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Now Foods, 커큐민 Phytosome, 60 베지 캡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커큐민 Phytosome, 60 베지 캡


제품 가격:₩19,55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생물 이용 성이 증진된 강황 뿌리 추출물
  • 자유 유리기 제거
  • 관절 건강 지원
  • 생물 이용 성 강화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 식물성/허브
  • 1968년 이래 가족 소유 회사
  • GMP - 품질 보증

활성 폴리페놀 강황 뿌리 추출물인 쿠르쿠민은 식물 화합물 중 가장 연구가 많이 이루어진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실제 쿠르쿠민의 건강 지원 효능은 생물 이용 성에 달려 있습니다. 다른 쿠르쿠민 보조제들과 비교할 때, Curcumin Phytosome 은 생물 이용 성과 흡수 율이 좋다는 것이 임상적으로 증명된 포스파티디콜라인이 들어가 있는 특이한 형태입니다. 임상 연구에 따르면, Curcumin Phytosome은 강력한 자유 유리기 포집자로 정상 범위 대사 스트레스에 대한 균형 잡힌 면역 시스템 반응을 지원하고 관절의 운동 성과 유연 성도 증진시켜 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Curcumin Phytosome
(심황 뿌리 추출물 (Phosphatidyl Choline Complex) (메리 바 심황 Phytosome)
(최소 18 % Curcuminoids까지 표준화 - 90mg)
5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영양 보충제로, 가능하면 음식과 함께 매일 1-3회 1 베지캡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가루, 셀룰로오스 (캡슐), 셀룰로오스 파우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콩 (비 GMO 레시틴)을 포함합니다.

효모, 밀, 글루텐,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얼굴에 뭐가 남
좋대서 시켰는데 얼굴에 뭐가남좋대서 시켰는데 얼굴에 뭐가남

2번째 후기★★★★
생선냄새가 나긴하지만
효과는 좋은데 생선냄새가 좀 나요~ 식사 초반에 같이 먹음 좀 덜해요~

3번째 후기★★★★
무난
기대하며 먹고있습니다 효과는 언젠가 나타나겠죠

4번째 후기★★★★★
매우만족합니다.
잘 먹고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다먹고 재구입예정

5번째 후기★★★★★
상당히 좋은거같애요..
가격만 좀 더 내리면 좋을텐데...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염 환자에 대 한 환상적인-기적 보충!
내 손목, 무릎에 류마티스 관절염이 있고, 때로는 내 뒤를와 Jarrow을 복용하고 지금 몇 달 동안 커큐민 브랜드. 나는 처방 또는 비처방 진통제를 복용하지 않지만, 커큐민은 훨씬 덜 고통과 더 많은 관리 및 플레어 업 내 인생을했다. 누군가는 훨씬 더 도움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제 브랜드에서 바이오 또는 커큐민의 슈퍼 양식을 시도하는 나에게 말했다. 나는이 같은 날 같은 관절염 환자를위한 기적의 보충이 일을 말할 수 있고, 지금은 거의 통증이없는 느낌입니다. 나는 아침에 한 캡슐을 취침 전에 하나. 이 보충제를 복용에 대한 이상한 부분은 내가 진짜 통전 외출 내 머리를 운동 같은 느낌 얻을됩니다. 나는 그것을했지만 나는 그 일을 통해 일부 급성 통증을 가지고 같은 종류의 나중에 후회. 여러분, 평소와 같이 절제와주의와 당신이 잠시이 보충제를 복용 후 고통에 정말 좋은 느낄 수 경고의 단어,하지만 운동 그래서. 당신의 좋은 가격, 낮은 운송 비용, 신선한 일자 보충 주셔서 감사합니다 iHerb.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통증 부상 구호에 보통 효과. 철의 흡수를 차단하고 간 PANEL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통증이 다른 NSAIDS의 진통제와 같은 간 손상의 부작용없이 더 허용하고 Dullens. 그 결과 나는 그것이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언급 한 바와 같이 실제로 내 간 panel.I 내 식사와 철분이 풍부한 음식과 함께 복용하고 supplements.The 내 헤모글로빈 카운트가 이제까지 한 가장 낮았다 결과 개선. 주치의는 철의 흡수를 억제하는 의미의 철 킬 레이터를 밝혔다. 킬레이트는 나를 빈혈 왼쪽 정도로 심각하지 않았다. 나는 지금 내 주요 식사에서 그것을 빼앗아. 오후 7시에서 '음식의 날'의 끝에서 간식과 함께 할 수 있고, 내 잠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커큐민 철 차단 특성을 부분적으로 설명 할 수 왜 그들이 extranomical 속도로 채울 수 있도록, 정상 세포보다 더 많은 철 수용체가 암세포에 그 성가신. 당신은 페리틴과 같은 실험 결과로 표시 너무 높은 철 수준이있는 경우 적절하게 다이어트에 배치이 커큐민의 phytosome에서 초과 iron.Ran의 감소를 지원할 수 있으며, 통증이 'A MUST 돌아와서 비율이었다 HAVE'.Infact 나는에 대한 즉시 필자는이 게시물에 완료로 주문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방법 커큐민 심황
그 이전, 내가 terakurkumin을 시도,이 제품과 큰 차이는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명시 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단지 몸 전체 염증을 감소시키고 당뇨병으로 발생하는 관절 통증을 줄이기 위해 원했다. 어떤 기적이 더 개선이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왜해야 하는가? 그러나,이 약의 사용시 부작용이나 재발은 없었다, 이것은 좋은 생각이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결과
사실 내 강아지를 위해이 제품을 얻었다. 테스트는 그가 간 염증을했을 수 있었다. 커큐민은 강황 추출물 형태로 매우 낮은 생물학적 이용 효능이있다. 나는 십일 (60 파운드 개)에 대해 그에게 한 GM / 일을했다. 그의 ALT는 매우 효과적인 항염 수 (331) (101)에 표시에서 떨어졌다. Indena 제조업체로 명성.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환상적인
나는 건염 문제에 대한이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그리고 나는 내가 큰 차이를 느꼈다 몇 시간 동안 그것을 사용 후, 나는 finaly 그들을 제거 할 수 말해야한다. 내가보기 엔 염증 문제가 누군가를 위해 그것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도움이 불확실
한 달의 과정을 통해이 병을 마친 후, 나는 몸살 또는 복부 자극에있는 개선을 발견 말할 수 없습니다. 거기에 내가 큰 고통이 있었다 시간이었고, 그래서 나는 여러 캡슐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800 mg을 모 트린을 복용에 비해 어떤 구호를 통보하지 않았다. UPDATE : 결론이 나는 염증에 기여하는 범인을 제거해야 - 나는 ultrametabolism를 읽고 해독 음식 알레르기 치료 계획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심황 제품
일주일 내 내 삐걱 거리는 무릎과 낮은 다시 삐걱 거리는 중단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제품!
더 이상 관절통! 나는 훈련과 수영 국가 순위에서 빠른 속도로 등반 마스터에서 경쟁하는 사람들 매우 활동적인 42 세입니다. 또한 두 번 주당 무거운 케틀벨 함께 작동합니다. 이 제품은 내가 더 열심히 훈련하고 빠르게 복구 할 수있다. 내 어깨와 무릎 일주일의 하드 트레이닝하지만 더 이상 후 불평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에게 iHerb 감사합니다!

9번째 후기
얼굴에 뭐가 남
좋대서 시켰는데 얼굴에 뭐가남좋대서 시켰는데 얼굴에 뭐가남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커큐민의 좋은 흡수
세포 생체 커큐민의 곰보 버섯을 만들기위한 특허 식. 지금까지 커큐민 제대로 흡수되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럼 안되지
이 나물이 특정 브랜드 더 많은 다른 사람들이 내가 시도하는 것을 나에게 경이로움을 작동합니다. 염증에 아주 좋아. 나는 전혀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 중대하다
나는이 보충 (I는 일반적으로 보충제를 많이 가지고) 복용 다른 아무것도 발견 말할 수 없다,하지만 난 지금에 신뢰를 가지고 있고, 그래서 그것을 어떻게해야 무엇을하고있어 확신합니다. 죄송합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할 수 없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하루에 너무 많은 캡슐
내 이전 브랜드로 돌아 가기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Phytosome 때문에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두 번째 병 주문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커큐민의 좋은 구원
때문에 나는 더 나은 배달을 제공하여 phytosomes의이 제품을 좋아한다.

16번째 후기★★★★
생선냄새가 나긴하지만
효과는 좋은데 생선냄새가 좀 나요~ 식사 초반에 같이 먹음 좀 덜해요~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승인!
베스트셀러! 우수한!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조심해 ... 식물원이없는 것과 똑같아 보인다.
이것은 좋은 제품이며 오랫동안 사용 해왔다. 우리는 이제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지만 여전히이 브랜드는 괜찮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커큐민
환상적인!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두를위한 보충
커큐민은 슈퍼 antioxident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