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Nature's Bounty, 강황, 1000 mg, 6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ature's Bounty, 강황, 1000 mg, 60 캡슐


제품 가격:₩13,94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With Turmeric Extract 100 mg
  • Standardized for 95% Curcuminoids
  • Plus Black Pepper Extract
  • Contains Antioxidant Power
  • Herbal Health
  • Herbal Supplement
  • Guaranteed Quality
  • Laboratory Tested

Nearly 50 Years of Trusted Quality

At Nature's Bounty, we are committed to your health. For over 50 years we have been making trusted products, backed by science, and made with only the purest ingredients...guaranteed. So you can get the most out of life every day.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심황 (Curcuma longa) (뿌리) 900 mg **
심황 추출물
(Curcuma longa) (뿌리)
(95 %
Curcuminoids)
100 mg **
BioPerine 검은 후추
추출물 (파이퍼 니 그룸) (과일)
5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For adults, take one (1) capsule daily, preferably with a meal. Capsules may be opened and prepared as a tea.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식물성 스테아린산

비 GMO, 인공 색소, 인공 향료, 인공 감미료, 방부제, 설탕, 전분, 우유, 유당 없음, 콩, 글루텐 없음, 밀가루 없음, 누룩 없음, 생선 없음. 나트륨 프리.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내가 말했듯이, curcumin은 우리에게서 번역되지 않습니다. 나는 예방 목적으로 그리고 항생제 프로그램의 틀 안에서 (집안에 두 마리의 개), 그리고 남편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그들에게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과 품질면에서이 복합체를 좋아했습니다. 남편은 관절을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이는 마약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curcumin을 복용의 배경에 대한 pobochek 및 알레르기가 발견되었습니다. 세포 수준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평가하기는 어렵지만, 커큐민을 복용하면 식욕이 감소한다는 사실을 항상 눈치 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나를 기쁘게 할 수 없다 :) 즐겁고 유용한 구매를 원한다. 팁이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고 내 페이지에 들어가라. 마리아 거기에 리뷰의 상단에있는 내 이름을 클릭하면 할인에 대한 흥미로운 리뷰와 RCD가 많이있다. 감사합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입을 권장합니다.
Savesta의 Now Foods와 Bosvelia의 bromelain과 함께 복잡한 음료를 마 십니다. 이 조합이 잘하고있는 관절의 복원을 위해서 독점적으로 (나는 이미 3 주 동안 마셔). 이 심황에 대해 100 % 확신 할 수는 없지만 효과는 약국 제품의 유사품에 가깝습니다. 유일한 것은 여기의 농도가 높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개인적 용도로 테스트를 거쳐보다 유익한 대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살 수 있고 추출물은 잘 소화됩니다. 내 의견을 도와 주시면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예"버튼을 누르는 대신 내 프로필로 이동하여 수익성있는 구매를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단을 작동.
(관절) 정기적으로 커큐민 음료, 다른 제조업체하려고합니다. 이 옵션 -하지 최선이 아닌 최악. 전체 - 잘 작동, 가격 \ 좋은 품질면한다. 다른 옵션의 리뷰 - 내 페이지.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화 된
이 특정 제조업체의 리뷰와 높은 가격 획득 - 나는 커큐민을하기로 결정 처음. 주로 마음의 음주을 저장))). 그러나 같은 달에 나는 팔꿈치, 강한 고통으로. 의사가 도달하지 때까지 - 나는 비 스테로이드 provaspalitelnymi 표준 치료가 뭔가 들고 오지 기대만큼 허용으로 임명 의미 알고있다. 바보는 물론,하지만 난 정말 어떻게 든 관리 것을 희망하고있다. 그리고 나는 커큐민을 받고 2 주 후에 내 팔꿈치가 덜 아프다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이 약을 구입하는 공동 문제를 주로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작동합니다. 그냥 종양 예방. 아침과 저녁에 - 나는이했다, 하루 1 개 캡슐이 좋습니다. 친숙한 의사, 건강 보조 식품의 연인)))이 항상 권장 용량은 2 곱해야되는 것을 말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도구!
오랜 시간 동안 나는 인후의 만성적 인 문제를 제거 할 수 없었습니다. 편도선염 - 인두염 ... 화농성 플러그가 없어졌고 일주일 후 1 ~ 2 톤의 피부가 편도선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항생제조차도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3 주간 심황 (1 일 1 회 경구, 목구멍 연마)으로 교통 체증이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직 공개되지 않음
심황의 생산을 변경,하지만 효과는 모두 동일 관한 것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과자에 대한 갈망을 줄이는 좋은 방법
부드러운 캡슐, 마시기 편리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심황 복용 후 식욕이 감소하고 과자에 대한 갈망이 줄어 들었습니다. 나는 비만에 문제가있는 모든 감미로운 치아에게 조언한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도왔다.
사실 나는 34 세입니다. 내 다리 관절이 다쳤어. 나는 1 달을 마셨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좋다. 그것은 아프고 쉽게 구부러집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가격과 품질.
우수한 회사, 편안한 캡슐 크기 (중요)))))). 나는 기본적으로 심황을 좋아하지만, 복용해도 캡슐로 차를 요리 할 수 ​​있다는 사실에서. 그 효과는 항염증제로 받아 들여집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샀던 된 목적을위한 좋은하지
내가 심황이 quinine.People을 포함하는 생산의 부작용없이 다리 경련을 방지 읽었 기 때문에 나는 일 이내에 작동하거나이없는 경우 즉시 말했다이를 샀다. 나는 일주일 이상을 사용했다. 내 경우에는, 단순히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거의 내 다리 경련이 악화됐다 생각했다. 지금은 마그네슘 구연산을 시도하고, 배심원은 밖으로 아직도있다. 아마도 내가 아직 충분히 오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염증을 돕습니다.
이 제품은 염증에 도움을주기 위해 의사가 권장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발견 한 450mg에서이 제품에 가장 적합한 가격이었습니다. 제품은 신선합니다. 상점에서 항상 구입할 수 없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iherb 사이트는 탐색하기에 매우 어둡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그것을 빨리 얻습니다. 이 제품은 우리의 공동 염증을 돕고 통증과 관련된 통증을 돕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돈을 돌려 보내지 마라 !!!!
주문을했는데 전 가격이 청구되었습니다. 며칠 후, 제품의 절반이 재고가없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그들을 위해, 돈은 돌려 보내지지 않는다! !!!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괜찮은 제품
좋은 마약. 건강 상태가 개선되었으며, 부작용이 없으며, 주된 것은 위장에서 마시는 것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아.
취침 시간과 휴식 시간에 두 끼 식사로 고지방 다이어트를하십시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더 주문할거야.
효율성 및 명확성 향상)) 아마도 효과는 복잡합니다. 나는 또한 동일한 생산자에게서 krill 기름을 마 십니다. 관절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나는 2 주만 마셔. 우리는 기다릴거야.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큰 효과가있다.
친애하는 친구 내 무릎이 내게 상처를 주었기 때문에이 제품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제 다시 뛰어날 수있어. 덴마크 카즈 모스 레프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나는 이미 삼주 후 염증의 감소를 확인할 생각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전히 주문한다?
일반적으로, 효과가 소품 banku.Polza의 커큐민 odnoznachna.S 아침 한 사원에서 고통 일어났다 대해 뭐라고 어렵고 통증이 한 시간 dva.Propil의 비타민과 심황 후 사라집니다, 아침에 성전에서 통증이 사라졌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무릎 관절염에 사용
잘 작동하고, 가격이 아주 좋은 것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치료법
나는 내 어머니를 데려 간다. 그녀는 기뻐하고 수면을 개선했습니다. 나는 더 가져갈 것이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