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식이섬유 보충제 추천 Now Foods 사과 펙틴 70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사과 펙틴, 700 mg, 120 캡슐


제품 가격:₩11,56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장 건강 보조제
  • 식이섬유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프로바이오틱스 - 효소 - 소화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사과 펙틴은 물과 혼합할 때 젤 형성 효과를 가진 수용성 섬유입니다. 사과 펙틴은 식이 섬유로 좋은 장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6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총 탄수화물 1 g <1 % *
식이 섬유 1 g 4 % *
설탕 <1 g
사과 펙틴 분말 1.4 g(1,400 mg)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가급적 식사 30 분 전에 물이나 주스 8-10 온스와 함께 매일 1-2 회 각 2 캡슐씩 복용하십시오. 하루 종일 수분을 추가로 더 섭취하십시오. 적은 양으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몇 주 동안 증가시키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캡슐)과 스테아르산(식물성 원료)

효모, 밀, 글루텐, 대두,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효과 좋아요~
- 차전자피 껍질만 먹다가 함께 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하나만 먹는 것보다 같은 복용량이라면, 반반씩 섞어먹는편이 더 효과가 좋으네요. 복용시 주의점이 있는데, 식사 전이나 식사 사이 공복에 먹는게 좋고, 물을 들고다니면서라도 계속 먹어야 합니다. 안그러면 오히려 변비가 생길 수도 있어요. 참고로 의사에게 들은 바로는, 식이섬유는 유산균의 먹이라서 유산균만 먹는 건 별로 효과가 없다네요. 식이섬유와 함께 공복에 먹어야 장까지 살아서 간답니다.

2. : 캬~쾌변.ㅋ
- 진짜 심한 변비였어요~~~ 일주일에 화장실 한번 갈까말까~ 가도 진짜 토끼응아~~~ 밥먹기 30분전에 요거 두알이랑 아이허브서 산 유산균 한알 같이 먹음~ 오후쯤 신호옴~~~~~ 진짜 쾌변해요.ㅋ 삼일연속 쾌변.ㅋㅋ 화장실 갈때마다 진짜 눈물 흘렸는데.ㅋ 이제는 웃으면서 나옴요.ㅋㅋ 꾸준히 먹고 다 먹음 또 구매할거에요~ 사랑해요 아이허브~~~!!ㅋ

3. : 장기복용중
- 프로바이오틱스가 내성이 생긴 듯 했는데 펙틴 두알과 같이 먹으니 효과가 짱!!!!!!!!!!!!! 벌써 4통째. 계속 함께할 예정입니다.

4. : 유산균과 같이복용
- 유산균만 복용할땐 별로 효과를 못보다가 이거랑 같이 먹고 있는데 쾌번에 음식먹어도 모낭염 종기같은것도 잘 안올라와요

5. : 유산균보다 변이 잘 나옵니다.
- 신기해요. 변이 수분을 머금고 잘 나와요. 변비있으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 효과는 글쎄요^^;;

6. : 잘 먹고 있습니다
- 사실 사과를 껍질채 먹는게 최고고 그만한 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짐 프로바이오틱이랑 같이 꾸준히 먹고 있는데 일단 느껴질만큼 뱃속 가스차는건 많이 줄었고 화장실도 기존보다 잘 가고 있습니다 근데 둘을 같이 먹기 시작해서 정확히 어떤 제품때문인지 아님 상호효과인지는 모르겠네요

7. : 핵종 배출용
- 내부피폭 완화시켜준다길래 삼.. 근데 뭐 어차피 트리튬 비가 내리면 다 ..끝이지

8. : 장건강을 위해
- 사과 가루 캡슐~ 좋아요!!

9. : 좋네요.
- 물에 타먹는 종류 먹다가 알약으로 섭취하니 편하고 좋네요.

10. : 2013년 이후 계속해서 먹고있어요
-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여러개씩 한번에 쟁여놓고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친구들한테도 나눠주고 어떤 기능인지 설명하면 좋아합니다.

11. : 좋아요
- 효과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면 좋아지겠죠?

12. : 항상 먹고있어요
- 세슘 배출에 좋다고 해서 항상 4통씩 구매합니다.

13. : 진한 사과향이 나네요
- 재구매했습니다만...많은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14. : 괜찮음
- 알약형을 선호..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은 포만감을 준다 !!!
- 나는 이미 체중 감량을 위해 많은 돈을 벌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행복합니다. 그러나 저녁 zhora의 문제는 지속됩니다. 이 목적을 위해 사과 펙틴을 주문했습니다. 참 멋진 것. 나는 많은 물을 마시 며 저녁에 술을 마시고 더 많은 수면을 먹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체중 감량을 시도 할 것을 권합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Yes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나는 내 경험을 공유하게되어 기뻤습니다.

2. : 여행 및 비즈니스 여행을위한 편리한
- 어린 시절, 어머니는 종종 우리에게 아마 종자의 달인했다. 나는 브라운 씨와 거의 맛 화이트 푸딩을 얻을. 나는 항상 액체 왜 허브 티 궁금하고,이 - 젤리? 그것은 단지 몇 년 후였다 이유 것을 발견 - 수용성식이 섬유, 아마 씨 풍부하다. 가용성식이 섬유 펙틴 등의 끈적 문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은 재료를 첨가하는 경우, 겔 물질을 형성한다. 우리 몸에 얻기는 위장관을 통해 부드럽게 이동합니다. 이 유해 물질을 소요하고 자연적인 방법으로 그들을 제거하고 유용한 유지합니다. 애플 펙틴 전문가는 "신체의 질서."전화 그것은 자연 평형 세균을 방해하지 않고, 박테리아, 바이러스, 방사성 원소, 중금속, 농약의 이온을 흡착한다. 분말과 달리 애플 펙틴 캡슐은 여행 및 비즈니스 여행을위한 매우 편리합니다 : 캡슐의 필요한 수를 계산하고, 그와 함께했다. 그리고 치아)) 스틱하지 않습니다)하지만 흡착제의 작용은 캡슐 쉘이 용해 즉시, 그러나 후에 시작되지 않습니다. 나는 물 1-2 안경 펙틴 하루에 한 캡슐을. 일반적으로 식사 후 또는 식사 전에 한 시간에 대한 아침에 더 일찍 1.5 시간 이상 침대에 가기 전에. 내가 수용성식이 섬유의 다른 유형을 대체하려고 몸에 미치는 영향이 더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3. : 사용에 철 셔터를 필요
- 당신이 물 한 잔을 마시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예, 배설물이 크게 색상을 변경합니다! 그리고 매번 과음의 절반 리터 ...

4. : 좋은 첨가제. 모두가 신중하게 리뷰를 읽는다.
-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고, 해를 입히지 않으며 결과는 며칠 후에 만져집니다. 창자의 섬유 팽창제 역할을하므로 (물을 충분히 마셔야합니다.) 일을 정리하고 정상화하여 체중 감량에 기여하고,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 좋은 기분으로 선물합니다.) 가져 가고, 결과없이 머물러보십시오!)

5. : Yablochnыy 펙틴!
- 물 한 잔 함께 식사 30 분 전에 음료, 부작용이 발견되었다. 그것은 수집하고 독소 및 기타 쓰레기의 몸을 표시하고 간 치료에 필수입니다! 그것은 콜레스테롤을 낮춘다. 그리고 당신은 2 캡슐을 하루에 2 번 마시면 - 심지어 일반 의자!

6. : 몸을 부드럽게 정화
- 우리 몸은 정기적 인 청소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완벽하게 처리 된 사과 펙틴입니다. 그는 선택적으로 (선택적으로) 매우 섬세하게 그 일에 대처한다.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활성탄과 같은 다른 흡착제와 달리 몸에서 나쁜 것과 좋은 것을 모두 제거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엽록소 섭취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서로의 행동을 강화하고 복잡한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십시오. 그들은 헛배 부름 (bloating)에 잘 대처하고, 안색을 개선하고, 의자를 준비합니다. 예방하고 내부 균형을 유지하며 장의 "좋은"박테리아를 돕는 수단으로 더 많이 사용됩니다. 다른식이 보조제와 함께 피부병, 아토피 성 피부염, 습진, 건선의 치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과정을 밟을 때 몸의 불쾌한 냄새, 땀이 줄어 듭니다. 이 보충제를 주기적으로 마시고 기본적인 영양 보조제 세트에 포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그들에게 모든 건강과 열망을 간절히 바란다.

7. : 방사선 대책 용으로
- 100Bq / kg 이하의 음식이라면 뭐든지 섞어 유통시켜 버리는 최악의 환경이 일본에 업 펙틴은지지하지 않습니다. 우유를 시작으로 모든 것에 후쿠시마 주변의 음식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주의하십시오.

8. : 매우 도움
- 사과 펙틴은 몸에서 과잉 에스트로겐을 제거하는데 도움이되었다는 여러 의사가 권장 사항을 읽은 후, 나는 사과 펙틴의 다양한 브랜드를 시도했다. 이것은 좋아하고있다.

9. : 정말 제품을 좋아했다. 다시 구매 준비.
- 나는 영양사로, 나는 잔치 할 경우, 섬유를 사용하여 내 고객을 조언한다. 매우 신중 때문에 GIT의 문제의 매우 섬유 음료 (위장) 긴 여행에 갈 준비, 나 자신에게 펙틴을 샀다. 그 휴일 식사하는 동안 미리 알면 아이스크림이나 과자를 먹기 전에 그것을 사용 .... 완벽한 달콤한, 스낵, 샌드위치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3 주 휴가는 단일 그램을 기록하지. ✔️pektin은 설탕과 지방의 흡수 속도가 느려집니다. ✔️v 소장 따라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분별 펙틴 산을 흡수한다. ✔️yablochny 펙틴은 물과의 접촉이 젤이되어 수용성 섬유의 우수한 소스이다. 그것은 소화 질환이있는 사람들에 의해 평가된다. 항 염증 효과를 제공 t는 위장관 점막 보호 obavolakivaet이 젤 그리고 훨씬 더. 하지만 나를 위해, 이러한 항목은 흡수제의 유형을 선택하는 우선 순위를했다

10. : 매우 - 매우 유용합니다!
- 소화 불량이있는 사람들을위한 필수 불가결 한 것! 나는 그의 어머니와 나에게 끊임없이 주문한다. 자체 나는 끊임없이, 가끔 어머니를 마신다. 나쁜 자 및 팽만감에 대해 불평을 정지했다. 최근 복부 지방의 사과에 대한 더 복잡한 수식으로 이동. 그러나 사과 펙틴과 모두 같은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편리하고, 너무 큰되지 캡슐을 먹는다. 삼십분 식사 전에 아침에 빈속에있다. 식사하는 동안 엄마와 음료도 도움이됩니다.

11. : 적절한 수용성식이 섬유
- 그것은 섬유의 가치가 그녀의 용해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장 투과성이있는 환자에 사용합니다. 그것은 사전 생물학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결과는 빠르지 만 추가 대상 enteroprotektivnyh 자금을 필요로한다. 이러한 경우, 효과는 완벽합니다. 지금까지 최고의 품질 / 가격 비율이다.

12. : 자연 치유력 - 사과 펙틴.
- 사람은 소화되지 않고 소장의 미생물에 의해 소화되기 때문에 매일 충분한 양의 섬유질을 섭취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섬유는 항상 식단에 있어야하며 나는 또한 현대적인 음식과 바쁜 사람들을위한 해독 계획으로 깊은 정화와 영양 프로그램에 포함시킵니다. Apple pectin은 소화관 및 신체 전체에 유익한 효과를 나타내는 소화성 섬유 중 가장 인기있는 품종 중 하나의 예입니다. 장수명에 유리한 복원 및 정화 기능을 결합합니다. 주요 예방 및 치료 효과는 혈액에서 지방, 당 및 콜레스테롤의 함량을 감소시켜 독성 물질을 제거하는 것으로 감소됩니다. 이것은 지방, 비만 및 고혈압, 당뇨병 등의 증상이있는 사람들에게 독특한 영양 보조 식품입니다. 사과 펙틴의 완전한 처리 과정에서 또 다른 중요한 특성은 유용한 장내 박테리아입니다. 동시에, 그들은 증식하여 유용한 물질을 합성하고 병원성 미생물의 번식을 억제합니다. 이를 위해 그는 "유기체의 보호 관리자"라고도 불린다. 펙틴은 정화 작용과 회복 작용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건강과 예방 계획에 포함 시키십시오. 아침에 20 분 동안 하루에 두 번 대용 할 수 있습니다. 식사 전 또는 마지막 식사 전 20 분 또는 밤에 1 개월 간 간을 맞춘 다음 아날로그로 이동하십시오 (iherb 참조). 편리한 옵션을 선택하고 물을 마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3. : 정화
- 이것은 자연적으로 의미 우리의 모든 더러운 제거, 짝수 내 큰 의자가 더욱 완벽하게 된 것은 더!

14. : 좋은 작품
- I는 정제 공정의 효율성에 기생충 수단 동시에했다. 때때로 나는 절기 후 \ 이전에 사용. 아주 잘 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잠길) 도움이되지 않았다 나의 어머니는 - 너무 약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현재 내가 주문한 다시.

15. : 위대한 작품!
- 나는이 펙틴을 카 프릴 산과 고양이 발톱과 함께 주문했습니다. 하루 동안 나는 먹은 후 카 프릴 릭과 클로를 가져 갔고, 밤에는이 펙틴을 캡슐에 넣었습니다. 아침부터 창자는 시계처럼 작동합니다. 복부 팽창과 가스가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린 시절부터 이런 고통을 겪었습니다. 내가 틀린 시간과 부적당 한 장소에서 방귀를 멈추게해서 기쁩니다. 또한 내 친구들은 내 피부가 빛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나 자신이 더 잘 어울리는 것을 알아 차렸다. 일반적으로 내 결과는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 주었고 친구들에게 주문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러시아인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신 iHERB에게 감사드립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추천 #아이허브식이섬유, #아이허브FOS #변비FOS #변비식이섬유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