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간 밀크시슬 Liverite, 간 보호제, 120 정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Liverite, 간 보호제, 120 정


제품 가격:₩25,24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안전을 위하여 밀봉했습니다.
  • 건강 보조 식품
  • 간 기능 지원

Liverite와 아미노산, 지방 친화성 요인과 비타민 B12, 그리고 인지질이 간 지능을 지원합니다. Liverite는 음식과 환경의 불순물로 부터 간을 정화하는 작용을 보조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2.58 mcg 43
독점 블렌드 296 mg
간 가수 분해물 17 개 아미노산 *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 *
이노시톨 *
L- 시스틴 (염산염) *
포스파티딜콜린 (대두 레시틴) *
포스파티딜 에탄올 아민 (대두 레시틴) *
포스파티딜 이노시톨 (대두 레시틴) *
콜린 (대두 레시틴)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한 번에 2정씩 하루 3번까지 음식과 상관없이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변성 전분, 인산 제이 칼슘, 미정 질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이산화 규소, 규산 마그네슘.

이 제품은 콩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나무 견과류, 땅콩 또는 밀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ㅇㅇ
계속먹어봐야겠지만 확실히 계속먹으니 설사가 자주나네요..ㅠㅠ 하루에 3~6번은 싸는거같아요..ㅠㅠ 쉬면서 먹는게좋은거같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킨 약 성분에 대한 불완전한 정보를 얻으려면 2 별을 쏜다.
잘 접근 한 아빠, 그는 71 살입니다. 아빠는 2 캔을 마시므로 부작용이 없습니다. 간 질환 예방을 위해 아버지에게 간 질환 (만성 알코올 중독의 아버지)을 사주 셨습니다. 나는 창자, 상복부 통증에 심한 경련을 일으켰지 만 담낭이 제거되어 약물의 어느 성분이 나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 주 었는지 말할 수는 없다. (나는 자신의 혼합물이라고 불리는 성분에 무엇인가가 숨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취소하기 전까지는 매우 나빴습니다. 아마도 방광이없는 사람들은 조심해서 복용해야하며 나와 같은 2 정을 복용하지 않아야합니다. 자신을 돌보아주세요. 나는 "자신의 혼합물"의 개념에 포함되어있는 디코딩이 없다는 사실에 대해 2 별 **을 쏘지 만, 나는 쓸개의 기관과 담낭의 질병에 명백한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숙취"및 일반적인 아침 불쾌감을 줄이는 데 도움
이 보충제를 거의 매일 15 년 이상 복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다음 아침에 그것을 잊어 버리면 나는 비틀 거리고 느려질 것입니다. 그것의 전혀 druggy 느낌이 아니라 ... 단지 정반대의. '깨끗한'기운이 느껴지도록 도와줍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 원조
이 제품은 오랜 시간 동안 주변되었습니다. 내 간 건강을위한 결합 된 재료를 좋아한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조이스
이 제품을 복용 후 좋은 느낌. 앞으로 더 구입합니다.

5번째 후기★★★★
ㅇㅇ
계속먹어봐야겠지만 확실히 계속먹으니 설사가 자주나네요..ㅠㅠ 하루에 3~6번은 싸는거같아요..ㅠㅠ 쉬면서 먹는게좋은거같아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이 물건은 멋진 토닉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좋은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이 제품을 좋아한다.
나는 매일 다른 비타민 보충제로이 품목을 사용한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rae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항상 좋은 서비스와 가격으로. 윌리엄 왓슨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취
구취를 제거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좋은 아기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칠레에 살고 있다면 사지 마십시오.
나는 주문을받지 못했다. DHL에서 그들은 시간이 지나갔다고 말했기 때문에 나에게 돈을 전달하지 않았다. 나는 많은 돈을 잃었다. Iherb은 보충제를 의약품으로 보내지 만, 그렇지 않을 경우 의약품으로 보냅니다. 세관에 도착하면 준수하지 않는 도장을 요구합니다. 칠레에 살고 있다면 돈을 잃지 말고 여기에서 구입하지 마십시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친구 추천!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밀크시슬 아이허브 간 영양제 아이허브 간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