원: 하루 2번 2-3 정 씩 씹거나 녹여서 드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이소 말트, 이눌린, 미정 질 셀룰로오스, 글리세 릴 베헤 네이트, 인산이 칼슘, 천연 박하 추출물, 스테비아 *.

* 무시할 수있는 양의 설탕을 첨가합니다.

발효 과정에서 우유 단백질 카제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채식; 비 GMO; 효모가 없다; 콩이 없다. 글루텐 없음; 밀이 없다. 견과류가 없다. 방부제 없음; 설탕 없음;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전 좋았어요
- 플라그 싹 없어졌고요 잠자기 전에 씹고 아무것도 안먹고 바로 자는데 아침 입냄새도 줄고 효과봤어요~!

2. : 그다지 효과가 없어요
- 원래 K12만 들어있는 제품을 먹었습니다. 입냄새 완화 효과가 있더군요. 이번에 새로 구입하면서 M18까지 들어있는 이 제품이 충치예방도 되고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되어 바꿔봤습니다. 그러나 입냄새 완화 효과가 이전보다 많이 못한 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로 인해 배송중에 유산균이 다 죽었나, 하는 그런 생각마저 듭니다. 어쨌든 저에게는 효과가 없네요.

3. : good
- 구강유산균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좋아여

4. : 아침에 입이 상쾌해요
- 효과있다는 상품평 보고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입안이 텁텁하고 입냄새도 심했는데, 집중지원으로 하루 2알씩 1주일 복용하고나니까 효과 나는거 같아요. 아침에 입안이 상쾌해요 ㅋㅋ 아이허브에서 갯수로만 20종 가까이 산거같은데.. 처음으로 리뷰 남겨요. 재구매하러 왔다가 리뷰남깁니다~

5. : 좋아요
- 벌써 몇통째 먹고 있어요. 이거 씹고 물 마시지 말고 그냥 입안에 계속 남겨두고 있는게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우수한 제거합니다 칫솔을 위해 영역에 도달하는 하드에 플라크
- 내 아들은 치아의 변화를 시작하고, 병원성 S.mutans는 치은 포켓 만성 충치 발생 위험을 증가 웁니다 때이 시간입니다. 함께 양치질,하지만 난 플라크는 치아와 치간 공간의 안쪽에 남아있는 것을 볼 - 그것은 충치의 단지 가장 일반적인 현지화입니다. 이러한 문제의 예방을 위해 M18 BLIS 부담을 포함 프로 치과 바이오 틱을 인수했다. 살균은 분해 효소와 dextranase 효소 salivaricin이 변형 합성. Salivaricin는 충치 박테리아 에지의 재생 타액의 산도를 감소시키고, 플라크의 기초 다당류 파괴 dextranase 억제한다. BLIS M18을 통해 충치 어린이 100 명 환자의 임상 시험에서 크게 플라크의 형성을 줄이기 위해 관리 효과도 프로 바이오 틱 적어도 다른 사개월의 폐지 이후 지속되었다. 다음의 임상 시험은 75 %에 의해 병원성 S.mutans의 인구의 감소를 입증하고 충치의 위험이 3.5 배 감소되었습니다. 기초 생균제 S.mutans S.salivarius M18 외에 병원균 협심증, 폐렴, 뇌막염, 중이염의 증식을 억제한다. 이 경우, 일반 미생물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3개월을위한 프로 바이오 틱의 사용의 부작용은 모든 아이들이 두 연구에 참여를 방해하지 할 수 없습니다. 프로 바이오 틱 관리 3 일 이내에, 나는 칫솔을 처리하기 어려운 영역에 도달하기조차 힘든에서 플라크의 흔적을 보았다. 치아가 폭발하면 모두 철저한 심사 치과에 수렴. 또한 프로 치과는 우리가 성공적으로 상기도의 감염 방지의 목적으로 년 이상을 위해 온 가족을 변형 BLIS K12의 조합을 포함한다. 따라서,이 약물은 빈번한 급성 호흡기 질환, 인두염, 편도선염, 중이염, 충치 및 기타 구강 감염증 및 상부 호흡 기관을 방지하기위한 권장 할 수있다. Stepanov 안드레이, 의사, 박사

2. : 충치, 악취 및 전염병에서 구강 및 이비인후과 용 프로 바이오 틱
-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치아를 닦고, 치실, 세척기, 헹굼 액체를 사용하지만, 이러한 과정은 단기적인 효과를 나타내며, 종종 구강 및 비 인두의 충치, 치은염 및 기타 질병을 예방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상기 이외에, 구강 건강을위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추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대한 iHerb에는 4 가지 종류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 된 우수한 제품이 있습니다. S. salivarius BLIS M18은 건강한 사람의 구강 내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유익한 세균의 균주입니다. 그는 충치를 일으키는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하는 박테리아 요소 BLIS를 개발하고 치아를 더욱 보호 해주는 효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효소 중 하나가 구강 내 자연 PH의지지에 기여하여 에나멜을 병원균에 의해 배설되는 산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다른 하나는 쓰레기의 치아를 파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S. salivarius BLIS K12는 외래종, 유행 및 기생충의 감염성 질환 예방에 효과가있는 프로 바이오 틱 균주입니다. 이 프로 바이오 틱은 중이염, 부비동염, 편도선염, 인후염, 후두염, 기관염 등을 유발하는 병원성 박테리아의 증식을 억제하는 살균 인자 (BLIS)를 생산합니다. 인후 감염이 빈번한 환자에서 BLIS K12 균주의 적용에 관한 연구가 수행되어 이환율이 90 % 감소했다. 그 효과는 약이 중단 된 후 6 개월 동안 지속되었는데 세균이 성공적으로 침전되었다는 사실에 의해 설명된다. / L. reuteri와 Paracasei는 대장과 구강에서 삽니다. 그들은 살모넬라 균,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Helicobacter pylori), 포도상 구균 (staphylococcus) 등의 박테리아뿐만 아니라 곰팡이와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다른 원인의 원인이되는 박테리아의 증식을 증가시킬 수있는 강력한 재테 리터 물질을 방출합니다. 치아, 구강 및 비 인두의 질병. 또 다른 제제는 소량의 킬레이트 아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면역력에 영향을 미치고 점막의 건강에 영향을 주며 염증을 제거하고 건강을 유지하며 조직의 재생을 촉진합니다. 치아. 또한, 정제의 구성은 INULIN - PREBIOTIC, 푸로 바이오 틱스 용 식품입니다. 과정 중에 항생제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 내 인상 : 나는 오랫동안이 약을 마시고, 리뷰를 쓰지 않았다. tk. 나는 그가 충치로부터 정말로 보호하는지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충치와 싸우는 것 외에도이 약물은 아침에 입안에서 불쾌한 뒷맛과 냄새를 제거하는 설명과 피드백을 읽은 후 기꺼이 그것을 주문하고 마시고 시작했습니다 ...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나는 매우 화가 났지만 병을 완성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저녁 응접 2 ~ 3 주 후에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수면 후 RT에서 매우 불쾌한 붓기와 냄새가났습니다. TE MORNER SMOOTH. 나는 그러한 딸들에게 명령했다. 이제 우리는이 약을 1 회 1 회 1 ~ 2 개월 동안 1 년에 2 번 복용합니다. 정제는 민트의 추출물 및 stevia로 인해 달콤한 냄새가 나는 뚜렷한 민트 향과 함께 작습니다. 스테비아 맛은 떠나지 않습니다. 우리의 이빨을 닦은 후에, 자러 가기 전에 녹입니다. 첫 번째 리셉션이 시작된 지 1 년이 지났습니다. 이번 카리사, 나도 내 딸이나 구강 내 전염병, 비 인두와 귀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 /// ***이 제품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사진 및 추가 정보 - 저널의 라이브 일지 (리뷰 상단 (파란색 또는 초록색)) 및 열어 본 페이지 - 비문 아래 파란색 원 "을 클릭하십시오. ").

3. : 예상보다
- 나는, 좋은,이 제품에 치과 의사도 우수한 권장 사항을 리뷰를 많이 읽고 열정적으로 자신을 주문하고, 그리고 아내와 형제. 빈틈이없는, 모두 항아리 프로필,하지만 우리 중 누구도 아침에 깨끗하고 쾌적한 호흡뿐만 아니라, 어떤 효과를 느낄하지 않았다. 우리 모두 세 가지 다른 문제가 있었다, 입과 utram- 남아 그 모든 약간의 콧물에서 남편이 정말 강한 냄새, 변화가 발생했다. 나는 utram-의 혀에 작은 플라크 그가 좀 덜되었다가, 그리고 당신은 언어를 유지하는 경우 치아, 아침에 부드럽게 될 수 있지만, 가벼운 코팅은 여전히 ​​남아 있었다. 형제 무거운 습격, 그는 전혀 아무것도 알아 차리지 않았다 종종 코 막힘과 상처 gorlo-. 아마도 우리는 많은 것을 기대하고, 효과가있다, 그러나 우리는 보지 못했지만, 아마도 우리의 문제는 뭔가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아침에 시간이 불편 언어였다에서,이 데이터 재 흡수 정제에서 분명히했다도 있습니다. 냄새는 그것뿐만 아니라, 편리한 크기를 사용하기 쉬운, 아주 정상입니다 짜증나는 없습니다. 유사 약물의 하나로서 어떤 과자 없습니다. 하지만 느낌이 모호하지 않다, 기적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4. : 그것은 작동합니다.
- 올 가을 치과 치료 후이 약을 처음 테스트했습니다. 첫째, 수술 후 항생제가 채취됩니다. 이것은 프로토콜입니다. 둘째, 이음새가 제거 될 때까지 (기껏해야 일주일에) 치아는 특수한 부드러운 브러시로 완전히 상징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안을 전혀 헹굴 수 없습니다. 즉, 우리는 물을 입에 넣고 움직임없이 그대로 유지하고 부드럽게 쏟아냅니다. 입이 얼음이 아니라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전에 프로 바이오 틱 예비가 있었고, 플라크도없고, 맛도 좋고, 치료되지 않은 치아도 없었습니다.) 우식증과 구강 내 dysbacteriosis 내 자신을 위해 정기적으로 구두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하고, 간헐적으로 번갈아 번갈아 가며 의사 결정을 내 리겠다.

5. : 쿨, 그런 결과를 기대하지 않았다.
- 사이트의 다른 사용자가 검토 한 결과이 제품에 대해 읽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직접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치아의 플라크 양은 수면 후 아침과 저녁에 실제로 감소했습니다. 정기적으로 치주 치료사가 치료를받습니다. PRO-Dental을 복용 한 후, 의사는 잇몸 상태의 개선을 확인했습니다. 더 일찍 나는 3-6 개월마다 치료를 신청했는데 이제는 1 년에 한 번입니다. 나는 코스를 받아들입니다. 입학 90 일, 2 개월 휴식. 휴식 시간 동안 나는 또 다른식이 보충제-Now Foods, OralBiotic을 복용합니다. 그러한 적용의 배경에 대해, 나는 감기에 걸리지 않으며 목이 훨씬 덜 귀찮습니다. 감기에 걸렸을 때에도 코가 끊임없이 호흡합니다. 나는 실제로 감기에 코 방울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만성 편도선염은 거의 악화되지 않습니다. 이 효과에 놀랐습니다. 동의합니다. ENT 기관과 잇몸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마침내 찾았습니다.

6. : 효과가 있습니다.
- 그들은 나를 도울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바로 여기에서 치료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목구멍의 통증이 실제로 줄어들고, 더 쉬워집니다. 결단은 빠르지 않고 길지 않습니다. 그것은 좋은 맛. 나는 즉각적인 제안으로 가져 갔고 + 그들은 배달 비용을 완전히 제로화하는 경제 전달을 가지고있다. Now Foods (OralBiotic)에서 가져온 것도 좋아했습니다. 그러나이 제품에서는 더 많은 probiotics가 균주 및 양으로 존재합니다. 입안의 냄새도 조금 줄어들지 만, 여전히 그것을 없애기 위해서는 위를 치료할 필요가 있습니다. 관심이있는 사진 몇 장을 첨부했습니다.

7. : 결과는 그렇지만 큰 패키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모든 프로바이오틱스는 포장을 연 후 사망합니다. 이것들은 예외는 아닙니다. 한 달 동안 술을 마신 다음 2 주 동안 놔두면 결과적으로 정제에 노란색 점이 나타나고 기능이 완전히 중단되었습니다. 따라서이 크기의 패키지를 사용하여 즉시 마스터하십시오. 그들은 나에게 위대한 일을했다. 나는 건강한 호흡을 회복하기 위해 사들 였고, 그들은 완전히 기대에 부합했다. 침대 앞에 앉아서 아침에 신선한 숨과 깨끗한 혀가 보였다. 이 기간 동안에도 감기에 걸려 마누카와 초유에 직접 연결된 꿀을 구강 생리학에 접목 시켰습니다. 결과적으로 며칠 후 경과 된 인후염을 제외하고 더 이상 증상이 없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도왔다 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그들이 분명히 공헌했다고 생각한다. 효과 보존에 관해서 : 나는 리셉션이 끝난 후 2 주가 지나면 페이드가 시작되고 약 1.5 개월 후에 나는 이미 코스를 반복하기를 원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마 이것은 길지 않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위해 별을 가져 갔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는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야채가 많은 건강한 식단을 지키고 가능한 경우 정크 푸드를 피하고 항생제를 복용하지 말고 항균성 구강 위생뿐만 아니라 매우 공격적인 페이스트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뒤에는 죄인들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8. : 돈을 위해 최고의 가치
- K12 + M18 키트의 경우 가격 / 품질 비율이 더 좋습니다. 이미 1,5 년 동안 목구멍이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 감기에 도움이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리뷰에 대해서는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K12의 임상 실험 결과에서 대조군에서는 ENT 질환이 감소했다고한다. 감기는 그들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바이러스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몇 년 동안 인후염을 앓고 있었고 여행에서 악의적 인 연쇄상 구균을 발견했습니다. 여러 코스가 끝나면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이제 나는 예방약으로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임상 시험에서 컨트롤 그룹이 K12를 반년 동안 복용했음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은 즉시 행동하는 항생제가 아닙니다.

9. : 이것은 분명히 꼭 시도해야합니다 !!
- 나는 이것을 원래 엄마에게 사 주었고 그녀는 입 냄새와 아침 숨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제로 맹세했습니다. 입 냄새, 잇몸 출혈, 치은염, 인후염 및 기타 구강 질환으로 고통 받고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이것을 권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꼭 시도해야합니다 !!

10. : 이 나쁜 놈을 배제한 건 아무것도 없다.
- 방금 우편으로 주문했는데 그 여행에 흥분 해요! 나는 어렸을 때부터 HORRIBLE, HORRIBLE 호흡을 해왔습니다. 나는 구강 건강에 좋고, 깨끗한 곧은 하얀 치아에 구멍이 없으며 정기적으로 검진을받습니다. 나는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생각하고 그런 문제가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숨을들이 쉬면 나는 사람들에게 상상도 할 수없는 상처를 입었습니다. 사람들의 리뷰를 읽은 후에 나는이 probiotics를 시도해야만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소화에 문제가 있다는 말을 듣고 냄새가 입에서 나오지 않고 위가 오는 것을 안다. 몇 년 동안, 나는 잇몸, 박하, 구강 세정제, 특수 치약으로 나의 문제를 치료하려고 시도했다. 나는 심지어 결장을 정화 시켰고 심지어 엽록소와 다른 것들로 다른 정화조를 시도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나는 또한 편도선을 가져 왔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 냄새가 편도 돌 (소름 끼쳤습니다)에서 오는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나의 편도선 절제술 후 냄새가 지속되고 더 깊은 것으로 알고있었습니다. 한 번, 그리고 무엇보다도, 나는 대화에 참여하고 일상 생활을 수행 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내가 정말로 차이를 보게되면 나는 또 다른 리뷰를 할 것이고 나는 더 많은 것을 주문할 것이다.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십시오!

11. : 그림의 구성이 은행의 구성과 다릅니다.
- 이 사이트에는 K-12, K-18이 포함되어 있으며 라이브 뱅크에서받은 금액은 "S. Silvaarius의 타겟팅 된 줄임말"및 S. Silvarius (DSM 13084), S.silvarius (DSM 14685), L reuteri, L paracasei. 검색 엔진은 같은 K-12 및 K-18과 비슷하지만 다른 회사의 기사를 발행합니다. 그러나 동일한 시리즈의 구강 위생제의 어린이 버전은 여전히 ​​K12, M18입니다. 당사자 및 회사 내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형태 또는 다른 형태의 지침에 대한 권리와 관련된 변경이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번째로 사이트의 구성이 실제 포장의 구성과 다릅니다.

12. : 경구 용 생균제 조성물
- 이 회사에 대한 좋은 평론 및 구강 용 probiotic 성분, 충치 예방 및 다양한 염증성 질환 (치은염, 치주염). 그리고 나는 그것을 시험하기로 결정했다. 타블렛은 치아를 닦고 하루에 1-2 번 재 흡수되어야합니다. 태블릿을 몇 분 동안 기울이면 효과가 충분히 길어서 좋습니다. 밝은 민트 맛, 냉장고에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미국인의 리뷰에서 그들은 호흡하기가 매우 상쾌하다고 씁니다. 내 의견으로는, 박테리아를 희생해서, 아마 프리 바이오 틱스의 작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러나 제 생각에는 문제가 내부적 인 경우 (예를 들어 위장) 도움이되지는 않지만 잇몸, 치아, 목구멍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충치 예방을 위해 치아를 가져 왔습니다. 입 주변의 식물상이 좋으면이 문제는 개선되어야하지만, 그러한 효과가 테스트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내 의견이 유용 할 경우 YES를 누르십시오. ____ 나는 7 년 만에 픽업 한 가장 흥미로운 제품에 대한 의견을 제공하며 리뷰 상단에있는 이름을 클릭하면 내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13. : 우연의 일치? 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질 렸어.
- 나는 그것을 샀다, 나는 그것을 잡았다. 나는 병이 들었다! 끔찍한! 모든 것이 버블 링 중이었고 코에 거품이 일고 있었다. 시간이 지나자 생각은 일치했다. 다시 한번 나는 시도했다 - 나는 아팠다! 그리고 이렇게 4 번 ... 나는 생각할 것을 모르며 누구에게 물어보고 알아야할지 모릅니다. 이게 될 수 있니?

14. : 지금까지 중 최고입니다
- 설태가 많은 자신은 커녕 아내도 인정 구취가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 났을 때도 그렇습니다 만 식사를하고 이빨을 닦지 않고 커피를 마신 1 시간 후 라든지 화산 연기 같은 냄새가납니다. 시판 치약, 부 레오, 구강, 영양 보조 식품의 락토페린과 구취에 좋다고되는 것은 모든 시도했습니다. 타액 락토페린이 많이 있으면 설태가 줄어든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락토페린에 기대를 했습니다만, 진한 것은 배가 느슨하게되기 때문에 건강 유지 정도에서 그만 버렸습니다. 그런 내가 인터넷에서 K12라는 세균을 알고 아이 허브에서 조사해 본 제품을 구입하여 보았습니다. 국산의 2 배의 금액이 들어 있는데 가격은 국산의 반값이므로 국산 보조 식품 구입은 불가능합니다. 어제 도착했기 때문에 조속히 자기 전에 마신 만, 아침에 일어나서 빨리 놀랐습니다. 우선 혀가 하얗게 않은 것으로 양치질 후 구취가 아침인데 거의 0으로되어 있으면 아내에게 말한 것. 아직 한 알 밖에 마시지 않지만 기대하고 ★ 5 개로했습니다.

15. : 정기적 인 구매
- 잇몸, 구개 등으로 구강에 문제가있을 때 사용합니다. 어쨌든 입안 에서이 약을 먹은 후에는 좋은 감각이 있습니다. 그리고 밤에 양치질을 한 후 태블릿을 녹이면 아침에 약간의 구취가 아닙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유산균 #모유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추천 #프롤린유산균추천 #아이허브프로바이오틱스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