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Solgar, 오메가-3 EPA & DHA, 3중 강화, 950 mg, 100 소프트젤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Solgar, 오메가-3 EPA & DHA, 3중 강화, 950 mg, 100 소프트젤


제품 가격:₩35,27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부터
  • 심장 건강
  • 정제를 통해 수은 제거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유제품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오메가 3 950 mg은 냉수성 어류에서 추출한 천연 오메가 3 다가 불포화 지방 EPA 및 DHA가 함유되어 있으며, Solgar에서 가장 높은 농도입니다. 심혈관, 관절, 피부 건강을 지원합니다. 완벽한 수은 제거를 위해 분자 상태로 증류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5 명
총 지방 1.5 g 2 % **
콜레스테롤 5 mg 2 %
총 오메가 3 다 불포화 †
제공 :
EP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DHA (도코 사 헥사 엔 산)
950 mg

504 mg
378 mg
***

***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에틸 에스테르로서.

제품 사용법

성인이 식이 보조제로 먹을 때는 하루 두 번 소프트겔 한 개 씩 드십시오. 식사와 같이 먹거나 의사 약사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생선 기름,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천연 혼합 토코페롤.

물고기 (멸치, 청어, 고등어, 정어리)가 들어 있습니다.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병이 깨져서 왔습니다 ....
꾸준히 구매해서 먹고 있는 제품인데... 어쩐 일인지 이번 주문에서는 병이 깨져서 왔습니다 ... 살짝 금만 간 수준이라면 그냥 먹어도 될 것 같은데 완전 유리 조각이 깨져서 복용을 할 수가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진은 찍어두었습니다...

2번째 후기★★★★★
위 설명과 달리 하루에 1알씩 두번먹어야됩니다
Suggested Use As a dietary supplement for adults, take one (1) softgel twice daily, preferably with a meal, or as directed by a healthcare practitioner. 한글번역이 애매한거같네요 하루에 두번입니다~

3번째 후기★★★★
남편 건강용으로
챙겨주면 잘먹어요 효과는 본인은 잘 모르겠다는 데 잘먹음요~냉장고에 넣어놓고 하루한번에 2개먹어요 그래도 되는건가? ㅎㅎ

4번째 후기★★★★★
한국판매제품이량 성분이 똑같아요.
한국 솔가에서는 단 한제품 오메가쓰리만 판매하고 있는데 그 제품과 이름은 틀리나(맥스...) 성분은 똑같네요. 솔가가 지...보다 고급이라 지..회원임에도 갈아탔어요~

5번째 후기★★★★★
비싼만큼 좋겠져ㅛ?
아이허브에선 오메가중엔 비싼편에 속하는데 그만큼 좋겠죠? 그랬으면 좋겠네 ㅋㅋㅋ

6번째 후기★★★★★
안녕하세요
재입고 언제되나요?

7번째 후기★★
먹어보기도 전에 짜증
병이 아래가 깨져서 왔어요.. 조심스럽게 뚜껑을 열었으나 깨진 파편이 다 들러붙고 난리가 났네요.. 좀더 주의해서 포장해 주셔야 겠어요

8번째 후기★★★★★
하루 한번먹는걸로~
믿을수있는 브랜드 찾다보니 솔가 EPA함량도 높고 가격도 착하고.. 하루한번먹는게 무엇보다 좋네요

9번째 후기★★★★★
EPA&DHA 함량으로 최고
EPA&DHA 함량도 좋고 비교적 작은 물고기들로 만든 제품이라 좋아요.

10번째 후기
약이 깨져있음
약이 깨져있음

11번째 후기★★★★
비린맛 없는 오메가
오메가를 여러번 먹었는데 첨에는 비린맛때문에 싫다가 비린맛이 없으면 오메가가 맞나? 하는 의심이 드는거에요 ^^ 그런데 이건 첨에는 조금 나는듯 하다 금새 괜찮아 지더라구요. 좋아요

12번째 후기★★★★★
30대
30대 초반 여자예요 오메가 3 엄마만 사드리고 저는 먹지 않았었는데 이제 저도 꼭 챙겨 먹어야 하는 나이라네요.

13번째 후기
로열티크레딧을 60일만에 소멸시키는 아이허브만의 횡포
로열티크레딧을 60일만에 소멸시키는것은 횡포다!

14번째 후기★★★★
괜찮은듯
좀크긴하지만 먹을때 걸리지 않고 좋아요. 비린내 안난다고 해서 샀는데 조금 나요 조금

15번째 후기★★★★★
좋은 제품이지만, 캡슐끼리 잘 붙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만족 스럽습니다. 다만, 자주 캡슐들끼리 잘 들러붙어 있는데, 먹기전에 병을 툭툭 쳐주고 먹으면 되니까 그리 큰 불편은 아니에요

16번째 후기★★★★★
오메가
아이허브가 코스트코 보다 훨씬싸네요 ㅎㅎ 안 비려요!

17번째 후기★★★★
만족스러워요
두병째예요 함량도 높다고 해서 재구매했어요

18번째 후기★★★★
굿~
근데 소프트젤 한개 크기가 좀 부담스러워요~ 하지만 뭐 먹기전에는 좀 겁이 나지만 별 문제는 없어요~ 2개사서 선물했는데 좋아하시네요~!

19번째 후기★★★★★
중성지방 수치 관리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건강검진 결과 중성지방 수치가 꽤 높게 나와서 구매했는데 3개월 먹은 지금 중성지방 수치 정상으로 내려갔습니다. 거의 다 먹어서 재구매하려고 왔어요. 사실 이 솔가 제품이 오메가3 중에서도 가격이 있는 편인데, 정말 값어치를 하는 것 같습니다. 오메가3가 혈행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이 정도로 눈에 띄는 변화를 가져올 줄은 몰랐네요. 물론 이것만 챙겨먹은 것은 아니고, 식습관도 개선하고 꾸준히 운동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해요, 고지혈증 환자나 중성지방 수치 관리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20번째 후기★★★★★
솔가 화이팅
역시 오매가 3은 솔가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비용 효율적인 콘텐츠입니다.
생선 기름은 모든 필요합니다. 당신이 건조한 각질 피부, 우울증이있는 경우, 당신은 여전히 ​​20 개 판독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혈관의 탄력성을 위해, 증가 된 콜레스테롤, 피로, 성능을 향상시키고, 그들 때문에 오메가 지방이 뇌의 구조에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에 모든 혈관, ITD 있습니다하기 .Etoy 포장은 3 개월 이상 지속되며, 여기에는 전체 (!) 1 캡슐을 마실 필요가! 대신 오메가 3의 필요한 복용량을 마시는 매일이 3-4, 가장 편리한 solgar을 (오메가의 약 1 g을 하루에 걸릴 것을 권장합니다), 당신이 계산하는 경우, 그것은 경쟁의 모든보다 훨씬 저렴 밝혀졌습니다. 효과를 느낌과 우수한 품질,. 우울증은 신속하게 구제를 생각하면 사라지지 않지만, 짜증과 분노를 이동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콜레스테롤은 또한 응용 프로그램 2 개월 아, 네, solgar 내 리뷰가 있다면 청소 방법 덕분에, 약물이 우리의 바다 : 수확 예에서 물고기를 수집 무거운 금속 불순물에서 삭제되도록합니다 :) 분석을 확인 정상으로 돌아 온다 당신은 유용, 그것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에서 관절 염증 ...?
좋은 하루 vam..posle 오메가를받은 3 주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힘의 파동을 느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행복하다 ...하지만 내 염증이 어깨 관절의 2 주 ... 오메가에 결코 생각하지 않았다 후, 아빠는 아프게하는 동안 어깨 관절 ! 나는 손실에 있었고 금기와 오메가 3의 리뷰를 확인하기로 결정, 나는 즉시 복용 오메가를 중지 물론 염증이 관절을! 될 수 있습니다 오메가 -3 신체의 과잉이다, 즉 아주 강한 아빠 vospalenie..a 감소 용량을 가지고 .. 그것은 또한 발생하도록하는 것은 조심해야 자신에게 내 겸손 리뷰 감사 쉽습니다 ...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메가 나는 좋아
그래서,이 오메가에 관하여. 선택은, 때문에 첫째, 거기에 좋은 제조 하락, 둘째, 차가운 물 물고기에서 만든. 냉수 물고기이어야하며, 물고기 bryushek 또는 근육보다는 간 만든다 : 우리는 좋은 선택 알고 그리고 오메가를-이 몇 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간은 가장 유용한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사이트가 어떤 정보를 제공에 물론, 물고기의 어떤 부분을 찾기 위해, 제작 된이 오메가 수없는, 제조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주의 깊게 읽어하지 않았다. 음, 그냥 하나의 조건이 충족되는 것을 희망하자, 두 번째는 역시 할 수있다. 이제, 제품 자체에 관해서는, 나는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그래서 내가 소화에 문제가, 날 믿어, 그래서 나는 이것에 매우 민감 해요, 실제적으로 물고기 트림을 그것을 즐길하지 않습니다. 나는 캡슐의 크기에 만족하지 않았다 유일한 것은. 그들은 나에게 큰 그들이 소화하기가 매우 어려웠다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유리 병의 벽에 매우 젤라틴 스틱이있다. 이 캡슐을 실행할 시작했을 때, 나는 항상 적어도 하나 개의 떨어진 어떤 단단한 물체에 노크했다, 특히 눈에 띄는되었다. 이제,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간주한다. 사회 동시에 Q10, VIT와. E는 셀레늄, 그리고 Q10과 함께 오메가를 복용함으로써 비타민 C의 나는 나에게 1 년 이상 고문 부정맥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그냥 감사 레시틴과 오메가의 일반 수신에, 나는 이전에 그냥 날 유령이 자주 두통, 고통을 정지했다. 내 검토가 누군가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바랍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PA와 DHA의 우수한 용량
우수한 제품! 오메가 3 - 본문에 재현 부족 다양한 생화학 적 및 생리 학적 장애에 필요하지 않는 불포화 지방산의 그룹입니다. 오메가 -3 중요하다, 불포화 이들 모두 α 리놀렌산 (AL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EPA) 및 도코 사 헥사 엔 산 (DHA)를 포함한다. 신진 대사 속도의 증가 : 오메가 3 효과의 넓은 범위가 있습니다. 근육량의 성장을 촉진하고 지방을 감소시킨다. 이러한 체중 감소뿐만 아니라 대 질량 채용을 위해 사용될 수있다. 위장관의 식품 내용물의 진전을 느리게함으로써 인슐린 감수성을 증가. 이에 심혈관 질환, 혈전, 뇌졸중과 심장 발작의 위험을 감소, 혈압을 감소로 인해 낮은 점도 혈액 유동 학적 성질을 개선 하였다. 그것은 전체적인 톤을 발생시키고 체력을 증가시킨다. 뇌 기능을 향상 기분을 상승. 수질 지방에서 60 %로 구성되며, 특히 제대로 작동하려면 오메가 -3 지방산을 필요로한다.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만듭니다. 증가 체지방량의 위험을 만들지 않고 에너지의 건강한 소스. 고도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 3은 또한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필요합니다 : 중추 신경계의 기능 장애, 급성 뇌 순환 장애 후 정신적 에너지와 지적 기능, 만성 피로 상태, 재활의 수준의 감소와 함께; 심장 마비, 혈관 후 재활; 골수염, 골절, 영양 궤양; 자가 면역 질환; 사구체 신염; 임신; 피부 질환, 미용 프로그램, 암 및 많은 다른 사람의 예방. 즐거운 구매의 모든. PS 내 평가는 최종 제품 리뷰에서 예를 클릭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도움이되었다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상
나를 위해 최선의 전체 인터넷을 통해, 나는이를 선택, 아이를 계획! 생선 기름은 사람의 다이어트에 필요하고, 뇌의 단계에서 특히 중요하다. 그리고 나쁜 기분과 우울증. 가장 legkousvaevaemoy 양식에서만 생선에서 발견된다. 채식 오메가는 더 복잡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몸은 더 길고 더 이상 작동해야합니다. 미국에서 500mg의 러시아어 1g의 가이드 라인에 대한 일일 요금. $ 28.84에 : - + 간편한 용량 : 950 mg을 (일당) 1 (매우 편리 술에 취해 잊어) 회 + 성분의 수신 : 가격 = 백일 100 캡슐 : 추가 비타민, 쉘 젤라틴 + 볼륨이 포함되지 Iherb 모스크바 약국에서 2,370 페이지의 *에서 (* 50 정제는 1,185 페이지에서, 모스크바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Ayherb에 모스크바에 비해 여전히 저렴 +! 도 66 (p)의 현재 속도 ** : 루블로 변환하는 경우, 우수한 오메가 3 개월 당 약 600 루블이다. 남편과 나는 처음 은행을 마셨다. 솔직히, 처음 일에서 (오메가, 엽산 및 요오드 복용) - 효율성, 강도 및 분위기를! 그것은 행위 것으로 보인다. 순서가 다른 두 은행))) ---> 검토가 유용 경우 예, 감사를 클릭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조건 없음
나는 오메가 3로 주문을 받았다. 모든 캡슐이 한 힙에 함께 붙어 있었다. 사진을 어디로 보냅니 까? 그 (것)들을 얻는 것은 쓸모 없다, 나는 병을 끊어야하고 분쇄 ​​될 수없는 캡슐을 붙어 있던이 덩어리를 얻어야했다. 그림은 열에서 녹은 원시 만두와 거의 같습니다. 이 상품으로 무엇을해야합니까?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컴포지션 분석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오메가 -3!
부인과 의사 - 내분비 학자에게 권장되는식이 보조제입니다. 리뷰를 읽고 경쟁사를 신중하게 연구 한 결과, 나는 SOLGAR와 의사를 신뢰하면서 옳았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나는 두 번째 패키지를 주문할 것이지만 100 캡슐을 주문할 것이다. 가격은 매우 기쁘다. 약국에서 50 캡슐 -2000 루블. 여기가 훨씬 낮다. 귀하의 의견에 반하지 않는 한, 귀하의 "예"를 받게되어 기쁩니다 :)! 그리고 그런데, 아무 맛도 전혀 없다, 그것은 마실 것이 쉽다, 큰 캡슐 크기. 건강 해!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모든 여성을 추천합니다!
일년에 한 번, 같은 오메가 톱 방지 물고기는 일반적으로 겨울에, 술을 마시지 않는다. 최근 COCs의 얼굴에 나는 매달주기를 잃고 완전히 사라졌다. 제공 의사는 COC, 프로필 코스와 같은 사진의 폐지 후 돌아갑니다. 이미 화가,하지만 섹스는 오메가를 포함하여 지방의 vyrobatyvayutsya 호르몬 쓴 기사 내분비을 가로 질러왔다. 오메가 6는 일반적으로 모든 때문에 포함 된 식물성 지방에 먹고 있지만 오메가 3 동물 물고기의 지방에서뿐만 아니라 인위적으로 vykormleny 플랑크톤을 먹이로하고 그. 의사는 또한 하나의 캡슐은 1000mg의 오메가 3 즉 오메가 -3 어유 이상, 50 % 대해이어야하며 이는 EPA / DHA 산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일반적으로이 오메가는 모든 매개 변수에 적합하고 결과를 제공합니다. 자궁 내막의 3 주 성장 및 생리 시작 후!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지 않았다!
대신 Omega는 Magnelium을 훨씬 저렴하게했습니다! 어떻게 실수를 할 수 있습니까? 나는 그들을 반 달 동안 기다렸다! 의사는 비타민 D3와 함께 썼습니다. 몹시 실망한 첫 주문. 나는 더 이상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내 유료 비타민 만 보내십시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오메가
나는 여자 친구를 명령했다. 그녀는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에 지속적으로, 그리고 최근에 조심하지되었다. 우리는 인터넷 연구에서 발견이 기억 상실과 과도한 체중 감소를 연결 한))). 어떤 여자처럼 다이어트에 앉아, 체중 증가에 대해, 그녀는 듣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고도 불포화 지방산이 지방이 낮고 높은 슈퍼 생선 기름에, 행복하게 동의했다. 이 내 주이 개선되었으며, 가족과 친구들은 그들이 처음 언급되었다. 좋은 분위기, 활력. 달과 친구가 손톱이 강해지고, 피부가 더 나은, 그리고 직장에서 그녀가 모든 것을 빠르게 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래서 Solgar 증거 오메가 3의 효과를 생각합니다. 리뷰가 도움이 stavte이 "예",하시기 바랍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보충!
나는 온라인 IHERB 초보자를 해요. 나는 우연히 여기 와서는이 때문에 첨가제이다. 그것은 2 배 이상 비싼 우리 약국에서입니다. 나는 오메가 3 내분비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 아주 많이 Solgar 그녀를 선택했다, 그래서 신뢰합니다. 나는 거의 6 개월이 보충을. 나는 조용한 마을, 더 나은 잠을 덜 뻣뻣한 관절이되었다 말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도 향상 것으로 보인다. 나는 60 세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12번째 후기
병이 깨져서 왔습니다 ....
꾸준히 구매해서 먹고 있는 제품인데... 어쩐 일인지 이번 주문에서는 병이 깨져서 왔습니다 ... 살짝 금만 간 수준이라면 그냥 먹어도 될 것 같은데 완전 유리 조각이 깨져서 복용을 할 수가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진은 찍어두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오메가 3 아니야!
우리 몸에 가장 잘 흡수되지 않는 에틸 에스테르의 형태로 복용량 950의 오메가 3 솔가입니다. 트리글리 세라이드 (즉, 700 투약량의 오메가 3)의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명령했을 때, 나는 그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실제로,이 오메가는 피하, 아픈 부분을 일으켰습니다! 나는 조언하지 않는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싸지 만 유효
오메가 3는 세포막을 강화하는 역할을한다. 망막의 뇌 세포의 건강에 중요한 오메가 3 지방산의 영수증. 고도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이들의 정자 세포는 임신이 더 할 수 있습니다. 지방산에, 신체가 강해진다 인해, 면역력을 증가시킨다. 매우 중요한 산 오메가 3 심장 혈관 시스템의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정기적으로 다이어트 유용한 제품에 포함 사람들은 심장 질환과 혈관에서 덜 고통. 심각한 질병을 개발의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고혈압 환자의 건강 상태에 긍정적 인 변화를 말한다. 고혈압 위기 나 뇌졸중의 위험을 감소, 정상에 압력. 신경 증세하는 경향이 관심의 부족을 느끼고, 쉽게 우울증에 빠질 그 사람에 지방산과식이 요법을 풍부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산 오메가 3은 신경계, 관심과 메모리를 향상, 지구력을 향상, 스트레스를 싸움에 도움을 향상시킵니다. 불포화 오메가 -3 산 통증 감각을 제거하기 위해, 관절 질환 (예, 류마티스 관절염 또는 관절증) 일부 염증을 제거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산성은 일부 피부 문제의 의사 결정에 참여하고있다. 오메가 3 산 또 다른 유용한 산의 해로운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음이 관찰되었다. 음식은 오메가 -6 산의 신체로 공급되기 때문이다. 그것은 혈액 응고를 향상 피부를 강화,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산을 너무 많이 축적은 몸이 불규칙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산 오메가 -6 혈액 끈적하게하지만, 점착성이 너무 높은 정도는 혈전 형성을 실행할 수있다. 이것은 뇌졸중이나 심장 마비의 발전에 연결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본체 오메가 (6)의 부정적인 영향을 중화한다 오메가 -3의 충분한 양을 가져야한다. 그건 내가 오메가 3, 6, 9의 마약을하지 않는 이유, 내가 그들에게 아무런 이득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주석에 말씀에주의를 기울여야 할 필요가있다. 기록 된 생선 기름 (어유) 또는 대구 간유 (간유), 오메가 -3 함량이 낮은 경우는 오메가 3 필수 지방산의 내용을 작성하는 경우, 주로 비타민 A 및 D 거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높은, 그래서 더 사용합니다. 즉, 지방산의 950 ㎎, 그것을 농축시키고, 따라서, 단지 하나의 캡슐 일 - 오메가이 매우 좋은 용량이다. 저용량 오메가가 더 자주 마시해야하기 때문에 그래서, 높은 가격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리 지역에서 물고기가 만드는 작은, 그리고 지방산을 판매하기 때문에 오메가 음료 끊임없이 필요가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중 하나지만,
EPA 및 DHA 882 mg을 950mg으로, 이러한 평판 제조를 위해 모든 오메가의 총량을 나타내는 정면에서 고체가 아닌 경우 EPA와 DHA의 값 러시아 약국 체인과 비교하더라도 박스당 캡슐 소수, 60 마리의 약국 네트워크 - 2000 루블입니다. 지금 주문 음식으로 이동, 울트라 오메가 3, 500 EPA / 250 DHA 180 젤라틴 캡슐은 1,857.93 루블입니다., 품질도 우수하고, 오메가 그램의 측면에서 훨씬 저렴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니, 합성 생선 기름은 사용되지 않습니다
"Solgar에 따라, 합성 오메가 3가 사용된다"고 말했다 프랑스 (2011년 1월)에서 검토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나는 회사를 접촉과 생선 기름의 원인에 대해 구체적으로 물었다. 응답에 따르면, "생선은 오메가 3 950mg 제품에 멸치, 정어리와 고등어 있습니다 사용." 나는 Solgar에 대한 좋은 물건을 들었다, 이것은 생선 기름의 오메가 3의 매우 농축 소스입니다. 그리고 가격은 내가 몇 년 동안 사용하고 있지만 단지 신선도에 대한 자신의 테스트에 실패 컨슈머 리포트에서 읽어 봤는데 노르딕 원주민 궁극적 인 오메가보다 훨씬 적습니다. 나는 iHerb에서 Solgar의 오메가 -3의 여러 병을 더 이상 노르딕 원주민을 구입 및 정렬되지 않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azo7i
우수한 너무 ...뿐만 아니라 의사가 조언으로 회사가 매우 Sogar 영웅입니다 ... 대형 조식은 IIC 내 Biljiaz을 좋아 Alhabh..ma을 환급

18번째 후기★★★★★
위 설명과 달리 하루에 1알씩 두번먹어야됩니다
Suggested Use As a dietary supplement for adults, take one (1) softgel twice daily, preferably with a meal, or as directed by a healthcare practitioner. 한글번역이 애매한거같네요 하루에 두번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피부의 변형
이 제조업체의 오메가는 산부인과 의사의 조언을 받았습니다. 나는 한 달 동안 단지를 복용합니다. 2 주간 적용한 후 피부 상태에 매우 잘 영향을 미쳤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건강하고 밀도가 높으며 매끄 럽습니다. 이 오메가는 하루 종일 에너지를 위해 아침에 일어나기도합니다. 이전에는 피부에 뾰루지가 있었지만 이제는 그러한 것이 없습니다. 덜 매끄러운 콧방울 주름, 까마귀의 발도 부드럽고 입술이 건조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며 신체의 피부조차도 추가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피부색의 기초를 적용 할 필요가 없으며 피부가 좋아 보이며 피부를 망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벌써 더 큰 두 번째 항아리를 주문했다. 나는 모두에게 좋은 건강을 기원합니다. 내 의견이 도움이된다면 기쁠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물고기 4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그런 현상에서 고통을하지 마세요하지만 오메가를 복용 후 같은 뉘앙스가 있지만, 그것은 무서운 아니에요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유용
Solgar는 세계 최고의 회사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들의 품질을 확신합니다. 이미 오년은 자신의 제품을 마신다. 아주 행복. 그리고 오메가 3의 이점은, 나는 쓸 필요가 없다 생각합니다. 이 캡슐은 반드시 마시해야합니다. 모든 재료의 높은 농도가 있기 때문에이 캡슐은 최고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 쟌느 모스크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