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B컴플렉스 Metabolic Maintenance, B-컴플렉스, 인 첨가, 10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Metabolic Maintenance, B-컴플렉스, 인 첨가, 100 캡슐


제품 가격:₩49,73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과 첨가제 무함유
  • 콰트로폴릭
  • 의약품 제조 품질 관리 기준(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캡슐
캡슐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팔미틴산 아스코 빌) 15 mg 25 %
티아민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로서) 25 mg 1667 %
리보플라빈 (Riboflavin 5qoutei Herbqlaceholder Phosphate) 25 mg 1471 %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150 mg 7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과 피리 독살 5' Phosphate) 55 mg 2750 %
엽산 (L-5- 메틸 폴레이트, 글루코사민 염으로서) 800 mcg 2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으로서) 1000 mcg 16667 %
비오틴 400 mcg 133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150 mg 1500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50 mg *
이노시톨 50 mg *
PABA (파라 아미노 벤조산) 50 mg *
*이 성분에 대한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하루 1 캡슐,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채식 셀룰로오스 캡슐.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활성비타민
국내에는 활성비타민이 제대로 들어간게 아로나민뿐인데 그나마 함량이 형편없고 비싸요 이제품은 함량이 높고 다양한 활성비타민이들어 좋네요 아쉬운건 몇몇성분은 단일 활성형이 아니라 일반형과 같이들어 있어 활성형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확인이 어렵다는 겁니다 눈속임 비슷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TOO 강력한 FORMULA! ...
재료가 잘 균형과 사용되는 물질의 종류 당신이 찾을 수있는 최고, 유일한 것은 내가 걸릴 경우 내가 (그렇지 않으면, 오픈 1 캡슐 경향이 하루 동안 그것을 사용하는 물을 작은 병에 그것을 무너 뜨리는 것입니다 같은 모자 내가 해독 플러스 알려진 빛나는 배뇨 effect.BTW의 강한 느낌이), 그것은 완전히 물에 아름답게 용해하고 스무디 또는 그 문제에 대한 모든 다른 주스 안에 혼합 수 있도록 좋은 맛, 시도하고 그것을 스와 삼키기 전에 몇 초 동안 입이,이 시스템에 B12 비타민의 높은 흡수를 제공 할 것입니다 ... 당신은 속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내 다른 리뷰를 읽고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품질
당신에게 에너지와 구두 용이성에 보내 겠를 제공합니다. 복잡하게 말하고 나는 brainfog 등의 효과를 느낄 수있는 농담을하는 경향이있는 사람으로. 나는, 설하 당신이 신속하게 혈류로 높은 금액에 갈 것입니다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가져 가라. 추천.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 하드
비타민의 수뿐만 아니라 형태 모두 매우 좋은 부분. 그러나 - 무거운 식사 (몸을 위해 아마 너무 많이 농도) 뱃속에 무거운 느낌을 준다 후에도. 제조업체가 2 일 투여 량으로 투여 깨진 경우 -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좋은 부분에 대한 평가는하지 않았다 줄일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은 재정렬하고 ..
나는 때문에 일반, 쇠약 피로 년 8 월이 복용하기 시작했다. 시간이지나면서 나는 피곤 중단하고 에너지와 '정상'느낌 - 다음 몇 주 전에 내가 도망하고 위약 효과이었다 단지의 경우 더 구입하지 않았다. 과연, 고갈이 돌아왔다. 나는 수식을 많이 연구되고이 사람은 내가 필요로하는 것에 대해 가장 포괄적 인 것 같았다. 다시 주문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뱃속에 부드러운
이 B 복잡한 우리가 발견 한 최고입니다. 이 인산화보다 쉽게 ​​몸에 의해 사용되어 있기 때문에, 손상된 간을 가진 가족을위한 의사 추천. 에너지 부스트, 아니 뒷맛을 제공하고, 내가 스트레스가 일을 용납 더 잘 할 기분이 나 자신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랑!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높은 복용량)
B 콤플렉스 제품을 모두 살펴본 후이 제품을 찾으면 최고의 제품을 찾고있는 사람입니다. ++ Plus :이 복합체는 B12와 엽산을 메틸 형태로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최상의 형태입니다. B12 Cyanocobalamin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나는 채식 캡슐 일뿐 아니라 채움을 좋아하지 않는다. ++ CFS / ME, 스트레스 방지, 부신 피로에 좋습니다. - 단점 : 캡슐에는 너무 많은 양의 B6 (55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1 일 최대 권장 용량이 25mg입니다). 그러므로 의사와상의하십시오. 그러므로 나는 매일 1 캡슐 씩 섭취한다. 나는 4 개의 별을 주는데, 왜냐하면 매일 복용량을 줄이는 캡슐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7번째 후기★★★★
활성비타민
국내에는 활성비타민이 제대로 들어간게 아로나민뿐인데 그나마 함량이 형편없고 비싸요 이제품은 함량이 높고 다양한 활성비타민이들어 좋네요 아쉬운건 몇몇성분은 단일 활성형이 아니라 일반형과 같이들어 있어 활성형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확인이 어렵다는 겁니다 눈속임 비슷해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품질
정말 대사 유지 보수 보충처럼 그들은 몇 필러 및 첨가제를 가지고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내 경우에는이 정말 B12의 높은 내용을 가지고 다른 B 복합체 우수되고, 우울증에 도움이, 그리고 B9와 B12 모두 더 쉽게 흡수된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상한 냄새가났다.
이 제품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깨끗한 제품이지만 이상한 냄새가납니다. 걱정되는 냄새 때문에 2 별. 꾸러미가 도착했을 때, 병은 따뜻했다. 제품을 추측하는 것은 좋지만 운송 중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Im이 냄새를보기 위하여 다른 병을 시도하기 위하여이 돈을 쓰는 것을 의도하더라도 아직도 거기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 다른 리뷰를보고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습니다. 나는 멀티 제품을 사려고 항상 자신의 개인적인 형태로 비타민을 구입합니다. 다중 승자는 좋은 재료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자신에게 부적합한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Niacin의 제비 뽑기를 투옥하는 것에 따라, 나는 다른 복잡한 Bs doesnt가 ​​고갈 시키게 될 정도로 복잡한 필요가있다. B 복합체가 내가 살 수있는 유일한 멀티 제품이 될 것입니다. 필자가 선택한 제품은 필러와 첨가제없이 대부분 깨끗합니다. 내 치유 암에 대한 친절한 지원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고맙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싸지 만 좋은
비싼 있지만, 그것은 필요한 고용량의 모든 주요 비타민 B에있다. 내가 준비했습니다 부신 피로와 비타민 B 복합체는이 브랜드가 제공하는 것에 일치하는 것에 대해 자신의 권장 사항 예 건강 책의 커플. 우리는 세 번째 병에 있습니다. 함께 다른 영양소와 보충제 안티 보충제로 사용 남편, 지금은 덜 피로를 경험하고 정기적으로 자신의 비타민을 소요 발견과 함께.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의 최고의 형태
이 B의 최고의 흡수 된 형태로 발견, 당신은 당신이 돈을받을.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어떤 잡지 스테아 레이트하지 않고 전 품질 B의.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합리적인
이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구내염이 나은 생각하면 다음 수 있다는 상태가 1 년 정도 계속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구입 후 구내염은 하나도되어 있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마시고 있었다 저렴한 일본 서플리먼트는 무엇이었을 까 생각합니다. 확실히 그 저렴한 제품에 비하면이 상품은 비쌀지도 모르지만, 1 일 1 캡슐이 효과라면, 매우 저렴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비타 B 지금까지, 아니 필러!
이 제품을 사랑 해요. 한 Iherb의 재고를 가지고이 주문 계속됩니다. 정말 에너지 수준과 가치가 추가 비용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iherb 감사합니다 좋은 고객 서비스와 빠르고 안정적 ​​DHL 배달 서비스가 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형상의 최적의 동화 용 비타민
우수 B 복합체 유해 물질 밸러스트없이 형태의 최적 동화위한 신경계 및 비타민을 지원한다. 위의 어떤 무거움을 느끼지되지 않는다 - 세 성인을했다, 아무도 불평하지. 마이너스 -이 쉬운 특정 냄새,하지만 냄새가 너무 많은 비타민, 높은 품질과 확실한 효과를 위해 적용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활성 형 엽산 듬뿍
활성 형 엽산과 메틸 코발라민이 듬뿍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MVM와 함께 매일 아침 1 정 마시고 있습니다. 머리 깨끗이 컨디션 확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품질의 제품
가장 흡수 형태의 모든 B 년대. 그녀의 에너지 레벨에 도움이 엄마에이를 포기하고 그냥 그 일을하고있다. 그것을 별 5 개를 제공하지만 가격이 너무 높은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리뷰
이 제품을 사랑 해요. 나는 그것없이 작동 할 수 없습니다. 위장에 쉽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업을 수행
B가 결핍이기 때문에, 의사는 보충을 권장이 좋은 일을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비타민B 컴플렉스 아이허브 비타민B군 아이허브 고농축비타민B 고함량비타민B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