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노트/유용한 팁 / / 2015. 7. 26. 19:31

[전공서적 pdf] 전공서적 pdf 원서 pdf 사이트 소개 - ebookee.org

반응형

/*

 [클릭시 이동]IT 개발서적/전공서적(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추천

이 글에서 소개하는 사이트보다 좀더 간편한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ebookee.org보다 광고성 낚시가 적고 다운로드가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사이트 이용방법을 소개하는 글로 이동합니다.

*/


오늘 알려드릴 유용한 팁은 전자책을 무료로 받는 방법입니다.

요즘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많이 사용하면서 전자책을 많이 찾게 됩니다. 

대학생들 같은 경우엔 책값이 비싸 pdf파일로 되어있는 전공서적 원서를 많이 찾게 됩니다.

보통 원서들 같은 경우엔 구글에다가 이름 + pdf 보통 이렇게만 쳐도 금방 나오는데.. 귀찮죠..

저도 이렇게 찾다가 어떤 한사이트를 찾게 되었는데 웬만한 원서들은 다 검색하면 나옵니다. 

특히 IT관련 서적들이 엄청나게 많아서 컴퓨터공학과 학생들에겐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ebookee.org  (클릭시 이동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중앙 검색바에다 찾으려는 원서 이름을 적고 검색하면 목록이 나옵니다.

저는 Data Structures: A Pseudocode Approach with C라는 책을 한번 예를 들기 위해 검색해보았습니다.




이렇게 나오는데  sponsored high speed download는 낚시이므로 무시하고

Related books에 나와있는 목록중에서 택합니다. 저는 목록의 첫번째 항목을 선택했습니다.

 

클릭하면 이런 페이지가 나오는데 책의 정보와 다운로드 링크가 아래에 나와있습니다.

(여기선 Uploaded.net , Radpidgator.net, Turbobit.net 각각 밑에 있는링크가 다운로드 링크)

각각 다른사람이 포스팅하듯이 올리는거라 낚시성 링크도 있고, 저작권때문에 링크를 타고 들어가도 파일이 삭제된 경우도 있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이렇게 한번에 찾아낼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다른항목들을 돌아다니면서 찾아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 구글로 한번 검색한 후 없으면 이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팁. 주로 링크를 많이 걸어놓은곳이 Uploaded.net인듯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