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원서 추천] 아마존 해리포터 원서 전자책 한달간 무료로 보는법

반응형



2000년대 초반부터 해리포터가 유행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때 저는 초등학생이었는데, 그때 해리포터 인기가 엄청났었죠. 10년이 넘게 지난 지금도 해리포터의 명성은 여전해서 지금 초등학생 친구들도 많이 읽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전히 해리포터 원서로 영어공부하려는 분들도 꽤 되는거 같습니다. 단어가 생소한게 많긴 해도 문장구조도 깔끔하고, 이미 한글판으로 내용을 알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쉬워서 많이들 영어원서 입문작으로 많이 택하는거 같습니다.


근데 원서 가격이 좀 있는데다가, 도서관에 잘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불법 스캔본이나 텍본으로 봤었죠.(한글판도 마찬가지) 그러나 이젠 그렇게 불법을 저지를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아마존의 킨들 언리미티드 한달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해리포터 원서 전자책 전권을 한달간 무료로 대여해서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킨들 언리미티드는 한달에 9.99$를 내고 100만권 이상의 책을 대여해서 볼 수 있는 멤버쉽입니다. 아마존에서는 1회에 한해서 킨들 언리미티드 1달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이걸 활용하면 한달간 무료로 여러 권의 책을 볼 수 있습니다. 한달 이용해보고 마음에 든다 싶으면 다음달부터 9.99$씩 내고 계속 이용하면 됩니다.


 킨들 언리미티드 가입방법과 책 대여방법은 아래 포스트에 잘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아마존에서 한달동안 원서 100만권 무료로 보는법 - 킨들 언리미티드 한달 체험


그리고 해리포터 7권 전권 킨들 언리미티드 판은 아래 링크에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책을 영구적으로 소유하고자 한다면 구매도 가능합니다. 

[링크] Harry Potter Kindle Unlimited


아마존 킨들 전자책은 아마존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전자책 단말기인 킨들 이외에도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여러 기기에서 킨들 앱으로 책을 다운로드해서 볼 수 있어 편리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으로 지하철, 버스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볼 수 있다는게 큰 장접입니다.


이제 괜히 불법다운로드 했다가 이상한 바이러스 먹지말고 정품 킨들 전자책으로 봅시다! 


▼안드로이드, IOS , 윈도우를 모두 지원하는 킨들 앱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