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간 밀크시슬 Planetary Herbals, 밀크 시슬 씨앗 추출액, 풀 스펙트럼, 260 mg, 60 타블렛 후기모음

반응형

제품명:Planetary Herbals, 밀크 시슬 씨앗 추출액, 풀 스펙트럼, 260 mg, 60 타블렛


제품 가격:₩13,50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간장 건강 지원
  • 허브 영양제
  • Michael Tierra L.Ac, O.M.D가 인정한

Planetary Herbals Full Spectrum 밀크 시슬 씨 추출액은 현대 연구에서 간장의 건강을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난 고농축된 밀크 시슬씨(Silybum marianum) 액입니다. 이 추출물은 인간 대상 실험에서 사용된 물질과 동일합니다. 더 많은 밀크 시슬 씨가 중요한 부차적 물질이 들어가게 하기 위해 첨가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4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밀크 티슬 씨 추출물
수율 420 mg 실리마린
840 mg
밀크 티슬 씨앗 2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끼니 사이에 매일 2 -4타블렛씩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르비톨, 스테아린산, 변성 셀룰로오스 검, 실리카 및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경변에 대한 우수
나는 확장 된 가족의 일원이이 주문하는 사람들 삼십일 ICU에서 그는 인해 40 년 알코올 중독에 간경화에서 2 주 죽을 것 치명적인 선언을, 살아남은 후, 물리 치료의 90 일 질병의 손상 (자신의 몸을 헛소리), 그는 완전히 회복했다 그리고 나는이 helped.I 그가 집에 도착이 허브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했을 때 그에게 도움이 간경변을 가진 사람은 더 질문이 보충제를 복용해서는 안하는 하바드 보고서를 읽어 맹세 믿습니다 .so는 그가 가지고 있으며, 그의 마지막 의사 APPT 모든 자신의 간 프로파일 및 기타 관련 혈액이 다시 아주 좋은 수준과 정상 범위를했다 .... 의사는 놀라게하고 나는 그것을하고있다 이것은 difference.He을하고 복용 믿습니다 지금 집에 돌아와 것은 삼년 및 간경변의 흔적에 대한 건강하게 살았 이후 그는없이 매일 소요 실패하고 Dandilion 루트 (다른 ​​간 토닉 허브)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양질
이것은 내가 발견 한 가장 강력한 우유 엉겅퀴이며 덜 필요 강도 높은 quality.Because 될 것으로 보인다. 남편 때문에 높은 간 값과 지방간의이을 사용합니다. 그의 매년 혈액 검사하지만 작은 용량을 고려 할 때까지 알 수 없습니다 나는이 제품이 잘 할 것이다 확신 그를 도왔다! 나는 DHL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 미국 (나는 캐나다에서 오전) 이외의 주문 사람들에 대한 경고를해야합니까. 아직 제품을 얻기 위해 일주일에 갔고, 나는 내 모든 순서와 동일한 비용을 배달에서 말도 COD 수수료에 직면했다. 그들은 나에게 필요하지 않았다 세관 요금을 부과. 나는 미국에서 많은 제품을 주문하고 긴 순서는 $ (200) 아래로 나는 그들에 세관 세금을 부과 한 적이있다. 또한 내 서명 $ 5 충전 ... 그리고 세금에 저를 과세 모든 이중의 악화 그들은 법적으로 처음에 저를 부과하지 않았다! 일반 게시물로 이동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활 보호기
나는 HEPC에도 불구하고 건강을 즐길 계속합니다. 나는 약 10 년 전 실리마린을 발견하고 매일을. 널리 사람들의 최대 15 %가 HEPC이 대부분이 모르는 것으로 생각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이이 경우 더 나을거야 알고이 물건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위로 50 년대에 그들은 주사 사이에 알코올을 몸을 담근 채, 재사용 바늘 예방 접종을했다. 우리는 지금 HEPC 알코올의 영향을받지 않는 것을 알고있다. 당신이 당신의 50 년대에 있다면 당신은 시험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당신은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일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의학은 조금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신의 간을 취소합니다
이것은 우리가이 제품을 가지고 이유이고, 나는 그것이 작동하는 것 같아요!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문이 오늘 20.01.2016g까지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주문이 오늘 20.01.2016g까지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간 건강을위한 우유 엉겅퀴
밀크 티슬은 간을 돕는 천연 용액으로 선전합니다. 나는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부작용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맛을 낸 후에도 쉽게 삼키고 건강을 확신 할 수없는 방법입니다. Iherb은 항상 신속하게 제공하며 항상 자연 건강 제품을 선택합니다. 나는 그들의 봉사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우유 엉겅퀴
행성 약초는 항상 훌륭한 제품을 생산하며, 예외는 아닙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유 엉겅퀴
이 결과를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간 정화를 위해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독성 음식과 음료의 방종 이상 동안 Recommned.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유 엉겅퀴
작동하는 것 같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탁월한 선택.
비타민 추적을 제공합니다. 미네랄을 공급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도우미
음식을 생각해보십시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행성 식물성, 실리마린 (80)
나는이 제품을 좋아한다. 그것은 건강한 내 간을 유지하고 창자 일반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밀크시슬 아이허브 간 영양제 아이허브 간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