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Bluebonnet Nutrition, 알파리포산, 300 mg, 60 베지캡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Bluebonnet Nutrition, 알파리포산, 300 mg, 60 베지캡


제품 가격:₩25,88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 조작 원료 무첨가
  • 항산화제 식이보조제
  • 비건
  • 코셔 파르브
  • 글루텐 없음

Bluebonnet의 알파리포산 300 mg 캡슐은 가장 순수한 크리스털같은 형태의 강력한 항산화제 알파리포산을 제공합니다. 알파리포산은 지용성과 수용성 모두인 고유한 항산화제이며, 유리기 제거재 활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대 흡수와 통합을 위해 쉽게 삼킬 수 있는 식물성 캡슐로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알파 리포 산 (thioctic acid) 3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이보조제로써, 하루에 1 캡슐을 복용하거나 의학 전문의의 지시에 따릅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결 한 식물성 캡슐,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대두가 없습니다.

또한 옥수수, 효모, 글루텐, 보리, 쌀, 나트륨 및 설탕이 없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중 내 갑상선자가 면역 반응
나는이 훌륭한 보충 확신합니다. 나는 그것의 산화를 억제하는 혜택을 가져 가고 싶어. (나는 밀 같은자가 면역 갑상선 응답을 악화 무언가를 먹을 때 발생하는) 그러나, 나는 Hasimoto의자가 면역 갑상선염이 있고, 나는이 알파 리포산 보충제를 가지고 갈 때, 내 갑상선은 크게 부풀어. 갑상선 조건을 가지고 사람들을 위해, 나는주의의 좋은 거래와 ALA를 취할 것입니다 및 갑상선 효과를주의 깊게보세요. 내 몸이 특정 보충을 용인 할 수 없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luebonnet 브랜드 신뢰할
이 제품은 효과가 입증 된 보충 알파 리포산 (ConsumerLab)의 일일 권장 복용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LA
나는 1 알약에서 더 높은 용량의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주변 신경을 돕는다.
나는 알파 리포 익산을 섭취하여 말초 신경과 순환을 돕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 상태에있을 때 주변 신경 장해를 겪지 않았습니다. 나는 힘 (600 mg)을 좋아하고 Bluebonnet은 내가 의지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Bluebonnet 브랜드를 선택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나는이 약을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날은 내 발에 차이를 믿을 수 없었다. I 여전히 병증 문제가 있지만, 그것은 이전보다 훨씬 더 낫다. 신경은 파예드 펀이 약을 권장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뇨병 환자
건강에 신경 및 순환 나의 사지를 유지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luebonnet은 중대하다
좋은 품질의 제품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활성 항산화 제
M은 고농도의 복용에도 불구하고 중추 신경계에 작용하지만, 효과적인 항산화 제는 여러 캡슐 후에도 느껴졌습니다. 좋은 브랜드는 적절하고 품질이 좋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이 ALA는 나에게 어떤 부작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행복하게 하루에 1 가져 가라. 어떤 불쾌한 필러 또는 알러지 유발 물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iherb는 좋은 고객 서비스 및 배달을 제공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Bluebonnet은 보충제의 아주 좋은 브랜드입니다. 내가 처음 Bluebonnet 제품을 구입했을 때, 우리 마을의 아주 좋은 건강 식품 가게에서 구입했습니다. 나는 또한 Bluebonnet MSM 파우더를 사용합니다. 나는이 브랜드를 적극 추천한다. 나는 관절을 돕기 위해 알파 리포 익산을 사용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제품
슈퍼 산화 방지제, 내가가는 뇌에 좋은 유지하는 데 도움이

12번째 후기★★★★★
여러가지를 먹어봤지만 이게 제일짱!!!
제일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박사 웨일이 좋습니다.
나이에 뇌 기능을 유지하기위한이 복용하고있다. 작동 바랍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좀처럼
뚜렷한 효과는 표현할 수 없지만 자연스럽게 그러나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제조사 보충제 신체에 부진이 나온 적이 없습니다. 같은 리포산 100mg에도 Healthy Origins 것은 분명 몸이 불편했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여러가지 시험 결과 Bluebonnet를 권장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블루 보닛 알파 리포 산
이것은 나의 알파 리포산이되고있다. 이 200 mg을 나를 위해 잘 작동 될 수 있도록 더 나은 동화를 위해 하루에 두 번 걸릴 수 있습니다. 나는 채식주의 캡을 좋아한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좋은 제품.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기능
나는 그와 함께 시작 했어하지만 시장에서 이러한 특성을 가진 유일한 하나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veg 캡슐의 ALA 만
훌륭한 제품. 최고의 항산화 제 중 하나

19번째 후기★★★★
안색이 밝아지네요
당뇨에 효과있다해서 샀는데요 함량이 낮아서 효과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안색이 밝아짖는듯하네요 그래서 이번엔 200mg 주문했어요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4
벌금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