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California Gold Nutrition, 여성용 종합 비타민 거미, 젤라틴 없음, 글루텐 없음, 유기농 혼합 베리와 과일 향, 90개입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여성용 종합 비타민 거미, 젤라틴 없음, 글루텐 없음, 유기농 혼합 베리와 과일 향, 90개입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여성용 종합 비타민 거미, 젤라틴 없음, 글루텐 없음, 유기농 혼합 베리와 과일 향, 90개입


제품 가격:₩14,85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여성용 종합 비타민 거미, 젤라틴 없음, 글루텐 없음
  • 여성의 필수 영양을 지원하기 위해 제조*
  • 혼합 베리와 과일 향으로 훌륳한 맛
  • 미 농무부(USDA)의 유기농 맛과 색
  • 방부제, 인공향 및 색소, 감미료 없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 거미 90개
  • 유전자 변형 성분(GMO)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제 3기관이 검증한 우수 제조 관리 (cGMP) 인증 시설
  • 100% 골드 보장

여성을 위한 독특한 필요 영양소가 있습니다. 식사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할 수 없는 단점을 종합 비타민으로 보충할 수 있습니다.* 여성용 종합 비타민 거미는 적혈구 형성을 위한 엽산과 칼슘, 뼈 건강을 지원하는 비타민 D, 면역 체계를 위한 아연, 지방과 탄수화물 대사를 지원하는 판토테산, 갑상샘을 지원하는 요오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젤라틴과 글루텐이 없습니다. 여성용 종합 비타민 거미는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해주며 맛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의 여성용 종합 비타민 거미는 미국에서 제조되며 모든 질적 양적 품질 관리 기준을 충족시키거나 뛰어넘습니다: 성분 분석표

iHerb 블로그 게시물: 거미 비타민 – 어린이용만이 아닙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gummies (약 12 그램)
컨테이너 당 서빙 : 30의 서빙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35 세
총 탄수화물 5 g 삼%*
총 당류 6 g
첨가 된 당분 6g 포함 12 % *
비타민 A (레티 닐 팔미 테이트) 450 mcg 5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30 mg 33 %
비타민 D (에르고 칼시 페롤) 40 mcg 20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acetate) 15 mg 100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16 mg 10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로) 1.7 mg 100 %
엽산 (엽산처럼) 400 mcg DFE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7.2 mcg 300 %
비오틴 40 mcg 133 %
Panthothenic Acid (칼슘 d-panthothenate로) 5 mg 100 %
요오드 (요오드 칼륨으로서) 37.5 mcg 25 %
크롬 (크롬 picolinate와 같은) 35 mcg 10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식사와 상관없이 거미 3개를 드세요. 또는 의사의 지시사항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타피오카 시럽, 유기 지팡이 설탕, 펙틴, 유기 레몬 주스 농축액, 나트륨 구연산염, 유기농 풍미, 색상 추가 (유기 블랙 당근 주스 농축액, 유기농 마키 베리 주스 농축액), 유기 해바라기 기름, 카나 우바 왁스.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또는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 또는 성분을 함유 한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있는 제 3 자, 감사 및 등록 된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맛없음
구미가 푸석푸석한 느낌이랄까? 맛도 없고

2번째 후기★★
그냥 딱 보통 맛. 기대하진 마세요.
패키지가 혼잡스러워서 다른 곳에 둬도 딱 보여서 좋아요. 90개라서 많을 줄 알았는데 하루 3개씩 섭취하다보니 금방 줄더라고요. 불편했던 부분은 꼭 말씀드리고 싶어요. 가끔 먹다가 기포가 차있는 상태에서 굳은 구미를 발견하면 기분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괜찮겠지, 하고 넘기긴 했는데 계속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맛은 이게 베리 맛인가? 하고 갸웃했습니다. 한천가루 넣은 느낌의 딱딱하지도 물렁하지도 않은 식감이었습니다. 2개째까지는 그냥 먹을 만한데 3개째 딱 먹으면 약 맛 비스무리했습니다. 그래도 구미이다 보니 알약형보다는 손이 자주 가는 비타민입니다. 보통 시중에 파는 젤리 생각하고 구매하면 실망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효과는 그닥 입니다. 체험으로 한번 정도는 괜찮습니다.

3번째 후기★★★★★
잘 산 것 같아요
알약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4번째 후기★★★★
양갱식감이네요
단거 먹고싶어서 주문해봤어요 양갱식감이라 살짝 실망했는데 먹다보니까 익숙해지네요 이거 먹고 아침에 일어나는게 조금 덜 힘들어진거같아요 저는.잘 받는거같아요 많이파세요^^

5번째 후기★★★★★
여성용 종합 비타민 구미젤타입
간식 먹듯이 자주먹게 생겼어요 존득하니 금방한알 뚝딱 ㆍㅎ 위장약하신분들께 추천드림

6번째 후기
너무 달아요
너무 달아서 못먹겠어요ㅜㅜ 구미 사이즈도 크고 3개씩 먹어야 하니 곤욕입니다 안먹고 방치하게 되네요 속상해요

7번째 후기★★★★
맛있네요 굿
맛있고 속쓰림 위장장애 없어요 (타제품은 배가아팟거든요)

8번째 후기★★★★★
저한테는 딱 좋아요
상품평에 냄새가 별로라는 내용을 봤는데 저는 딱히 그런 느낌은 안 들었고 군것질하는 젤리같아서 부담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이런 거 잘 안 챙겨먹었는데 이제는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건너뛰지 않고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만족합니다. 효과는 조금 더 지켜볼게요^3

9번째 후기★★★
맛이 별로..
이에 달라붙고 양갱느낌의 젤리네요

10번째 후기★★★★
커요
생각보다 젤리 크기가 커서 당황ㅋ 근데 약먹는거 같지않고 젤리 먹는거 같아서 좋아요ㅋ 근데 완젼 젤리맛은 아니니 뭔가 잘 손이 안가긴합니다

11번째 후기★★★★★
ㄱㆍㅅ굿
ㄱㅜㅅ굿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피부가 빛납니다! 내 피부가 밝아졌습니다.
저는 유치원 선생님이고 적어도 학교 첫 5 주간은 먹을 시간이 없습니다! 나는 이것 1 병을 주문했고, 거의 끝났어, 나는 건강한 / 정크 푸드, 커피 만 먹지 않고있다. 그러나 나의 피부는 빛을 발하고있다. 나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참고 : 나는 채식주의 자이고 또한 B12를 일주일에 두 번받습니다. 이 제품은 너무 달다, 나는 달콤한 맛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비타민을 위해 그것을 먹는다.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예를 누릅니다. 나는 선생이고 적어도 연구 시작과 감각의 처음 5 주간을 먹을 시간이없고 건강하고 건강에 해로운 것은 먹지 않지만 커피는 먹지만 피부는 밝다. 이 비타민을 생각해보십시오. 매우 맛있지 만 혜택으로 만 복용 참고 : 저는 채식주의 자 100 %이며 일주일에 두 번 비타민 B12를 섭취합니다. Rivio Soo가 좋다면 예.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은별로 없습니다.
재산에 따르면, 나는 아직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오래 받아 들일 수 없다. 그러나 나는 그 맛을 좋아하지 않았다. 큰, 당신은 바닥에 도착해야하고, 설탕과 이상한 맛을 내부에, 당신은 물을 많이 마셔야합니다. 이 "마멀레이드"의 뒷맛을 느낄 때보 다 태블릿 형태로 마시고 잊는 것이 더 쉽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퍼 비타민
아주 맛있는. 건강 상태가 좋아졌습니다. 위장이 민감하고 위염이 있지만 투여 후 위장에는 불쾌감이 없습니다. 유일한 것은, 난 그냥 물을 마시고 싶어 :)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권장.
비타민은 좋습니다! 그녀는 월경하기 1 주일 전에 술을 마셨다. 나는 심한 고통에서 고통받으며, 나는 우연의 일치 또는 정말로 마술을 알지 못합니다. 나는 두 번째 달을 보게 될 것이다. 똑같다면, 마술적인 비타민이다. 정보를 얻으려면 44 세입니다. 나는 추천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으응
너무 맛있게 않을지도 ... f ^ _ ^; 제법 맛이 나뉜다 맛과 식감 때문에, 시험 삼아 사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코스 파는 보조 식품 계의 구미에서는 1 일 3 마리에서 1 개월 분있어이 가격이므로 좋은 편 아닌가? 그렇지만 굉장히 피부의 상태가 좋아졌다 든가는 없기 때문에, 기분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복은 내가 없음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테스트, 젤리 맛있는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맛있는, 최적이지만, 달콤한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달콤한!
달콤한! 그야말로 해외의 과자! 라는 느낌의 맛. 일본의 과일 맛 젤리를 상상 먹으면 맛있게 없다고 느낄지도? ! 먹을 수 없을 정도로 맛이 아니라 익숙해지면 신경이 쓰이지 같은 것. 우선 1 병 시도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슈퍼 심지어 어린이를위한
맛있는. 꼬마들도 4 년간부터 줄 수 있습니다.)

10번째 후기★★
맛없음
구미가 푸석푸석한 느낌이랄까? 맛도 없고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살아있는 교체
나는 그들을 데려 갔다. 왜냐하면 나는 살아 있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들을 좋아했다. 그들은 맛있어, 달콤했다. 나는 앞으로 그들을 데려 갈 것이다. 그러나 나는 Elive를 더 좋아한다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너지의 폭발
우수한 비타민, 아니 알레르기, 달콤한; 강도와 서지가 강하게 나타나고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하루에 1 탭 허용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감미롭고 맛있게 나는 내가 사용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결과를 알아 챘다.하지만 필요한 식단을 내 자신에게 필요한 방식으로 열어 라. 3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웅장 함
그것을 맛보십시오 그리고 그것에서 모든 비타민은 열심히 삼키는 환약보다 낫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굵은 젤리 이상한 식감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비타민 엑스과 좋네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다른 회사의 비슷한 비타민을 맛과 질감으로 더 좋아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더 이상 가져 가지 않을 것이다.
리뷰를 읽었을 때, 나는 그들이 달콤했다는 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샀습니다. 그들은 달콤하지 않았고, 몹시 괴롭습니다. 나는 거의 마시지 않는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추천, 조류 부대, 졸음 없음
아주 좋아. 아침에 마시는 것이 좋으며, 에너지가 많이 들고, 가을에는 매우 졸음이 없습니다. 편리하게 씹을 수있는 형태의 약은 복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추천한다. 알레르기 없음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좋은 비타민, 좋은 화장, 맛있는, 건강.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알약
유용한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