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Nature's Bounty, 라즈베리향 여성용 젤리형 멀티비타민 80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e's Bounty, 라즈베리향 여성용 젤리형 멀티비타민 80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Bounty, 라즈베리향 여성용 젤리형 멀티비타민 80정


제품 가격:₩7,81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회 제공량당 콜라겐 50mg 함유
  • 에너지와 면역, 뼈 건강 지원
  • 여성의 건강을 위한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10개 이상의 주요 영양소 함유
  • 천연 색소 및 향료
  • 품질 보증
  • 시험기관 테스트 완료
  • 음식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도움

아름다움은 안으로부터 시작됩니다

Nature's Bounty는 건강과 아름다움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50년 이상의 고품질 비타민 제조 경험과 20년 이상의 미용 사업 경험은, 과학으로 제조되고, 최상의 순수한 원료로 만들어 져...모든 Nature's Bounty 제품에 대한 귀하의 신뢰를 보장합니다.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시작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개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5 명
총 탄수화물 3g 1%**
총 당류 2 g ***
2 g 첨가 당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 % **
비타민 A (레티 닐 아세테이트로서) 750 mcg 83 %
비타민 C (Ascorbic Acid) 30 mg 33 %
비타민 D (D3 콜레 칼시 페롤) 25 mcg (1,000 IU) 125 %
비타민 E (dl- 알파 토코 페릴 아세테이트로서) 13.5 mg 90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 2 mg 118 %
엽산 666 mcg DFE
(400 mcg 엽산)
167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9 mcg 375 %
Biotin (d-Biotin으로) 600 mcg 2,000 %
칼슘 (Dicalcium Phosphate) 100 mg 8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40 mcg 27 %
아연 (아연 시트르산) 2.5 mg 23 %
콜라겐 50 mg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매일 2 알을 가급적이면 식사와 함께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옥수수 시럽, 설탕, 젤라틴, 천연 향료.

2 % 미만 함유 : 구연산, 펙틴, 식물성 주스 (색소), 식물성 기름 (야자 나무) (카르 나우 바 왁스 함유).

인공 향료도없고 인공 감미료도없고 방부제도없고 우유도없고 유당도없고 콩도없고 글루텐도없고 밀도없고 효모도없고 생선도 없다. 나트륨 프리.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쫄깃 쫄깃 물없이 먹을수 있어 좋아요
al***v 먹다가 이 제품이 비타민 D 함량이 조금더 높아 구입햇어요 맛은 달콤 새콤한 젤리 맛이에요.물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2번째 후기★★★★
다른 상품평처럼 맛있지 않습니다.
직접 먹어보니 다른 상품평처럼 맛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약을 잘 못 드시는 마미가 잘 드셔서 대 만족합니다 😘😘

3번째 후기★★★★★
마미에게 선물주는 바람에
엄마에게 선물로 주고 다시 구매하려 합니다. 먹어보고 후기를 올려야죵 ㅋ

4번째 후기★★★★★
맛있고 먹기편해요.
비타민이라 생각안하고 먹으니 좋네요.

5번째 후기★★★★★
맛굿
일단 맛있어서 좋음

6번째 후기★★★★★
쫄깃하고 매우 맛있음ㅎ
쫄깃 쫄깃 맛있음ㅎ진짜 과일젤리같음ㅎ

7번째 후기★★★★
만족합니다 맛도 기능도
주변분이 추천해주셨습니다 머리 얇은데 이 상품을 꾸준히 복용하면 좋아진다고 해서 사서 먹고 있는데, 확실히 좋은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8번째 후기★★★★
비타민 젤리
베리류가 여자한테 좋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일반비타민은 잊어버리고 안먹을때도 많은데 젤리류라 손이 자주 가는곳에 놔두면 입 심심할때 편히 먹게 되서 좋아요

9번째 후기★★★★★
맛있음
두통째 먹고있는데 사실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좋겠거니 합니다.. ㅎ 젤리형이라 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10번째 후기★★★★
쏘ㅆㅗ
쏘쏘 젤리 식감이 포동포동해서 애기 궁댕이 같움ㅋㅋㅋ 그런데 피로감은 여전한듯 ㅠㅠㅠ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벽한 피부와 작은 마이너스.
피부는 수신의 주 단순히 아름답다. 훨씬 더 빨리 작은 상처를 치유. 그것은 활기를 나타납니다. 아침에, 지금은 침대에서 얻을 훨씬 쉽습니다 ... 모든 위대한, 그렇지 않으면 하나 "하지만." 처음의 일환으로 옥수수 시럽이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미국에서 대부분의 유전자 옥수수를 수정 만들었다. 아이콘 중 하나를 항아리에 "GMO 프리". 그래서 결과를하는 일.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있다면, '예'를 클릭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별로 ...
기존의 인어는, 내가 좋아하지 않는 맛, 조성물은 내가 더 이상 그냥 씹어 먹는 비타민 무엇처럼, 그것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또한 너무 섹시하지 않다. 보통 나는 Reynbou Layt 녹색과 흰색 항아리에서 술! Kupilas 솔직히 콜라겐 50mg을)의 구성 내 평가는 선택의 여지 당신을 도움 경우는 사실, YES를 클릭하십시오! 고맙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달콤한!
내가 선택했을 때, 아마, 아름다운 병에서 그것을 가져 갔다. 나중에 비타민이 맛있다고 밝혀졌지만 그 구성은 어리 석다. 조성의 콜라겐은 사실 약간의 효과가 있었고, 효과는 완전히 다른 복용량으로 마셔야했다. 나는 진지하게 충분하거나 과량 (비오틴)을 권장하지 않는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미리 감사드립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뛰어난 맛과 맛있는 Hptin 일 내가 시간 안경 피부에 상당한 개선을 발견하고 내 키를 누릅니다 야신 유용한 혜택을 경우 손톱과 머리를 .. 내가 검토 해달라고 부탁 강한 두 번째 시간이 될 ... 것보다 더 충분하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결과는 제로 플러스 부작용입니다.
웬일인지 당신이이 비타민을 좋아했다면 - 리뷰를 읽기가 게으르지 마십시오. 극도의주의를 기울여 데이터 비타민을 구입할 때 알레르기 반응과 발진이 일어나기 쉬운 피부와 신체를 치료해야합니다. 3 개월 전, 비타민을 구입하고 마시는 것을 시작하면서, 얼굴은 끔찍한 물집과 작은 여드름으로갔습니다. 나는 우유와 꿀, 그리고 모든 것에 죄를 지었다. 이 비타민과 병행하여 마그네슘과 오메가 -3를 섭취했습니다. 얼굴에 부었을 때, 두려워하고 모든 마약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구입 후 3 개월이 지났습니다. 이 시간 동안, 실험, 제품 및 의약품 및 기타 제품의 거부 및 조합을 통해 알레르기의 원인은 이러한 비타민입니다. 머리카락 / 손톱 강화 등의 형태로 기대된다. - 불행히도 결과는 0입니다. 거미 자체는 달콤하고 건방진 냄새가납니다. 나는이 비타민을 정말로 추천하지 않는다, 나는 당신이주의 깊게 그들을 선택하기를 촉구한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새로운 형식은 여자에 대한 인기 비타민
나는이 회사, 비타민에 좋은 리뷰, 플러스 맛 척이 아주 '만나고'에 대해 들었다. 이 버전에서는 어떤 설탕, 그것이 나에게 중요하지가 있지만,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비타민 여자, 아름다움과 건강을주고있다. 자신의 "캔디"나는 한 번에 먹을 수 있지만, 그들은 거의 디저트 유지하려고 시도하지만,이 유용한! 시작에 불과을 가지고 있지만 전원은, 나머지는 시간이 지남에 볼 수 있습니다 증가하고 있으며, 리콜을 확인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에게 약을 탈 라트
그것은 분명 효과가있다 달콤한 비타민과 Alkwys의 양이 곡물 아산 씹는보다 더 강한입니다. BS 탈라트 나 큰 곡물 Saarh '제 핀치 NAM이 뻣뻣한 조식. 불행하게도 Makmmeltha Hasbb을 위해, 그리고 반드시 돼지 젤라틴 경우 나 때문이 아니라 동일한 유형 Albrand의 제 2 축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돼지 젤라틴 함유
나는 피부의 차이를 발견하고 그것이 돼지 젤라틴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 한 후 패키지를 완성했다. 젤라틴을 함유 한 두 번째 유형을 취한 후 주석을 보내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선물에 더 적합하다.
이 비타민은 여성을위한 것이고 달콤한 마멀레이드이기 때문에 매력을 느낍니다. 나는 전체 코스를 마셨고 특별한 효과를 느끼지 못했고, 머리카락과 손톱도 이전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대폭 증가 된 에너지! 나는 이른 아침에 자명종이없이 일어난다. 그것은 나에게는 드문 일이다. 비타민 고마워.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반복하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일본에서 팔고있는 구미에 가깝습니다. 치아에 달라 붙지 않는다. 여러 번 반복하고 있습니다. 두드러진 효과는 알 수 없지만. . 아메리칸 양념이 아니라 먹기 쉬운 곳을 좋아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용한
나는 어떤 문제, 달콤한 Mathasi 비타민 맛 MAVER 무엇 사운드 제품 유니폼을받은 그 또는 출생 ,, 내 평가는 Adgto을 도왔다 경우 예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맛있고 부드럽고 달콤한 멜 melk.kushat 그들이 즐거움입니다. 나는 겨울에 나는 내 머리를 오르기 시작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구입했다. 나는 모든 비타민과 오메가 3 오메가 3 및 hairworm 감소 2 회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머리 아프게 중지
맛있는 인어! 일주일을 차 3. 아주 맛있는 간식을. 난 당신보다 더 먹고 싶어. 효과는 더 많은 에너지 -stalo입니다. 수면 충분한 시간이 충분하지 때 전에 6, 8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요리사로 수신
나는이 병의 3 분의 2의 총 구입, 요리사, 요리, 또한 단지, ​​단지 병을 멀리 던질 수있는 다른 여름을 위해 구입하지 않는 병을 찢어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Pobochka
비타민 지옥 두통에 처음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지어 아주 "일하는"비타민
냄새와 비타민 천연 라스베리의 맛, 그들을 타고 쉽고 즐겁게. 그것은 중요하고 매일 복용량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복용 2 주 후 어딘가에, 나는 절대적으로 회색 머리카락에서 다소 어둡게 색이 입혀진 언더 코트가 예기치 않게 "쏜"것을 발견했습니다. 깨진 겨울 손톱이 현저하게 강화되면, 나는 확실히 더 살 것입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돼지 젤라틴 함유!
나는 돼지 젤라틴이 제조 업체에 물어보고 확인한 제품을 알아 차 렸습니다. 같은 회사의 모든 잇몸에는 동일한 제품이 들어 있으며, 구입 한 제품에 불행히도 발견되었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Khrban
우리는 Khrban 도착과 함께 그를 이길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Vitaminka
사탕 같은 맛. 그 중 특수 효과는 기대하지 않았다,하지만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피부가 조금 더 나은했다처럼을 클릭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좋은 비타민. 맛과 형태는 열매의 형태로 씹는 마멀레이드와 비슷합니다. 내가 받아 들였을 때, 나는 기분이 좋았다! 더 주문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