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Cardiovascular Research Ltd., 마그네슘 타우레이트, 180 베지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Cardiovascular Research Ltd., 마그네슘 타우레이트, 180 베지 캡슐


제품 가격:₩30,47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생태학적 포뮬러
  • 코셔 제품

마그네슘 타우레이트는 다량 미네랄인 마그네슘의 생체이용률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아미노산-미네랄 복합체입니다. 마그네슘 타우레이트는 완전히 반응한 복합체로 두 재료를 단순히 혼합한 것이 아닙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8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마그네슘 (타우린 마그네슘) 125 mg 30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하루 2회 1 캡슐을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promellose (캡슐), 셀룰로오스, 이산화 규소, l- 류신.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심장때문에 구매했어요
효과는 보고 다시 업데이트할게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가격 대비 품질!
제조 업체의 품질, 전문 브랜드. 그들이 먹는 많은 첨가물. 이 마그네슘은 타우린 (타우린을 기본으로 함)의 형태입니다. 잘 흡수되고 여드름없이 부드럽게 작용합니다. 물론 반역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때때로 저렴합니다. 나는 마그네슘을 하루 500mg 씩 섭취하며 매우 다양한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특히 신경계의 흥분을 줄이고 신장 / 부신 및 혈관을 돕습니다. 추신 : 가격은 이미 거의 2 배나 성장했습니다! 누군가 리뷰를 읽습니다.) 제목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즉각적인 심장 두근 거림 감소
리뷰를 쓰지 않는다는 말로이 서문을 시작하겠습니다. 그러나이 제품에서는 내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얼마 동안 나는 심장이 두근 두근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경험했다. 주된 증상은 내 마음이 이전보다 조금 더 빠르게, 그러나 주로 "힘들어"매우 열심히 뛰는 것을 느낀다는 것입니다. 나는 특히 잠자리에 들기 위해 이것을 느낍니다. 나는 그것이 단지 불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일시적인 불면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불안이나 불면증으로 고생하지 않기 때문에, 내 마음이 진정되지 않을 때 걱정했습니다. 내 친구는 비슷한 심장 문제에 대해 큰 성공을 거둔 마그네슘 타우 레이트를 시도 했으므로 한 번 시도해보기로했습니다. 내 증상은 즉시 사라졌습니다. 문자 그대로 즉시 (20 분을주고받습니다). 어쩌면 이것은 위약 일 수도 있지만 그렇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무거운 심장 박동을 느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같은 방식으로 전혀 느낄 수 없었습니다. 나는 권장 복용량 이상을 복용했지만, 나는이 제품을 개별적으로 최적 인 것으로보기 위해 노력하는 분을 권장합니다. 매우 기쁘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과 타우린
무슨 조합! 저는 5 년 전에 심장 질환으로 진단받은 후이 Mag-Taurate 제품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복용량은 아침과 저녁 1 캡슐이었습니다. Mag Taurate가 나를 치료 했나요? 원래의 진단은 틀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타우 아트 (Mag Taaurate)를 시작했을 때 나는 모든 처방 된 약물 치료를 중단했습니다. 1 년 전, 마지막 심장 전문의의 리뷰에서 치료가 필요한 상태가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또한이 Mag Taurate는 부작용이 없습니다. 저는 87 세이고 여전히 테니스를 정기적으로 해요.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아내를위한 최고의 수사슴
안녕 모두, 나는 오랜 연구와 자신의 연구 후 내 아내를 위해이 제품 (심장 혈관의 마그네슘 타우린)을 구입했습니다. 제 아내는 고혈압을 앓고 있고 수사슴에 두 개의 좋아하는 밸브가 있습니다. 수년 동안 혈압 결과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혈압은 매우 높고 위험한 수준으로 진동하며 Dr. 박사는 고혈압 약물을 고의로 좋아하는 하트 밸브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마그네슘 타우린 심혈관을 시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혈압을 확인하는 며칠 및 몇 주 후에 매일 혈압 수치가 정상 수준임을 알게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심장 혈관계 마그네슘 타우 레이트 ) 나는 항상 우리의 약실에 항상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들 감사 해요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의 우수한 작동 형태
마그네슘 타우린은 타우린 자체가 마그네슘 흡수에 도움이되므로 잘 흡수되는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구연산염처럼 약하지 않아 BDBK 식단에 적합한 사람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공장
나는 "타우린"은 마그네슘의 다른 형태의보다 흡수 것을 이해, 그래서 이것은 내가 구입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이다. 내가 인한에서 섬유 근육통에 고통 근육통, 도움이됩니다. 내가 고통 편두통,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심장 리듬에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마그네슘은 중요하며, 이것은 내가 사용하고 싶은 모양이다. 이 웹 사이트에 좋은 가격.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장 혈관 연구, 마그네슘 타우 레이트.
나는 나의 불안에 대한 마그네슘을 필요로하고 산화 마그네슘의 또 다른 브랜드가 작동하는 데 사용하는 동안 많은 달 동안 나에게 설사를했다. 같은 큰 다른 사이트에서 검토 등이 제품은 나에게 큰 환멸이었다. 내가하지 않는 모든 최악의, 그것은 내 불안 도움이되지 않았다 날 두통했다. 하지만 iHERB의 서비스와 가격으로 절대적으로 100 % 만족하고 있습니다. 나는 일의 문제에 내 제품을 가지고 내가 말레이시아에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iHERB!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은 정말 좋아했습니다.
아주 좋은 마그네슘. 나는 항상 많은 양의 마그네슘을 마실 필요가있다. 나는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한다 - 취침 전에이 마그네슘을 섭취한다. 1 캡슐 + 닥터. Mercola, 마그네슘 L-Treonat 1 캡슐. 그녀가 Taurat를받을 때까지만 Mercola 박사를 보았다. 나는 뇌를 흡수합니다.) 나는 마그네슘을 마실 때, 나는 좋은 수면을 위해 마셔야했던 글리신 L- 테아닌을 섭취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필요가 없습니다. 마그네슘 타우 레이트가 그 일을 완벽하게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위장관의 반응이 없다는 것입니다. 은행이 큽니다.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한다. 나는 계속해서 구매하고 마실 것입니다. 나는 추천한다. 나는 너에게 모든 건강을 기원한다. "예"를 입력하고, 코드로 구매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매우 감사 할 것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장의 심계항진에 아주 좋습니다.
나는 Doctor 's Best chelated 마그네슘 (이것은 꽤 괜찮음)을 사용하는 것으로 바꿨습니다. 나는 가슴이 두근 거림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쳤다. 가슴이 두근 거려서 내 심장 박동이 "부드럽게"되었다. 벌써 좀 더 주문했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효과적이다.
이것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근력 경련, 경련, 근력 약화, 불안, 불규칙 심장 박동이 있으면 정말 도움이됩니다. 나는 마그네슘 L-threonate (기억 도움), 마그네슘 glycinate lysinate (박사에서. 최고의)와 함께 가져 간다. 또한 두통이 있으면 피로감이나 경련으로 마그네슘 말산을 시도하십시오. 블렌드 또는 완충 된 성분이 아닌 킬레이트 된 마그네슘의 완전히 반응 된 공식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마그네슘 캡슐과 함께 마그네슘 오일 (마그네슘 클로라이드)을 피부에 바르며 경련과 근육통을 치료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마음과 평온함을 좋아한다.
이것은 좋은 제품입니다 - 나는 밤에 잘 자도록 도와 주며 심계항진에도 도움이됩니다. 나는 iherb에서 세 병을 받았고 두 개는 세 번째 병보다 크기가 작았습니다. 내가 조사했을 때 두 개가 젤 캡을 포함하고 있었는데, 이는 겔 캡이 더 작아서 병이 더 작아 질 수 있었다. 세 번째는 채식주의 자 모자 였고 더 커졌습니다. 내가 병 두 개 (한 개는 작고 한 개는 큰 것)에 약을 세었을 때 각각 약 178 개 (약 180 개가 아니라 ... 가까운 ...) 이것이 4 개의 별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니 병에 효과
나는이 절제 시술 후 내 마음에 좋은 전기 동작을 유지하기 위해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서 어떤 병에 효과를 했어,하지만 내 건강 연주에 어떤 부분이 얘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결과
마그네슘 타우 레이트를 복용 한 이후로 몸이 훨씬 건강 해졌습니다. 내 팔과 다리의 근육은 정말로 강하고 피부는 훨씬 좋아 보입니다. 나는 이것을 몇 달 동안 사용했고, 그것은 정말로 나를 돕는다. 좋은 제품!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효과.
우수한 약물, 그것은 약물의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을 향상시키고 신진 대사 과정을 개선시키는 아미노산 타우린을 포함합니다. 다른 마그네슘 제제와 달리 설사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탁월한 진정.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아!
놀랍게도 효율적인 마그네슘 형태. 나의 마그네슘 혈액 검사는 처음으로 상승 된 마그네슘을 보여 줬어 !! 나의 선호하는 형태는 malate이지만,이 taurate도 똑같이 좋다. 나는 그것이 제공하는 평온함을 좋아한다! 심혈관 연구 제품 중 일부는 매우 독특하고 희귀 유전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감사!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망한 결과
나는 그들이 이것들을보기 위해 이것들을 샀다. 심방 세동 횟수를 줄이십시오. 그들이 이것으로 도울 것인지 알기에는 너무 이르다. 그러나 나는 이른 아침 경련이 끝났음을 알아 차렸으며, 남편과 나는 더 잘 자고있는 것처럼 보였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reat for the heart.
This is a great supplement if you have an irregular heart rate or palpitations. I take 4 a day an I have a nice steady heart rate now. I gave some to my grandson because he gets palpitations and it helped him also. I've been using this for 4 or 5 years now ... I'm 80 years old. Bob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마워요.
나는 행복하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헌법에 좋네.
며칠 전에 라이센스 갱신에 대한 연례 점검을 했었습니다. 박사는 나의 ECG를 검사하고 "당신이하고있는 것은 무엇이든 그것을 계속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몸 전체에 유익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알레르기 아니에요 만 마그네슘
나는 내가 알레르기가 아니에요 내가 해봤 유일한 공식이다,이 마그네슘에 대해 너무 감사한다. 나는 한 번에 약 10 캡슐을. 예 그 많은입니다. 나는 또한 저렴한 다행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