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Metabolic Maintenance, 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18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Metabolic Maintenance, 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180 캡슐


제품 가격:₩42,95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과 부형제 없음
  • 의약품 제조 품질 관리 기준(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캡슐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팔미틴산 아스코 빌) 25 mg 28 %
마그네슘 (마그네슘 글리시 네이트로서) 125 mg 30 %

제품 사용법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건강 보조 식품으로 사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채식 셀룰로오스 캡슐.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문안합니다.
효과가 빠르고 강합니다. 설사도 적은 편이네요. 뚜껑이 악해서 금이 잘 가네요. 그러나 가격이 다소 부담되어 지금은 Kirkland 제품을 먹고 있습니다.

2번째 후기★★★★★
믿고 먹을수 있는 마그네슘
좋은 효능, 부작용 없었음.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관절에 대한 의사의 조언에 마그네슘 음료. 긴 결국 글리에 중단 한 형태 가능한 모든 소스를 삽 선택했다. 나는 최소 pobochki와 최대 이해도에 관심이 있었다. 이 계획에 글리는 최적입니다. (말라 테 - 초 소화 양식,하지만 위액의 산도를 증가 시키며, 나는 오 로테이트 필요하지 않습니다 -. 상업적 광고, 높은 소화율을 확인하는 연구가 더 구연산 다시 과도 .. 위를로드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높은 듯하지만 은행에서 - 하루에 2 개 수신의 속도로 180 개 캡슐은 3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캡슐은 문제없이 삼켜, 작은 수 있습니다. 위의 부하가 최소화했다 음식과 최고의 가져 가라.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단지이 보충을 할 수 있다면, 나는 비타민 D와 마그네슘 글리시 네이트를 취할 것 - REVISED
내가 이십 년 동안 불면증에 문제 만 약 4 시간을 자고 그 이상을 얻기 위해 약물 치료를 필요로하는 데있다. 나는 몇 년 동안 벤조디아제핀을했다하지만 장기적인 효과에 대해 우려되었고, 그것들을 중단했다. 많은 검색 후, 나는 제가 매우 가능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마그네슘에 대한 정보를 발견했다. 불면증, 눈 경련, 근육 경련, 소화 문제는 모든 방향으로 지적했다. 나는 글리신과 페어링 마그네슘이 더 쉽게 흡수되고 소화 시스템에 완만하게 때문에 특정 제품을 바꾸기로했습니다. 나는 6-7 시간 밤을 자고하고, 하루에 두 번 한 캡슐을 복용 2 주 후 뭔가 내가조차하지 있었다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내가 전에 우울하지 않은 있지만, 일반적으로 행복 느낌, 그리고 내 부비동은 명확하다 가을 알레르기 시즌의 중간에) 고려했다. 나는 마그네슘을 균형 아몬드 우유 두 컵 매일 추가, 일부 내 칼슘 소비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연구를 좀 해보고 - 촉매에 이렇게 많은 생명 과정으로 얼마나 중요한 마그네슘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이 시도! 업데이트 : 셋째 주 나는 약간 부정적인 부작용, 지속적인 가스와 설사를 갖는 시작 후 극적으로 삭감했다. 다시 말하지만, 잘 자고 없습니다. 너무 나쁜, 그것은 짧은 기간 동안 큰했다. 별 5 개 3에서 변경.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sterate없는 것 같다
마그네슘 sterate의 무료 보충 교재를 찾기 어렵다. 나는 "식물성 캡슐"에 무엇 확실하지 않다, 그래서는 mag.sterate 포함되지 않습니다 바랍니다. 나는 캡슐에 대해 확실하지 않다 때문에, 나는 그것을 단지 4 대 별 5 개를주고입니다. 이 후 맛 NO와 좋은 물건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의 좋은 형태
마그네슘 글리시 네이트는 실행을 얻고없이 마그네슘을 얻을 수있는 좋은 흡수 형태이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품질 항목
즉, 잘 흡수, 경련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첨가제 없음 등. 물질. 나는 계속 사용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준비
우수한 마그네슘. 아침에, 우리는 종아리 경련을 중지하지만, 하루 종일 10. 우수한을 마신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병을 끝내는 것을 괴롭히지 않았다 -
이 제품 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은 없었지만 유감스럽게도 즐거운 효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나는이 제품이 나를 도울 수 있기를 희망했다 : 1. 긴장과 불안 2. 어려움 완화 3. 잠들기 어려움 그것은 쉽게 상기 흡수 된 마그네슘 형태로 선전되어 상기 불평을 경감시켰다. 아아, 그렇지 않아!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폼 마그네슘 글리신
이 형태의 마그네슘은 PMS, 섬유 낭성 유방, 수면, 불안, 과자에 대한 갈망, 다리에 통증 및 경련에 사용하기 위해 권장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마그네슘
나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대사 작용에서 마그네슘을 좋아했다. - 마그네슘 스테아르 산염과 같은 조성에 부형제가 더 이상 없다 - 삼키는 것이 쉬운 아주 작은 캡슐. 다른 제조업체의 캡슐과 알약 (지금, Thorne, Bluebonnet)은 매우 커서 한 번에 삼킬 수 있습니다. - 킬레이트 형태. - 비타민 C가 조성물에 추가됩니다. 이것은 비타민 C를 복용하지 않으면 다른 종합 비타민제 복용시 어려움을 낳을 수 있기 때문에 더하기 좋지만 마이너스입니다. - 소화 불량에 대한 암시는 없으며 저녁에는 거의 공복 상태로 마그네슘을 섭취합니다. - 저녁에 찍은 경우, 수면은 매우 좋으며, 잠들기가 쉽고 아침에 쉬는 것이 좋습니다. - 알약이 아닌 마그네슘 캡슐. 음전하 중, 우리는 높은 비용을 알 수 있지만 하루에 1-2 캡슐을 마셨고 5 개월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캡슐 2 개 이상이 마실 수 없습니다. 비타민 C가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부정맥의 증상을 제거하는 데 도움
이 약물은 심장 부정맥에 효과적이었습니다 (외사극). 나는 영양소 학자들에게서 마그네슘의 효과와 마그네슘의 다양한 준비에 대한 리뷰를 읽었습니다. 나는 아침 식사 후 2 캡슐을 아연 쏜 (Thorne)과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Ascorbic Acid) 캡슐과 함께 복용했습니다. 그 결과는 2 주간의 입원 후에 느껴졌습니다. 부정맥의 증상은 사라졌습니다. 전반적으로 기분이 좋아졌으며 차분 해졌습니다. 나는 앞으로 주문할 것이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부작용이 느껴지지 않으며 마그네슘을 많이 함유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도 어떤 나쁜 fillers에서 무료로

12번째 후기★★★★
문안합니다.
효과가 빠르고 강합니다. 설사도 적은 편이네요. 뚜껑이 악해서 금이 잘 가네요. 그러나 가격이 다소 부담되어 지금은 Kirkland 제품을 먹고 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아주 좋은 마그네슘! 마그네슘 함량이 낮 으면 칼슘이 흡수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따라서 먼저 마그네슘을 마시고 칼슘을 마셔야합니다. 나는 심지어 칼슘을 마시지도 않았고 손톱이 일주일 후에 빛을 발하고 강해졌습니다! Dorogovat 물론,하지만 결과는!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리시 네이트
나는 좋은 캡슐을 원했다 : 그러나 불행히도 그것은 원소 마그네슘의 양이 매우 적다! 내 실수로 사전에 물어 보지 마라.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마그네슘
위대한 마그네슘. 위장의 자극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마그네슘 구연산염 나는 개인적으로 강한 위 자극과 설사를 일으켰습니다. 마그네슘은 밤에 잘 흡수되므로 취침 전에 복용하십시오. 이 마그네슘은 심장 신경증 (고문과 고혈압)과 PMS로 나를 도왔습니다. 그러나 여분의 비타민도 섭취했습니다. 남편은 섬유 근육통이 있으며 계속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합니다. 그는이 마그네슘이 우수한 품질을 지니고 있으며 이제이 마그네슘이 그의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마그네슘 대신에 비타민 C를 섭취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좋아했다.
우수한 마그네슘, 잘 흡수. 스스로 보았고 아이들에게 적절한 비율로주었습니다. 아이들은 응접의 시작 후에 눈에 띄게 차분해진다. 혼자서도 나는 스트레스 저항력 증가의 효과에 주목했다. 맛은 중립이고, 아이들은 캡슐을 열고, 물로 가루를 마셨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GP 이러한 권장되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마그네슘
진정시키는 마그네슘은 PMS를 제거합니다. 좋아요. 물론 그것을 B6와 함께 마셔 라!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품질의 제품
이 마그네슘은 값을 치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산화물이나 구연산염과 같은 불쾌한 충전제 또는 불량한 형태의 마그네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결핍증을 바로 잡기 위해 글리시 네이트 형태를 구입했는데, 그것은 나에게 놀랍다. 나는 결코 전에 잤다. 나는 야만적 인 불면증을 앓았다. 태양이 생길 때까지 나는 더 이상 깨어 누워 있지 않으며 더 이상 질병이 없어지면 다른 질병이 해결되었습니다. 나는 지금이 제품을 여러 사람들에게 권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