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오메가 3-6-9, 1300 mg, 120 소프트젤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Solgar, 오메가 3-6-9, 1300 mg, 120 소프트젤


제품 가격:₩31,44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생선, 아마, 보리지
  • 심장, 관절 & 피부 건강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이 포뮬러는 생선, 아마, 보리지 3가지 프리미엄 오일을 혼합하여 제공합니다. 오메가 3-6-9는 최적의 건강과 웰빙에 필요한 필수 지방산을 공급합니다. 오메가 3-6-9에는 EPA 및 DHA 오메가-3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어 심장, 관절 및 피부를 포함한 다양한 장기 및 시스템의 건강과 기능을 지원합니다. 수은 제거를 위해 분자 증류가 사용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40
총 지방 4 g 5 % **
포화 지방 0.5g 삼%**
다공성 지방 1 g ***
단일 불포화 지방 2.5 g ***
콜레스테롤 15 mg 5 %
오메가 3-6-9 제제 구성 성분 : 3.9 g (3900 mg) ***
생선 기름 1.3 g (1300 mg) ***
아마씨 오일 1.3 g (1300 mg) ***
보리 지 오일 1.3 g (1300 mg) ***
제공 :
알파 리놀렌산 (오메가 3) 585 mg ***
EP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
(오메가 3)
344 mg ***
DHA (docosahexaenoic acid) †
(오메가 3)
221 mg ***
리 놀레 익산 (오메가 6) 598 mg ***
감마 - 리놀렌산 (오메가 6) 247 mg ***
올레산 (오메가 9) 325 mg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에틸 에스테르로서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서, 하루 3 소프트젤을 가급적 식사와 함께 드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혼합 토코페롤. 물고기 (멸치, 고등어, 정어리)가 들어 있습니다.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안 먹으면 피로해지는 느낌
매끼마다 비타민, 오메가를 함께 먹고 있습니다.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기 보다는 안 먹으면 쉽게 피로해지는 느낌이에요. 오메가다 보니 먹고 나서 소화가 잘 안 될 때는 트름으로 생선냄새가 조금 나기도 합니다. 비린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민감하신 분들은 고민해보세요. 그치만 오메가 제품들 거의 다 그런 것 같아서.. 저는 잘 먹고 있습니다.

2번째 후기★★★
캡슐이 정말 크긴 크네요
그래도 몸에 좋을 거라 생각하고 먹업려고요 근데 캡슐 큰걸 세개 먹으려니 한번에는 무리데쓰

3번째 후기★★★★
나쁘지 않아요
한국에는 없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우리 식생활에서 이미 오메가 6 9는 많아서 오메가 3 단독으로만 들어간거 먹는게 더 좋을수 있다는 의견도 있어요. 근데 참고로 이제품은 감마리놀렌산이 들어 있어서 여자한테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두통은 먹어보려고 합니다.

4번째 후기★★★★
역시 솔가입니다.
오메가 3 특유의 문제점인 비린내나 그런것 전혀없고 알이 크긴 하지만 먹는데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성분도 좋을거라 믿고 먹고있어요~ 솔가는 믿음이갑니다.

5번째 후기★★★★
후ㄱㅣ
-약 크기가 커서 처음엔 먹을때 힘들었으나 입안에서 물을 어떻게 약을 어디에 둬야 잘 넘어가는지 파악하면 먹기 쉬움. -아직 약 효과는 잘 모르겠으나 가격도 그럭저럭 저렴하고 평이 좋아서 샀음

6번째 후기★★★
작아요 ㅠㅠ
용량 확인할 껄 엄청작네요. 유리병인데 안깨지고 잘 왔어요.

7번째 후기★★★★
어마어마한 크기 ㅋㅋ
알약이 커서 으악 했지만 잘 넘어가긴 했어요 ㅎㅎ 요즘 팔다리 저림 현상이 좀 있어서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원래 속이 좀 안 좋아서 이런 제품 먹으면 캡슐 녹았을 때 역류해 한 시간 정도는 고생하는데 아직 이 제품은 안 넘어오네요. 열심히 먹어볼게요

8번째 후기★★★★★
좋아요~
배송 나름 빠르고 좋아요~!

9번째 후기★★★
굉장히큼
알이굉장히 큼 효과는 잘모르겟음

10번째 후기★★★★★
짱이야
넘 감사히 잘 먹고있어요 저렴 하게 좋은 상품구매해서~~좋아요

11번째 후기★★★★★
항상 구매하는 제품
꾸준히 먹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12번째 후기★★★★★
놀라운 효과!!
정말 효과가 놀랍습니다. 제 옆에 있는 동료에게 추천했는데 그 다음날 결혼을 한다는군요! 먹고 나면 매력이 플러스!

13번째 후기★★★★
용량 큰걸 사봤습니다.
생각보다 캡슐이 크네요. 다른 영양제랑 같이 안먹고 한알씩 먹으면 부담은 없을겁니다.

14번째 후기★★★
생선냄새가 좀 있어요
먹으면 비린 냄새가 좀 올라오네요... 효과는 있겠죠?

15번째 후기★★★★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확실히 국내에서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한거 같습니다.

16번째 후기★★★★
혈관질환 예방을 위해.
혈관질환 가족력이 있어 꾸준히 복용중.

17번째 후기★★★★
굿
엄마에게 선물!!!굿이녔음 가격대 비해 만족

18번째 후기★★★★★
너무좋네요
요번 배송은 좀 늦었지만 제품은 너무좋네요

19번째 후기★★★★★
할머니가 드시는거라서 주기적으로 구매합니다
할머니가 드시는거라서 주기적으로 구매합니다

20번째 후기★★★★
괜찮지만
알약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목넘길때 조심해야 해요. 아직 효과는 모르겠는데 브랜드 믿고 구입했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하지만 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두 하나의 오메가에서 - 복잡한 아주 멋진입니다. 그러나! 오메가 6.9은 몸에서 합성하고 무엇보다, 우리는 누구에게 얻을! 우리의 식단에 충분하다 식물성 기름. 오메가 6.9로 보충하는 것은 쓸모뿐만 아니라 유해한뿐만 아니라. 오메가 6의 과도한 소비는 심장에 부담을! 그래서 복잡한 비싸지 만 필요하지 않습니다. 돈을 위해 더 나은 몸에서 합성되지 않는 단지 오메가 3를 촬영합니다. 오메가 3의 비율 : 쉽게 사용할 수 신선한 생선 (수명주의)와 국가에서 관찰 4 : 오메가 6 일해야한다. 오메가 3의 비율 : 오메가 6와 1시 20분 우리에! 그래서이 복잡한을, 1 ​​개월의 기간 동안 순수 오메가 3, 하루 1-2g의 음료를 복용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두를위한 것은 아닙니다!
지방산의 효과에 관해서는 대단히 많이 알려져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올바른 균형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압니다. 오메가 3 산보다 오메가 6의 다중 유병률 (특히, 다중 유병률)이 관찰되지 않으면 심혈관 질환을 유발할 염증 과정이 증가합니다. 현대 영양의 특징은 오메가 3의 심각한 부족을 초래합니다. 오메가 6과 9에 대해서는 언급 할 수 없습니다. 해바라기 기름 (오메가 6)과 올리브유 (오메가 9)를 충분히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식물성 지방을 사용하는 것에 자신을 엄격히 제한하지 않으면이 보충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메가 3 솔로로 들르십시오! 이 산 복합체는 누구에게 적합합니까? 린 다이어트에 앉아 있거나 식물성 오일을 원칙적으로 섭취하지 않는 경우이 첨가제를 선택하십시오. 나는 엄격한식이 요법을하는 동안 그것을 사용했는데, 나는 머리카락에 비친 지방의 부족이 어떻게 오메가 3로 바뀌 었는지 알아 차렸습니다. 나는 4를 내기했습니다! 제품에 대한 클레임은 없지만 제조사는 좋은 방법으로 리셉션이 판매중인 제품이므로 누구에게, 어떤 경우에는 리셉션을 표시 했어야합니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 확실히 가치!
프로필 반 항아리 ( "항아리"언어는 전화를 설정하지 않음). 2 주 후에 이제 손톱이 건강하게 보이는 (겨울은 매우 부서지기 쉬운 일부 "생명"했다 후) 손톱 모양의 외관을 개선하는 방법 주목! 헤어 그냥 "감사합니다"라고; [정보라고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가을 덜되었다"하지만 정확히 빛 그리고 탄성이 등장! 어떤 문제가있는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모든 좋은 쇼핑에 감사하고!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3-6-9는 - 균형 거기, 효과있다!
모두 좋은 하루! .. 이것은 신경과 비타민 결핍입니다 등반 머리카락, 손톱, 각질 제거, 피부 여드름 : 비타민 결핍이 소요 때 나는 봄의 과정을 샀다. 또한, 규정을 준수하는 사람들은, 어떤 속하는 오메가 3-6-9하기 위해, 지방에서도 "유용한"자신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사용 : 내부 캡슐이 공기로부터 격리되고, 그리고 그것을 가지고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내용이 산화되지 않는다. 준비는 오메가의 전체 단지를 포함, 그는 다른 옵션 중 가장 균형 잡힌 (가장 비록 최대 용량)입니다. 경우 캔으로부터 검출 광을 수신 비린내. 그것은 엄격하게 식사 후에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응은 특히 건강에 해로운 소화 기관에, 당신이받을 때마다 "외부 호흡"의 형태 일 수있다. 비타민 자신의 나머지 부분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진 결과 : 나는 미세 구조의 본질을 절단하도록 강요하고 있지만 손톱 이상, 각질 제거. 나는 긴 손톱 성장할 수 있었고, 심지어 "상쾌한"젤 바니시 및 기타 제품 사용을 중단. 그런데이 결과는 사용의 첫 달 동안 많은 신속성을 보였다. 작은 드롭 될 Volosy-. T 전자 "Vitaminka은"좋은 지방, 공급하기 때문에 필요하고 모낭의 부족을 보상한다. 재성장 된 모발의 구조를 변경하지 않은,하지만 그들은 이미 죽은, 왜 기다립니다. 그러나 부드러운 질감으로 머리를 성장. 새로운 머리, 동화처럼) 표시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의 오래된 존재, 존재를 기쁘게! 두피 앉지 않았다! 무엇도 긍정적이다. 그래서 모든 것을 배우고 적절한 시간에했다. 그것은 litsa- 피부가 좋았다. 일반적으로,이 작은 여드름이 있지만, 데이터 캡슐을 수신 할 때 모든 갔다. T 전자는 정규화 zhirootdelenie. 결과에 만족 itogam-에 따르면. 안정적인 결과에 대한 정책을 6 개월마다 계속하는 것이 필요하다. 결과는! 내가 사용합니다. 뭔가 좋은 읽을 경우, 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년 이상 - 내 동생의 선택 만!
Solgar 많은 정보 것은 필요하지 않다 대답 - 매우 높은 품질을 - 그것을 시도 할 필요가있다. 프리미엄 클래스입니다. 자매에서 - 정규화 거의 무통 기간, 개선 된 모발 상태가된다. 그는 여성의 일 동안의 비만 hevom 간주합니다.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YES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속어 - 최고의 비타민! 오메가 3-6-9는 올바른 비율이므로, 모든 것이 동화됩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할인을 제공합니다 - 프로모션 코드 필드에 afu 90을 입력하고 기쁨을 위해 사용하십시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틱하십시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매우 중요한 요소!
이 캡슐에서 필수 지방산 오메가 3,6,9 organizme.Priobresti,이 회사는, 전송 vyshe.Banochka 무게, steklyannaya.Poradovala 포장, 1,5raza, vrach.V 도시는 어디에도 없었다 인터넷 가격 조언 원하는 경우 banku.Dazhe, 날카로운 냄새없이 대형 아이가 삼킬 수 없다는 것을 알 약 net.Edinstvenny 결함 캡슐 후 더 불쾌한 뒷맛을 (항아리에 코를 찌를 경우에만 냄새가 없음), doroge.Kapsuly 큰에서 이길 어려울 것이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온 가족을위한 고품질의 오메가 복합
매우 고품질 오메가 복잡한 농도 및 제조 안정성. 아니 비린내없는 맛. 피부에 대한 면역 시스템, 좋은 메모리와 - 우리는 지속적으로 온 가족을 마신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오메가!
나는 리뷰를 작성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나는이 제품에 대해 쓸 가치가있다 생각합니다. 그녀의 남편을 위해 구입, 그는 신경성했다. 그는 전체 은행을 1- 프로필과 정말 도움이되었습니다. Solgar 브랜드를 가지고 왜 의심의 여지가 있었다. 나 자신이 전문가 및 시장에서 제품의 품질을 이해합니다. 물론 가격이 높은이 있지만,이 약은 가치가있다. "오메가 3-6-9"다른 브랜드를했다,하지만 도움이되지 않았다. 그것은이 "오메가 3-6-9가"우리를 도와이며, 사실 남편 5 년이 질병을 앓고있다. 남편 행복. 변화는 매우 중요한 존재한다. 또한이 제품을 취할 것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저 사용 가능!
너무 많은 사이트 단지 3-6-9에 표현되지, 그것은 우리 여성을위한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오랫동안 구성을 비교하고 다른 기업의 비율은, Solgar는 선택했다 - 충분한 돈을 위해 가장 강력한 구조! 플러스 탄탄한 회사는 물고기와 따뜻한 바다에서 훨씬 더 건강한 물고기 깊은 차가운 바다의 사용의 품질을 검사합니다. 나는 마른 손으로 고통 추운 계절 동안 몇 년 동안, 혈액에 지속적으로 피부를 금하지만, 밝혀, 나는 생선 기름을 마시고 있었다! 그는 저를 저장! 피부는 더 이상 건조, 실크처럼 부드러운 손입니다! 이 겨울, 난에 대한 모든 고통을 잊었다! 오메가 3 교대 사회 교육 과정 (Solgar에서도!)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나
이는 피부와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나는 여드름을 제거. 피부는 더 atovaya되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큰 캡슐
이러한 소프트 젤의 엄청난 크기를 정당화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래서는 자신의 유용성이다. 구성과 품질이 아주 좋은 것입니다하지만 내가 할 수없는, 즉 하루에 3 번을 삼키는 생각했다. 삼 ...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요!
DHA 및 EPA - 우리 몸에 매일 필요한 필수 지방산 (유익한 효과는 매우 광범위하며 지방 연소 증가, 지방 축적 감소, 염증 감소, 우울증 감소, 기분 안정 및 심혈관 질환 위험 감소 등을 포함합니다. 및 혈전). 나는 이것이이 제품의 구매에 대한 설득력있는 주장이라고 생각한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형 캡슐
또한, 캡슐의 크기가 매우 큰로서 삼 어렵다. 그러나 자체는 아주 좋은 도구는 금이 발 뒤꿈치를 치유하기 시작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의 가장 복잡한
나는 마법의 효과를 만들어 말 그대로 복잡했다. 첫째, 피부, 손톱과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고, 둘째, 표준화 된 사이클은 이제 모든 시계와 처음 2 일 동안 고통없이 그대로입니다. 셋째, 나는 지방 고기와 다른 vrednstey을 먹지 않는 것이 사실에도 불구하고, 높은 콜레스테롤의 성격을 가지고있다. 이 캡슐을 복용 2 개월 후, 나는 분석했다 - 콜레스테롤은 정상이었다! 자, 오메가 3 만의 섭취를 번갈아. 유일한 것은 캡슐 큰 것을, 당신은 하루에 3 개를 취할 필요가 있지만, 100 %의 가치. 검토 도움, 클릭하십시오, YES! 감사합니다! 내 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 쇼핑과 행운을 빕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캡슐 Solgar 오메가 3-6-9가 - 좋아하는 내 아내의 여동생을 취급합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정기적 고통없이.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오메가!
나는 심한 건성 피부의 약국에서 조언했다 Solgar에서 오메가 3-6-9 음료. 일주일이 약을 프로필, 내 피부는 덜 피곤, 그의 머리 분명 부드러운했다. 위장 내가 민감한 가지고 있지만 캡슐이 큰 것이 사실에도 불구하고, 삼키는 문제는,뿐만 아니라 냄새 또는 뒷맛으로,하지 않았다. 오메가는 지금 우리가 온 가족을 마시고, 집에 광고됩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경우, YES, 누르십시오. 사전에 감사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369
소프트 젤은 매우 큽니다. 이 소프트 젤 오메가 6의 비율은이 u는 매일 식사에서 오메가 6를 얻을에 대한 아주 쉽기 때문에 유, 오메가 6의 너무 많은 섭취가 있으면 건강에 좋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우 높다. 오메가 3 & 6 바람직한 비율은 4 : 1. 식사는 기름이 많은 고기를 포함 한 경우 (즉, 옥수수 기름, 대두유), 순수 오메가 3 소프트 젤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olgar 오메가 3-6-9
나는 61god. 남편과 나는 처음 병을. 결과에 매우 행복, 피부가 눈에 띄게 개선하고 신경 어떻게 든 조용한 강. 나는 다시 명령했다. 나는 좋습니다. 대부분의 필요한 보충!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의 지속적인 음식 보충 교재
나는 오랫동안 Solgar를 신뢰 해 왔으며 나는 우리 몸에 매우 유익한 효과가있는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 한이 식품 보충제를 자신있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오메가를 끊임없이 받아 들여 하루나 이틀 간 휴식을 취합니다. 나는 음식과 함께 가져 간다. 이 오메가는 피부 보습의 균형을 완벽하게 복원하고 피부, 손톱 및 머리카락의 건강을 유지합니다. 그리고 생선 기름은 세로토닌의 발달을 도와줍니다. 세로토닌은 좋은 기분과 행복의 호르몬입니다. :) 내 의견이 당신에게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 모두에게 건강!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