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산균 효과 증폭시키는 프리바이오틱스 A Vogel 몰코산 오리지날 후기

반응형

제품명:A Vogel, 몰코산, 오리지날, 200 ml


제품 가격:₩12,36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농축 젖산 발효 유청
  • 자체 매일 관리
  • 높은 L+
  • 젖산과 칼로리 없음.
  • 자연 건강의 선구자— 1923년 이래
  • Bioforce(바이오포스)
  • 스위스에서 조제

Alfred Vogel은 이 산뜻하고 상쾌한 음료에 강한 인상을 받아서 일생을 통해 반복적으로 그것에 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BC 400년, Hippocrates 시대로 거슬러가도 다른 자연 제품은 그렇게 자주 칭찬받지 못하였습니다. 유청은 17세기의 진정한 르네상스를 겪고, 그 명성은 18세기까지 이어져 와서 심지어 유럽의 왕족들도 포함된 스위스의 헬스 리조트 Gais의 방문객들 사이에서 유명해졌습니다.

Molkosan은 신선한 유청으로 특별한 젖산 발효(락토바실루스 박테리아 사용)로 만들어져서 농축과 저온살균 공정을 거칩니다. Molkosan은 많은 전통 사용법으로도 유명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15 m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지방 0 g ~ 0 %
가득한
+ Trans
0 g
0g
~ 0 %
콜레스테롤 0 mg
나트륨 (염분) 15 mg 1%
칼륨 380 mg 11 %
탄수화물 0 g ~ 0 %
섬유 0 g ~ 0 %
설탕 0 g
단백질 0 g
비타민 A ~ 0 %
비타민 C ~ 0 %
칼슘 ~ 0 %
~ 0 %
약 4 %
마그네슘 2 %

제품 사용법

Molkosan 음료: 상쾌한 음료를 만들려면, 1 tsp 가득히(또는 원한다면 1 Tsp 가득히)생수 또는 미네랄 워터에 넣으세요.

Molkosan 과일 음료: 블렌더에 간 신선한 과일과 1 Tsp의 Molkosan을 넣고 생수로 채우세요. 과일 향이 자동적으로 강화됩니다.

Molkosan 과일 티: 입 맛에 맞게 꿀과 Molkosan으로 과일 티를 준비하세요. 차게 또는 따뜻하게 마시세요. 운동 후 특별히 즐겁게 하는 상쾌한 음료를 만들어 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농축 유청 발효 유장 (스위스 우유 및 단백질 미 함유), L + 젖산, 시트르산 칼륨, 천연 향료 (멘톨). 저온 살균.

뚱뚱한 자유로운, 설탕 자유로운, 글루텐 자유로운, 채식주의자를 위해 적당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장에 대한
- 창자에 살고있는 유익한 박테리아의 내장의 기능과 지원을 개선하기 위해 집중 발효 유장을 Molkosan. 스위스에서 제조, 유당과 칼로리를 포함하고 있지만, 젖산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생성물은 인체에 필요한 락트산 + L의 다량을 함유하고, 장내 세균총 피드. 박테리아의 미생물, 더 나은 창자 전체 유기체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조성물. 락트산 농도는, 다른 식품에서 Molkosan 다른 락트산 Molkosan 천연 요구르트에 비해 2 배 이상, 2.4 배 커드보다 더 때 김치의 제조 락트산 농도에 비해 보다 3.5 배!

2. : 추천
- 일년에 두 번, 나는 소화 시스템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멀리 마신다. 그것은, 소화를 향상 장내 미생물이 호의적으로 의자에 영향을 정상화. 그것은 신, 크 바스 맛. 나는 물을 필요한 양을 번식 공복에 아침을 마신다. 이 금액은 2 주 코스 충분하다. 그것은 강력하게 건강을 위해 권장됩니다.

3. : 해봐!
- 나는 굶주림과 싸우기 위해 그것을 샀다. 나는 부정적인 것을 말할 수 없다. 동일한 목적의 다른 약물과 동시에 수락됩니다 (본인의 리뷰 참조). 결국에는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간이 걸렸다. 술을 마시는 데 2 ​​~ 3 개월이 걸리면 몸에 약간의 힘을줍니다. 그런 다음 다시 반복하십시오. 시체는 연령과 관련된 변화에 대처할 수 있어야합니다. 내 의견으로는,이 수단은 불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주식에서 나는 정기적으로 사고 마실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맛은 특유하다, 신맛, 유청, 나는 말할 것이다. 유리 병은 소비자의 보살핌에 대해 말합니다. 고마워요! 모든 건강, 미용 및 건강!

4. : 아주.
- 이 액체는 완벽하게 내 창자를 tidies.

5. : ***
- 쾌적한 신맛, 좋은 갈증을 끄는

6. : 위 / 장 문제에 대한 기적을 작동
- 내가 상관없이 내가 먹거나 먹지 않았다 어떤 위장과 창자 문제 (가슴 앓이, 역류, 팽만감 등)을 많이 했어. 내가 너무 많은 제품을 시도했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즉시 작동하고 며칠 내 팽만감의 90 % 이상 제거되었다. 나는 그것을 발명하고 판매 누구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7. : 모든 가정 응급 처치 키트에!
- 이 멋진 도구 과정, 대장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그녀는 소화관에 통증이 있으면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도와주세요! 그리고 그것은 매우 빨리 도움이됩니다! 나는 더 많이 잡힌 엔테로 바이러스 감염을 말할 것이다. 나는 끔찍한 고통을 겪었고, 나는 작은 몰코 산 (Molkosan)이 냉장고에 남아 있다는 것을 기억했다. 나는 그것을 마셨다. 오한과 오한 20 분, 창자의 끔찍한 통증과 좌절감은 손처럼 사라졌습니다!

8. : 작품
- 내장 작업을 조정했습니다.

9. : A는 있어야합니다 :
- 이 제품은 매우 빠르게 복부에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몇 년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있다. 추천!

10. : 상비하고 있습니다.
- 유럽 ​​친구의 의견을 사고 있습니다. 상비하게되었습니다. 가벼운 위장도 양념장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유청을 농후 한 느낌으로 신입니다.

11. : 더 나은 소화, 위 식도 역류 질환의 완화 및 기타 관련 조건에 대한 기여
- Vogel이 생산 한이 제품이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음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나는 몇 달 동안 그것을 복용 해왔고 내가 시작하기 전에 느낀 점에서 눈에 띄는 향상을 볼 수 있습니다. 마약 같은 독창적 인 제품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동종 요법의 제품은 전체 론적이며 약물에 반하는 부작용으로 해를 입히지 않으며, 복용하면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건강에 문제가있는 것은 며칠 안에 바로 처리 할 수 ​​없습니다. 마약은 더 강력하고 즉각적인 결과를 볼 수 있지만 부작용은 그 이점을 상쇄합니다. 나는 할 수 있으면 마약을하지 않는다. 동종 요법은 다양한 조건에서 다양한 약을 제공합니다. Molkosan은 또한 장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좋은 장내 박테리아의 근원입니다.

12. : 소화관에 좋습니다.
- 접수 도중 소화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식사 후 배가 부풀어 오르지 않습니다. 맛은 신맛이 매우 좋습니다. 차에 추가하십시오.

13. : 나는 위가 안심했다.
- 좋아! 나는 그것을 항상 가지고 갈 것이다! 나는 추천한다!

14. : 나는 추천한다.
- 나는 왜 그렇게 적은 리뷰가 있는지 궁금해. Molkosan은 매우 유용한 치료법입니다. 위장관의 작용을 "시계처럼"조정합니다. 불편 함을 줄이고 소화를 개선합니다. 맛이 더욱 즐겁고 "화학"이 없습니다. 나는 큰 병에 다른 포장으로 더 많은 포장을보고 싶다.

15. : 여긴 힐락 포르테 야?
- 기분 좋은 맛은 "Hilak Forte"를 희석 된 형태로 상기시킵니다. 나는 산성도를 줄여서 물로 스푼을 펴고, 아침에는 공복시에 마셔야합니다. 이 양은 10 일 동안 충분했습니다. 비싸지 만 주식에만 이익이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추천 #아이허브프리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