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Doctor's Best, 메그테인 함유 브레인 마그네슘, 50 mg, 90 식물성 캡슐 후기들

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octor's Best, 메그테인 함유 브레인 마그네슘, 50 mg, 90 식물성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메그테인 함유 브레인 마그네슘, 50 mg, 9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9,84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건강 보조 식품
  • 명료한 의식 유지
  • 비건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건강한 기억력과 인지 기능 지원

Doctor's Best의 브레인 마그네슘(Brain Magnesium)에는 신경과 시냅시스 건강을 지원하는 마그네슘 화합물인 매그테인 (Magtein)의 마그네슘과 L-트레오네이트(Threonate)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매그테인은 학습과 기억력, 및 기타 여러 인지 기능에 관여하는 두뇌 신경 연결인 시냅시스에 꼭 필요한 마그네슘의 건강한 수치 유지를 도와 줍니다. 매그테인은 시냅시스를 지원하는 다른 마그네슘 제품보다 더욱 효과가 탁월하여 두뇌 건강에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 두뇌에 마그네슘을 더욱 효율적으로 전달
  • 기억력, 학습 능력 및 집중력 강화에 도움
  • 두뇌 신경 연결 (시냅시스)의 안정성과 적응성을 지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 30
게재 당 금액 매일 가치 %
마그네슘 (마그네슘 마그네슘 L- 트레오 네이트 2085mg) 150 mg 35 %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아침에 1 캡슐 및 취침 2 시간 전에 2 캡슐을 복용하시거나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와 상의하여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질 된 셀룰로스 (채식 캡슐), 쌀가루,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을수가 있어요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그럭저럭
라이프에서 나온게 저한테는 더 잘맞는듯.. 섭취하면 머리가 좀 땡기는듯.. 미세한 부분입니다. 하루6개이상 주문하지 마세요. 통관걸립니다. 하루 총 주문 갯수는 6개입니다. 폐기처분이나 돈 내던지 의사 소견서 제출하라고 하는데 병원서 소견서 안해줄라고합니다. 복잡해지니 하루 총 주문 갯수6개 넘기지 마세요.

2번째 후기★★★
전 맞지 않더군여
이제품 다른분먹어보니 어지럽고 두통이 생긴다고 하던데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동양인에게 맞지 않는 제품이라기 보다는 개인에 차이지만 저 같은 경우 맞지 않더군요 다른 제품은 머리가 멍하고 두통이 없어져 효과를 보고 계속 먹고 있는 중이지만 이제품은 맞으면 좋치만 맞지 않으면 안먹는게 좋을듯 합니다 개인차입니다 맞으면 좋은제품이지만 저랑은 맞지 않더군요

3번째 후기★★★★★
수험생인데 맘에드네요
며칠 안됐긴 한데 그래도 공부할때 좀 차분해지고 집중력도 올라간것 같아요 이것때문인지는 확실치 않아도 플라시보 효과로라도 좋아서 맘에듭니다.

4번째 후기
두뇌상품의 단점
두뇌에 관련된것은 하나같이 비쌉니다. 가격좀 낮춰주세요! 좀더 싼제품으로 갈아타겠습니다. 이제품이 하나밖에 없다면 모르겠지만 가격이 어마무시무시 살발하다살발해~ 이거먹고 아인슈타인 되는게 아닌데 허벌나게 해먹습니다. 돈벌기 쉽쥬

5번째 후기★★★★
마그틴
처음에는 두알씩 먹으니까 머리가 너무 아프네요... 두뇌에 좋다고 해서 사 먹었는데 옆머리 혈관도 뛰는 게 느껴지고요... 두통이 너무 심해서 magtein 사이트 가서 보니 첨 먹는 사람은 그럴 수 있다네요.. 효과는 있다는 거겠죠... 줄여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이 마그네슘은 먹으면 근떨림이 더 심해지네요.. 왤까요..

6번째 후기★★★★★
좋은 효과 기대합니다
좋은 효과 기대합니다

7번째 후기★★★★★
Good
수험생 진짜 강추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한것입니다. 길고 전문적인 리뷰가 많습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찍은 최고의 보충
이것은 과대 광고가 실제로 저자 인 그 드문 경우 중 하나입니다! 필자는 10 년의 Mg를 복용하고,이 제제는 자체의 리그이다. 내가 발견 한 중요한 것은 정신적 인 에너지와 명확성의 느낌이 종류의 대신 알루미늄의 골드 이더넷 케이블로 연결되는 것처럼, 온라인 상태입니다. 3 주 전 나는 1 캡슐을 하루로 시작했다. 지금, 나는이 느낌을 설명하는 또 다른 방법 6.까지 해요는, 아마도, 뇌의 양측의 최고 ", 침착 속도"처럼 또는 뒤로 배치 및 해고, 또는이다. 마지막으로 것, 이것은 내가 할 수밖에 생각했습니다 첫 리뷰입니다. 일부는이 제품이 고가라는 한 ...하지만, 그것은 커피 한 잔과 동일한 대해, 그리고 약물의 전체 의학 가슴에 대한 필요성을 제거하면서 모든 영양소 결핍의 어머니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경고 오래된 레이블
그들은 지금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을 추가했습니다. 원래 그들은 스테아 레이트를 추가하지 않은 회사의 몇 가지 중 하나였다. 회사의 사장은 다시 제거 말했다하지만 시스템 설정을 변경하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6 개 이상의 주 정도 수 있습니다. iHerb는 난 그냥 CEO에 의해 아마존에서 새 보고서를 읽어보십시오. 2014년 9월 24일 당신은 다시 수정 된 제품을받을 때 저희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들이 스테아 레이트를 취할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재료에 눈을 유지.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버지에 대한 매우 효과적인 제품
첫째, 나는 magtein에 대한 많은 긍정적 인 리뷰와 일반적인 마케팅을 읽은 후, 아버지에 대해 테스트했습니다. 우리 엄마와 함께, 우리는 아버지와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매우 놀랐습니다. 몇 안되는 약 후에, 나는 평생 들어 본 적이없는 이야기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단순히 매력적입니다. 그의 정신 건강은 극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현재는 집중력이 좋고 TV / 축구를 보면서 잠들지 않고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더 젊었을 때보 다 훨씬 밝습니다. 이것은 실제 업그레이드이며 제품을 진심으로 솔직하게 권합니다. 특히 Doctor 's Best는 우리에게 큰 장점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많은 약을 먹는 것을 싫어합니다. 우리는 또 다른 magtein 제품을 시도했지만 그는 알약의 양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Doctor 's Best Magtein의 1 일 복용량은 3 개가 아닌 2 개의 약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공통적입니다). 따라서 그는 아침에 한 알약을, 저녁에 한 알약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우리를위한 최고의 뇌 마그네슘이며, 나는 어떤 측면 ffects 승 승 / 작동 무언가를 발견 매우 기쁩니다 :) 3 년 후에 편집 :이 제품은 하루에 두 캡슐 (75mg / 캡슐)에서 변경되었습니다. 1 일 3 캡슐 (50mg / 캡슐). 아버지는 일반 사용자이고 변경으로 인해 아침에 약을 하나, 취침 전에 두 알을 먹습니다. 신선함 (더 선명한 사고력)과 에너지 효과가 남아 있으며, 그는 에너지가 넘치고 긍정적 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당신이 찾을 수있는 연구에 따라 뇌의 두 부분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
결과는 내 목적을 위해 30 일 이내에 분명하지만 60 일 이후 결과는 놀라운 있었다. 이 연구는 더블 블라인드에 표시 한 것을 정확하게했다. 당신이 불안으로 고통 경우 특히 당신은 화합물을 연구하고 피어 검토 평판 연구 또는 정당한 의료 웹 사이트에서 결과를 읽어 잘 할 것입니다. 나는 여러 가지 이유로이 복잡한 매우 기쁘게 생각 나는 걱정스럽게 추가 시험 결과를 기다리고 있어요. 그것은 단지 불안 응용 프로그램과 연구,하지만 난 그것을 아무도 아직없는 경우는 말할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너무 큰 캡슐!
나는 수명 연장, 신경 매기, 마그네슘 L-트레오 대신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닥터 최고의 "최고의 두뇌 마그네슘은"내가 본 가장 큰 캡슐이 (그리고 나는 많은 보았다!) 때문입니다. 나는 그 생명 연장 한 비용을 조금 더 알고 있지만 적어도 그들은 삼키기 쉽게 캡슐이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경질적인 사람들을위한
좋은 작업 첨가제, 나쁜 수면과 과민 반응 돕는다.

7번째 후기★★★
그럭저럭
라이프에서 나온게 저한테는 더 잘맞는듯.. 섭취하면 머리가 좀 땡기는듯.. 미세한 부분입니다. 하루6개이상 주문하지 마세요. 통관걸립니다. 하루 총 주문 갯수는 6개입니다. 폐기처분이나 돈 내던지 의사 소견서 제출하라고 하는데 병원서 소견서 안해줄라고합니다. 복잡해지니 하루 총 주문 갯수6개 넘기지 마세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iHerb 페이지에서 언급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대신에 부형제로서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를 얻었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를 방지하고 본과, 의사의 최고의 히트를 쾅 위해 최선을 시도. 그리고 그들이 이런 짓을 처음이 아니다. 그들은이 일을 계속하는 이유하지만이 브랜드 사랑, 아주 그것을 얻을하지 않습니다. :)

9번째 후기★★★
전 맞지 않더군여
이제품 다른분먹어보니 어지럽고 두통이 생긴다고 하던데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동양인에게 맞지 않는 제품이라기 보다는 개인에 차이지만 저 같은 경우 맞지 않더군요 다른 제품은 머리가 멍하고 두통이 없어져 효과를 보고 계속 먹고 있는 중이지만 이제품은 맞으면 좋치만 맞지 않으면 안먹는게 좋을듯 합니다 개인차입니다 맞으면 좋은제품이지만 저랑은 맞지 않더군요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뇌 마그네슘 : 이론적으로 멋진 일 .....하지만
나는 눈 경련을 위해 그것을 가지고 밤에 경련. 이 마그네슘의 이전 형태보다 더 좋을 거라 생각 했어요. 지금까지 여전히 밤에 경련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다른 일을 시작하면이 리뷰를 업데이트합니다 !!!! 그것은 verrrryy 비싸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이 제품은 건강 전문가에 의해 나에게 제안되었습니다. 마취가 기억력 등에 영향을 미치고 일반적으로 수술에 도움이되었습니다. 이전에 발작이 있었던 나이 든 강아지 중 한 명과 성공 가능성이있는 다른 개에게도 성공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작은 개이므로 하루에 1/4 캡슐 만 먹으면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주 첫날 밤에 나는 꿈이 훨씬 생생하고 현실적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많이 공부하고 집중력이 좋아졌습니다. 그 효과는 + 10 % 같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이는 아니지만 나에게는 이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인상적.
이것은 다른 어떤 형태의 마그네슘보다 더 깊은 완화를 제공합니다. 특히 폐. 깊은 호흡을 느끼게됩니다. 캡슐 하나만 있으면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식사 후에 캡슐을 삼킨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필러로 인해 75mg이 아닌 500mg 이상
어쩌면 모든 마그네슘 l- 트레오 네이트는 이와 같을 수 있지만 삼키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해서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75mg 안의 용량이지만 복용량은 아닙니다.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Ascorbyl palmitate)는 여하튼 나머지 425mg의 필러를 차지합니다 ... 또한, 그것은 특히 쉽게 소화 된 형태는 아닙니다. 아마도 위가 위를 차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깊은 잠에 대한 놀라운
놀라운 취침 전에 내가 어린 소년처럼 잠을 같은 느낌.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
나는 4 개월이 복용하고있다. 그것은 확실히 내 기억이 더 적은 하루에 꿈하고 있습니다. 그것은뿐만 위장은 그래서 지금까지 불평하지 않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깊은 잠 !!
그것을 복용 이후 훨씬 더 깊은 잠을!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머리에서 휴식
나는 덜 우울하고 내가 이것을 사용하여 이후 좀 더 명확 생각할 수있는 것처럼입니다. 다시 내 머리에 휴식의 특정 종류가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와우...
나는 이것을 뒤로 시도했지만, 실제로는 하루에 2 캡 이상을 쓰지 않았다. 더 비싸다고 느꼈다. 여기에서 최고 득표 한 리뷰를 읽은 후에, 나는 더 높은 복용량에서 또 다른 시도를하기로 결정했다, 소년은 내가 기쁘다! 그 순간 나는 하루 6 캡 (3 캡 2 캡)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가치가있는 모든 페니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75mg / 60 캡이었습니다.
나는 다른 브랜드처럼 3 대신 75mg x 2 캡을 매일 먹어야 만하는 유일한 탄산염 이었기 때문에 이것을 구입했습니다. 모자는 이제 겨우 50mg ... 왜? 복용량은 이제 하루 3 번이므로 다른 마그네슘 트레오 네이트 브랜드보다 이점이 없습니다. 이 제품을 포함한 대부분의 보충제 캡 / 정제의 문제점은 매우 큰 것입니다. 나는 많은 보충제를 복용하는데, 대부분이 크기 때문에 약간의 시련이 따른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