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Nature's Way, 얼라이브! B-복합체, 체리향, 젤리 60 개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ature's Way, 얼라이브! B-복합체, 체리향, 젤리 60 개


제품 가격:₩10,35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Premium Formula
  • Gluten Free - No Gelatin
  • Metabolism & Energy
  • With Orchard Fruits/Garden Veggies Powder Blend (150 mg)
  • Dietary Supplement
  • Full B-Vitamin Complex
  • Daily Metabolism Support to Help Convert Food Into Energy
  • Made with Pectin, No Gelatin
  • Delicious Cherry Flavor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2 Gummies
Serving Per Container: 30
  Amount Per 2 Gummies %DV
Calories 20  
Total Carbohydrate 4 g 1%†
Sugars 3 g **
Vitamin C (ascorbic acid) 60 mg 100%
Thiamin  (as thiamin HCl) 750 mcg 50%
Riboflavin (Vitamin B2) 850 mcg 50%
Niacin (as niacinamide) 20 mg 100%
Vitamin B6 (as pyridoxine HCl) 4 mg 200%
Folic Acid 400 mcg 100%
Vitamin B12 (as cyanocobalamin) 30 mcg 500%
Biotin 300 mcg 100%
Pantothenic Acid (as calcium d-pantothenate) 10 mg 100%
Sodium 10 mg < 1%
Orchard Fruits & Garden Veggies Blend Powders: 
Pomegranate (seed), Plum, Apple, Pear, Beet, Strawberry, Acai Extract (whole palm fruit), Grape Juice, Cucumber, Tomato, Cherry, Cranberry, Cabbage, Carrot, Cauliflower, Blueberry, Apricot, Orange, Papaya, Pineapple, Asparagus, Broccoli, Brussels Sprout, Celery, Green Bean, Spinach.
150 mg **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Daily Value (DV)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Adults/children 12 years of age and older, chew 2 gummies daily.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ane sugar, organic tapioca syrup, pectin, natural flavors, black carrot color, citric acid, sodium citrate, fractionated coconut oil (non-hydrogenated), beeswax.

No gelatin, dairy, soy, yeast, wheat, peanuts, eggs, artificial flavors or preservatives.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멀티비타민먹어도 피곤하시면 이걸드세요
우리나라 비타민B들어간 피로회복에 좋은 음료들이나 약등 발포비타민등 하나씩으로 가격따졌을때 함량으로 보나 좋은듯 합니다.맨날 기운없어서 자도자도 피곤해서 귀찮아서 모든 일을 미루던 제가 하루 1알에서 5알까지 먹는데 과로하거나 4시간 잔 날에는 토하고 몸이 부실부실해서 죽을것 같은데 이거먹고나선 쌩쌩해졌습니다 부실체질이 정상체력이 되었습니다

2번째 후기★★★★
비타민
선물로 줬는데 맛이 시고 좀 딱딱하다네요

3번째 후기★★★
맛이 없습니다 (엄청 신 노마맛)
효과는 잘 모르겠어여 젤리는 순삭가능해요

4번째 후기★★★★★
굿
먹기좋고 동생이 먹어서인지 덜 피곤하대요

5번째 후기★★★★★
맛있어요
알약혛태의 영양제 먹는게 지겨워서 젤리로 샀어요. 맛있어서 잘 챙겨먹을 것 같아요.

6번째 후기★★★★★
아직 안먹어봤어요. 근데 뜯어는 봤는데 체리가 찌그러진 모양임.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 젤리로 된거 먹다가 비타민 B복합도 한번 구매해봤어요. 근데 얘는 체리모양만 들었는데 모양이 쭈글쭈글해요. 종합 비타민은 매끈매끈하게 좀 반질거리고 모양도 예쁜데 얜 왜그런지 ㅋㅋㅋ 지금 있는 비타민B복합 다 먹으면 먹으려고요.

7번째 후기★★★★★
세통째
너무 맛있어요 ㅋ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경 치료
내 의견이 도움이된다면 프로필에서 내 보수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나는 매우 스트레스를 받았고, 약으로 치료 받았지만 나는 항상 그 약을 복용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매우 해롭고 중독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비타민 B, D 및 마그네슘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너에게하고 싶은 말은 정말로 효과가있다! 그녀는 조금 차분 해지고, 에너지가 나타나고, 불면증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맛이 싫어서 아주 시큼하지만 엄마는 반대로 엄마를 대단히 좋아하고 과자처럼 먹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은 항아리를 열고 90 개 중 25 개를 훔쳤습니다.
나는 소포를 받았다! 모든 것이 다! 이 은행을 제외하고! 은행은 단지, 그리고 단지 65 알약입니다! 누군가 25 개의 피스를 열었습니다! 열린 항아리가있는 사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뭔가를 꺼내면 뭔가를 더할 수 있습니다! 소포는 조심스럽게 포장되고 열리지 않습니다! 박스 베리 배송! 이 소유권을 고려하여 상품을 반환하십시오! 네 충실히! 당신의 끊임없는 고객!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사탕과 같은 맛이 매우 좋습니다. 나는 위장염으로 고요하게 받아들입니다. 위는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4번째 후기★★★★★
멀티비타민먹어도 피곤하시면 이걸드세요
우리나라 비타민B들어간 피로회복에 좋은 음료들이나 약등 발포비타민등 하나씩으로 가격따졌을때 함량으로 보나 좋은듯 합니다.맨날 기운없어서 자도자도 피곤해서 귀찮아서 모든 일을 미루던 제가 하루 1알에서 5알까지 먹는데 과로하거나 4시간 잔 날에는 토하고 몸이 부실부실해서 죽을것 같은데 이거먹고나선 쌩쌩해졌습니다 부실체질이 정상체력이 되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이다.
나는 그렇게 빨리 행동을 느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1) 조용히 조용하게되었다 - 오늘 교통 체증은 나에게 단지 두 개의 한숨을 초래했다, 나는 보통 맹세하고, 화난다; 2) 나는 왼손에 기울고 기울고 작은 물건을 뽑는다. 나는 돋보기를 든다. 그 결과 - 위 뒤와 팔뚝 근육의 만성 통증, 그들은 항상 오크와 아프기 때문에 여기 있습니다. 나는 B 비타민의 부족이 단백질과 근육의 소화력과 이용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마그네슘이 부족할뿐만 아니라 근육이 만성적 인 상처를 입지 않게되었습니다. 과도하게 사용하면 상처를 입지 만 정상 모드에서는 빨리 사라집니다. 또는 스트레칭 후. 그러나 모든 것을 취하는 데 2 ​​주가 걸렸습니다. 나는 아침에 한 잔 마시고 점심으로 한 잔을 마신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는
나는 이미 세 번째 시간을 명령한다. 첫 달은 하루에 2 마멀레이드를 보았고, 둘째 마멀레이드는 1 등분했습니다. 맛은 독특하지만 반발적이지는 않습니다. 구성의 비타민이 느껴집니다. 효과에 따르면 : 머리카락, 피부, 손톱이 강해집니다. 수면이 개선되었습니다. 마멀레이드가 함께 붙는 것은 약간 불편합니다. 그러나 이미 잘못을 저지른 경우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하지만
코스를 마시고, 미래를위한 두 번째 은행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검사를 통과했고 많은 양의 소금이 쫓겨났습니다. 의사는 비타민 C를 많이 마셔서 술을 마시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과정을 수강하기 전에 비타민을 시험 할뿐만 아니라 과정에서도 비타민을 시험해야합니다)

8번째 후기★★★★
비타민
선물로 줬는데 맛이 시고 좀 딱딱하다네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비타민
내 머리카락이 무거워졌고, 나는이 비타민들을 머리에 사용하도록 주문했다. 나는 한 달을 마셨다. 강한 손실은 약간 감소했다. 내가 술을 마시는 동안 나는 마그네슘과 아연을 주문했다. 나는 계속해서 모든 것을 함께 마실 것이며, 그 후에 내가 리뷰를 추가 할 것이다.

10번째 후기★★★
맛이 없습니다 (엄청 신 노마맛)
효과는 잘 모르겠어여 젤리는 순삭가능해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약용 맛
이상한 약용 맛이 나는 이것들을 아주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Nature Made에서 보통 구입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불행히도 그들은 여름에 출하하지 않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단한 !!
의사는 아이에게 비타민 B 복합체를 처방했으며, 적절한 작업자와 취향을위한 1 개월 분량을 찾고있었습니다. 11 세의 어린이에게는, 자녀들이 복용량과 가격에 절대적으로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여기에 만기가 다가 왔습니다. 아이는 하루에 1 잔을 마셨다. 그리고 어떤 취향 mmmmmm))))) 보충제에 대한 질문,하지만 당신은 할 수 없어 ... 캔디 같은)))))

13번째 후기★★★★★
굿
먹기좋고 동생이 먹어서인지 덜 피곤하대요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평균.
다른 B 복합제 보충제와 동일합니다. 질긴. 하지만 맛있는, 안돼. 가격의 가치가 없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지마
아이에게 냄새를 맡을 때 민감하지 않습니다. 나에게 냄새는 압도적이며 맛도 극단적이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친구!!
나는이 제품에서 6 개 이상을 사 먹으며, 영양가가 풍부하고 맛이 좋으며, 아무 것도하지 않고 1kg을 잃어 버렸습니다. 정말 좋아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아주 좋아.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의 십대는 그것을 사랑한다.
우리는 고기를 거의 먹지 않아서 우리가 필요로하는 비타민 B를 대신 섭취합니다. 그래서 제 십대는 맛있는 B 복합체를 매일 먹는 것을 즐깁니다. 그것은 사탕이 아니므로 정말 달콤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몸을 위해서도 달콤하고 좋은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우수한 비타민, 맛있고 효과적인

20번째 후기★★★★★
맛있어요
알약혛태의 영양제 먹는게 지겨워서 젤리로 샀어요. 맛있어서 잘 챙겨먹을 것 같아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