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간 밀크시슬 A Vogel, 간 쓸개 보조 캔디, 1.7 fl oz (50ml)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A Vogel, 간 쓸개 보조 캔디, 1.7 fl oz (50ml)


제품 가격:₩16,92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보조식품
  • 큰엉겅퀴 복합물
  • 스위스 GMP 규준
  • 자연 방식으로 제조
  • 신선 허브 추출물
  • 병에 든 신선 허브 같음.

독점 A. Vogel 포뮬러

스위스 제약 우수제조관리기준에 따라 조제.

표준화된 제품

공정 전, 동안, 후에 품질과 순도를 통일하는 보증 검사함.

유기농 재배 허브 포함.

특별 제공 성분은 정확한 측정을 보장하고 오염을 방지합니다.

Bio-Suisse에 의해 유기농 재배 인증.

Bioforce(바이오포스)

  • Supports healthy liver and gallbladder function
  • 독소의 자연적인 배출 지원
  • Supports good digestion

Bioforce는 건조 허브가 아닌 신선 허브에서 추출하는 독특한 추출공법을 사용합니다. 신선 허브는 주로 최우선으로 재배되고, 건조되기 전 24시간 내 가공됩니다.

특수 추출 가공법으로 각 허브에 내재한 중요 신선 요소의 최대치를 보장해 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5-20 방울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0
20 방울 당 금액 매일 가치 %
밀크 엉겅퀴 (종자) 추출물 147 mg *
글로브 아티 초크 (공중 부분) (신선한) 추출물 211 mg *
민들레 (식물 전체) (신선한) 추출물 55 mg *
보라도 (잎) 추출물 32 mg *
페퍼민트 (잎) (신선한) 추출물 14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성인: 15-20 드롭

2-12세 어린이: 5 드롭을 소량의 물에 넣고 하루 3회 복용하세요.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알콜 62 % v / v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gepotoprotektor
우유 엉겅퀴, 아티 초크, 민들레, 박하이 준비의 일환으로. 허브의 추출물은 간, 담낭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좋은 소화를 촉진, 독성 물질로부터 간을 정리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 성인 : 15 ~ 20 kapel.Deti 2-12 : 소량의 물에 5 방울 하루에 세 번.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 된 경우 사용하기 전에 잘 흔들어 .........,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iHerb에서 당신의 구매가 당신에게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겔, 간 담낭 방울
나는 7 개월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제품이 현상입니다. 당신이 잘못 먹을 경우, 균형과 간 및 담낭과 콜레스테롤을 정화 할 것이다. 는 A 보겔 회사 hsve 좋은 제품으로,이 제품을 보관하고 어떤 측면에 영향을하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마 훌륭한 작품
docotor 그가 (IV로 200 ㎎) 나주고 있었다 철의 메가 용량이 날 팽만감의 원인이 나에게 담낭 문제의 원인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틀렸다. 그것은 니아신 결핍을 cuaing 철 IV이었다. 제품이 오기 전에이 알아 냈어. 이온 다리미를 사용, 철의 megadoses를 얻을하지 마십시오, 잘 작동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효과적
더 나은 기능 부진 간 및 담낭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없이하지 않을까요.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제만큼 좋지 않아
나는 얼마 전에 정제를 가지고 가고 그들을 사랑, 그래서 나는 그들이 때문에 액체 형태의 빠른 작업이 될 거라고 생각이 방울을 구입했다. 내가 틀렸어. 나는이를 복용에서 많은 차이를 보지 못했다. 나는 지금부터 태블릿에 충실하겠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환상적인 제품!
이 판매자는 좋은 가격, 전문적이고 빠른 배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발견 기쁘게 생각합니다. 밀라 그로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많은 도움이된다.
뛰어난 choleretic, 그것은 모든 nlrmalizuet, 식욕을 준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합니다!
나는 몇 년 동안 cholecyctitis를 가지고 있고 심지어 나의 식사 체제를 깨는 것은 gas와 diarea와 같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에 문제가있는 것으로 충분하다. 이 제품은 이러한 불쾌한 조건을 제어하고 지금까지 좋은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겔, 간 담낭 방울
나는 지방간이있어 도움이되는 것처럼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지방간 문제가 있으면이 제품을 권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을지도 ..
나는 이것을 하루에 10 방울 씩 가지고 갔다! 나는 그것이 "마른 느낌"을 가지고 있음을 느낍니다. 그러나 이것이이 약이나 다른 약의 약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어쨌든 밤에 물을 마셔야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나의 간을 위해 작동하기를 바란다! 결과를 기대!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에 알레르기.
나는 뭔가에 알레르기가 있어야합니다. 나는 발진에서 끊었다. 그래서 한 달 동안 그것을 복용 중단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시도했다. 발진은 돌아왔다. 방광과 간을 위해 무엇을해야하는 지금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브랜드
그것은 스페인보다 작은 형식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내가 주로 사용하지만, 밖으로 더 나은 스페인에서 구매되어 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암 담낭 보겔은 상품 구입
이 제품은 우수하다. 내가 전에 그것을 사용하고는 모든 박스, 큰 그러나 내가 구입 한 네 병 중 하나가 뚜껑을 밀봉하고 있지만, 누출 된 것으로 보이는 dissapointed하게되었다 작동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결함?
액체 누출 의심! 마치 모자를 여는 것처럼 나는 그 이유를 모른다! ?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을받지 못했습니다.
제품을받지 못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쓴 맛
하지만이 가정된다. 이 혼자 우유 엉겅퀴보다 더 잘 작동하는 경우 하드는 알고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 GB
막힌 간 및 담낭에 좋은. 나는 w 함께 그것을 4-6주를 사용합니다. 다른 해독 및 / 또는 간 청소.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여전히 내 손상된 간 사용할 수있는 금액에서 작업하지만 IT는 데 도움이 담즙 나의 간 생산 릴리스에서는 내가 KNOWW.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에 만족
나는 2 주 동안이 방울들을 사용하고 있었고 이미 기분이 좋았다. 빠른 우송료, 좋은 가치.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사랑해.
나는이 제품을 좋아한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보충하기를 바란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밀크시슬 아이허브 간 영양제 아이허브 간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