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21st Century, 원 데일리, 여성용, 100 타블렛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21st Century, 원 데일리, 여성용, 100 타블렛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원 데일리, 여성용, 100 타블렛


제품 가격:₩4,35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특별 포뮬러
  • 멀티비타민 멀티미네랄 보충제
  • 활성 성분들을 여성용 One-A-Day 비타민과 비교해 보세요
  • 실험실 테스트 완료 - 품질보장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아세테이트 및 20 % 베타 카로틴) 2,500 IU 50 %
비타민 C (Ascorbic Acid) 60 mg 100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0 IU 250 %
비타민 E (dl-alpha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22.5 IU 75 %
비타민 K (Phytonadione로) 25 mg 31 %
티아민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 1.5 mg 100 %
리보플라빈 1.7 mg 100 %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20 mg 10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2 mg 100 %
엽산 400 mcg 1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6 mcg 100 %
비오틴 300 mcg 100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염) 10 mg 100 %
칼슘 (탄산 칼슘으로서) 500 mg 50 %
철 (푸마르산 철) 18 mg 100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150 mcg 100 %
아연 (산화 아연) 15 mg 100 %
셀레늄 (셀렌 산 나트륨 (염분)) 20 mcg 29 %
구리 (구리 황산염) 2 mg 100 %
망간 (망간 황산염으로서) 2 mg 100 %
크롬 (염화 크롬) 120 mcg 100 %
일일 가치 (DV).

제품 사용법

As a dietary supplement, take one (1) tablet daily after any meal or as directed by a healthcare provider. Do not exceed recommended dosage. Individual results may vary.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llulose, magnesium oxide, starch, polyvinyl alcohol, stearic acid, croscarmellose sodium, titanium dioxide, silicon dioxide, PEG, talc, magnesium stearate, artificial colors (FD&C yellow #5, FD&C yellow #6, FD&C blue #2 carmine).

No added sugar, yeast, preservatives or artificial flavor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 선물용으로 짱짱맨
저렴한데 100알이나 들어있어서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한테 선물하기 좋은 것 같다. 그런 사람들한테 얼ㄹㄹㄹㄹㄹㄹㄹ롸이브 같은 거 선물하기 아깝잖아요? 그럴 거면 선물하지 말라고 하실 분들도 계실 텐데, 그러기엔 제가 정이 많은 사람이라는 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그렇다고 그런 사람들한테까지 얼ㄹㄹ롸이브 선물하기엔 제가 돈이가 없숴요.

2번째 후기★★★★
너무 싸서 고민했는데 괜찮은 제품!
가격이 너무 싸서 괜찮은건지 이상하진 않을지 고민했는데 오천원도 안하는 가격이니 한번 사보자 하고 주문했어요. 제 나이가 아직 20대 중반이고 비싼 비타민제품 먹을필요가 없을거 같아서 가격부담없이 간단한 멀티비타민제로 먹기 좋을거 같아 사봤는데 요고요고 생각보다 훨 괜찮은거 같아요. 멀티비타민 복용하고 효과를 몸으로 느끼기는 어려우니 뭐라 평가하긴 그런데... 그전에 커클랜드 멀티비타민 먹었던거랑 이거랑 별반 다른거 못 느끼겠더라구요. 커클랜드는 표면이 꺼끌꺼끌(?)하고 색도 회색빛에 향도 사료냄새(?)같은 먹을때마다 멀티비타민 특유의 역한 향이 많이 나서 먹을때 마다 좀 꺼려졌는데 이 제품은 색상도 오렌지빛 도는 노란색이고, 표면도 코팅한듯 매끈한느낌에 향도 덜나서 먹을때 역한게 없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 생각도 있고요, 나이 지긋하신 어른들께 선물하기엔 무리가 있겠지만 가까운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선물하기에도 괜찮을거 같아서 조만간 다른거 주문할떄 선물용으로도 구매 할 예정이에요.

3번째 후기★★★★★
이거 먹고부터 빈혈과 안녕했어요
국산 종합영양제 먹고선 거기들은 철분때문에 변비오고 몸도 무겁고 참 불편했었는데 여기 21st 영양제 먹고선 화장실도 잘가고 악성 빈혈도 없어지고 한끼만 굶어도 오던 저혈당 증상도 사라졌어요. 값 싼 영양제지만 효과 제대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이 생각보다 큰데 부드러워서 잘 넘어가요. 재구매 예약임- 3-

4번째 후기★★★★
가격대비 괜찮음
약에 민감한 사람들은 다른 약 먹는 편이... 난 이약만 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서 밥먹고 바로 먹어야 했음..ㅜㅜ 빈속에 먹었다가는 nausea가 심하게 생겨서 반나절 고생..ㅠㅠ 가격대비 괜찮지만.. 속이 울렁거려서 이번에 새로운걸로 바꿨다는, 아무래도 내 위가 말썽인듯한데 여튼 side effect 때문에 조금 고생했었음 ㅠㅠ

5번째 후기★★★
영양제
두통인가 세통째 먹고있어요 후기 보니까 흡수안되는 성분들이 있다고 해서 다른 제품으로 갈아타고 싶은 맘이 굴뚝같지만 거지이기때문에 한동안은 계속 먹을것 같습니다

6번째 후기★★★★★
저렴한데 정말 괜찮아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괜찮아요 다른 비타민 제품들처럼 2~3정 먹어야하는게 아니라 하나로 끝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성분도 완벽하고 여성용 비타민으로 정말 추천드립니당!

7번째 후기★★★★★
가격대비 GOOD*^^*
센츄리사 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비해 품질이 우수합니다~ CGMP라 믿음이 갑니다!

8번째 후기★★★★★
가격이 엄청 저렴하네요~
가격이 엄청 저렴하네요~

9번째 후기★★★★★
저렴한 가격에 성분도 굿~!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별 다섯개 드립니다! 다른 제품과 성분을 비교해도 매우 만족스러워요 타제품은 하루에 2~3알씩 먹어야하는 반면, 이 제품은 하루에 한알만 먹고 성분도 알차요! 너무 좋아서 재주문했습니다^^

10번째 후기★★★★
진짜 크긴 엄청 크네요 ^^;;ㅎㅎ
상품평에 크다고 해서 얼마나 크겠어했는데 진짜 커요~ 근데 워낙 큰 캡슐약도 잘먹어서 큰 문제는 없네용 이 정도 가격에 100 타블렛이면 뭐 끝내주네용

11번째 후기★★★
잘 모르겠음 정말루
잘 모르겠음 그런데 왜 이것만 먹음 토할것 같은 기분이 드는지 미스테리

12번째 후기★★
빈 속에 드시지 마세요
후기중에 빈 속에 먹지 말라는 것을 봤어요. 위가 건강한 편이 아니라, 요거트로 대충 먹고 이 영양제를 먹었는데 좀 미식거리더라구요 간단한 식사가 아니라, 제대로 된 식사를 한 후에 드셔야지 미식거리지 않을거에요. 또 철분이 있어서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제대로 보지 않고 구매한 탓이죠

13번째 후기★★★★★
가성비
선물 받은 사람이 가격대비 성분이 좋다고 하네요~

14번째 후기
ㅅㅗㄱㅆㅡㄹㅕㅇㅛ
아이허브에서만 매번 타자가 이상하게 쳐지네용 아침을 거르거나 가볍게 먹는편인데 비타민 먹으면 속이 너무 쓰려요 먹은지 몇분만에 입에 계속 침고이고 속이 아파요 싸서 샀더니 향도 구리고 속이너무 메슥거려요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넘 커서 무서워서 아직 안 못 먹고 있습니다
사실은 이미 먹고 있던 다른 종합비타민이 있는데 아직 그게 안 떨어져서요 다 먹으면 이어서 먹으려고 한 통 샀는데 일단 뚜껑 열고 씰을 벗긴 순간 알약 크기가 넘나 압도적으로 커서 담주부터 먹을 건데 좀 걱정 됩니다 싸서 기냥 샀는데 나중에 생각나서 성분 확인하니 dl-alpha tocopherol이네요 어머니 것은 잘 보고 천연으로 주문해드렸습니다 다음에는 잘 보고 제 것도 d-alpha tocopherol 사야겠습니다

16번째 후기★★★★★
돈없는 학생들에겐 이만한 제품 없죠
수험생활중에 기력딸린다는걸 많이 느꼈는데 하루 한알씩 꼬박꼬박 먹으니 그런 기분은 가셨습니다. 생리통도 꽤 줄어들었구요. 얼뭐시기같은 고가의 제품에 헉하신 학생분들은 이거 꼭 사서 식후 바로 드세요. 끝내주는 효과는 없지만 몸의 느낌이 다를겁니다.

17번째 후기★★★★★
不错
선물용으로 최고입니다.

18번째 후기★★★★★
건강해지는 기분
저렴한 가격에 하루 한알 종합비타민을 챙겨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남/녀/50+ 종류가 나눠져서 더 좋습니다. 알은 좀 크지만 반으로 똑 뿌러지게 선이 있어요. 무모한 도전은 치우고 맨날 반으로 뽀개먹습니다.

19번째 후기
완전 비추에요 ㅠㅠ
절대 권하지 않아요 . 지금까지 먹었던 최악의 영양제 ㅜㅜ 갑자기 먹고 나서 이주정도 지나니까 엄청 어지럽고 머리가 빙빙돌아서 계속 뭐가 문제지 하다가 바뀐건 이것밖에 없어서 이거 끊었더니 어지럼증 사라졌어요 괜히 싼거라고 후기보고 괜찮을거라고 샀다가 몇알 먹지도 못하고 날렸네요 ... 권하지 않습니다 진짜로 저 아이허브 진짜 애용하고 지금까지 나쁜 글 한번도 달아본적 없는데 이것만은 사신다면 말리고 싶네요 진짜로

20번째 후기★★★★★
2주정도 꾸준히 복용중..
20대 초반 여대생이구요. 메이커 제품에 가격도 저렴해서 시험삼아 한번 사봤어요. 긴타원형의 알약인데 크기가 좀 커요, 가로 길이가 2cm 정도 되는 듯... 저는 옛날부터 약을 많이 먹어와서 그냥저냥 괜찮았는데 알약 잘 못 삼키시는 분은 반 잘라 드셔야 될 것 같아요. 효과랄건 딱히 못본거같은데 비타민제는 장기복용해야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저같은 젊은 사람들이 먹기엔 괜찮은 것 같아서 별 다섯개드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좋은 구성은 좋은 가격입니다. 피부가 건조 해지다. 나는 그것이 비타민에 대한 신용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클릭하면 어렵지 않지만 기쁘게 생각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입니다!
사회 월 지역, 정말 개선 건강과 전반적인 톤. 이전에는 큰 어려움과 함께, 그는 아침에 부분에 자신을 올려, 지금 문제가 사라 졌어요. 은행 (100)는 vitaminok 옅은 복숭아 색 냄새하지 않는, 그래서 그것은 확실히 몇 달에 충분한 것입니다. 물이 처음으로 전자에서 멀리 있기 때문에 세척 아래로 또는 케 피어 또는 요구르트 꿀꺽 꿀꺽가, 제비 때문에 예, 크기는 정말 너무 큽니다. 나는 고도에서 가격 대비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클릭하십시오 코멘트«예», 그리고 당신이 내 페이지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___의 구매 내 다른 리뷰와 함께 사귀어합니다. 모든 최고의 건강!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저렴한 가격에 비타민 - 미네랄
아주 싼 여성을위한 우수한 비타민 미네랄 복합체! 일반적으로, 브랜드 "(21)는"모든 그들은 좋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는 친구와 친척에게 선물을하기 위해 여성과 남성이 비타민이 있습니다. 그의 가족에 나는 더 큰 볼륨을 가지고. 내가 적극적으로 스포츠에 갈 때, 나는 그런 옵티 - 여성으로, 풍부한 조성물과 비타민을. 비타민, 아무 냄새 부드러운 오렌지 색상이없는, 정제, 삼키기 쉬운 좋은하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의 RDA의 100 %입니다. 단지 1 태블릿 하루 중!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되었다 ..if 일상적인 사용을위한 아주 좋은 공식은 ... 다음«예»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에게 건강!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선물 저렴한 비타민,
솔직히, 나 자신이 더 비싼 비타민을 마시고, 그들은 동료와 먼 친척의 선물에 걸릴. 왜 그들? 그들은 좋은 팀을 가지고 있지만, 허브 추출물, 유익한 박테리아, 효소 및 킬레이트 미네랄과 다른 것없이,하지만 그들은 페니 가치가있다! 그들의 비용은 우리가 고가로 판매되는 등 조성과 비타민을 약국에서 바로 슈퍼 비타민이다. 그냥 호기심의 조성물을 비교합니다. 대런 비타민을 마시는 사람들은 기뻐하고 응용 프로그램에 긍정적 인 영향을 축하합니다. 결국, 일반적으로 비타민이 나라의 절반은 자발적으로, 술 비용을 절감하고, 여기에 아무데도 당신이 마실 필요가 갈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발표 비타민이 - 국민의 건강에 기여하고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예", 나는 기뻐할 것입니다 하단을 클릭하십시오. iHerb에서 귀하의 구매와 당신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저렴한 비타민 - 비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될 수있다!?
그냥 패키지를 마무리하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주문, 나는 생각했다 - 갑자기, 그들은 비난하지 않습니다 - 확실히 사용의 첫날 적극적이었다 여드름보다 피하 여드름을 vylazit 한 거의에서, 나는 비타민 음료를 계속하면서 결정 .... 악화되지 않습니다. 매일, 모든 여드름은 증가한다. 나는 적극적으로 지금 피부 podkozhniki 오래 걸리지하지 않을 치료 중단 탈선, 술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당신이 피부 자체는 문제 경향이있는 경우 마찬가지로, 내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비타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시 구입하지 않을까요
아니 좋은 품질 멀티. 이유 : (. 예를 들어, B12 (시아 노 코발라민) Mangesium (산화) 아연 (산화)) 비타민의 대부분은 가장 흡수 형태에없는 이러한 모든 형태는 매우 흡수되지 않습니다. 다른 종합 비타민을 찾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격과 품질
롱 구성과 가격을 집어 들었다. 이 약으로 인해 조성물에 선정되었다 : 의사는 다른 단지에있는 비타민의 부당 분노 투여로 저를 놀라게. 나는이 구조를봤을 때 그래서, 그것은 단지 그 다음 가격으로 보았다 최악을 기대하고있다. 그러나 나는 놀랐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가장 좋은 것은 아직 온라인으로 시도!
다른 품질과 비타민의 가격의 몇 팩을했다,이 긴 즐겨 찾기이 속성에 추가하여 별도의 칼슘과 비오틴을 추가하지 즐거운 pobochek 가격을! 칼슘 내가 데프 문제와 비오틴 그렇게까지 격렬하게 존재에 대한, 즉, 강렬 필요 Vitaminka 다른 브랜드는 통과하지 못한 머리와 피부를했다! 다음 가중치가, 다음 날 그들에게 여러 번 마시고, Y의 가격과는 확실히 내 검색의 측면 예배당이 아니다! 높은 다치게하지만, navsyaky 경우는 봄을 다른 패키지! prigolyatsya를 주문! 또한 전체 콜라겐 + 비오틴 + 칼슘 + 레시틴 모양과 함께 훌륭한 성공 쌍을 마시 !!!! 당신이 :-) 뭔가 유용한 podaluysto 손가락을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엄마를위한 비타민
이 비타민은 나를 다시 긴 nevysypany과 질병 후 회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정말 에너지의 파동을 느낍니다. 한 "하지만"- 비타민은 아주 큰, 그러나 그들은 쉽게 삼키는에 대한 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21 세기 건강 관리, 한 매일, 여성의, 100 정
좋은 비타민. 그것은 때문에 B12의 정렬됩니다. 매우 중요한 비타민! 과정 후, 나는 강한 효과가 발견되지 않고, 부서지기 쉬운 손톱이 다시 증가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비타민이 다음에 더 비싼 천연 재료로 선택합니다 결론 지었다. 이 회사의 비타민에 체류하는 경우, 나는 단지 매일 다이어트에 방해가되지 않는, 50 세 이상, 요오드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동일한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매일 순간에 지금 회사, 매일 속도가 체중 유지 보수 및 갑상선 도움이 될 것이다하는 1 캡슐 BAA 다시마에 동의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multivitaminki!
가격의 좋은 부분. 당신은 최소 일일 요구 사항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Nogotochki 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 당신이 버튼 "예"를 클릭하십시오 ukrepilis.Esli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내를위한 비타민.
그는 eschё.Esli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한 입증 주문, "아래를 클릭하세요 같은 시간에 같은 회사의 자신을 데리고 zhene.Stoyat 페니, 균형 잡힌 구성,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필요로하고 organizma.Otsenka 다섯 재충전 두 아이의 어머니위한 최고의 선택했다 YES ". /// 중요 : 상단 리뷰 그것을 클릭하면 내 프로필에 가서 당신은 정말 interesnogo.Spasibo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빠른 액션 비타민
직장에서 나는 오전 7시에 집을 나간다. 밤에 11시에 내려와 의식을 잃으려는 유일한 욕망으로 밤 11시에 올린다. 일정이 미쳤어. 나는 가을이 추위이기 때문에이 비타민을 주문했다. 나는 그 작곡에 만족했다. 비타민 D3는 다른 많은 복합체보다 일일 비율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나는 부족뿐만 아니라 문제가 과잉 공급을 일으키기 시작하고 이러한 말은 효과가 없다고 생각한다. 가격은 받아 들일 만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결국, 10 일간의 리셉션을 마친 후, 나는 살고 싶었다.))) 나는 잠깐 동안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더 일찍 9 시간 동안 좋은 수면을 취했고, 나는 깨 졌었다. 지금 그들은 심지어 생각에 참석하고, 일 후에 춤추지 않아야합니까? 영화에서? 카페에서? 아침에는 벽에 알람 시계를 깰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으로 몸이 지정된 시간에 깨어 나고, 직장이 아침부터 밤까지 하품하지 않고, 활발하게 집으로 돌아와 노래를 부릅니다! 매직, 그리고 정직하게. 나는 모두에게 추천한다! 그 결과는 생존 욕구가 없다는 문제가 실제로 비타민이 부족한 것이지 실패한 결혼 생활이 아니라면 신속하게 나타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나의 어머니에게 그에게 선물을 준
사무국은 나와 함께이 제품을 가지고 의료 검토 및 비타민의 내 사용 등을했고,이 캡슐의 내용에 대해 칭찬 어머니에게 줄 호스팅을 기반으로 나는 아직도 그것을 마시는 약을 마친 후 Qara 내용이 나에게 그것을 조언 할 때 실제로 Arajah 영국 의사 ,, 부탁 실제로 비용을 감소 ,,,, Ans By의를 모든 여성

15번째 후기★★★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 선물용으로 짱짱맨
저렴한데 100알이나 들어있어서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한테 선물하기 좋은 것 같다. 그런 사람들한테 얼ㄹㄹㄹㄹㄹㄹㄹ롸이브 같은 거 선물하기 아깝잖아요? 그럴 거면 선물하지 말라고 하실 분들도 계실 텐데, 그러기엔 제가 정이 많은 사람이라는 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그렇다고 그런 사람들한테까지 얼ㄹㄹ롸이브 선물하기엔 제가 돈이가 없숴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품질 비타민
2 주 비타민 음료 - 결과가 꽤 있습니다. 육개월에 정확히 충분한 :) 퓨 2 주 동안 비타민을 - 결과가 만족된다. 육개월에서, 충분한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적의 투여는, 상기 조성물이 좋은, 저렴한 비용의 가격은 하루에 1 정을 가지고
좋은 비타민, 혼란 유일한 - 비타민 A의 한 형태는 나머지 20 % 자연 - 합성. 콜레 칼시 페롤의 형태로 비타민 D - 모든 비타민의 100 % 매일 복용량 - D. 하루에 1 정, 하나의 정제에 필요한 마셔 비타민의 모든 종류의 올바른 형태입니다. 비타민 E의 형태는 좋다. 즉, 상기 조성물은 부자가 아니라 필수 비타민 가능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음에 내 의견을 버튼 "예"를 클릭하면, 유용하고, 너무 행복으로 밝혀졌다 경우 나는 기쁠 것이다. 이 제품의 실제 사진을보고 싶은 경우에, 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든 비버! 사진과 함께 * 리뷰 본인 계좌에서 찾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나는 약 한 달 동안이 비타민 음료. 릴랙스하는 상수 욕망과 asthenic 조건을 잃었다. 느낌은 전력이 증가하고 전반적인 톤은 높은이되었다. 그것은 분명히 도움이 날에 -이 복잡한을 할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Vitaminka
가격에 Vitaminka 좋아. 그것이 도움이 더 다른 더 비싼 종합 비타민보다 수 있지만 조성물. 기분 좋게 시작했다, 더 힘이 나타났다. 이전에는 항상 졸려, 지금 풍성한 느낌. 좋은 패스가 쉽게 물로 씻어 내려했지만 아무런 문제, 연하와 함께이 없습니다.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나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나는 비타민 두렵지 않아!
나는이 비타민, 매우 심각한 의심을 샀다. 이전에 한 번만 어떤 비타민을보고, 솔직히 그것은 악몽이었다. 오년 전에 비타민이 Perfectil을 dorogushchie 시간에 의해 구입 한 광고에 굴복. 광고 강한 손톱과 머리카락, 빛나는 피부를 약속하고 전반적인 상태를 개선. 그들은 풍성한 아침 식사 후 본 경우에도 나를 몹시 아픈 이들 비타민의 수신의 첫 날, 가장 끔찍한 일주일 모든 얼굴이 boljuchih 피하 여드름을 뿌려이었다. 일반적으로, 욕망은 앞으로 수년 동안 떨어져 구타 비타민을 마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타민을 마시 다시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B 비타민 하나는 매일 내가 원의 가격 및 국가에 매력을 한 후 나는 조심스럽게 복용량을 공부하고 (이 제품의 거의 모든 구성 요소의 일상 소비 속도에 해당)이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다시 한번 모든 것을 다시 검사, 마실 시작했다. 보라 보라! 소화 또는 일반 조건의 부분에 어떤 불편하지 않았다. 나는 뱃속에서 소화되지 않은 알약의 아무 의미가 없었다, 아픈 아니었다. 나는 회의는 개선의 일반적인 상태의 기대의 측면에서 설립되었다, 솔직히, 이미 그것에 대해 행복이었다. 하지만! 입원 10 일 이내에, 나는 갑자기 용기를 발견, 내가 직장에서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이되었다, 난 정말 개선 나타났습니다. 피부, 머리 (더 일상적인 케어 제품은 내가 변화하지 않았다) 반짝 거렸다 두꺼운되었다. 내가 아침에 비타민을 잊지 경우, 난 정말 쇠퇴의 힘을 느낍니다. 나는 매우 행복하고 내가 그들을 데리고 나갈 것입니다. 당신은 비타민과 건강과 몸을 백업하기로 결정한 경우 내가 생각하고 가능성 또는 의사와 상담 할 시간이 없다, 내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각 구성 요소 ≤ 100 % RDA 값에 의해 안내 말 도즈 비타민 (선택하지 2) 카페인과 구아라나와 비타민 자제 (I 비타민이 지원 수단이 될해야한다고 생각하지 흥분제) 당신이 비타민을 복용하여 편안하지 않은 경우 3) 돈을 후회하고 복용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몸에 관심을 지불합니다. 여성을위한 21 세기 건강 관리 한 일상에 내 평결 : + 부작용없는 + 생기와 좋은 분위기 감지 할 증가 + 정말 개선 피부색, 머리와 손톱의 조건 + 저렴한 가격 이상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