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당뇨영양제 추천 Natural Factors WellBetX 체중 감량 쉐이크 프렌치 바닐라 후기

반응형

제품명:Natural Factors, WellBetX, 체중 감량 쉐이크, 프렌치 바닐라, 1.9 파운드 (854 g)


제품 가격:₩40,69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렌치 바닐라
  • 체중 감량 쉐이크
  • PGX로 식욕 조절 및 글루코오스 균형 조절
  • 고섬유질, 높은 단백질, 낮은 혈당 수치
  • 건강 보조식품

WellBetX 체중 감량 포뮬러는 식욕과 글루코오스 균형을 통해서 체중 감량을 촉진 및 지원하기 위해서 설계되었습니다.† 이 포뮬러는 신속하고 쉽게 혼합되어 크리미한 "쉐이크"나 푸딩으로 혼합되어 맛도 좋고 포만감도 제공하는 건강 스낵이나 식사 대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WellBetX 파우더는 다른 체중 감량 프로그램과는 완전히 차이가 납니다! 이것은 인체에 최적 혼합의 영양소들을 제공해 주고, 단백질이 풍부하고, 저혈당 수치를 가지며 맛도 좋습니다! 이 포뮬러의 주요 성분은 임상학적으로 체중 감량(건강한 식단과 정기적인 운동과 병행시)을 지원하는 것으로 임증된 독점 수용성 혼합물인, PGX (PolyGlycopleX)입니다.†

PGX는 다른 수용성 섬유질과는 다릅니다.

PGX는 다른 섬유질드과 비교하여 왜 고유한가? 글루코오스 균형 및 체중 감량 지원과 같이 동일한 주요한 건강효능들을 얻기 위해서는 상당히 더 적은 PGX가 필요합니다. PGX는 식욕 억제에 매우 효과적으로, WellBetX 는 포만감을 주는 스낵이나 탄수화물이나 설탕 욕구를 줄여주는 식사 대용품입니다.† PGX는 토론토 대학교와 캐나다 기능 의학 센터에서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모든 Natural Factors 제품들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기준들 가운데 하나인 캐나다 정부의 우수제조관리기준(GMP)를 준수하면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사이즈 2 스푼 (61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4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235
지방에서 칼로리 50 개
총 지방 5.5 g 8 % ‡
포화 지방산 1.5 g 8 % ‡
콜레스테롤 70 mg 23 % ‡
총 탄수화물 20 g 7 % ‡
식이 섬유 5 g 20 % ‡
가용성 섬유 5 g **
설탕 15 g **
총 단백질 22 g 45 %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2,100 IU 4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20 mg 35 %
비타민 D (에르고 칼시 페롤) 100 IU 25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acetate) 6 IU 20 %
티아민 (티아민 하이드로 클로라이드로서) 0.75 mg 50 %
리보플라빈 0.8 mg 50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12 mg 60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 0.75 mg 40 %
엽산 (엽산처럼) 120 mcg 3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0.5 mcg 8 %
비오틴 75 mcg 25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2.5 mg 25 %
칼슘 (구연산 칼슘 및 인산이 칼슘) 550 mg 40 %
철 (푸마르산 철) 2.5 mg 15 %
인 (인산이 칼슘) 250 mg 25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40 mcg 25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120 mg 30 %
아연 (구연산 아연) 6 mg 40 %
셀레늄 (셀레늄 킬레이트로서) 20 mcg 30 %
구리 (구리 킬레이트로서) 0.5 mg 25 %
망간 (망간 구연산염) 1 mg 50 %
크롬 (크롬 킬레이트와 같은) 20 mcg 15 %
몰리브덴 (몰리브덴 시트르산으로서) 25 mcg 35 %
나트륨 360 mg 15 % ‡
칼륨 380 mg 11 %
유장 단백질 농축 물 (우유) (미세 여과, 미정 매) 28 g **
PGX Proprietary Blend : 고급 독점 EnviroSimplex 기술인 Konjac-mannan (Amorphophallus konjac K. Koch) (뿌리), Sodium Alginate (Laminaria digitata), Xanthan Gum 5 g **
레시틴 (대두) 4g **
중간 사슬 트리글리 세라이드 1 g **
스테비아 잎 분말 100 mg **
월귤 나무속 (Vaccinium myrtillus) 추출물 100 : 1 (과일) (안토시아닌 25 %) 25 mg / 6.25 mg mg ** / **
타우린 25 mg **
루테인 4 mg **
‡ 일일 소비량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첫 1에서 2 주간, WellBetX 파우더 1/2에서 1 스쿱을 차가운 물 10-12 온스에 넣고 믹스컵에서 잘 흔들어 주거나 믹서기에 얼음을 넣고 같이 혼합해 줍니다. 복용량을 점차적으로 2 스쿱(61 g)으로 늘려주고 위의 지침대로 물 16 온스에 혼합해 주세요.

복용 방법들: WellBetX 파우더로 맛있는 푸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의 지침을 따릅니다. 혼합 후 그릇에 부어서 1 시간 동안 냉장합니다. 바나나 혹은 다른 과일 반 개를 넣어 변화를 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순수 과당 분말, 자일리톨, 천연 바닐라 향료.

인공 방부제 또는 감미료 또는 고 과당 옥수수 시럽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귀하의 보호를 위해 봉인되었습니다. 실이 파손 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신선함을 위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잘쓰고있읍니다 감사합니다
- 잘쓰고있읍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나는 PGX를 선택!
- PGX는 증가 자아 존중감, 건강한 체중 감소 및 에너지의 많은 의해 간주됩니다. PGX는 제공 : 설탕의 균형을 혈액에, 식품의 혈당 지수를 감소, 인슐린 감수성의 회복 (체중 조절의 핵심 요소), 음식에 대한 갈망의 폐지, 그리고 낮추는 콜레스테롤. PGX 다이어트하지 않고, 변화 먹는 습관에도 불구하고 과자와 탄수화물 분명한 이유도없이, 체중 증가에 대한 과민 반응 및 피로에 대한 제어 혈당, 제거 과식, 갈망은, 굶주림 식사 직후. PGX 같은 갈망 설탕과 밀가루에 혈당 리드의 급격한 변동은 빠른 탄수화물에 대한 의존도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 문제가 해결 될 : 높은 혈당 지수 식품은 신속하게 소화하고 신속하게 혈당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낮은 GI와 함께 - 더 천천히 포도당으로 변환. 이 소화 과정을 느리게하기 때문에 PGX는 음식의 혈당 지수를 낮춘다. 닥터 머레이 경미한 부작용이 물마다 2.5 g의 적어도 250ML 마시는 용량을 조정 서서히 높일 필요가이를 방지하기 위해, 가스 형성, 묽은 변 또는 변비의 형태 일 수 있음을 경고, 프로바이오틱스 수신을 추가 할 수있다. 어떤 약물은 이전에 및 / 또는 2-3 시간 1 시간 PGX 분리 마셔야. 당뇨병이있는 사람, 설탕 제어 및 조정을 위해 필요합니다. PGX는 점진적 건강한 체중 감소를 제공하고, 식욕을 제어하고 과자와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을 줄일 정말. 지침 -의 처음 몇 일에 사용하고 조금 동의하기. 하루 10~15g 또는 식사 당 2.5-5 g의 활성 용량은 크게 식욕을 줄이고 에너지를 증가하고 옷의 크기를 줄일 수 있지만, 조정됩니다 때까지, pereryv.Chuvstvo 기아 그때까지 유지하고, PGX을 복용 할 수 있도록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혈당 수준과 뇌는 포도당의 충분한 양을받습니다. 원하는 체중 감소를 최소한으로 PGX의 용량을 줄일 수있게되면, 충분한 체중, 식욕, 혈당 및 콜레스테롤을 제어한다. 구년의 어린이의 경우 절반 성인 복용량을 보여줍니다. PGX는 놀라 울 정도로, .// 아주 맛있는 음료 카페인 또는 다른 자극제가 포함되지 않은 건강 보조 식품, 중독성이 없습니다. 때 멀티 컬러 과일의 눈에 띄는 포함을 사육. 나는 그의 딸을 주문하고, 지금은 순서 자체를 반복합니다. 확실히 나는 식사를 대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과식 아무 문제가없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같은 많은에 - // 행복하고 다음 수신을 기다리고 받아 들였다. 마지막으로 식욕을 감소! 지난 2 년 동안 스트레스의 긴 많은에 그녀가 제거되지 수있는 씹을 할 필요가 있었다. 그는 7-8 추가, 감소하지 킬로그램을 기록하고 무게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노력한다. 보통 나는 물론, 일정 관리에 저항하는 경향이 신속하게 복구 18 세,하지만 할 수 있지만 내 크기 42-44. 또한, 수면 장애, 나는 밤에 일어나 때, 나는 잠을 잘 수 있습니다. Maykl Myurrey은 혈당 수치의 급격한 하락에 수면 장애를 고려합니다. 나는 단지 일주일에 동의하지만, 날 위해 아침 식사 및 저녁 식사를 대체 할뿐만 아니라 의미하지만, 원칙적으로는 원하는 체중 감량에에 "앉아"할 수 있습니다. 잘 뿌리에서 자란. 당신이 서 할 경우 두꺼운 일관성을합니다 - 액체 크림. 과일 무스 연상. 뭔가 씹을 고통스러운 욕망없이 쉽게 평소 식사에서 거부. 한 번 또는 두 번 매일 교육을 하나의 특종을 복용 첫 주에. 어떤 부작용 : 변비가 더 나은하지, 그리고 의자 없었다; 자만심은 괴롭게하지 않습니다. 물의 양이 증가 음료, 나는 아미노산을 마시고, 그들은 매우 많은 물에 걸릴. 기록 된대로 이제 복용량을 증가시킨다. 몸 볼륨 즉시 눈에 띄는 감소, 심지어 남편이 발견, 그는 가장 좋은 지표이며, 무게는 즉시 감소되지 않습니다. 나는 의료 이벤트로 PGX 약속을 고려한다. 나중에, 나는 계량 결과를 기록합니다. 하루 122gr - - 빠르게 (61) 이중 수신 그램을 소모 그래서 받아 들였다. 닥터 머레이는 여전히 과식 저녁 방지 점심 수신 후 추가 시간을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번식 형태의 딸 때문에 삶의 리듬으로 접근하지 않은 경우, 그녀는 캡슐에 갔다. 모두에게 건강!

2. : 그것을 사랑
- 나는 여분의 30 파운드를 잃을 수없는 이유를 내가 이해 ... 난 원래 경계선 내 동생 diabetic..but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이 제품에 체중 감량의 리뷰를 읽고 그것을 구입 ...이 제품을 사랑 내가 약한 느낌 때문에 내가 그것을했다 지루했기 때문에 .. 난 음식에 선택하지 않은 마지막 year..glucose 불균형을 얻고있다 그리고 나는 "나는 굶주리고 있어요"라고하는 데 사용! 하지만 정말 낮은 sugar..well이 제품은 내가 더 공황 발작이 아기처럼 잠을 더 불안을 덜 짜증을 느낄 및 energy..if 사람이 거기에 가득 일어나 .... it..not은 내가 배가 고프다하지 않는 고정 이러한 증상이 제품을 체크 아웃하고있다 ... 나는 너무 많은 내 아들과 그의 여자 친구를 위해 구입 사랑하고 그들 모두를 사랑! 내 아들 .. 나는 또한 손실 무게 ..you 점차 그것을 잃게 ... 당신이 원한다면 어떤 당신이 습관을 좋은 습관을 형성하기 때문에 좋은 ... 내가 말을 그는 또한 아기처럼 자고 하더군요 수면 문제가 있었다 당신은 .... 당신이 제품에 만족하실 것입니다 그 일을 기분 좋게하려면 일주일에 30 파운드를 잃는 기대 해달라고 무게를 잃고 ... 그리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고 누구 .. 난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내가 핵심 문제 혈당 불균형을 돌보는되지 않았기 때문에 등 등 아무것도 단순히 일을하지 않는 시장 체육관의 모든 하나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2 파운드 주를 잃었다 나는이 제품을 통해 온 방법 ..amazing ...

3. : One Exaction Bank에서 기다리지 말고 한 번에 몇 명씩 ...
- 나는 1 달이 충분했기 때문에 체중 감소를 위해 나의 어머니를 위해이 보충 교재를 샀다. 음, 우리는 그녀의 체중이이 첨가제의 사용에 영향을받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변화가 없습니다 (대부분이 지침에 언급 된 것보다이 분말을 사용하고 오후에 식사로 완전히 대체해야합니다.) 매우 즐거운 음료를 맛보십시오. 가루가 섞여서 가볍게 부풀어 오르며 식욕에 잘 닿는 젤리 같은 맛이납니다.)이 퀄리티는 저녁때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칵테일이 거의 달콤하지 않은 방식으로, 이는 어머니가 음식을 먹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문을받는 데 거의 한 달이 걸리지 않았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은행이 다른 러시아 프로듀서의 단백질 칵테일을 섭취하고 아마도이 칵테일을 다시 주문할 것입니다.) 가격은 실제로 운송장입니다.

4. : 식욕을 자극하다
- 체중 감소를 위해 샀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식욕이 뛰는 것을 좋아한다. 이 칵테일 디너를 교체하십시오. 믹서기에 물을 넣어 섞으십시오. 내 고양이 (캐나다 스핑크스)조차도 노력했지만 아무 것도 묻지 않을 것입니다. 함께 체중 감량합시다 :-))). 모든 좋은 건강.

5. : 좋은 구제책
- 좋은 치료법, 점차적으로 체중 감량,하지만 결과는 첫 번째 깡통의 끝 부분에서만 눈에 띄기 때문에 여러 번 가져 가야합니다.

6. : 이 작동합니까!
- 나는이에 일개월에 30 파운드를 잃었 ... 아무도 나를 생각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내가 체중을 잃은 것을 부정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 내 친구의 무리를 시도하고있다. 나는 일주일이 아무것도 마셨다하지 않고 다음 나는 두 개의 대체 식사로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식사를해야합니다. 나는 효과 중 하나는 설탕 덜 갈망 것을 몰랐다 .... 어떻게 설탕 NO 욕망에 대한 정보! 그리고 월별 주위에있다. 난 내가 영양 필요한 모든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연의 플러스하여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사용합니까. 나는 지금 40 파운드의 체중 감소에 들어온다입니다!

7. : WellBetX 체중 감소 동요, 프렌치 바닐라
- 필요 여분의 맛 덧붙였다. 섬유는 소화하기 쉽게하고있다. 그것은 굶주림에 도움 않습니다. 그것은 꽤 빨리 두꺼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취해 져야한다. 그것은 가스가 발생합니다. 고용인에게 베푸는 잔치와 함께 그것을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8. : 위대한 흔들어 만든다
- 나는 4 ~ 5 일 주에 대한 나의 저녁 식사 대신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믹서에 6 얼음 조각, 바나나, 무 지방 유기 우유 한 잔, 8 또는 10 냉동 딸기, 냉동 아이스 크림 타입 제품의 숟가락 국자를 넣어. 그것은 중독성이있다. 정말 매일 저녁 그것을 기대, 그것은 밤 나를 satisfys.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트리샤 PS 나는 제조 업체 상단 (안녕하세요, 매립지)에 컨테이너를 채우거나 작은 항아리를 만들 것 중 하나를 바랍니다. 이러한 낭비!

9. : Wieght 손실 흔들어
- 나는 흔들림에 대해 아무것도 아무것도하지만 좋은 칭찬이 없습니다. II는 지금까지 손실 15 파운드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나쁜 ttaste하지 않습니다. 좀 더 주문할 예정.

10. : 아직 수락하지 않음
- 다른 하나는 그것을 시도,하지만 희망이 내 기대에 부응 할 것이다. 추정의 사전 균형이 잡힌 구도 +

11. : 우수한 제품!
-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맛은 가장 아니지만 실제로 작동한다.

12. : 좋은 물건
- 정말 당신에게 완전하고 느슨한 무게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13. : 아주 아주 차갑다.
- 한 끼를 완벽하게 대체하는 멋진 것. 그리고 맛있어. 그리고 더 농축 된, 더 맛있는

14. : 맛좋은
- 맛있는 칵테일, 그러나 그것의 결과는 말을 너무 일찍입니다.

15. : 부작용
- 나는 모든 리뷰를 읽은 후 PGX를 시도 할 열정이었다. 권장 내가 1/2 특종을, 일주일이었다 그러나 나는 가스로부터 고통을 시작하고, 나의 일상을 방해 팽만감.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뇌항산화제 #치매영양제 #아이허브뇌기능강화 #아이허브인지능력보조제 #수험생뇌기능강화영양제 #수험생영양제추천 #아이허브기억력보조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