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Advanced Orthomolecular Research AOR, 안티옥시던트 LA, R(+) 리포산 및 엔-아세틸-시스테인, 90 베지캡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Advanced Orthomolecular Research AOR, 안티옥시던트 LA, R(+) 리포산 및 엔-아세틸-시스테인, 90 베지캡


제품 가격:₩40,83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Right Amount - Right Ingredients- Right Delivery- Right Time
  • Innovative Research Scientific Integrity
  • Extended Release Antioxidant Formula
  • Vegetarian
  • Non-GMO
  • Gluten Free
  • Delayed Release
  • 90 Servings
  • Clinically Studied, Efficacious Dose
  • Dietary Supplement
  • GMP Manufacturing
  • Quality Assured
  • Independent Testing

Discussion: Antioxidant LA (R+ lipoic acid and N-acetyl-L-cysteine) is an advanced timed-release formula that extends the benefits over 8 hours or more. The R+ form is the biologically active form of lipoic acid, and NAC is the most effective enhancer of the all-important antioxidant glutathione (GSH). R + NAC SR provides antioxidants for the maintenance of good health.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Capsule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N-Acetyl-L-Cysteine 400 mg
DL(α) lipoic acid (sodium salt)* 100 mg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성인 복용량:하루 한 캡슐씩 세번 단백질 함유한 식사와 함께 복용하시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icrocrystalline cellulose, polyethylene oxide, capsule (hypromellose, glycerin and purified water), silicon dioxide and sodium stearyl fumarate.

AOR guarantees that all ingredients have been declared on the label. Made without wheat, gluten, corn, nuts, peanuts, sesame seeds, sulfites, mustard, soy, eggs, fish or shellfish.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목과 폐에 효과 좋아요!
목을 많이 사용해서 목소리가 안나오는 경우가 많았고 기침이 심했는데, 하루 2알로 큰 효과를 봤어요. 아침과 저녁에 한 알씩 먹었어요. 12시간 단위로 복용하다 3시간쯤 늦어지면(잊어서) 바로 증상이 올라와요. 일단 계속 복용 예정인데 품절이라 아쉽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약
나는 간장 해독을 위해 복용했다. alt를 복용 한 달 동안, 그것은 46에서 23으로 감소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이 고객이 나쁜 배치 또는 병을 가지고 미안 해요. 내 2014 년 만료 매우 신선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제품을 검토 할 시간을 갖지 않고 내가 모든 시간을 허브 사용합니다. 이 제품은 낮은 등급을받을 자격이되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 핵심 하나의 보충과 해독에 대한 박사 마크 하이 먼의 책 "혈당 솔루션"권장합니다. 나는 재정렬하고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건강한 신진 대사에 좋은
이 제품은 확실히 등급이 의미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나는 나의 아침 식사와 함께 하나의 캡슐 일을하며 하루 종일 나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언급 캡슐 축소 내용과 캡슐에 특정 냄새 아래의 두 가지 부정적인 리뷰. 나뿐만 아니라이 문제를 경험했다. 그러나 어느 문제는 나에게 어떤 알람을 발생하거나 제품의 효능에 영향을주는 듯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흡연자이지만
가래가 얽힌 불편 함이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상당히 아이 허브 중에서도 비싼 부류의 제품이지만, 또한 살 생각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NAC + R-리포 = 멋진 콤보
NAC + R-리포 특히, 우수한 제품이며 사람이 취할 수있는 매우 중요한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멋진 콤보를 리포이 유형 =. 특허 홀더, Geronova는 같은 액체 칼륨-R-리포 심지어 더 나은 자신의 사이트에 놀라운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iHerb 안녕 - 전체 Geronova 제품 라인을 가지고하시기 바랍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화 보충
이 제품은 Lypo - 구면 GSH의인지 개선 효과를 강화하고 나는 자신감과 내 계속 경로에 대한 불안하지 않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캡슐은 매우 강한 냄새를 가지고있다.
이 캡슐은 매우 강하고 아주 나쁜 냄새가 있습니다! 냄새가 나쁠 지 모르겠다. 실험적으로 R-Lipoic Acid와 NAC를 각기 다른 브랜드와 별도로 구입했으며 두 가지 성분 중 어느 것도 각각 개별적으로 냄새가 없었습니다. 나는 이유에 대해 우리가 냄새 감각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러한 태블릿을 복용 할 수 없습니다. 내가받은 제품에 '없어 졌거나'냄새가 있다고 가정했기 때문에 강한 냄새인지 여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2 별을 부여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1 점이됩니다). 다른 말을 듣기 전까지는 제 냄새 감각에 의지하고 악취가 나지 않는 제품의 여러 제조사에서 이러한 성분을 구입할 것입니다. 현명한 접근 방법입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의사 Ruska Myrsky의 추천
1 캡슐에는 NAC = N- 아세틸 -L- 시스테인 400mg 및 R (a) 리포산 (나트륨 염) 100mg이 들어 있습니다. 우수,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제품에는 소량의 나트륨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험실은 그 양을 어느 정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아마도 주요 성분이 400mg NAC이기 때문에별로 좋지 않을 것입니다. 나트륨 염 성분은 100mg에 불과합니다. 예를 들어 100mg Lipoic Acid와 100mg Sodium이 결합 된 것일 수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용한 제품
양질의 산화 방지제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랑 스럽지만 효과적인
그것은 소량의 n- 아세틸 -l- 시스테인과 알파 리포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장기간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공복시에 구울 때 화상이나 메스꺼움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간 기능을 지원합니다. 필요한 경우 2-3 캡슐을 섭취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리포산 최고의 양식
캡슐은 녹색과 당신이 먹는 피임약 상자에 다른 약을 경우 발견하기 쉽다. R은 리포 산의 최고 형태입니다. R 리포산을 찾기 어려운이며, NAC는이 용량에 나쁜 필러없이 하나의 알약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싼
좋은 첨가제, 단지 매우 비쌉니다.

13번째 후기★★★★★
목과 폐에 효과 좋아요!
목을 많이 사용해서 목소리가 안나오는 경우가 많았고 기침이 심했는데, 하루 2알로 큰 효과를 봤어요. 아침과 저녁에 한 알씩 먹었어요. 12시간 단위로 복용하다 3시간쯤 늦어지면(잊어서) 바로 증상이 올라와요. 일단 계속 복용 예정인데 품절이라 아쉽네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알파리포산 알리포산 아이허브 혈당 아이허브 당뇨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