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Frederique Constant Men's FC-292MC4P6B2 Chronograph Silver-Tone 40mm Watch [15%쿠폰적용후 $268 /FS 직구 링크

반응형

제품 이베이 링크

★[클릭시이동] [ebay]Frederique Constant Men's FC-292MC4P6B2 Chronograph Silver-Tone 40mm Watch [15%쿠폰적용후 $268 /FS]









비록 리퍼이긴 하지만


사파이어 글라스에 크로노 & 스뎅브슬 이라


15%쿠폰 적용하면 $268


배대지 배송비 + 관부가세 적용해도 36만원 선으로 해결되니


프콘치곤 굉장히 저렴한듯 합니다....


무엇보다 가죽이 아닌 브슬이라 매리트가 있어 보이네요....



이베이에 리퍼시계 판매자 크게 두명인데(제가 아는한....)


오피셜와치딜판매자는 그중 한명입니다


3번정도 구매해봤는데 셀러리퍼가 아니라 팩토리리퍼라 그런지(말로만 팩토리일수도....)


상태는 대부분이 만족할만한 수준의 리퍼였습니다



일단 저는 장바구니 담아놨습니다....


1시되면 질러야겠네요...











sss.png













링크는 프콘이형 레전드영상...ᄏ(볼때마다 웃기네요...ᄏᄏ)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