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간 밀크시슬 Source Naturals, Liver Guard, 120 타블렛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Source Naturals, Liver Guard, 120 타블렛


제품 가격:₩51,27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실리마린/코엔자임/N-아세틸 시스테인 컴플렉스
  • 바이오 얼라인
  • 영양 보충제

이 제품은 건강한 간 기능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사실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5
비타민 C (아스코르브 산,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및 아연 아스 코르 베이트) 250 mg 417 %
비타민 E (비타민 E 숙시 네이트) 100IU 333 %
티아민 (비타민 B-1) 7.5 mg 5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7.5 mg 441 %
니아신 아미드와 니아신 50 mg 2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10 mg 500 %
엽산 (엽산 및 엽산 칼슘과 같은) 400 mcg 1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으로서) 100mcg 1,667 %
판토텐산 (D-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15 mg 150 %
칼슘 (칼슘 D- 글루 카 네이트) 33 mg 삼%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및 킬레이트로서) 50 mg 13 %
아연 (아연 모노 메티오닌 [OptiZinc]과 아스코르브 산염) 15 mg 100 %
셀렌 (L- 셀레 노 메티오닌으로서) 50 mcg 70 %
나트륨 30 mg 1%
칼륨 (구연산 칼륨으로서) 48 mg 1%
N- 아세틸 시스테인 350 mg
Silymarin (우유 엉겅퀴 종자 추출물에서) 200 mg
민들레 뿌리 추출물 (4 : 1) 175 mg
Meriva 심황 복합물 (심황 rhizome 추출물 및 포스파티딜콜린 혼합) 150 mg
알파 리포산 150 mg
와사비과 Rhizome 100 mg
Bupleurum 뿌리 추출물 (5 % 사이코 사포닌) 100 mg
감마 - 비타민 E 복합체 100 mg
칼슘 D-Glucarate 100 mg
오레곤 포도 뿌리 75 mg
아티 초크 잎 추출물은 5 % Cynarins 표준화 75 mg
콜린 (비트 타르트 레이트로서) 50 mg
이노시톨 50 mg
코엔자임 Q10 12.5 mg
* 일일 비율 비율 (%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하루 2 타블렛.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규산 화 미결정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변성 셀룰로오스 검, 이염 기성 인산 칼슘 및 실리카.

콩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우루사대신 먹어보려고 샀어요~~
우루사대신 먹어보려고 샀어요~~

2번째 후기★★★★
나우푸드것 대신 복용중이에요
나우푸드 간해독 및 재생 막히고나서 이거 먹고있는데 구성성분이 비슷한듯해서 괜찮은 느낌입니다 실리마린 함량이 좀 낮은데 다른걸로 대신 보충하고있어요

3번째 후기★★★★★
상품의 효능에 관하여
매우 만족하고 잘 먹고 있습니다. 제품에 신뢰가 갑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좋은 복잡한 구조의 간 및 비타민을 지원하기 위해, 가격 상승 매우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성 피로 개선과 증상의 다양한 중지
나는 잠시 동안 만성 피로를 가졌다. 당신이 (당신이 희망) 때까지 다른 이론 작업 주위 때리기 것이있을 때 당신은 당신을 도울 수있는 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약초 / 자연 요법에 의해 프롬프트, 나는 아마 간 문제를 가지고 있었던 생각을했다. 나는이 보충 갔다뿐만 아니라 또한 많은 도움이 있었다 마그네슘 말라 테에 머물고. 나는 희망을 준 처음 몇 일 만에 개선을 느꼈고, 다른 모든 이전의 솔루션과는 달리,이 개선 멀리 퇴색되지 않았지만 계속하고있다! 과거에 내가 '칸디다'와 관련된 한 증상은 사라 나 크게 감소했다. 이들은 다음을 포함한다 : 자만심, L - 오르니 틴 많은 양의 응답 일반 독성의 느낌, 특정 음식을 섭취 한 후 독성의 증가, 불면증. 스마트 약초 / naturapath 날 칸디다는, 그러나 나쁜, 내가했다 당신이 완전히 두문 불출해서는 안 실현 도왔다. '칸디다'는 들고 다니기과 함께 생활을 계속 할 수 있어야 문제입니다. 년 만에 처음으로, 내 만성 피로는 점진적으로 악화되지만 개선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그네슘 말라 테이 보충 시작했다. 나는 아세틸 L 카르니틴, 흉선 추출물, 및 (커큐민과) 지금 음식 실리마린을 추가했다. 이러한 보충제는 C 형 간염은 내가 가진 것처럼 C 형 간염이 나에게이 개선을 가져왔다 무엇 보충제를 복용 (내 다이어트를 변경)에 대한 박사 마이클 머레이가 권장된다. 나는 6 개월 만에 처음으로 긴 드라이브 어제에 들어갑니다. 지금은 의학적으로 C 형 간염 및 간 분열증 검사를 받고 있어요. 그들은 다시 함께 와서 무엇이든간에, 난 이미 내 간 건강과 물리적 에너지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고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작년에 나의 남편의 혈액은 화학 물질에 대한 작업 노출에 그의에서 발생하는 높은 간 효소를 보여주는 돌아왔다. 나는 곧 간 보호에 그를 시작했다. 그의 다음 시험 6 개월 후 모두 정상이었다. 이 제품을 만든 유일한 변경 이후, 나는 그것에게 신용을 제공해야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염은 가드를 --liver c는
없이 가지 않을 것이다 - C 형 간염의 내 진단 이후 촬영 한 끔찍한 피로를 갖는 한, 굉장히 도움이되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빠르고 작품!
이 비타민 복합체를 복용 몇 주 후에 나의 잘못된 분석이 크게 향상!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필요에 따라 물론, 전체 프로필 물론 나는 과정을 마신다. 나, 내 생각, SAM-전자 (400)와 복잡한 너무 좋은 효과를 마셔! 하나 빼기 -이 때문에 4 점으로, 애완 동물 사료, 대형, 소화하기 어려운 냄새가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 자체 들어
나는 아우 인장없이 뚜껑을 열었습니다! 먹는 피임약의 꼭대기에있는 목화 조각, 나는 그것을 먹어 볼까? 세 명이 모두 먹는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악취를 않습니다.
크고 익숙해 질 때까지 조금 마셔 어려웠 습니다만, 쯔룻하고있는 태블릿이므로 요령을 잡으면 쉽게 엎어합니다. 과음을 한 다음날에도이를 마시기 시작 전에 비해 숙취를 않습니다. 이 효과 있는지 모르겠지만 눈의 흰자위도 청소합니다. 술도 담배도 할거야 때문에 이것은 놓을 수 없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간 도움
이 제품은 내 간 / 담낭암 정화에 큰 도움이되었다. 내가 단지 저녁 식사를했다, 그래서 편안한 효과가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보충
좋은 제품! C 형 간염을 가지고이 보충 촬영을 할 때 더 눈에 띄는 생각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숙취에 효과가 큽니다
마시는 전과 마신 후 효과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이 Liver Guard는 마시기 전에 효과는 너무 느껴지지 않고, 제대로 취해 있습니다. 간장 물 분해 산물 계의 국내 보조 식품은 마시기 전에 복용하면 술 어려워집니다 만, 이쪽은 그 같은 감각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마신 후 또는 다음날 숙취가 된 후에 복용하면 절대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몇 시간 후에 숙취이었던 일을 잊어 버릴 정도입니다. 술을 마시지 않는 날이 계속 마시고 보면 몸이 아주 가벼워집니다. 평소 복용해도 좋은 느낌입니다. 별을 4 개로 곳은 단순히 입자가 크고 마시 어려운 때문 만입니다. 효과는 별 5 개라고 생각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 건강을위한 우수
이 보충은 항산화 및 해독 특성을 가진 건강한 간을 유지하기위한 큰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이 공식에 대한 나의 유일한 불만은 정제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구속 박사 Klinghardt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에 따라 흡수를 방해 바이오 필름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12번째 후기★★★★★
우루사대신 먹어보려고 샀어요~~
우루사대신 먹어보려고 샀어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복합체.
엄마는 간 문제가있어. 우리는 이러한 비타민으로 만 저장됩니다. 분석과 잘 느끼면 더 쉬워집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술을 많이 마시는 때문에 필수품입니다!
제품은 6 년 정도 마시고 있습니다. 간 수치가 마시고있는 전과 마시고있는 시간이 잘되어 있기 때문에 계속 애음하고 있습니다. 남편이 술을 많이 마시는 때문에 제품이 없어지면 불안 해지는 것 같아서 항상 사기를합니다. 친구도 제품을 마시고 마시고있을 때는 컨디션이 좋은 것 같은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있기 때문에 효과는 있다고 생각 해요! 이 사이트는 싸게 구입할 수 있으므로 매우 좋아합니다 ♪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업 단지
간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훌륭한 복합체. 하나의 알약을 최대한 섭취하고 싶다면 아마도이 복합 제가 될 것입니다. 물론 다른 병에서 가장 완벽한 변형을 조합 할 수 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너지 탭
나는 와인의 가끔 유리를 즐기는 유지하려면!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입니다.
나는 제품을 마무리하고 좋은 고려하고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회사
제품이 excelent 내가 몇 일에 제품을받은 (FAST)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명의 은인!
좋은 가격에 최고의 제품!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벽한 하나의 약 하루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종합 비타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밀크시슬 아이허브 간 영양제 아이허브 간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