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식이섬유 보충제 추천 Now Foods 베타-13/16-D-글루칸 10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베타-1,3/1,6-D-글루칸, 100 mg, 9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2,85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면역력 지원
  • 정상 면역 세포 활동 지원
  • 잎새 버섯 추가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 코셔
  • 일반 건강
  • 1968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장

NOW 베타-1,3/1,6-D-글루칸(베타-글루칸)은 일반적으로 빵 효모라고 알려진 사카로마이세스 세레비지애 세포벽으로부터 유래된 생체 활성 탄수화물입니다. 과학적 연구는 효모에서 나온 베타 글루칸이 소화관과 관련된 림프 조직(GALT)에 있는 면역 세포를 포함한 특정 면역 세포와 상호 작용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소화관과 관련된 림프 조직은 장내에 존재하고 건강한 면역시스템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OW 베타-글루칸은 보완적 지원을 위해 잎새 버섯과 혼합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 %하루 영양소 기준치
베타-1,3 / 1,6-D- 글루칸 분말
(사카로마이세스 세레비지애에서)
100 mg *
잎새 버섯 분말
(Grifola frondosa)
160 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캡슐을 1~ 2 회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가루, 셀룰로오스(캡슐),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밀, 글루텐, 대두,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견과류 재료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아요!
- 면역력 증강에 좋다길래, 가격도 착하고... 그래서 주문했어요. AHCC와 함께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해서 Kinoko Gold AHCC와 함께 먹고있어요. 딸아이도 얼마전에 열나고 감기 걸리길래, 하루 세알정도 먹였더니, 이틀만에 좋아졌어요. 평소에는 하루 1알, 몸이 안좋을때는 3알까지 먹어도 좋은거 같네요. ^^ 주변에 추천하는 제품이예요.

2. : 3알씩먹고있어요
- 하루 한알씩 먹을땐 몰랐는데 세알씩 먹으니 이거 완전 신세계네요 비염 천식 알러지 심한 제가 세알씩 먹은 첫날 코뚫려서 제대로 숨쉬고 다녔어요. 이뮨도 주문해서 같이 먹을까봐요 강추.. 효과 잘 모르겠는 분은 한번에 2~3알씩 드세요 ㅠㅠ

3. : 베타 글루칸. 너무좋아요
- 베타 글루칸이 당뇨에 좋다고 알려져 있구요 꽃송이 버섯에 베타글루칸이 많이 들어있다는데 너무 비싸서 감당하기 어려웠는데 아이허브를 통해 좋은 제품 너무 감사합니다

4. : 괜찮아요.
- 한동안 먹었는데 효과는 잘모르겠어서 지금은 안먹고 있음.

5. : 감기가 무섭다면 이 영양제를 선택하세요.
-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이 제품이랑 비타민 제품을 같이 먹어주는데 감기에 잘 안걸리는 것 같습니다. 적어도 챙겨 먹은 뒤론 감기 걸린적이 없네요. 그래서 이번에 두통 지르려고요.

6. : 제품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 다른 제품도 찾아보다가 이 제품에 대한 평이 괜찮은거 같아서 구입했네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겠죠...

7. : 깜짝놀랄만큼 효과가 좋아요
- 평소에 1알씩 꾸준히 먹고 감기 걸릴거 같거나 컨디션 많이 안좋으면 2~3알 먹고 자는데 그러면 다음날 가뿐합니다;; 신기해요;;

8. :
- 효과를 잘모르겠어요

9. : 피로회복에 좋다하여 구매했어요.
- 일단 꾸준히 먹는게 젤 중요해요! 아직 효과는 못봣어요! ㅜㅜ

10. : 딱히 먹기 전후 달라진점은 모르겠음
- 그래도 염증에 좋다하니..매일 한알씩 먹긴 먹는중

11. : 좋아요!
-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12. : 건강위해
- 면역력 증강을 위해 열심히 챙겨먹고있어요 실제 좋은지는 알수 없지만 좋을것이라는 기대감으로 먹어요

13. : 이거먹고
- 건선 가려움이 많이 좋아졌어요 항히스타민 안먹어도 될정도 에요 이뮨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진짜 좋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 그것은 아주 좋은이다, 오히려 강화보다, 면역 체계를 조절! 베타 - 글루칸의 사용을위한 표시 : 소화 질병 (대장염, 위궤양 12 십이지장 궤양, 갑상선종), 감염성 질환, 만성 피로 증후군, 간 질환 (담낭염, 간염, 간경화) 종양 질환, 장기간 스트레스 불리한 환경 조건에 따른 것입니다. 그것은 1 시간 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90 일 지속됩니다. 가격으로는 수익성집니다. 여기에 약물에 대한 완전한 정보입니다 : 베타 글루칸 - 첫번째 약 30 년 전 버섯에서 발견 된 독특한 화합물, 그것은 하버드 여러 일본의 대학 등 많은 기관에서 연구되고있다. 베타 글루칸은 세계에서 페니실린 항생제 면역학 동등하게 중요한 역할을하고있다. 이것은 진균 세포의 벽에있는 장쇄 비소 화성 탄수화물이다. 버섯은 단지의 형태로 제공 - 키틴 글루칸. 이 착물은 실질적으로 인체에 흡수되지 않으며, 따라서 부가적인 처리 온도 및 에탄올 요구된다 - 추출을하는 베타 - 글루칸의 소화 형태 결과. 베타 글루칸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방해 균형의 면역 체계에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베타 글루칸은 바이러스, 박테리아, 진균, 기생충 및 발암 물질에 대한 방어 시스템을 구축, 신체의 면역 반응을 활성화합니다. 자유 라디칼 스 캐빈 저 - 또한 강력한 항산화 제이다. 베타의 애플리케이션에서 더 독성 또는 부작용을 발견 글루칸. 첨가제는 면역 기능을 향상시킬 때, 베타 글루칸 36 년 동안 연구되어왔다. 베타 글루칸의 가장 중요한 속성은 중요한 면역 활성 것입니다. 그것은 비특이적 및 특이 면역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식별하고 면역 세포, 주로 대 식세포, T 킬러 세포, T 헬퍼 세포와 NK 세포를 활성화하여 수행됩니다. 베타 글루칸은 자신의 수명을 증가, 면역 세포의 성숙의 속도가 매우 크게,이를 활성화하고 증가한다. 또한, 베타 글루칸, 예컨대 단핵구 인간 혈액 세포 유도 종양 괴사 인자의 방출 (TNF), 강력한 보호 단백질과 과산화물을 구동 할 수 화학전 공격자 이어질. Mietaki는 - 그것은이 보충을 기초로 만들어 곰팡이가, 그것은 전통적으로 일본과 중국 의학에서 사용된다. Mietaki는 II 형 당뇨병, 만성 피로 증후군, 만성 간염, 비만, 고혈압, 동맥 경화에 치료 작용이있다. Mietaki는 신체가 스트레스에 적응하는 데 도움. 하지만 진짜 영광 Mietaki은 항암 및 항 바이러스 속성을 가져왔다. Mietaki는 악성 종양의 다른 유형, B 형 간염, AIDS 도움이됩니다. 치료 효과 때문에 Mietaki 다당류 베타 -1,6- 글루칸 함량이 높은이다. 이 곰팡이 다당류는 강력한 면역 조절제이다. C 치료 및 예방 목적, 질환 : 간염, 간경화, 담낭염, 대장염, 위궤양받을 때 그들은 주로 대 식세포 (세포 Mechnikova) .Rekomendatsii 사용 NOW 베타 1,3 / 1,6-D 글루칸을 활성화 12 - 십이지장, 갑상선종, 감염성 질환, 만성 피로 증후군, 장기간 스트레스, 불리한 환경 조건, 감기에 복용되는 현상은 의약 준비와 함께 하루에 두 번을 1 ~ 2 캡슐을해야한다. 회복 기간에있는 암 환자의 경우 다음과 같은 화학 요법은 하루에 1 ~ 2 캡슐을 3 회해야한다. 질병의 정도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복용량. 약물 의사의 수신에 대한 조언을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내 인상에 대해. 내가 리뷰를 보완하지만, 나는 3 개월 동안 전체 패키지를 마시고,이 보충 작동 방법을 정확하게 말하기 어렵다. 대부분은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런데 왜 단지 4 별 분명히 뭔가 내가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될 것이다 긍정적 인 영향을 나열합니다,하지만 난 장 dysbiosis, 만성 피로 증후군도, 내 의견으로는, 일을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있다. 그것이 대해 그였다. 내가 ARD 때 아직도 내가 냉장고에 보관하고 끓인 물과 꿀 유리에 가막살 나무속 한 스푼에 대해 사용하는 아주 좋은 도움이 가막살 나무속입니다. 감기의 첫 징후, 그것은 좋은 데 도움이! 그리고만을 먼저 기호. 나를 위해이 가장 검증 된 도구입니다. 건배! 나는 다른 제품의 내 리뷰의 500 개 이상으로, 내 페이지를보고 유용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찾기 위해 당신을 초대합니다. 나는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리뷰를 찾는 방법에 대한 자사의 리뷰 기사에서 공유를 포함하고있다. 당신은 좋은 쇼핑, 내 리뷰가 도움이 있다면 예를 클릭하거나, 감사, 나는 그것에 대해 배울 드릴 것입니다.

2. : 우수한 보충.
- 10 월에 그는 샘플에 항아리를 가지고 가고, 몇 년 동안 감기에 의해 사라와 독감 시즌, 특히 섣달 그믐 날 동안 나에게 여러 번 채초하지만 1 kapsule.Zima이 :) 고통이었다 정기적으로 사용, (나는 eschё.Zametil 또 다른 국가를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일 -. 포도당으로 이루어진 다당류 - - 나는 아주 긴 izbavitsya.Schitaetsya 피부 성장이 감소 된 면역 베타 -1,3- 글루칸의 배경에 표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왼쪽 다리에 여러 borodovok을 갈이 보충제를 복용하는 동안 것은 출시 효모 Saccaromyces의 cerevisiae의의 세포벽. 베타 -1,3- 글루칸은 그 표면에 해당 수용체에 결합하여 대 식세포를 활성화합니다. 활성화 된 대 식세포가. 그들은이뿐만 아니라 "깨끗한"이물질 (탐식) 면역 반응의 캐스케이드의 첫 번째 단계이며, 생산 사이토 카인은 면역 시스템 조절기이다. 베타 -1,3- 글루칸 비특이적.이 예방 목적으로서 글루칸 -뿐만 아니라, 총 면역 저하와 관련된 다양한 질환의 면역 보강제 (보조제)의 사용 주도의 면역계의 활성화.

3. : 내성 우수
- filgrastim (골수에 식민지 자극 인자)을 지속적으로 주사 한 화학 요법의 여러 과정을 거친 후, 내 피가 갑자기 아래로 떨어지고 약물에 반응하지 않게되었습니다. 림프구는 0.25 였고 때로는 0.5로 증가했지만 이것은 종양은 말할 것도없고 감염과 싸울만큼 충분하지 않습니다. 면역 검사는 슬 was습니다. 내 의사는 베타 글루칸을 thymalin에 추가했으며 (그는 홀로 림프구를 생성하지 않았습니다) 베타 글루칸 복용 3 개월 후 정상 수준으로 상승했습니다. 나는 절망에서 그것을 받아들이 기 시작하지 않았다면 어떤 종류의 나쁜 것이 나를 도울 것이라고 결코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제 저는 왜 제가 면역성을 얻었는지 확실히 믿고 이해합니다. 나는 나와 같은 상황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조언한다.

4. : Vesch!
- 나는자가 면역 질환에 대한 경향을 가지고 (혈관염 시작하지만, 발견 및 치료 시간에 통과하지 않은 만성 단계에서 이미 잊을 수 있었다)하지만 어렵지 않을 수있는 면역 체계를 자극, 면역 아무것도를 취할 두려워한다. 이 약에 대해 의사와상의, 그녀는 그것을 테스트하고 그에게 해가되지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술을 시작하고 더 이상 목이 (I 만성 편도선염 그래서 때로는 일이있다), 최대한 빨리 그 아픈 느낌으로 나타났습니다 -와 손을 쏘고 모든 - 단지 1, 2 캡슐을 하루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높은 I 자체가 감기의 계절에 취할 계획 좋습니다, 지금은 면역 체계가 될 것을 볼 훨씬 더 강한, 그러나 결코 가을 재채기를하지 않았다, 나는 확실히 시즌 당 몇 번 상처 않는다. 이것은 단지 신의 선물입니다!

5. : NOW-03054
- 이 추위에서 자주 고통을 내가 immunity.I을 위해 촬영 한 최고의 제품이며, 내가 몇 년 전에 결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진정으로 기관지염. 아무것도 정말이 제품까지 일했다. 나는 매일 아침 일을 내가 눈을 직면 할 준비가되어있다!

6. : ***** GREAT 회사 GREAT 제품
- 나는 최근에 암을 앓은 및 수상했다. 허브와 내 싸움에 필요한 있었다 보충제를 주문에 iherb 처리 할 정도로 컸다. iherb는 처리 할 환상적이다. 나는 하루에 일찍 주문하는 경우, 그들은 내가 주문 당일 배송. 지금은 년 이상을 사용하고있다. 이들의 서비스는 항상 절경입니다. 그들의 가격은 내가 사용하는 제품 foundon이 그 BEST 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별 5 개를 제공합니다

7. : 하나는 하루에 멀리 의사 ... 그리고 다른 모든 재료를 유지합니다.
- 그녀가 나에게이 보낸 나의 엄마는 비타민과 다른 천연 제품을 판매하고있다. 나는 많은 보충을, 나는 정말 내 정권에 또 다른 추가 싶지 않았다. 나는 그의 알레르기와 그를 도와 여분의 비타민 C와 함께 내 남자 친구에게이주는 끝났다. 그는 너무 많은 비용이되었고, 그에게 도움이되지 않았다, perscription 알레르기 약에 있었다. 그는 지금 베타 - 글루칸을 시도하고 놀랐다. 그의 알레르기는 더 좋아졌다 그는 졸음과 같은 알레르기 약물 부작용없이 기분이 좋았다. 나는 지금 그것을 복용 시작하고 난 보통 감기 나 독감이 직장에서 사무실 주위에 갈 때, 나는 아프게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인, 아직 저렴. 그것이 대 식세포의 활동을 자극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뒤에 나는 과학적 연구를 생각한다. 면역 체계의 완벽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8. : 내 고양이
- 내 고양이는 고양이 백혈병 있습니다. day.she 진짜 강력한 것 같다마다 나는 그녀의 한 capsul (내부에만 분말)을 얻었다. 그녀는 구내염을했다하지만 난 그녀에게이 제품을 준 이후, 그녀의 입이 마른 음식을 먹고 이제 좋은 느낌! sooooo를 많이 감사합니다! 오늘 2more 병을 주문!

9. : 좋은 작품
- 나는 피부에 상처가 비정상적으로 빠른 치유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비정상적으로 빨리 감기에서 회복.

10. : 좋은 제품
- 각 drugom.Ne 번갈아 규칙적 함 면역 조절제 중 하나는 박차하고 면역계를 정규화.

11. : 좋아요!
- 면역력 증강에 좋다길래, 가격도 착하고... 그래서 주문했어요. AHCC와 함께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해서 Kinoko Gold AHCC와 함께 먹고있어요. 딸아이도 얼마전에 열나고 감기 걸리길래, 하루 세알정도 먹였더니, 이틀만에 좋아졌어요. 평소에는 하루 1알, 몸이 안좋을때는 3알까지 먹어도 좋은거 같네요. ^^ 주변에 추천하는 제품이예요.

12. : 우수한 제품
- 나는 하루에 두 번 100 밀리그램 캡슐을 복용했습니다. 또한 내가 구입 한 하나 마이 다케 버섯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 눈 플로터의 일부를 지워 내 나이와 태양 반점이 퇴색 또는 극적으로 거의 완전히 제거 관절염 통증이 사라했다. 나는 다른 속성을 놓친 수도 있지만 웰빙의 내 일반적인 의미는 강화된다. 이제 뇌 부스터를 찾고. 그것은 가격이 잘 가치가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주문했습니다.

13. : 지금 식품, 베타 -1,3- / D 1,6- 글루칸, 100 mg의
- 에 AM 500 mg의 뚜껑을 먼저 복용 후 비록 보조 역할, 내 암 싸움에이 항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100 mg의 모자는 좋은 버섯 맛이 있고 그들은 야채 수프 건강 조미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 : 작품!
- 나는이 약을 아버지를 위해 구입했다. 그는 암에 걸렸습니다. 그는 두통이 있었고 빛을 느꼈다. 이 약에 대해 알기가 너무 늦었습니다.

15. : 면역 체계 증강
- 내 아내 19 년 동안 다발성 경화증을 앓고. 보충 요법은 그녀에게 이러한 공격 과정에서 수행 신경계 손상을 복구하는 것도 심한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그녀의 면역 시스템을 제어하기에 아주 좋은 지원을 부여하고있다. 그녀는 감기 나 독감,하지만 '베타 1,3 / 1,6 D-글루칸'은 단지뿐만 아니라 작품과 그녀의 면역 체계의 균형을 geopardise하지 않습니다 오면 그녀는 에키 네시아 같은 면역 시스템 부스터를 취할 수 없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추천 #아이허브식이섬유, #아이허브FOS #변비FOS #변비식이섬유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