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C / / 2019. 3. 26. 12:38

아이허브 비타민C NutriBiotic, Ascorbic Acid, 100% Pure Vitamin C, Crystalline Powder, 2.2 lbs (1 kg)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utriBiotic, Ascorbic Acid, 100% Pure Vitamin C, Crystalline Powder, 2.2 lbs (1 kg)


제품 가격:₩44,29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당신의 보호를 위해 밀봉된
  • 과학이 자연적으로 작동하는 곳
  • 제약 표준
  • 100% 순수한 비타민 C
  • 건강보조식품
  • 엄격한 채식주의자 및 저자극성
  • 니트로 Pak - 자연적으로 신선한 - 박테리아 없는 환경

용해되기 쉬운

NutriBiotic 아스코르브산은 인체의 전반적인 건강에 이익이 되는 필수 영양소인 100 % 제약 표준의 비타민 C입니다. 높은 용해성의 비타민 C는 면역 시스템에 대한 항산화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건강한 뼈와 조직에 대한 유지 및 발육을 포함해 여러 가지 목적으로 활용되며 많은 생화학 반응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비타민 C는 신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보충되어야 합니다. NutriBiotic 아스코르브산은 알레르기가 매우 높은 사람들 속에 잘 수용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서빙 크기 : 1/2 찻 숱가락 (2.5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0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L- 아스 코르 빈산 USP-FCC *) 2500 mg 4167 %
* 미국 약전 - 식품 화학 물질 코드

제품 사용법

건강보조식품으로 찻숟가락으로 1/2 또는 그 이상 한 잔의 주스 또는 물에 섞어 복용하십시오.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미포함 복용하시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우유, 콩, 계란, 효모 및 밀과 같은 일반적인 음식 알레르겐없이 만들어집니다. 장미 엉덩이, 동물성 제품, 충전제, 부형제, 윤활제, 결합제, 전분, 착색료, 향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가격대비 훌륭한 제품 ^^
제가 나우푸드사 비타민C와 이 제품의 비타민C를 둘다 먹어봤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효과는 나우푸드사 비타민C가 더 효과가 큽니다. 나우푸드사 효과가 100%라면 뉴트리바이오틱은 60%~70%정도 됩니다. 그건 Fine Ascorbic Acid가 crystalline ascorbic acid보다 물에 더 잘 녹는다라고 나우푸드 비타민c의 설명에 적혀있듯이 물에 잘 녹기에 위에서 흡수한 비타민c가 혈액내에도 더 높은 비타민c혈중치를 유지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만 대장내로 갔을때 비타민c는 어떻게 정제된것과 상관없이 동일한 효과를 주는것 같군요. 많이 먹었을시 나우푸드사와 마찬가지로 설사가 나옵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머니머니해도 머니(가격)이죠 ^^ 그리고 non-GMO 라는 점이고요. 나우푸드사는 어떤가 궁금해서 구글검색했더니 제품에 non-GMO라고 표시 되어 있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GMO에 대한 문서화가 되어있지 않다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큰 다국적기업이다보니 어떠한 재료가 들어가는건지 세세하게 파악할수 없다는것이니 뭐 인정합니다만 좀 껄끄럽더군요. 아무튼 자금이 여의치 않는 분들과 돈 부족한 대학생들을 위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ㅡ^

2번째 후기★★★★★
어쩌면 비타민C메가도스하기 제일 좋은 아이템은
바로 이것이라고 생각해요. 논 지엠오에 누구나 부담없이 해볼 만한 적당한 신맛, 만족스러운 고운 입자, 그리고 엄청난 양에 비해 나쁘지 않은 가격 C메가도스는 천연 아로마타제 억제제 역할을 합니다. 지금 우리가 가장 경계해야할 눈에 보이기도 하지만 보일 수도 없는 3대 물질이있습니다. 첫번째는 언제나 이슈인 미세먼지, 두번째는 (다양한) 공해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환경호르몬이거든요. 이 3가지는 뭐 당연한거지만, 몸에 상당히 해롭죠. 정신적으로 해로워요. 이러한 물질들은 체내에 과잉 에스트로겐을 유발합니다. 여자를 위한 좋은 천연 에스트로겐이 아닌 막말로 나쁜 에스트로겐이요.! 이런게 나이가 들수록 더 심해지는데(젊은층도 예외는 없죠.) 그러다보니 남자는 남자구실, 여자는 여자구실 못하기 쉬워지는건 일도 아니죠..(특히 외형적으로는 더합니다.) 그게 쌓이고 쌓이면 생김새부터 몸매니 성격,행동의 변화 및 심지어 특정 병까지 생기게하는 무서운 녀석이죠. 일단 아로마타제가 쌓일수록 나타나는 가장 눈에 띈 현상이 바로 배가 나온다는건데 아무리 식습관 철저하고, 운동도 엄청 열심히 하고, 밤낮 바뀔거 없이 밤에 잘 잔다고해도 본인이 나름 스트레스 관리도 제대로 한다고 해도 거울을 본 자신이 왜이리 별로고, 몸매 변화도 영 아닌데 배 나온거 여전하면 그걸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물론 선천적으로 그러지 않은 사람이있다해도 방심은 금물..) 맞아요. 아로마타제는 외부의 미세먼지를 비롯해 각종 공해및 환경호르몬으로 인한 현상 무시 할 수 없답니다. 또 서구화된 식습관 및 지나친 외식문화도 한 몫하구요. 겉만 번지르르하니 멋지고 예쁘다다고 끝이 아닙니다. 속이 깨끗해야 겉모습도 반드시 멋지고 이쁘기보다 아름다워지게 되는법이거든요. 이 C메가도스(팁:아연과 함께하면 시너지 폭팔입니다.)가 참 몸속을 정말 깨끗하게 해주고 겉모습 전체도 진짜 깨끗하게 해줌으로써 뭔가 남자는 그냥 그자체가 멋져보이고 여자는 매력적으로 예뻐보이게하는 마법의 천연 호르몬제입니다.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 스트레스로 인한 코르티솔 호르몬도(=아로마타제 생성기) C메가도스면 해결 끝입니다. C메가도스도 이제는 어느정도는(?) 따질 필요가 있다고 보는게 Non-GMO 메가도스가 체감상 더 좋았다고봐요. 도움이 되셨나요? 비타민C가 가득한 여러 자연식을 먹으면서 느낀거지만, 역시 자연식이 최고네요. 하지만 그걸 꾸준히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상황일때마다, 언제나 함께해줄 C메가도스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 해줌으로써, 보너스로 더 멋지게/아름답게 만들어줄거라는걸 잊지마세요.!

3번째 후기★★★★★
좋아요~~
맛있어요~~ 나우보다 덜시고 맛있어요. 나우는 신맛뒤에 아주 약하게 쓴맛이 느껴졌는데 이건 그렇지가 않아요. 먹기 수월해요~. 물한모금 머금고 티스푼으로 휙. 꼴깍! 하면 전혀 안셔요. 넘기고나면 새콤하고 끝. 전 맛있어요. ㅎㅎ

4번째 후기★★★
그저 그래요
병이 나았네, 피부가 하얘졌네 어쩌고저쩌고...다른 리뷰 읽어보니 건강식품 과장광고 하는것처럼 보이네요. 그냥 비타민c 분말입니다. ph가 2인 산성으로 많이 셔요. 넘 셔서 짠맛,쓴맛도 느껴지네요. 근데 물에 잘 안 녹아요........순수 분말이 아닌듯 해요.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5번째 후기
가격이 만오천원에서 이만원으로 올랐어요.
그렇다면 나우꺼와 같은 가격인데 별 메리트 없어요 이젠

6번째 후기★★★★★
최고의 메가도스용 비타민C
남들은 나우푸드사의 아스코르빈산이 좋다고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성비로 치면 NutriBiotic사것이 훨씬 좋다고 봅니다. 무엇보다 Non-GMO라 안심할 수 있고 대용량에 부담없이 섭취하기에 아주 좋아요. 메가 도스용이라면 강추입니다.

7번째 후기★★★★★
I like that it is non-GMO.
나우푸드의 비타민C가 더 효과 있다는 분들 계시지만, 나우푸드것은 non-GMO가 아니더라구요. 옥수수에서 비타민 C를 추출한다고 알고있는데, 메가도스 하니까, 아무래도 non-GMO가 마음이 놓이네요.

8번째 후기★★★★★
또 사러 왔어요.
1킬로짜리가 혼자먹기 너무 양이 많아(산화될까봐..) 동생한테 마구마구 퍼 줬더니.. 벌써 다 먹고 재구매하러왔네요... 이번엔 반짜리 사려고요. 효과를 나우푸드사 랑 비교들 많이 하시던데.... 무슨 효과를 섬세하게 느끼고들 계시지요??? (나우푸드 아직 못 먹어봄... 더 시다고해서..꺼려짐...) 전, 완전 대 만족이라 열심히 찾아먹고 있어요.. 종합비타민..기타 영양제는 냉장고에 쌓아두고, 매번 까먹고 안먹어 참 오래가는데... 이건 정말 필사적으로 먹고있답니다. 제가 느끼는 큰 효과는... 바이러스질환, 세균성질환에 대한 면역이 먹기전과는 확연히 다른거요... 울 애들이 너무 병약해서 감기를 달고살고, 수족구,뇌수막,신종플루까지 두루 섭렵하고있는데, 제가 나이가 들다보니 자꾸 옮는 횟수가 늘어 덩달아 감기로 자주 고생을 합니다. 이것 먹고는 진짜!!! 감기가 잘 안옮고,..딱 한번 옮았는데(잠시 방심하니라 이걸 딱 두번 까먹고 안먹었어요) 그냥 콧물만 며칠 찔끔하다 말고(항상 축농증까지 가서 이비인후과 진짜 자주갔거든요. 한번 아프면 20일정도...지독히 안 낫는 약골타입....이런적 처음!!) 그후에도 고열동반한 감기가 온 가족이 다 했는데, 저만... 살짝~~쿵..오다가~~ 지나갔네요. 이러니, 필사적으로 먹지 않겠습니다?? 병균이 득실득실한 우리집에서 혼자 건강 지키는중..ㅎㅎㅎ 아이들도 요즘 비타민씨 500 짜리 하루에 두세번 먹이고 있는데, 들쑥날쑥이라...그렇긴 해도, 확실히 전보다 감기가 안오고 버팁니다. 이 환절기 겨울에... 이런적이 없는데요...ㅎㅎㅎ 좀더 량을 늘려야겠어요. 브랜드고 뭐고, 비타민씨 많이 먹자고요~ ^^

9번째 후기★★★★★
메가도스...의 종결자다 ..
싸다...

10번째 후기★★★★★
우선 나우푸드보다 가격대비 양이 풍부합니다.
그것도 그렇고 나우푸드는 고작 0.3kg추가하고선 통이 거의 2배입니다;; 보관이 불편하죠. 하지만 바이오틱은 거의 꽉채워서 보관하기도 한결 좋구 맛도 더 약합니다. 개인적으로 나우와 바이오틱의 효과차이도 없구요. 메가도스할떄 금전적인게 은근히 큰데 강추드립니다>!!

11번째 후기★★★★★
추천합니다
나우푸드사 비타민c 분말이 품절되어 주문해봤는데 비슷한 효과가 있습니다 일단 저는 변비가 매우 심해 아침점심저녁 하루 세번 6g씩 먹는데 그어떤것보다 효과가 대단합니다 정말 병원에서조차도 악성변비로 진단받고 대장이 거의 운동을 안해 식이섬유와 유산균, 물2리터 몇년동안 하루도 빼놓지 않고 먹어왔는데도 변비가 개선이 안되었는데 15년동안 앓아온 변비를 비타민c로 싹~ 고쳤습니다 그리고 피로함이 없어졌고 칙칙했던 피부가 밝아졌습니다 분말맛은 절대 보지마세요 엄청 시고 쓰고 먹기힘드니 입안에 물을 조금 머금고 분말을 털어넣은후 재빨리 꿀꺽 삼켜먹어야됩니다 정 힘들면 다른 음료와 함께 드세요

12번째 후기★★★★★
Best value!
비타민C 분말 가운데 용량대비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입니다. 게다가 non-GMO. 뉴트리바이오틱 비타민C만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13번째 후기★★★★★
NutriBiotic, Ascorbic Acid
아이허브를 꾸준히 이용하는이유중에하나가 Ascorbic Acid 때문인데, 도대체 왜이렇게 품절이 잘되는지..이번엔 한꺼번에 대량구입했네요. 전에구입해먹었던 나우푸드꺼랑 제품은 똑같은것같아요. 나우푸드나 뉴트리비오틱이나 어차피 품절단골품목이니...둘 중 재고있는제품으로 후다닥 구입하는게 팁이라면 팁.ㅡㅡ:

14번째 후기★★★★
일단 나우보다 맛이 낫습니다.
가격과 맛에서 나우를 이기네요. 근데 속이 약간 불편해요.무시해도 될 정도이긴 합니다만. 나우는 입안이 괴롭지만 속은 괜찮거든요. 나우가 가격이 더 싸지면 바꾸겠지만 현재로썬 이게 괜찮아요.

15번째 후기★★★★★
엄마 위장병이 4일만에 다 나았어요
이번주 월욜부터 드셨는데 평소에 엄마가 워낙 위가 안좋았는데 위내시경을 해보니 위궤양에 염증도 있고 위자체가 제대로 운동도 안해서 항상 소화도 안되고 속 쓰리고 올라올것 같고 어떤땐 토하기도 하고... 그러다가 한의원에서 한약도 두달 달아서 드셨는데 별 효과도 없고 내과가서 약드셔도 나아질 기미가 없어서 포기하고 있다가 제가 메가도스보고 엄머 사드렸는데. 목요일에 전화와서 속이 너무 편하고 소화도 잘되고 좋아졌다네요. 전엔 속이 불편해서 먹는것 꺼렸는데 지금은 먹는 즐거움이 있다네요 저도 먹는데 방귀가 넘 ㄴ 많이 나와서 좀 그렇네용 암튼 계속 구매 할겁니당

16번째 후기★★★★★
시큼시큼
굳이 맛을 표현하자면 레이지 레몬즙 물에 뿌려 먹는 느낌이에요 원체 신걸 잘 먹고 좋아하기로 해서 레이지 레몬즙 달고 살았는데 몸에도 좋고 신맛도 즐길 수 있으니 아주 만족합니다.

17번째 후기★★★★★
GMO 작물을 사용하지 않아서 좋아요.
메가도스를 한지 3년 가까이 되는데, 그가 여러 제품을 사용했었지만 2년 전부터는 쭈욱 해당 제품만 구매하고 있습니다. 일단 다른 영양제들과는 달리, 해당 제품은 대량으로 복용하는 것이라 보다 안전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었는데, GMO작물을 사용하지 않는 다는 점에서 가장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다음으로 착각일 수 있지만 그나마 다른 제품들에 비해 이게 덜 시네요 ㅋㅋ

18번째 후기★★★★★
non gmo
non gmo 인게 가장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제가 아이허브에서 처음 구매한 제품이 바로 이거예요 피로 회복에 비타민c가 좋다는 말을 들었고 제품을 찾아보다가 non gmo라는 말에 이것으로 구매했습니다 그 당시에 몸이 많이 피곤하고 그랫었는데 이 비타민c 먹고 다음 날이 바로 상쾌해지는걸 느꼈었는데요.. 제가 그땐 비타민c가 많이 필요로 했는지 물에 타먹지 않고 스푼으로 비타민c를 그냥 떠 먹어도 딱히 시다거나 그런걸 못느꼈으니까요.. 그런데 이 제품을 첫 구매할땐 더 큰 용량으로 구매했었는데 씰이 없었습니다.. 비타민c 제품에 씰이 없다는건 정말 최악인 것 같네요

19번째 후기★★★★★
비타민C 메가도스용
저한테 맞는지 테스트 해보기 위해서 작은 용량으로 주문했어요 10일 됐는데 반정도 먹었네요 하루 10g 먹으면 한달 정도 먹을것 같아요. 반응은 오는데 아직 크게 효과를 못 느끼고 있어서 한통 다 먹어보고 큰 사이즈로 주문해야겠습니다.

20번째 후기★★★★
메가도스 7.5g 3주간 복용 후기
36이 되고 연초에 면역력이 결핍 되었는지 병들이 연속 적으로 와서 3주 정도 고생하였습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 후기를 보고 저도 구매하여 복용하였습니다. 일단 제품의 맛은 보통의 비타민C 제품과 별 다르지 않습니다. 물이랑 먹으면 괜찮아요. 3주 복용한 결과 피로도가 많이 감소 하였고 장건강도 좋아졌는지 변도 색이 좋아졌습니다. 부작용은 없는것 같고 단점은 초반에 방구가 엄청 나옵니다. 3주 지났는데 많이 방구가 줄었지만 평소보다 많이 나오는 듯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L- 아스코르브 분말
난 내 자신의 비타민 C 세럼을 할 수있는 아스코르브 산 분말을 샀다. 난 단지 정제 물을 혼합하고 신선한은 물에 매우 불안정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사용할 때마다 그것을 확인합니다. 분말은 물에 즉시 해결하고 지금까지 혈청 내 피부에 좋은 수행하고있다. 그것은 나의 여드름 흉터를 페이드 내 톤을 고르게 심지어 나에게 좋은 빛을 제공합니다. 나는 내가 지금까지 나를 아프게하지 않습니다 어떤 보습제 나 로션을 발견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 매우 여드름 피부를위한 슈퍼 플러스 밤에 혈청을 적용한 후에 어떤 모이스처 라이저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약간의 온라인 상점 내 지역 전체 식품 매장을 확인하고 iHerb에 가격이 최고입니다. 나는 확실히 친구에게 추천하고 자신을 환매 할 것이다. 이러한 훌륭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에게 iHerb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의사가 추천했다.
너무 신맛이 없어서 오렌지 주스에 어린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목할 것입니다)) 저는 그것을 신뢰할 수있는 의사에게 추천했습니다.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3번째 후기★★★★★
가격대비 훌륭한 제품 ^^
제가 나우푸드사 비타민C와 이 제품의 비타민C를 둘다 먹어봤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효과는 나우푸드사 비타민C가 더 효과가 큽니다. 나우푸드사 효과가 100%라면 뉴트리바이오틱은 60%~70%정도 됩니다. 그건 Fine Ascorbic Acid가 crystalline ascorbic acid보다 물에 더 잘 녹는다라고 나우푸드 비타민c의 설명에 적혀있듯이 물에 잘 녹기에 위에서 흡수한 비타민c가 혈액내에도 더 높은 비타민c혈중치를 유지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만 대장내로 갔을때 비타민c는 어떻게 정제된것과 상관없이 동일한 효과를 주는것 같군요. 많이 먹었을시 나우푸드사와 마찬가지로 설사가 나옵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머니머니해도 머니(가격)이죠 ^^ 그리고 non-GMO 라는 점이고요. 나우푸드사는 어떤가 궁금해서 구글검색했더니 제품에 non-GMO라고 표시 되어 있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GMO에 대한 문서화가 되어있지 않다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큰 다국적기업이다보니 어떠한 재료가 들어가는건지 세세하게 파악할수 없다는것이니 뭐 인정합니다만 좀 껄끄럽더군요. 아무튼 자금이 여의치 않는 분들과 돈 부족한 대학생들을 위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ㅡ^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최고 제품!
아주 쉽게 용해와 내 체력을 향상! 가격에 대한 iHerb에 감사합니다!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돌아 오는 고객 수 있습니다.
NutriBiotic, 아스 코르 빈산 산, 내가 구입하는 다른 일을 찾고 있었어요 같이 최근, 내가 구입 한 항목을 검토했다. 나는이 아스 코르 빈산는 모든면에서 내 기대에 살고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가끔 레몬 주스의 분출을 현재 오주, 물 한 잔에 1 GR 3-4 번 하루를 사용했습니다. 이십년, 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처방, 컨설턴트, 그리고 나는 지금까지 많은에게 AF 다른 비타민 C 제품을 알고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NutriBiotic, 아스 코르 산, 결정 성 분말, 16온스 (454g) 리뷰
이러한 좋은 품질과 돈을 위해 좋은 가치. 나는 몇 겠네 작은 어두운 유리 병 (아무 금속) 내 냉장고에 그것을 .Keep에 증류수 20 티스푼 반 작은 술, 비타민 C 분말을 혼합 직후 내 자신의 비타민 C serum.Noticed 개선을, 신선한 혈청 매주합니다. 취침 전에 내 청소 얼굴에 혈청을 적용하고 내 집에서 몸 moisturizer.I 항상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내 오일뿐만 아니라 내 몸 전체에 혈청을 사용 mix.I 하였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VIT C를!
매우 기쁜. 라벨링 당신을 보장 비 GMO 비타민 C.이 당신이 살 수있는 최고 품질의 아스 코르 빈산 분말이다. 10/10. EDIT-I've은 C 정말 분위기에 도움이 비타민의 큰 복용량을 복용 깨달았다. 나는이 심각하고 지난 몇 달 우울했다, 난 6g을 가져다 분 이내에 나는 환상적인 기분이 좋아졌다. 나는 그 다음 연구 논문 자격 '정신 질환에 히스타민의 역할과 감쇠'이 (가) 있습니다. 와우. 나를 위해 개인적으로 내가 너무 많이 더 VIT C를 복용 할 필요가 분명히 보인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C 분말
확실히, 특히 병이 났을 때 좋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권장되는 용량은 명백하게 매우 크며 위장에있어 혈압을 높이고 신장과 부신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권장 복용량의 1/4을 밀리그램 단위로 측정합니다. 급성 호흡기 감염의 급성기에는 분명히 Tayu 용량을 투여 할 수 있으며,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페이스 크림에 대한 첨가제
좋은 안티 에이징 얼굴 크림은 비타민 C와 달러의 비용 100의이 순수한 형태를 가지고있다. 크림 공식은, 아스 코르 산을 요구하는 성분의 하나 간단하다. 결정을 완전히 용해되어야합니다. 그들은 완전히 상관없이 용해 해달라고. I을 적용 할 때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내 피부의 차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작업 않습니다. 당신은 많은 연구를 수행 할 때까지 자신의 크림을하지 말아주십시오. 제대로하지 않을 경우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DHL 매우 나쁜 운송 서비스
나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살고있는 나는 온라인을 통해이 제품을 요청했다. 나는 아스 코르 산 맛 나는 아주 좋은 설립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아주 나쁜 경험을했기 때문에 DHL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제품을 보내 재고 iHerb 조언하고 싶습니다. 즉, 6 기업의 일이 제품에 대한 대기 후, 나는 내 아파트의 초인종이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이 나의 제품을 배달되지 수 DHL (도발 몬트리올)에서 전화를 받았다. 난 당신이 전화를하지 않은 이유를 말했다, 그들은 "우리는 아무도 호출하지 말아"(무례한 방식으로) 내가 대답했다. 그래서, DHL 내가 거의 몬트리올 섬 (1 시간 700 만 내가 살고있는 곳에서 공공 TRANSP)의 동쪽 끝에서 (Loomier 익스프레스라고 함) 지금까지의 방식으로 장소에있는 장소에서 내 제품을 선택하고 제품하도록해야한다고 나에게 말했다 단지 4 일 동안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카운터에서 보여줄 수있는 사람을 위해 10 분 대기 후 내가 거기 가서, 그건 "여성은 그녀가 번호를 필요로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난 내 ID와 함께 그녀에게 iHerb 주문 번호를 주었고, 그녀는 무례 나 답변 하지 수! " 나는 물론, DHL 도발이 나에게 어떤 수 준하지 않는 그녀가 "그녀의 문제가 아니라 그"매우 무례 나에게 말했다 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녀는 심지어 나 그녀의 사무실 전화 제공 didnt가 있기 때문에) 한 후 전화를 요청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몬트리올 DHL 전화 번호를 확인하기 위해 (다른 캐나다 지방에 위치한) 내 친구가 전화를 내 휴대폰에서 전화를했다 그 DHL 번호. 몇 번을 시도해도, 후에, 나는 마침내 수있어 무례한 여자에게주고 놀라게 나는 그런데 내가 이전에이 청구하는 경우에 대한 iHerb에 의해 통보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 19.39 캐나다 달러를 지불해야했다 나의 제품을 가지고 나는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입. 나는 결코 이제까지 나는 Currier으로 DHL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을 요청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 다시 시작하지 않습니다. 나는 끔찍한 치료의 내 인생 같은 종류의 경험 적이 없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형태의 복용량을 늘리지 마라 !!!
친애하는 - 그것은 중요합니다 !! Ascorbic Acid는 성인을위한 훌륭한 일일 수식입니다. 하지만 !!! 당신이 아플 경우 - 비타민 C - 아스 코르 빈산의이 형태의 복용량을 증가시키지 마십시오! 이것은 간장에 큰 부담입니다 !!! 그러므로 누군가는 감기에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아플 때 - 당신의 간 및 부신 땀샘은 너무 달지 않습니다 - 그들에게 큰 부담이 있습니다. 어린이 - 동일한 제조업체 인 Ascorbate 나트륨의 형태. 증가 된 용량의 병이있는 성인 - 아스코르브 산 나트륨 만! (소금 맛, 신맛이 아님)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볼륨 효과
가을부터 온 가족이 음료 - 잘 주스를 추가합니다. 감기의 첫 징후에 - 거의 전적으로 목구멍의 염증을 제거합니다. 심한 경우에 - 빠른 복구에 기여한다. 특히 효과적인 경우 독감! 집이하기 - 필수을!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C - 진정한 유비
비타민 C는 우수했다. "불치의 경화"박사 토마스 레비에 의해 책을 읽은 후, 나는 나의 매일 식단에 비타민 C를 통합했다. 내가 나쁜 또는 정상 다음 조금 더 느낄 때마다, 나는 즉시 비타민 C의 약 10g을 일반적으로 짧은 기간에 기분이 좋아. 만약 당신이이 모양과 기능의 유지하는 신체의 능력에 의문 경우, 비타민 C는 몸에 약 10,000 화학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며, 몸 전체를 함께 보유하고있는 결합 조직은 콜라겐의 전구체이며, 우리가 그렇게 내구성이 있습니다. 비타민 C는 몸에 좋은 않습니다, 나는 DSY 당 10g을 이유입니다. 입두면 아스코르브 산 약간 에나멜 에칭 바와 같이 PS는 아스코르브 산의 분말 형태를 고려하면, I는 입을 씻어. 베이킹 소다하면 C. 후 베이킹 소다의 권리를 삼키지 마십시오 비타민 C.에서 산을 중화하기 때문에 더 나은, 나는, 린스 용액에 약간의 베이킹 소다를 사용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몸에 필수적인 - Askorbinku!
비타민 C의 사용은 혈관의 건강을 위해 중요하다. 아스 코르 빈산없이, 그들은 깨지기 쉬운, 부서지기 쉬운 얇은된다. 또한, 비타민 C 및 사료를 사용하여보다 신축성 탄성 연골 강화된다. 비타민 C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자유 라디칼에 대한 싸움과 몸에서 자신의 제거에 기여한다. 비타민 C의 장점은 나무랄 및 내성에 대한 것입니다. 이 물질은 그것은 지금까지 아스 코르 빈산에 대한 불완전한 정보 비타민 C의 참여, 게다가 .K 크게 염증 과정의 모양을 방지하기 위해 보호 메커니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그들의 건강과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의 전체 범위를 취할. 특히 큰 병을 샀다. 때문에 수명이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불필요, 콜라겐 복잡한에 동의합니다. 그 작은 술 믹서에 넣고 교반 콜라겐의 선단에 비타민 C와 더 usvaivaevaetsya. 그 후, 콜라겐이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쉽게 마실 콜라겐의 맛을 용인 할 수 없다 많은. 내 페이지에 - 그리고 단지 비타민 C 내부에 약간 신맛, 그리고 모든 것을 ..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제품의 또 많은 느낌! 그냥 취소 모자«Lyusechka«클릭합니다. 내 평가는 판매를 위해 유용하게 나타나는 경우 친애하는 독자,«예»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물건
나는 인용 시간 내 배송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highist 품질이다. 지금은 하루 아웃을 통해 간격으로 하루에 1,250 밀리그램의 증가와 함께 42,500 mg의 지역에 복용과 불편, 경련, 또는 다른 위장 문제를 느낄하고 있습니다. 내가보기 엔 메가 용량에 걸릴 수있는 좋은 품질의 순수 아스 코르 빈산을 찾고 사람에게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 유용한 정보 및 리뷰에 대한 사용자 이름을 클릭! ♥
좋은 비타민 C와 좋은 가격! 아주 순수하고 물에 잘 녹는다. 그 효과를 칭찬하기 위해 다른 보조제로 찍은 때 비타민 C는 중대하다. ================================================== ================================================== ===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에, 리뷰 아래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고맙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과 가격
리포좀 C.을 만들기위한 좋은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비타민 C
멋진 비타민 C, 그것은 아주 잘 흡수하지만, 매우 신 같은 존재이지만, 산없이, 그것을 가지고 더 나은 날 것으로 보인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sbcorbic 산
이 2 시간 I-허브가 엄청난 가격에 아주 작은 용량에서 떨어져, 뉴질랜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Asbcorbic 산의 1 KG를 공급하고있다. 나는 통제하에 지금 내 백혈병을 치료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배송은 아주 아주 빨리 내가이 글을 읽을 모든 사람에게 회사를 추천하고 않습니다 .... 미소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석회 사정 입욕제.
이 싼 아스 코르 빈산을 욕조에 넣고 석회를 뺀 후 목욕을합니다. 매일 사용해 1 년 정도 가진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C 아이허브 고용량비타민C 아이허브 미세먼지 비타민C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