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마그네슘 Nature's Life, 마그네슘, 500 mg, 10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e's Life, 마그네슘, 500 mg, 10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Life, 마그네슘, 500 mg, 100 캡슐


제품 가격:₩7,30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선 푸드 에너지
  • 비타민 B-6 함유
  • 면역 & 신경계
  • 하루 1번
  • 건강 보조 식품
  • 믿을수 있는 품질

설명:마그네슘은 건강한 신경계와 근육에 영양을 보조해 주는 필수 미네랄 입니다. 또한 마그네슘은 다른 미네랄의 흡수와 신진대사를 보조해 줍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일별 가치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5 mg 250 %
마그네슘 (마그네슘 산화물, 구연산염, 말산염에서) 500 mg 125 %

제품 사용법

하루 1캡슐을 음식과 함께 섭취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실리카.

Nature 's Life는이 라벨에 나열된 성분 이외의 성분이 본 제품에 첨가되지 않았 음을 보증합니다. 이 품질의 Nature 's Life 제품은 품질 보증 절차 및 우수 제조 기준을 준수합니다.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을수가 있어요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하루 한 알 먹는데, 장 건강에도 좋네요.
제가 변비가 좀 있는데, 유산균보다는 이게 더 잘 맞는듯해요. 그런데 계속 장기간 복용해도 괜찮을지 알 수가 없어서 좀 고민되네요. 효과는 너무 좋은데....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한것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ayhorbe에 최저가
10 루블 이하 - 425 루블를 들어 은행의 원소 마그네슘 정확히 50g, 그램의 가격을받을. 비교를 위하여, 마그네슘 락 테이트 470 mg의 (마그네슘 락 테이트, 10 %의 Mg를 공유) 90 개 정제 팩당 Magnelis의 B6는 루블 83 g의 가격하게 적어도 350 루블 포장의 가격 원소 마그네슘 4.23 g을 준다. 국내 제품의 마그네슘의 비용 그램 더 슬픈. 또 다른 질문 - 우리가 마그네슘에 초대되는 형태. I는 산화 마그네슘과 시트르산 / 락트산 / 말산으로부터 동화의 차이를 설명 할 필요가 없다라고 생각한다. 이 준비 무엇 산화물 구연산의 비율과 산염 -로서 당연히 그럴 설명에 지정된 Beloboka을 발견했습니다.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에서이 정보를 지정하지 않습니다. 나는 게으른 아니었다 및 제조업체에게 쓴, 그러나 응답 편지에서 첼시의 이름으로 젊은 아가씨들은 이메일로 제공하지만, 단지 전화로 나에게 그러한 정보를 알렸다. 말라 테에, 11 % - -이를 위해, 제조업체 (그러나 Ayhorb)은 내게서의 구연산 국내 분석 장치 : 마그네슘 주를 포함하여 잘 :-) 지방 마이너스를 가져옵니다 15 %보다 약간 더. 시트르산 정제는 약 5 그램의 질량 원소 마그네슘 500mg을 제공하는 것. 말라 테 - 적은 조금,하지만 많은. 최선의 경우, 캡슐의 내용이 산화물로 구성하고 그것을 산염 및 마그네슘 구연산을 넣고 5 %, 90 % 퍼센트 - 물론, 백 캡슐 파운드 : 무게) 결론 뱅크 간주. 아 I 거의 깜빡 : 산화 마그네슘의 비율 - 60 %. 이 중 실질적 결론 : 물의 최소 씻어 내리게 빈속에 마그네슘을 취. 가용성 클로라이드로 변환 희석 염산 위산과 반응하여, 산화물 우리 몸의 혜택을 입력하는 적어도 일부의 기회이다. 당신은 샐러드, 수분이 많은 수박을 먹고 커피, 차, 꽤 희석 위 주스를 마신 후 캡슐, 당신의 소화 기관이 완전히 녹지 패스 교통 산화물과 우리의 작은 행성을 비옥 : Ayhorbe의 모든 건강 nebolenya 좋은 쇼핑의 많은 부분을했다 경우!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높은 용량으로 좋은 마그네슘.
산화 - 구연산 - 말산염의 형태로 된 저렴하고 저렴한 마그네슘과 상당량의 비타민 B6는 최고의 형태의 피리독신이 아닙니다. 제조자가 얼마나 많은 구연산염과 얼마나 많은 산화물과 말라리아를 나타내지 않았는지는 나쁘다. 나는 1 캡슐을 밤에받습니다. 마그네슘 결핍 후 자연 진정. 저것은 칭찬 저쪽에이다. 그러나 이것은 저렴하고 효과적입니다. 가져 가라, 너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독이다
당신이 에너지, 건강하고 명랑하며,이 상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이 "멋진"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 리프트 바와 같이, 제 1 캡슐에게 모든 활력과 에너지를 복용 후. 또한, 당신은 하루 이상 지속되는 극심한 두통, 약점과 구역질을 얻었다. 나는 처음 자석을했다 아니에요 그는 항상 나에게 유익한 영향을 도왔지만, 그 가격은 약국에서 매우 높은, 나는 여기에서 그것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아침에 한 캡슐을 복용함으로써, 말 그대로 반 시간은 믿을 수없는 약점과 끔찍한 두통을 느꼈다. 그러나 러시아는)) 쉽게 그렇게 모든 것을 포기하지 않았고, 기상의 세 번째 유형에 떨어져 쓴 자기 전에 하루에 캡슐을 복용하여 자신의 건강에 대한 실험을 계속했다. 당신은 결과가 무엇인지, 무엇을 생각 하는가? 맞습니다 - 그것은 인해 몸에 알 수없는 물질의 축적과 완전한 중독에, 분명히 악화됐다.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이 캡슐의 마지막을받은 후 이일이었다, 그리고 국가가 실질적으로 개선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알 수없는 자금의 수신의 결과는 의사 ((모든 좋은 건강을 볼 수있는 기회가되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경제적 인 옵션이고 아주 좋습니다.
이 약은 처음으로 복용하지 않습니다. 첫째, 약국은 매우 싸다. 둘째, Ayherba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셋째, 더 나은 흡수를위한 비타민 B6의 조성. 넷째, 1 일 1 정만 복용하십시오. 물론, 그 구성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마그네슘은 산화물, 구연산염 및 말산염의 3 가지 형태로 나타납니다. 동시에, 산화 마그네슘의 최악의 형태는 1 군데에있다. 그리고 그것은 얼마나 많이 구성되어 있습니까? 20-60-90 %? 이것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마그네슘 말 레이트와 시트 레이트가 유기물 형태로 남아 있습니다. 더 나은 소화. 물론 비타민 B6는 최고의 형태가 아니라 피리독신 하이드로 클로라이드 형태입니다. 그러나 양식은 우리에게 가장 흔하고 친숙합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마이너스는 가격에 의해 중첩됩니다. 효과 있음 - 그렇습니다. 처음으로 그들은 작은 진드기와 거위 덩어리를 그들의 얼굴에 샀다.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연수 과정을 1 년에 2 번 수강하십시오. 정보가 유용하다면 "예"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내 페이지에서 비타민, 미네랄 및 왁스 화장품에 대한 추가 리뷰를 보려면 리뷰 상단에있는 헬렌 (Helen)을 클릭하고 방문하십시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혈압 환자 돕기
고혈압에서 고혈압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상대적인 고혈압 경험, 일정한 압력 170-180도 140-130의 주간 섭취 후 압력을 줄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동시에 타우린과 어유가 필요함). 신체의 가벼움이 기록됩니다. 그것은 가치가있다. 매우 편리한 복용량 - 하루에 1 캡슐. 가격 / 구성 / 수량 비율이 이상적입니다. 건강 해! 나는 "그렇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마그네슘이 아닙니다.
이 마그네슘에서는 산화 분해가 거의 일어나지 않는 산화 마그네슘에서 제일 좋은 생체 이용 형태 인 마그네슘과 비타민 B6와의 결합으로 수명이 연장됩니다. 비타민 B6는 여기에서 비활성입니다. 6 일에 한번 생리 활성 형태가 P-5-P이므로, 그것들을 더 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그네슘 구연산염은 분말에있을 수 있습니다,이 형태로 가장 저렴합니다. 비타민 B6를 함유 한 마그네슘은 모든 원인의 사망률을 34 % 감소시키고, 암의 위험을 줄이며, 고혈압을 예방하고, 기억력을 향상 시키며, 수면의 질을 개선하고, 위험을 감소 시키며, 죽상 경화증, 심장 부정맥, 뇌졸중, 콜레스테롤 증가, 설탕 2 형 당뇨병, 골다공증, 우울증, 신장 결석, 혈관 석회화, 요산 수치 상승, 녹내장, 편두통, 산성 질환. microelement 마그네슘은 생명 연장에 중요합니다. 마그네슘은 수면 호르몬 멜라토닌 생성을 촉진하고 혈압을 낮춘다. 마그네슘과 함께 비타민 B6는 건강상의 측면에서 상승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B6는 장내 마그네슘 흡수를 향상시킵니다. 내가 당신에게 사용할 수있는 다른 나의 추천이있는 나의 페이지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저는 특히 노보시비르스크에게 진단을 받고 자신과 세계와 조화롭게 살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것들을 많이 배울 것을 권유합니다. 내 의견을 도왔다면 "기쁘게"하고 "예"버튼을 클릭하면 매우 고맙게 생각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좋아했다.
나는 많은 리뷰를 좋아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택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다. 그러나 배달을 구하기 위해 그것이 나왔다. 나는 그것을 가져 갔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다른 bada와 함께 나는 더 편안함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후회 할 때까지.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살고 싶었다)
정신적 - 정서적 배경을 정상화하라는 명령입니다. 나는 첫 번째 캡슐에서 결과를 느꼈다. 나는 침착 해졌으며, 나는 지금 바보들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가족과의 관계는 정상적이었고 조기에 잦은 싸움이있었습니다. 생리가 감소한 경련. 가격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Magne B6과 비교할 때 가격은 저렴하며 그 효과는 충격적입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고 나는 모두에게 조언한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usvaevaetsya❗️
밤에 하나의 알약으로 시작, 나는 (사람이 모르는 경우 제한, 묽은 변입니다) 한 번에 최대 4 개의 도달했다. 나는 세에서 정지 때까지, 복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음료 마그네슘에 보낸 적이없는, 몸은) 현장에서 행복, 단지 더 나은 수면과 신경이다. 그것은 신체의 스트레스와 커피에서 배설되기 때문에 마그네슘은 우리가 (내가 끔찍한 커피 사랑 해요), 시간이 걸릴해야합니다. 모든 건강!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업 약물 !!
임신 첫 달에서 나는 마그네슘을 받아들입니다. 몇 주이 있기 때문에 마시지 않았다. 나는 모든 것을 다시 정상으로 수신을 재개 한 후, 끔찍한 입덧을 다음 소포를 기다리고 및 시작하고있다. 이전 임신을 동반하지만, 음, 음에 대해, 임신의 처음 7 개월, 하이퍼의 상태를 경험 한 적이있다. 나는이 약을 위해 확실히이다! 결과는 눈에 보이는, 내가 추천!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 B6의 또 다른 아날로그
널리 다른 전문 분야의 의사가 처방 한 가장 유명한 사이트 아날로그 마그네의 B6는 울트라 매기의 집합입니다. 구성 요소의 비율에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또 다른 방법은, 약물이, 일반적으로, 상기 조성물은 동일하다. 따라서, 마그네 B6는 (1 개) 정제 및 염산 피리독신 (비타민 B6) 5 ㎎ (는 Mg2 + 48 ㎎에 상응) 락트산 마그네슘 수화물 470 mg을 포함; 경구 투여를위한 1 개 앰플 마그네슘 락 테이트 디 하이드레이트 및 피리독신 염산염, (2 개) 정제 수신에 대응 한 앰플 m. E. 접수 함량 10 ㎎ (는 Mg2 + 100 ㎎에 상응) pidolate 1122 mg을 포함. 자연의 생활에서 하나의 캡슐은 마그네슘 산화물, 시트르산, 말산 등의 마그네슘 500 mg의 비타민 B6 (염산 피리독신) 5 ㎎을 포함한다. ### 약물은 아무 문제없이 중간 크기의 십대 제비를 캡슐화된다. 약물이 빠르게 흡수하고 잘 흡수되는 성분의 균형 잡힌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모든 신체 조직에 존재하는 필수 요소이며, 가장 대사 반응에 관여하는 세포의 정상적인 기능에 필수적이다. (300), 키 대사 효소를 활성화 뼈와 치아에 칼슘의 수준을 조절, 신경 세포의 전기적 활동을 규제를 통해 특히, 근육의 수축과 이완에 신경 자극의 전달의 조절에 참여하고있다. 본문에 마그네슘 결핍은 침해 다이어트 (다이어트) 또는 (증가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 스트레스, 임신, 이뇨제의 사용과) 마그네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6은 신경계의 대사 조절에 혈액 (마그네슘 흡수가 심지어로 50 % 이상 수신 경구 투여) 및 세포 내로의 침투로부터 마그네슘의 흡수를 향상 많은 대사 과정에 관여한다. 의 0.5 내지 0.7 밀리몰 / l의 혈청 중의 마그네슘 함유량은 상기 중간 마그네슘 결핍, 0.5 밀리몰 / L 이하 - 약 심한 결핍. 그것은 어떤 약물과 같이 주어진 컴플렉스 것을 기억하고에게 금기 (레보도파, 칼슘 제제, 테트라 사이클린과 특히) 다른 약물과 조합을 중단한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쁘지 않다.
나는 고혈압에 걸린 복잡한 치료법으로 추가 치료로서 어머니를 주문했다. 이 캡슐의 조성에서 구연산염 / 옥사이드 / 말산염의 비율이 제조사에 의해 명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희석 된 위액으로 산화 마그네슘을 생체 이용 가능하게 만들 수 있도록 공복으로 복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수신으로 인한 위장의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약리학에서 복잡한 2 주 동안 술을 마시면 야간 압력 점프가 사라졌습니다. 이 마그네슘의 지원이없는 동일한 정제는 그렇게 정확하게 압력을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매우 편리한 복용량 - 1 일 1 정, 아침에 마신 - 하루는 무료입니다 :)), 작은 정제는 쉽게 삼킬 것입니다.이 두 개의 통에 도스가 추가됩니다. 그리고 우리 엄마도 더 나은 수면을 취하 셨습니다. 마그네슘 권장, 내 의견에 대한 귀하의 반응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 리뷰 - 마그네슘 + 비타민 D3 = 원더 원더
마그네슘은 정상적인 근육과 신경 기능을 유지하고 심장 리듬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건강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고 뼈를 강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항상이 보충제를 섭취합니다. 마그네슘은 또한 혈당 수준을 조절하고 정상적인 혈압을 촉진하며 에너지 대사 및 단백질 합성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 D 부작용을 피하고 양분의 흡수를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마그네슘과 비타민 D를 함께 복용해야합니다. 영양소는 단독으로 작용하지 않으며, 비타민 D를 복용 할 때는 마그네슘과 비타민 D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D 만 복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비타민 D를 단독으로 복용하는 것만으로 비타민 D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삼키는 캡슐에 제공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B6와 혼합 된 형태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시트르산, 말산 잘 흡수 비타민 B6의 혼합 형태로 우수한 마그네슘. 좋은 복용량에있는이 마그네슘 - 1 캡슐 마그네슘 500 mg의 포함, 그래서 당신이 미네랄의 일상 요구 사항을 만회하기 위해 하루 취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족은 근육 경련, 고혈압, 부정맥, 편두통 등 다양한 불쾌 증상에 의해 결정될 수있다. 나는 정기적으로 가능한 한 마그네슘을 복용 시작 후, 나는 자주 두통, 마그네슘, 칼슘 보충 등의 증상이 매우 빠르게 사라 후, 종료 및 다리에 경련이 있었다 편두통 있었다. 그리고 오랜만에 다시 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몸에 매우 필요한 미네랄이다. 아날로그 약국 옵션 마그네 B6,하지만 훨씬 더 수익성이 더 나은 작업입니다. 홈은 하루에 한 캡슐 500 mg의 마그네슘이다 정확한 용량을 가지고.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한 달 이상을 절단, 변화 없음. 조용 모발, 피부, 정상 상태에서 못되지. 약국 마그네슘 B6 훨씬 더. 더는 주문되지 않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확실히 좋아했다.
기분이 나아진 것 같아요. 나는 모든 것을 더 침착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이 마그네슘으로 잘못 정렬하면 휴대가 훨씬 쉬워 지므로 더 주문할 것입니다. 총), 저녁에 칼슘을 마 십니다. 모든 건강 .ASK 0 6 3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내 신경에 대처
직장에서 막힘 자체는 생각했다. 나는 잠을 잃어버린 신경과 산만하게되었다. 1과 2 분의 1 개월 음료, 나는 즉시 개선을 느꼈다고 말할 수있다. 건강의 일반적인 상태가 개선으로 수면 정상, 더 이상 히스테리, 개선 기분과 일반으로 돌아왔다. 효율성을 증가, 뇌는 말 그대로 내가 숫자와 함께 작동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 나를 위해,)) 위치로 떨어졌다. 나는 비타민 B.에 동의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나는 처음으로, 훌륭한 구성 :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이 없습니다. 10 일이 지나고 다리 경련이 빨리 끝나고 손톱이 철분이되었습니다. 나는 식사와 함께 점심 시간에 1 정을 1 번 복용한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 년간의 사용 후 보호
나는 임신 중에이 마그네슘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부작용 / 반응이 없었습니다. 그와는 반대로 임신 기간 중 실수로 며칠을 놓친 경우, 마그네슘이 며칠 동안 술을 마시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할 때까지 그 이유를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 그리고 곧 아들은 4 세이며 나는 여전히 마그네슘에 앉아 있습니다. 그것을 복용의 이점은 평생 동안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다시 실험을하고 중단하기로 결정한 후 4 일이 지나자 질문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무엇이 너무 화가 났습니까? :))) 그리고 그녀는 내가 전에 반 회전에서 시작하고 5 년 동안 나와 함께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래서 저에게이 마그네슘 작품은 훌륭하고 가격은 즐겁습니다. 추신 : 여전히 열심히 내 머리카락을 씻어 시작, 나는 마그네슘 섭취의 종료 또는 가을에 연결할지 여부를 모르겠어요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 B6
많은 (!) 그녀가 좋아 tetushki-의 요청 국내 aptekah.Brala 유사한 제품보다 저렴 신경계를 지원하기 위해 매일 필요. ))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나의 이모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마그네슘효능 마그네슘피로회복 마그네슘불면증 마그네슘눈떨림 아이허브 마그네슘보충제 아이허브마그네슘영양제 마그네슘영양제추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