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4:57

아이허브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ChildLife Essentials 액상 비타민 C 천연 오렌지 향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ChildLife, Essentials, 액상 비타민 C, 천연 오렌지 향, 118.5mL(4fl oz)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hildLife, Essentials, 액상 비타민 C, 천연 오렌지 향, 118.5mL(4fl oz)


제품 가격:₩7,57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어린이를 위한 영양분!
  • 뛰어난 맛
  • 면역 체계 보조
  • 건강 보조 식품

ChildLife 비타민 C는 모든 나이의 어린이들이 쉽게 사용하도록 천연 오렌지 향을 함유한 액상형 제품입니다.

건강 정보: 면역 지원과 환경으로부터 보호를 위해 ChildLife 비타민 C를 필수 항산화제로 사용하십시오. 필요 시, Childlife 퍼스트 디펜스 및 Childlife 에키네이셔와 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1티스푼(5mL)
용기당 제공 횟수: 24
1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5
총 탄수화물 2g 1% 미만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250mg 417%
**하루 기준치 비율은 2,000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6개월~1살 유아의 경우: 매일 1/4티스푼.

만 1~4세 어린이의 경우: 매일 1/2~1티스푼.

만 5~12세 어린이의 경우: 매일 1~5티스푼.

  •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십시오.
  • 어린이가 좋아하는 음료와 함께 섞어 복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과당, 글리세린, 중탄산칼륨, 소르브산칼륨, 잔탄, 천연 향료.

Childlife는 가장 높은 품질의 성분만 사용합니다. 글루텐 무함유, 카세인 없음, 알코올 없음. 우유, 계란, 대두, 밀, 효모, 또는 옥수수 없음.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ChildLife, Essentials, 액상 비타민 C, 천연 오렌지 향, 118.5mL(4fl oz)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ChildLife, Essentials, 액상 비타민 C, 천연 오렌지 향, 118.5mL(4fl oz)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믿고 먹여요 아기가 9개월인데 셔서그런지 잘 못먹어서 물에 희석해주다가 4//1티스푼이라 이젠 희석안하고 그냥먹여요 어차피 흘리는건 마찬가지라 그냥 먹이니 더 좋네요 단점은 용기가 불편해요 자꾸 흘러요 한번 먹을때마다 닦아줘야해요 첨엔 버리는게 더 많았다는

2. : ★★★★★:아이가 챙겨먹어요 넘 맛있다면서 ㅋㅋ 비타민제는 자꾸 까먹게 되는데 이건 맛있어서 그런지 아이가 매일 달라고 말해요. 4통째 먹고 있는데요. 기침한다 싶을때 권장량 보다 좀 더 먹이는데 확실히 감기도 적게 앓는 느낌이에요. 비타민C라 권장량보다 그냥 더 먹이기도해요^^ 2통 더 주문하고가요~

3. : ★★★★★:이거 쟁이고 싶어요~ 아기 약병에 덜어놓고 입안에 떨어뜨려주고 있어요. 맛이 있는지 입맛을 다시면서 더 달라고 해요ㅋㅋ 비타민C는 꾸준히 먹일 생각이라 이걸 쟁여야하나 싶네요.

4. : ★★★★★:아이가 정말 잘 받아먹어요 첨엔 흘리기도 많이 했는데오 숟가락에 적정량을 덜면 흘리지도 않고 아이도 잘 받아먹어서 좋아요 감기도 확실히 덜한거 같아요 그래서 꾸준히 먹이는대 금방 없어지네요 필구상품입니다

5. : ★★★★★:시큼한가 봐요~~ㅎㅎ 면역력좀 키워 줄려고 여러가지 먹이는데~~ 비타민C 가 젤 낫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시큼한지 눈을 찡끗하더니 다시 줄땐 거부반응 없이 맛있게 먹네요~~ 3살 짜리가 비타민비타민 이러고 달라네요~~ㅎㅎ

6. : ★★★★★:아기가 잘먹어요 입맛 까다로운 우리아기 처음에는 잘 안먹으려 했는데, 꾸준히 먹였더니 제일 좋아하고 잘먹어요. 제가 맛 봤는데도 맛있어요.

7. : ★★★★:용기가 너무 불편해요.. 병이라 엄청 흘리네요ㅡㅡ 글고 뚜껑을 닫아놔도 병 겉에 계속 액이 묻어나고 흘러요..스포이드 형식이면 좋을것 같아요~~복용 용량도 정확히 할수있고..

8. : ★★★★★:아이 영양제 피곤한 아이를 위한 영양제 인데 칼슘은 좋아하는데 이건 그냥 보통 기호성이예요 그래도 잘먹긴 해요 요 회사 라인 잘씁니다.

9. : ★★★★:2개구매했어요~ 근데 포장이 잘못되서 깨졌어요... 요즘 어린이집다니면서 두달내내 감기를 달고살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포장 뜯다가 비닐로 씌어져오는데 하나는 멀쩡한데 하나가 비닐 위,아래가 구멍이.... 낮은데서 떨어졌는데도 하나가 깨졌네요ㅠ 하나 지금 매일먹이고 있는데 기대해봅니당~~

10. : ★★★★★:울 아가 영양제1 6개월 부터 먹이라 해서 미리 장만~ 울 아가 먹일생각에 병만 보아도 해도 뿌듯해져용!!~~ㅋㅋ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비타민 C 작은 사람이 먹고, 아이들은 면역력을 향상하기 위해 작성된 지침을 읽고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새콤 달콤한 맛이라고. 나는 모든 어머니와 함께이 제품을 구입, 아기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나는 약간의 효과가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오 살 것이다 완료.

2. : ★★★★★:아이들은 술을 좋아한다 이것은 내가 한 번 매일 다른 한편으로는, 한 손에 알레르기가있는 일부 어린이를 자녀, 메인 스프링, 더 박테리아를 공급하기 위해 포괄적 인 차원을 먹고 있기 때문에,이 예방 효과가 술을 많이있을 것입니다, 스타 제품입니다. 맛은 오렌지의 맛, 지금 선호하는 아이들을 적용하려면 추적 계속 뒷면을 복용 주장한다.

3. : ★★★★★:아기를 위해 중대한 나는 이미 주문했다 4. 우수한 비타민 C, 아이는 기쁨으로 마신다. 나는 매일 예방, 불완전한 작은 술, 4 살의 아이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아프면 티스푼이 가득 차면 질병을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

4. : ★★★★:감기에 좋은 치료법 이 비타민 C에 조금 뿌리면, 1 주일 간 휴식을 다시 시도한 후 반응이 없습니다. 나는 예방을 위해,하지만 사실은 이미 질병 중에는주지 않습니다. 당연히, 마시는 것은 곤란하다, 고함 치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우리의 특징이며, 다른 아이들은 즐거움을 가지고 마신다.

5. : ★★★★★:아기 사랑! 우수한 비타민 C, 내 딸은 매우 좋아하며 액체 형태로 어린 아이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복용량 1 시간, 4 년 후 보트 2 시간, 숟가락. 달콤한 오렌지의 맛.

6. : ★★★★★:비타민 C. 어린이 (3 세)의 온도는 38.5로 상승 하여이 비타민 + epicore + 아연의 충격량을 주었고 다음날 아이는 오이였습니다. 그 다음 3 일은 같은 방식으로 주었고 아이는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매우 즐거운 맛, 딸은 기쁨으로 가져갑니다. 나는 그것을 추천합니다.

7. : ★★★★★:위대한 마약! 나는 이미 3 년 동안 딸을 사주고 즐겁게 마신다. 그녀는 2 년 만에 유치원에 다녔다. 그녀는 매우 아팠다. 그들은 겨울철에이 비타민 C를 섭취하기 시작했고, 초유를 마셨고, 첫 번째 병은 같은 생산자의 에키나 세아와 함께 마셨다. 작고 쉬운 형태로. 나는 이것이 마약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8. : ★★★★★:예방 용 이것은 내가 처음으로 주문한 것이 아닙니다 .1 년 만에 아프면 고온이 없으면 아주 쉽게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들에게 조언합니다. 어린이 에키 네시아 100 % 추천과 함께 맛있음과 어린이 음료를 즐겁게 받아 들인다

9. : ★★★★★:당신의 아이들을위한 비타민 이외에 우리 아이가 자주 아픈 감기입니다. 우크라이나의 경우, 많은 양의 비타민 C는 질기 (그러나 비타민 C가 거의있다) 찾을 수 없습니다. 이에 우리는 시도를하기로 결정했다. 아이는 특히 오렌지 맛으로, 문제없이 술을 좋아했다. 그냥 편리한 액체는, 음료와 우유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가라.

10. : ★★★★★:어린이를위한 비타민 C의 좋은 아주 어린 그냥 비타민 C와 행복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