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ordic Naturals, 얼티메이트 오메가, 레몬, 1,000 mg, 60 소프트젤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Nordic Naturals, 얼티메이트 오메가, 레몬, 1,000 mg,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28,86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한 심장
  • 두뇌 건강
  • 최적의 건강
  • 생선 젤라틴 소프트젤.
  • 오메가-3 1280 mg
  • 비-GMO 인증
  • 뛰어난 트리글리세리드 형태
  • 제 3 자 순도 검사 완료
  • 건강 보조 식품
  • 분자 증류 공정으로 제조
  • 순도 보증
  • 야생 포획
  • 순수
  • 비린내 없는 깨끗한 뒷맛
  • Friend of the Sea 인증- 지속가능성 인증

페스카타리안과 제한된 식단을 위한 생선 젤라틴의 부드러운 젤 안에 담긴 고농축 오메가 -3.

생선 젤라틴 소프트 젤에 담긴 미국 판매 #1 위의 오메가 -3*는, 페스카타리안과 제한된 식단에 이상적입니다.  집중된 수준의 오메가 -3를 함유한 얼티메이트 오메가 - 3는 면역 기능을 최적화하고 심장과 뇌의 건강을 지원하며 관절 이동성을 촉진합니다.

Nordic Naturals 피시오일의 각 생산 단위는 중금속을 포함한 환경 독소에 대해 제 3자 기관의 인증 실험실의 검사를 거쳤습니다. 함유된 모든 피시 오일은 트리글리세리드 형태로 되어있으며 순도와 신선도 측면에서 가장 엄격한 국제 기준을 능가합니다.

Nordic Naturals가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었습니다.

  • Nordic Naturals 오메가 -3 피시 오일 - 우리의 해양 건강에 헌신합니다
  • 규제된 어획 • 유인어획 방지 • 서식지 보호
  • 생물 연료 사용 • 낭비 제로 - 노르웨이의 Nordic Naturals의 피시 오일 가공
  • 분자 증류 - 불순물 & 환경 독소 (수은, PCBs, & 다이옥신과 같은 중금속 등) 제거.
  • 무산소 제조 - 캘리포니아의 Nordic Naturals Manufacturing에서 최첨단 액체 병입과 캡슐화가 완료되었습니다.

*SPINS 검색 데이터를 기반.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개의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가치 **
칼로리 20
지방의 칼로리 20
총 지방 2 g 삼%
포화 지방 0.1 g 1%
트랜스 지방 0 g
총 오메가 -3 1280 mg
EPA (Eicosapentaenoic Acid) 650 mg
DHA (Docosahexaenoic Acid) 450 mg
다른 Oemga-3s 180 mg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1 회 섭취시 5mg 이하의 콜레스테롤.

제품 사용법

하루 2피시 젤을 음식과 함께 드시거나, 전문의료인 또는 약사의 지시대로 드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 된 심해 어유 (멸치 및 정어리 유래), 연질 젤 캡슐 (틸라피아, 글리세린, 물, 천연 레몬 맛의 생선 젤라틴), d 알파 토코페롤, 천연 레몬 맛, 로즈마리 추출물 (자연 방부제).

글루텐, 우유 유도체 또는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없음.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이상해요...
분명히 상품설명 성분표시에는 Vitamin E (d-alpha tocopherol) 30iu 이라고 적혀있는거 보고 샀는데 병에 성분함량표에는 Vitamin E가 안 적혀있어요.. 일부러 비싸도 Vitamin E 들어있는거 골라산건데

2번째 후기
여름은 비추
5월중순에 구입했는데 더워서일까?? 오메가3 3통 다 하나가 되어서옴 떼지지도 않고... 다 버림 ㅠㅠ

3번째 후기★★★★★
생선 젤라틴이라 좋네요
통관이 가능한 생선젤라틴 제품이구요. 레몬향이 강해서 트림할 때 레몬냄새만 올라와서 좋네요.

4번째 후기★★★★★
비싸도 매일 먹을예정
나우푸드꺼 먹다가 체감되는거 몰랐는데 확실히 노르딕꺼 먹으니 효과가 느껴지네요. 가격차이가 그냥 나는게 아닌듯 ㅎㅎ 하루 2000미리 이상 섭취중

5번째 후기★★★★★
아버지 이거 드시는데, 좋아하십니다.
우선 오메가-3의 함량이 마음에 듭니다. 다른 제품보다 훨씬 많이 들었네요. 레몬 향이라 먹기에도 부담없지 않나 싶습니다.

6번째 후기★★★★★
두번째구매
냉장고 넣어놓고 하루에 한번씩 먹고 있습니다. 오메가3는 계속 이걸로 먹을 생각입니다.

7번째 후기★★★
양이 작아요
레몬향에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은 긍정적이나 양이 작아요...

8번째 후기★★★
혈관개선
수족냉증이 있어서 추천받아 주문했어요 열심히 먹어봐야겠어요

9번째 후기★★★
비린내안나요
비린내 안나고 소화 잘 되는거 같아요

10번째 후기★★★★★
여기꺼 상품이 좋아서 삼
오메가 쓰리 먹어야해서 걍 먹음

11번째 후기★★★★
좋아요
좋아요

12번째 후기★★★★★
다시구매하거 싶음 아이입니다
비링내 대신 레먼 향이 올라와서 역하지 않고 좋아용!

13번째 후기★★★★★
얼티미트 오메가3
꾸준히 주문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레몬향이 약간 비누냄새 같아서 놀랐는데 지금은 익숙합니다 120개 들이도 주문할 수 있게되면 좋겠어요.

14번째 후기★★★★★
재구매템
계속 재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레몬향이라서 제일 만족스러워요 용량도 적당한거 같아서 나중에 또 구매할거에요

15번째 후기★★★★
추처ㄴ
두통째에요 좋아요~~~

16번째 후기★★★★★
비린트림 안올라와서 좋다
속트림 올라와도 레몬향 올라와서 부담이 적다

17번째 후기★★★★★
져아여
레몬맛 못잃ㅇ

18번째 후기★★★★★
조아료 ㅋㅋ
좋아욜ㅋㅋㅋ

19번째 후기★★★★
좋아요
생각보다 캡슐이 커서 놀라긴했지만 비린내 안나고 좋은거 같아요^^

20번째 후기★★★★★
아버지 복용중이세요
심장이 약하신 아버지 복용중이예요 아직까진 큰 효과가 있는건 아니지만 나쁜것도 없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품질의 제품!
나는 나의 딸 (2 년)이 캡슐을 가져 가라. 나는 그녀 숟가락 압착. 아이 냄새가 모든 물고기에 있지 않기 때문에, 기품 먹고,하지만 즐거운 레몬 향기! 생선 기름의 이점에 대해, 우리는 어린 시절부터 알고있다. 고도 불포화 지방산 (PUFA)의 오메가 -3 - 따라서 보관하는, 비타민 A와 더불어, D가 E 젤라틴 캡슐 제품을 저하시키지 않고 공기와 산화 접촉으로부터 보호 제품의 조성물의 가장 중요한 포함되어있다 여전히 냉장 될 필요가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세포막 결합 조직 및 신경 섬유의 수초를 생성의 생성에 기여하고 insulinoustoychivosti 당뇨병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이 지방산은 심혈관 질환의 발생을 예방, 나쁜 콜레스테롤의 양을 감소시켜 동맥 경화증의 위험을 감소, 염증을 감소, 혈전증, 심장에 유익한 효과를 감소 몸 전체 좋은 영양 조직을 촉진, 혈액 순환을 향상시킵니다. 더 많은 유용한 생선 기름? 1) 생선 기름은 포화 지방을 태워하는 데 도움이, 그래서 비만과의 싸움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그것은 종종 결핵, 구루병, 빈혈, 야맹증에 대한 처방된다 3) 보호 및 전립선 암의 경우; 4) 혈압 수치를 안정화하는 데 도움이; 5) 부인과 고통스러운 월경을 위해 생선 기름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 출산시 합병증; 6) 생선 기름은 비만, 당뇨병, 골다공증, 건선, 운동 장애 코디 규정. 유용하고 흥미 나의 검토가 있었다면, "확인"을 클릭하면 그것을 지원하십시오! 당신은 어려운하지 :-), 나는 행복하다! 사전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2번째 후기
이상해요...
분명히 상품설명 성분표시에는 Vitamin E (d-alpha tocopherol) 30iu 이라고 적혀있는거 보고 샀는데 병에 성분함량표에는 Vitamin E가 안 적혀있어요.. 일부러 비싸도 Vitamin E 들어있는거 골라산건데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순수 오메가
iHerb에서 가장 순수한 Omega. 나는 항상 그것을 주문하고 그것을 항상 마 십니다. 특히 얼어서 얼지 않도록 겨울에는 피부가 서리와 배터리의 뜨거운 공기로 고통을 겪지 않도록 - 오메가 -3는 단순히 없어서는 안되며 완벽합니다.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 :)를 클릭하고 내 페이지로 이동, 나는 많은 흥미로운 리뷰와 할인 :)

4번째 후기
여름은 비추
5월중순에 구입했는데 더워서일까?? 오메가3 3통 다 하나가 되어서옴 떼지지도 않고... 다 버림 ㅠㅠ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식이 보조제
가혹한 구성, 신뢰할 수있는 제작자, 즐거운 맛. 자신을위한 회사 노르딕 naturalis의 생선 기름, 나는 실수로 선택하지 않았다, 첫째,이 생산자는 bioadditives의 시장에서 가장 큰 중 하나이며 어유의 생산을 전문으로. 둘째, 강물의 내용을 조사하는 것은이 제조업체입니다. z 독소, 기타 위험 및 결과는 네트워크에 노출됩니다. 그러므로 조금 비싸지 만 믿을 만하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 나를 믿어 라.
나는 수 많은 연구를하지 않고 제품을 구매하지 않으며이 회사는 정말 훌륭합니다. 그들은 물고기 기름의 가장 순수한 형태가 있습니다. 독소에 특히 민감하면이 브랜드를 적극 추천합니다. 자신이나 해독하려고하는 사람들에 대해 Google을 읽거나 블로그를 읽는다면이 생선 기름 브랜드가 많이 등장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맛은별로 좋지 않다. 나는 캡슐 형태로 맛볼 수 없다. 나는 또한 액체 비 캡슐 형태를 사용했고 그것은 거의 물고기가 아예 없다. 내가 무엇이든 바꿀 수 있다면 그것은 가격이 될 것입니다. 귀하의 필요에 따라 때때로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합니다.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7번째 후기★★★★★
생선 젤라틴이라 좋네요
통관이 가능한 생선젤라틴 제품이구요. 레몬향이 강해서 트림할 때 레몬냄새만 올라와서 좋네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왔어.
다른 제조 업체의 경우 오메가는 측면에 매우 아프므로이 부분이 없습니다. 불쾌한 트림이없고 캡슐을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선 기름이 포함 된 가장 비 쇠고기
정말 어떤 쇠고기 젤라틴을 포함하지 않는 좋은 생선 기름을 발견 할 필요가 소에서 유래 아무것도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않습니다. 노르딕 원주민 궁극적 인 오메가는 환상적인 물건입니다. 더 이상 삐걱 거리는 크로스 핏에서 무릎없고, 내가 최근에 실행 매우 우울 도착까지이 내 기분에 영향을 얼마나 실현되지 않았다. 오랜 시간 동안이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더 큰 병에왔다면 좋은 것입니다! (120) 또는 (240)는 좋은 것입니다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상승 된 트리글리 세라이드로 내려 놔!
남편은 같은 회사의 액체 버전보다 캡슐을 더 좋아했기 때문에 분출은 적었지만 캡슐은 매우 큽니다. 남편의 영향에서 HDL과 LDL의 지수는 보이지 않지만 트리글리세리드는 감소합니다 (혈액 검사로 판단). 게다가, 그들은이 제품이 매우 자연스럽고 세련된 제품이라고 쓰고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비싸도 매일 먹을예정
나우푸드꺼 먹다가 체감되는거 몰랐는데 확실히 노르딕꺼 먹으니 효과가 느껴지네요. 가격차이가 그냥 나는게 아닌듯 ㅎㅎ 하루 2000미리 이상 섭취중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최고의, 가장 순수하고 가장 효과적인 오메가. 나는 계속해서 마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생선 기름
노르딕 Naturals 궁극적 인 오메가는 품질의 제품이며 그 이유는 내가 항상 다시 돌아오고, 예 비용이 다른 사람보다 높습니다하지만 내 관절, 피부와 두뇌에 도움이 예산으로 허용 할 때 이것은 내 선택입니다 오메가 3 어유의 올바른 형태입니다. 음식을 먹지 않아도 물고기가있는 버크는 나에게 없다. iHerb는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문을 한 후부터 24 시간 이내에 모든 사람의 예산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포장하고 발송합니다. DHL을 통한 배송은 매우 빠르며 환상적입니다. 나는 모든면에서 매우 행복하다. 고맙습니다

14번째 후기★★★★★
아버지 이거 드시는데, 좋아하십니다.
우선 오메가-3의 함량이 마음에 듭니다. 다른 제품보다 훨씬 많이 들었네요. 레몬 향이라 먹기에도 부담없지 않나 싶습니다.

15번째 후기★★★★★
두번째구매
냉장고 넣어놓고 하루에 한번씩 먹고 있습니다. 오메가3는 계속 이걸로 먹을 생각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Ultimate Moega, 레몬 1000mg ~
~ burping 또는 맛 후에, 삼키기 쉽고 우수한 가격.

17번째 후기★★★
양이 작아요
레몬향에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은 긍정적이나 양이 작아요...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생선 기름
맛은 좋다 - 약간 신선한 레몬. 그러나 그것은 너무 어려워 보입니다 - 아이들에게는 조금 어려움이 있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에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단순히 내 건강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합법적인지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지금 중립 유지.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쉽게 마셔 라.
캡슐은 크지 만 마시기가 쉽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에너지 섭취량이 1 주일이 지난 후에는 더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