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간 밀크시슬 Country Life, Liver Support Factors, 100 비건 캡슐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Country Life, Liver Support Factors, 100 비건 캡슐


제품 가격:₩28,7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글루텐 무함유 인증.
  • 간 건강을 도움.
  • 탁월한 콜린 공급원
  • 메티오닌, 우유 엉겅퀴와 강황 추출물 함유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파르브.

제품 무결성에 대한 맹세

  • 진품
  • 청결
  • 신선도
  • 정확성

Liver Support는 허브와 우유 엉겅퀴, 강황, 아티초크 추출물 등의 식물로써 간 건강을 도와주는시골 삶의 대답입니다. 이것은 메티오닌을 함유하며, 탁월한 콜린 공급원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L- 메티오닌 400 mg *
우유 엉겅퀴 추출물 (종자)
(80 % 실리마린 112 mg과 동일)
140 mg *
콜린 (콜린 비타 레이트의 283 mg으로부터) 116 mg *
아티 초크 추출물 (잎) (5 %시 나린 2.5mg) 50 mg *
심황 추출물 (뿌리 줄기)
(95 % curcuminoids는 23 mg과 동일)
25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하루에 2캡슐을 식이와 함께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서 복용하세요. 현재 복용 중인 건강 보조제나 약물에 대해서는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셀룰로오스 (캡슐, 껍질), l- 류신, 실리카.

GFCO.ORG의 글루텐 프리 인증

예 AVA의 채식주의 자 인증

예 제조가 풍력 발전을 지원합니다

예 코셔 분파

아니 효모, 밀 또는 간장

우유, 소금 또는 설탕 없음

방부제 없음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없음

이 제품은 GMP 등록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아빠선물 good!!
쟁여둘 예정!! 술고래 아빠에게 완전강추!!

2번째 후기★★★★
아직 모르겠어요
아직 한통을 다 안먹어서 효과는 모르겠으나 그냥 꾸준히 먹으려구요

3번째 후기★★★★★
피곤함이 덜한거 같네요
지방간이 있어서 최근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는데 이거 먹으면서 간단히 운동도 해주니까 피로함이 엄청 덜 해졌네요. 또 구입합니다

4번째 후기★★★★
좋았는데
뭐랄까, 몸이 정화되가는 깨끗한 느낌과 기상하는 시간이 앞당겨 지고 눈이 가볍게 떠졌었습니다. 초기 2주간은 그러했는데 지금은 긍적적 효과를 거의 못 느낌. 나중에 다시 시도해 봐야겠음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은 행복 할 것이다!
간 지원이 준비의 좋은 조성물. 최고의 야채 gepotoprotektory을 포함합니다 : 우유 엉겅퀴 (씨앗) (70 % 실리마린), 매자 나무 (뿌리) 추출물, 아티 초크, 민들레 추출물, fumitory (루트) 추출, 심황 (뿌리 줄기) 추출, 감초 (루트), 블랙 무 (루트) 알파 - 리포산,뿐만 아니라 효소 (리파제, 에스 테라 제), 타우린, 이노시톨. 중간 크기의 태블릿을 쉽게 glatayutsya. 나는 아침과 저녁 식사를 한 태블릿을. 의사 회 목구멍 간 과정을 유지 나의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 된 경우 년 .......,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위해 약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iHerb에서 당신의 구매가 당신에게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세련된 메이크업
세련된 메이크업,하지만 나와 함께 첫 번째 약속은 질병의 악화입니다. 이 약물이 취소되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저녁 식사와 하나의 태블릿의 권장 용량보다 낮은 퓨. 내 정보가 당신에게 도움이 경우, 클릭, (예) Yes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복잡한 간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좋은 조성물.
나는 그녀의 남편과 어머니를 명령했다. 남편은 담낭을 제거하고 전체 부담은 간과 췌장에 배치했다. 이 복합체를 수신하면, 남편 발작 (간 영역의 경련) 소실 및 초음파 정상적인 간에서 나타났다. 엄마 지방간, 그것은 정상으로 돌아 오는 2~3개월의 만료에,이 복잡한 등 다양한 약물을 많이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추천
나는 간 및 담석의 지방증. 그것은 고통과 우상 복부에 감각 잔소리했다. 한 달에 전달되는 고통을 가지고,하지만 때로는 여전히 지방 식사 후 그려 때문에식이 요법보다는 약물 치료와 비 준수의 내 잘못 것입니다. 흥미로운 기능은 체지방의 감소 몸 전체와 지성 피부에 약간의 증가이다. 일부 불쾌한 부작용이 관찰되었다. 나는 쉽게 복잡한 약물은 단일 성분 정제 중량보다 만들기 위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그 부분은 매우 균형이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제품
나는 "혼잡"또는 "붙어"간을 얻을하는 경향이있다. 내 침술 또는 지압 문제를 도와 줄 수 있지만 매우 자주 재발. 이 제품은 FABULOUS입니다! 처음 2 주 전 끔찍한 오심을했지만, 조건을 도울 수있는 제품을 복용 할 때 공통적 수있는 당신이 더 도착하기 전에, 당신은 더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음 ... 내가 더 좋아졌다 나의 에너지 레벨은 "지붕을 통해!" 내 간 치유로이 제품을 계속합니다. 나는이 제품을 시도에서 촬영을했다 너무 감사 해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쓸개, 간 문제가 있고 음식이 아주 지방하지 않았다로부터 따라서, 종종 고통을 갈망 오른쪽 윗부분에 답답함을 느낍니다. 이 제품의 절반 달을 마셔, 우리는 이러한 감정이었다. Dovolna.Rekomenduyu 품질.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유리 항아리
편안한 대형 유리 항아리. 정제는 중대하다,하지만 부드러운 - 편안하게 삼킬. 나는 아직 효과에 수 있습니다으로 설명에 따르면, 그냥 복용 시작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네, 정말 작동
나는 몇 가지 혈액 검사 촬영과 의사가 내 간 카운트 인해 규정 된 통증 약을에, 정말, 정말 높은했다, 그리고 난이 제품을 구입하고 내 카운트가 하나 hunred 뭔가 포인트 떨어졌다했다, 그것은 몇 달을했다하지만 난 정말입니다 그것으로 갈 우유 엉겅퀴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간적인 도움에 만족 사실 때문에 내 수준은 정말 높고 나는 통증 약을 걸릴. far.Thank하면 I-허브 그래서 결과에 매우 만족 만성 pain.Im에 대한 ..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멋진 조성물. 예방을위한 퓨는 간에서 독소를 제거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국가 생활 간 지원 요소
이것은 아래로 내 개 간 레벨을 가져 유일한 제품입니다. 좋은 제품, 당신의 가격도 아주 좋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독성 무료!
나는 이것을 복용 시작하고 정말 내 에너지 레벨의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간 질환을 가지고 있지만 너무 많은 화학 물질, 하드, 우리는 환경과 우리의 음식과 물 공급에 노출되는 무거운 원소 있기 때문에 예방으로하지 않습니다. 나 내부 청소기 느끼게 해줍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염은 치료를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을 먹는 주장 당신의이 제품? 건강 관리는 염증 줄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 결국 효과의 이러한 종류의?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 제품 아주 좋은!
이 그때 있었다, 효과가 아주 좋은 것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랜 시간 사용자
몇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결과에 완전히 만족했다. 뿐만 아니라 내 강아지를 위해 일했다. 좋은 가격!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베스트 스트레스 간을 지원하는 데 도움
지금은 거의 년 동안 내 수석 구조 개를 위해 이것을 사용하고있다. 그의 SuperChem의 혈액 높은 간 값을 나타내었다. 그때까지는 나는 정기적으로 그를 매일 고용량에 엉겅퀴를 우유주고 있었다. 그러나 이것은 혼자 values.I가 음식과 함께 2 정 일일 BIOCHEM 간 지원 [을 추가하기로 결정하고, 우유 엉겅퀴 계속 감소하지 않았다. 두 제품을 조합 한 3 주 후, 그의 번호는 정상으로 떨어졌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진정한 간 지원
나는 만성 간 조건을 가지고있다. 약 5 년 전 나는이 정제를 복용 시작했고, 내가 생각하는 방식에 현저한 차이가 발견 - 훨씬 더를! iHerb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가격은 내가 로컬 지불 한 것에 비해 실제 거래입니다. 감사합니다 iHerb!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단순히 놀라운!
나는 간 장애에 때문에 그녀의 IVDD의 PRED에 있어야 할 필요가 쿠싱 병을 가진 개를 가지고있다. 나는이 그녀의 constint에 찰싹에 그녀를 시작하고 음주 및 제어 할 수없는 굶주림의 톤이 들렸다 있기 때문에! 나는 그녀의 혈액을보고 기다릴 캔트. 마지막으로 그녀의 AKLP 2400이었다! 캔트는 PRED가 제대로 작동 상황이 changed..and 얼마나보고 싶어 그녀는 다시 걸어 갈 수 있습니다. PRED없이 그녀는 내가 이것에 매우 감사 급히 드릴 말씀이야 walk..so 캔트! IHerb 및 국가 생활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내 친구 날이 그녀를 넣어 말했다 동종 요법은 누구! 그 그녀의 수명을 연장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소 소화 문제
소화 지방에 문제가 있었다. 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크게 내 문제를 감소시켰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 해독이 있어야합니다
나는 원래 음주의 밤 후에이 제품을했고 지금은 거의 매일을. 이 때문에 하나의 해제를 묶는에 복구 시간을하는 데 도움이 독소의 몸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해독과 우유 엉겅퀴 한 고체 일주일 동안 그것을 사용 후, 난 정말 건강 혜택을 알아 차렸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좋음
나는 그녀 간에 "그림자"를했다 나의 침묵이를 샀다. 그녀는 작은 낭종을 제외하고 아무것도 찾을 수있는 MRI 및 의사에 대한 가기 전에 2 주간이 걸렸다. 그것은 간 문제의 원인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가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아무것도)하지만 그녀의 간 일반적인 강화의 측면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밀크시슬 아이허브 간 영양제 아이허브 간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