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C / / 2019. 3. 26. 12:44

아이허브 비타민C Rainbow Light, 수퍼 C, 1,000 mg, 60 정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Rainbow Light, 수퍼 C, 1,000 mg, 60 정


제품 가격:₩13,08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 신뢰받는 천연 복합비타민 브랜드†
  • 새로운 디자인, 변함없는 포뮬라!
  • 식품 기반 포뮬러
  • 강력한 항산화제 더하기 식품
  • 면역 및 콜라겐 지원
  • 위에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 채식주의- 글루텐 프리
  • 건강보조식품
  • 채식주의

위에 자극적이지 않은 식품 기반, 고효능 비타민 C

고효능 비타민 C - 배탈을 예방하는 아스코르브산과 완충된 아스코르브산칼슘 모두 함유 - 강화된 비타민 C 흡수, 그리고 항산화제와 면역 보호를 위한 영양이 풍부한 식물성 영양소의 베이스로.

항산화 보호를 제공하고, 면역 건강을 지원하고 피부 건강을 위한 콜라겐 생산을 지원합니다

1,000 mg 비타민 C (아스코르브산과 완충보호된 아스코르브산칼슘)

식물성 영양 식품은 비타민 C 활동을 강화시켜 줍니다

포두 껍질, 크랜베리와 붉은 양배추 추출물-오렌지와 레몬 껍질들

위에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음식물 없이도 복용할 수 있습니다

완충보호된 아스코르브산칼슘 • 전체 식품

†West & Co. 2014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C (Ascorbic Acid,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1,000 mg 1,667 %
칼슘 (from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18 mg 2 %
식물 영양 식품 공급원 110 mg *
포도 피부 추출물 25 mg *
크랜베리 추출물 25 mg *
붉은 양배추 추출물 10 mg *
오렌지 껍질] 25 mg *
레몬 껍질] 25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같이 혹은 식간에 하루 1정. 하루에 1-2회 섭취가능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천연 미네랄 또는 식물성 원료) :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변성 셀룰로오스, 실리카. 코팅 : 식물성 식품 유약 (덱스트린, 덱스 트로 오스, 대두 레시틴, 카르복시 메틸 셀룰로오스, 시트르산 나트륨).

비건. 밀, 글루텐, 우유, 유당, 견과류, 땅콩, 계란, 생선, 갑각류 : 없음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공 색소, 향료, 방부제, 설탕, 효모 또는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엄마때문에~
엄마가 위가 예민해서 비타민에도 위가 가끔 쓰리다고하시는데 이거 섭취후에는 그런 말씀이 없으신것 같아요~크기가 좀커서 넘기기 힘드지만 그점때문에 계속 살것같네요^^

2번째 후기★★★★★
재구매중
꾸준히 먹으니 피부에도 좋고 피로감도 확실히 덜함니다. 가격도 좋네요

3번째 후기★★★★★
비타민씨 좋아요-
면역력을 위해서 꾸준히 비타민씨 먹는데 뭐 나쁘다 좋다 할것 없이 무난해요

4번째 후기★★★★
빠른배송에 감사드립니다.
좋아요!!!

5번째 후기★★★★
내가 먹는 비타민 씨~
다먹어 가는데...

6번째 후기★★★★★
꾸준히 먹어야하는 비타민C
피곤할땐 2알씩 먹어요 면연력이 떨어져서 입병나거나 하는 일이 전보다 줄어들었어요~~ 꾸준히 먹을 생각입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하루 1g의 비율로 규칙적으로 비타민 C 음료. 여기 많은 기업 및 조성했습니다. 나는이 약이 최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행진이 세 번째 은행이다 주문한다. 당신이 낮은 내성이있는 경우 식품 허용하지 않은 경우, 철을 마실 경우 비타민 C는 확실히 추천 중요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C 쉬운
당신이 senstive 위가있는 경우, 다음이 당신을위한 "C"입니다. 난 아무 효과 공복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유가 너희를 속이는 해달라고,이 정말 최고 "C"제품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녕
적절한 가격에 고품질의 비타민을 섭취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품질 (제 1 선택 : Life Time, Efficient-C)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선택은 아니지만 가격면에서 제일 먼저 선택하는 제품이며 평판이 좋은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나는 무엇을 알아?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용 된 최고의 C 알약
나는 '70 년대 이후로 엄마의 독서를하고있는 아델 데이비스 (Adele Davis)의 책과 함께 Vit C를 사용 해왔다. 나는 그것이 가장 소중한 것이었고 나를 위해 부작용이 없었기 때문에이 약 형태의 Vit C를 좋아한다. 나는 그것이 C의 매우 완전한 형태라고 믿습니다. 평범한 아스 빌린 산은 관절의 염증과 위장 문제를 일으 킵니다. 이 Vit C는 훌륭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매우 높은 품질!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
씹는 것은 아니지만,이 사 프리는 맛있습니다. 자기 전에 마시면 다음날 아침 피부와 피부 윤기가 좋아질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좋은 인상이지만, 500mg 분들이 부담없이 마실 수 있으므로 리피는 없을 것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쎄, 그냥 수퍼와 함께
나는 몸에 비타민 C가 부족합니다. 실제로이 포장을 구입 한 이유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아침에 한 알약 만 마시면됩니다. 왜냐하면 나는 개인적으로 하루에 세 번씩 무언가를 가져갈만큼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이 우연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한 달 동안 치료를 견뎌 온 내 아이들과 남편을 만진 오르 비가 나를 지나쳤습니다! 놀랐다. 하지만 아마도 비타민 C에 관한 것일까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좋은 희망
나는 10 년 이상 무지개 빛 울트라 그램 C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지금 내가 대신이 하나를 주문 그래서 확인 모든 웹 사이트에 중단됩니다. 아마도 울트라 그람 C는 이것으로 대체되었습니다.

9번째 후기★★★★★
엄마때문에~
엄마가 위가 예민해서 비타민에도 위가 가끔 쓰리다고하시는데 이거 섭취후에는 그런 말씀이 없으신것 같아요~크기가 좀커서 넘기기 힘드지만 그점때문에 계속 살것같네요^^

10번째 후기★★★★★
재구매중
꾸준히 먹으니 피부에도 좋고 피로감도 확실히 덜함니다. 가격도 좋네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우리는 많은 종류의 비타민 C를 시도했습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태블릿은 크고 쉽게 삼킬 수 없습니다.
다시 사지 말라. 큰 타블렛을 삼키기 쉽지 않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추천!
40 대 후반에지고 피로가 피부에 나타나기 쉽다. 아토피도 있으므로, 비타민 C는 좋은 일을 반드시 섭취하도록하고 있습니다. 레인보우 라이트 사는 엔자임 효과를 느낌 때문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 리삐 사고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나는이 비타민을 복용 할 때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무지개 빛 슈퍼 C 바위!
남편과 나는 거의 2 년 동안 무지개 빛, 슈퍼 C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모든 자연적인 것을 좋아! 비타민 C는 10 년 이상, 우리가 어떤 감기 나 독감의 한하지 않은 시간 내에 우리의 일상 비타민 요법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나는 때문에 그것의 자연적인 속성이 브랜드를 선호하고 그와 함께 머물 계획!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철저한 채식 C
재료의 훌륭한 조합.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훌륭합니다.
1000 mg은 복용량을 줄여줍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쁘지 않아
내 사랑 냈어에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괜찮아
이 제품은 가치가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양질
나는 병에 걸리지 않도록 vit e와 e와 콤보를 사용하며 효과가 있었다. 나는 여행하고 날 때 나는 아프지 않았고 나는 보통한다. 너를 구역질 나게하지는 않는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C 아이허브 고용량비타민C 아이허브 미세먼지 비타민C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