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C / / 2019. 3. 26. 12:51

아이허브 비타민C NutriBiotic, 비타민 C, 1000 mg, 500 비건 태블릿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utriBiotic, 비타민 C, 1000 mg, 500 비건 태블릿


제품 가격:₩37,4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자연과 과학이 만나는 제품
  • 의약품 등급
  • 건강 보조 식품
  • 자연적으로 신선한, 니트로팩(Nitro Pak) 박테리아가 없는 환경
  • 빠르게 용해됨

NutriBiotic 비타민C 1000mg 정제에는 의약품 수준의 100% 아스코르브산이 들어있으며 이는 식품에서 발견되는 것에 비해 그 농도는 더 높고 덜 자극적입니다 (일반적인 모든 식품 항원은 포함하지 않음). 비타민C는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에 유익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비타민C는 신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보충해야 합니다.

본 정제는 미리 측정된, 순수한 형태의 비타민C를 제공합니다. 이 유익한 수용성 영양소는 정제로 만들어져서 쉽게 삼킬 수 있고 빠르게 용해됩니다. 본 정제는 저자극성 부형제를 최대한 적게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원하는 경우 정제를 분쇄하여 음식 또는 음료에 넣을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0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L- 아스 코르 빈산 USP-FCC *와 같은)
1000 mg 1667 %

* 미국 약전 - 식품 화학 물질 코드

제품 사용법

건강보조제로서 식사 여부와 상관없이 매일 1정을 섭취하거나 면허가 있는 의료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윤활제).

채식주의 자 및 저자 극성.

우유, 콩, 계란, 효모, 밀과 같은 일반적인 음식 알레르겐없이 만들어집니다. 장미 엉덩이, 동물성 제품 필러, 전분, 착색료, 향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의 약속과 보증 : 우리는 옥수수 찌꺼기, 식물 항원 또는 단백질 불순물을 함유하지 않은 100 % 순수 약제 등급 L-ascrobic acid USP-FCC * (C6H8O6)만을 사용합니다. 옥수수 또는 효모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은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 2.1 †

글루텐 또는 GMO없이 만들어 짐

* 미국 약전 - 식품 화학 물질 코드

† 산도 / 알칼리도 측정 (중성 pH 7.0)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설사가 심해요
메가도스c 한다고 가성비좋은걸로 샀는데 우리 부부한테는 맞지않는것 같네요. 먹을때 마다와이프랑 저랑 설사을 심하게하네요 양을 줄여도 소용없어서 전에 먹던걸로 갈아탓었요.

2번째 후기★★★★★
오ㄴㄱㅏㅈㅗㄱㅇㅛㅇ
온가족이 먹기에 적당해요 크기도 작고 양도 많아 오래 먹기 좋습니다

3번째 후기★★★★
먹기 편하고 가격대비 좋습니다
파우더보다 먹기 편하고 가격이 착합니다

4번째 후기★★★★★
만족합니다.
먹기편하고 양도좋고 가격도 좋습니다.꾸준히 애용하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
설사가 심해요
메가도스c 한다고 가성비좋은걸로 샀는데 우리 부부한테는 맞지않는것 같네요. 먹을때 마다와이프랑 저랑 설사을 심하게하네요 양을 줄여도 소용없어서 전에 먹던걸로 갈아탓었요.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까지 나는 제품을받지 못한
내가 지불 한 금액의 반환을 요청하는 매니페스트 PayPal로 갔다. 나쁜 회사입니다. 받는 사람의 주소로 제품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나쁜 ZERO를합니다. 나는 그 사이트에 다른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습니다. 안토니오 디엡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벽한 제품입니다.
레몬 향이 느껴집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

4번째 후기★★★★★
오ㄴㄱㅏㅈㅗㄱㅇㅛㅇ
온가족이 먹기에 적당해요 크기도 작고 양도 많아 오래 먹기 좋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캡슐로 잘못 구입. 몸의 변화는 없지만, 마실 때 가루가 주위에 붙어있어 신.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여행 할 때 완벽하다.
나는 매일 기본적인 파우더를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여행 할 때 완벽하다. :)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효한...
나는이 Vit C가 나를 위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것은 쉽게 흡수되고 & 특히 내가 며칠 동안 여분의 것을 가져 갔을 때 위협적인 감기를 막는 것을 도왔다. 나는 그것으로 아주 행복하다. 고맙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 캡슐 없음
이 제품에 더하여 높은 용량을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완전 채식이며, 콩, 우유, 계란, 효모 또는 밀가루가 없습니다. 알몸 엉덩이, 동물성 제품, 필러, 전분, 착색료, 향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성분 : 식물성 셀룰로오스와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윤활유].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적은 양의 비타민 C 공급
첨가제가 거의없는 훌륭한 비타민 C 공급원. 계속 사용하고 구매할 것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맞은 가격에 좋다.
폴링 치료를 위해 비타민 C를 구입했습니다. 매우 구매에 만족.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좋은

12번째 후기★★★★
먹기 편하고 가격대비 좋습니다
파우더보다 먹기 편하고 가격이 착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C
있어야합니다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이 브랜드를 사랑한다. 나는 그것을 먹은 후 30 분 만에 차이와 에너지를 느낄 수있다. 저의 유일한 관심사는 방부제입니다. 그래서 나는 성분에 언급 된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를 바라는 분말을 선호합니다. 5 % 또는 10 % 할인을 위해이 코드를 withouth (-) AHJ-8-9-7-9

15번째 후기★★★★★
만족합니다.
먹기편하고 양도좋고 가격도 좋습니다.꾸준히 애용하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C 아이허브 고용량비타민C 아이허브 미세먼지 비타민C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