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간 밀크시슬 Christopher's Original Formulas, 간 & 쓸개 포뮬러, 2 fl oz (59ml)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Christopher's Original Formulas, 간 & 쓸개 포뮬러, 2 fl oz (59ml)


제품 가격:₩12,92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간 및 쓸개 포뮬러
  • 건강 보조 식품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5 방울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76
서빙 당 금액 % DV
독점 블렌드 :
Wildcrafted Barberry Bark, Wildcrafted 야생 참마 뿌리, Wildcrafted Cramp Bark, 유기 회향 종자, 유기 생강 뿌리, 유기 개박하 허브 및 유기 박하 잎
15 방울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 식사 전에 15~30방울을 섭취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순수 식물성 글리세린과 증류수의 기초.

첨가제 또는 화학 물질이 첨가되지 않음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뭐라고 해야 할까.....
15드롭 먹어봤는데 담석증상이 완화 되는것 같습니다. 근데 부작용으로 혈압이 떨어지는지 온몸이 무기력하고 어지러워요 드실분들 참고 하세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무거운 식사가 강하게 구역질 담낭, 병이 몇 주를 고른 후, 나는 식욕이 없었다. 의사, 검사 다이어트를 권고했다. 이 약의 맛은 바로 다음 날 나는 수신 기분이 좋았다, 천천히 통증, 무거움, 구토가 없어 나의 좋은 어린 시절,하지만 중요한 것은 일부 약을 생각 나게했습니다. 나는이 치료에 매우 만족했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의 유용성을 평가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0/50
솔직히 말해서, 나는 더 많은 기대. 맛은 쾌적하지만, 효과 나 통지를하지 않았다. 우리 flamin (Helichrysum)는 - 그 이담 무엇을 정말. 분명히이 Siropchik하지 나를 위해. 기본 가격은 달러 환율 주어, 허약하지 않다. 구입하지 않습니다 더. 기생충 시럽, 장 청소,이 회사, 좋은 일을위한 캡슐하지만.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효과적
내가 담석으로 고생 나는이 제품을했다. 나는 박사 크리스토퍼 유산으로 reccomended으로는 낮은과 장 제품과 결합했다. 곧 비 대한 느낌과 간 혼잡이 사라졌다 후.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시 구입! 아주 좋은 약!
맛이 즐거운 - 잔디. 효과가 우수하다. 악화 담낭염을 시도 -이 공식은 도움이되었다. 나는 지시에 따라 보았다. 당신이 그의 옆에서 긴장을 느끼는 경우에, 나는 추가 용량을 보았다. 전원 의학! 나는 쓸개에 문제가있는 사람들을위한뿐만 아니라, 정기적 인 간 지원을위한 건강한 사람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담즙 방광 및 간을위한 우수한 상품
나는 후회 유일한 것은 내 아내가 그것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단지 하나를 주문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상상할 수없는 그녀의 소화 시스템에 너무 잘했다. 우리는, 좋은 식이다 권 해드립니다. 그녀가 일어 났고이와 그 사라진이 떨어질 때 내 아내는 욕지기 매일 아침 고통. 또한 담낭과 간 질환에 의해 생성 된 마른 기침에서 그녀를 releived (그리고 갔지은 알레르기라고 생각했다). 하나님은 당신을 축복.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매 확실히 가치!
나는 해독하는 동안 크리스토퍼의 신장, 간 및 담즙 방광과 혈류 공식을했다. 나는 그들이 매우 잘 작동 몸에 더 부드러운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덜 강력하고 해독 오늘날보다 중요하고 덜 오염 후 있었다 한번에 배합 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이 시장에서 다른 더 강력하지만 엄격한 해독 수식하지만 나는 완만 해독을 선호합니다. 이 성분의 대부분이 유기 (살충제) 중 하나 없는지 좋은 또는 (더 강력) wildcrafted입니다. 맛은 허용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주기적인 해독에 사용되는 경우, 공복에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지 보수 목적을 위해, 당신은 아마 지침에 언급 것 같은 식사 전에 먹고 싶어합니다. Pricewise, 그것은 매우 저렴 한 병은 상당히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담낭 방광은 10 일 만에 담낭 방광을 통해 제거됩니다.
제 딸이 담담한 돌을 앓고 있었는데 의사가 수술을 받았다고했습니다. 나는 내 딸이 내게 자연 치유법을 찾도록 요청했다. 나는 너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이 제품을 주문했다. 나는 1 주일 후에 제품을 가지고 딸에게 그것을 시작하라고 요청했다. 그녀는 10 일 만에 모든 돌이 부서지면서 놀랐다. 그리고 그녀는 검사를 위해 간다. 의사는 더 이상 돌이 없다고 말했다. 나는 진짜로 감사하고이 제품에서 아주 감명을 준다 지금 나는 나의 모든 친구 친구에게 그것을 추천한다. Dr. K. Dhanju 전 호주 시드니 연구 과학자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위염에 대한 뛰어난.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진정 담즙 방광 증상을하는 데 도움이
매일이 복용하고 소화 기관에 진정 효과를 갖고있는 것 같아요 된 것은 - 담낭 공격의 흐름을 줄기 수 있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마약!
3 일째에 느껴지는 효과!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나는 너에게 대단히 조언한다! 축복해!

11번째 후기★★
뭐라고 해야 할까.....
15드롭 먹어봤는데 담석증상이 완화 되는것 같습니다. 근데 부작용으로 혈압이 떨어지는지 온몸이 무기력하고 어지러워요 드실분들 참고 하세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박사 크리스토퍼 - 간 및 담즙 방광 공식
i-herb.com를 통해이 범위 건너 데 나는 액체와 탭 형태로 모두 제공에 품질과 다양한 얼마나 깊은 인상을 말해야한다. 확실히 추천!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사랑해.
크리스토퍼 수식에 사로 잡혀 있습니다. 이건 너무 좋다. 기분이 많이 바뀌었고, 건강 해지고 행복해졌습니다. 내가 처음으로 병을 마셨을 때 더 많이 살 것이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크리스토퍼의 오리지널 포뮬러, 간 및 담즙 방광 공식,
훌륭한 제품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박사 크리스토퍼의 간 및 담즙 방광 공식
좋은 식. 좋은 price.Love 자신의 제품.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아주 좋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크리스토퍼의 원래 공식, 간 및 담즙 방광 식, 2 액량 온스 (59 ㎖) (CRO-49803)
매우 좋음 식.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몸의 강한 돌봐 유지.
제품은 광고입니다. 항상 신속 배송. 항상 겸손한 비용에 대한 좋은 값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명백한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에게 적합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맛.
좋은 맛.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밀크시슬 아이허브 간 영양제 아이허브 간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