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Natrol, Extra Strength Turmeric, Advanced, 60 Capsules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Natrol, Extra Strength Turmeric, Advanced, 60 Capsules


제품 가격:₩12,67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Joint Mobility
  • Supports a Normal Healthy Inflammation Response
  • Increases Curcumin Absorption up to 46x with Clinically Proven CurcuWin
  • 46x Better Absorption
  • Only One Per Day
  • Dietary Supplement
  • 100 Vegetarian

The Many Benefits of Turmeric

Turmeric is a powerful ingredient known to support cellular, inflammatory, heart, joint and brain health.

Absorption is Critical

Most forms of turmeric are not easily absorbed by the body. Natrol Extra Strength Turmeric* includes CurcuWin, a water soluble extract with a proprietary release mechanism that has been clinically shown to increase absorption and retention in the body.

Superior Absorption

Natrol's proprietary blend of turmeric contains CurcuWin, an advanced form of curcumin clinically shown to absorb 46x more effectively than 95% standardized curcumin extract.

*Turmeric derives its power from curcuminoids. Those found in CurcuWin are retained at higher levels in the body than standard extracts.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 DV
CurcuWin 심황 (Curcuma longa) (rhizome) 독점 추출물 250 mg *
심황 (Curcuma longa) (rhizome) 분말 35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 캡슐을 하루에 한번 식사와 함께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Povidone, rice powder, hypromellose, magnesium stearate, mixed tocopherols, silicon dioxide, stearic acid.

Contains: Soy

No: Milk, egg, fish, crustacean shellfish, tree nuts, peanuts, wheat, yeast, artificial colors, flavors or preservatives.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만족
심황 우리는 오랜 시간을 구매, 지속적인 리셉션과 그 행동은 눈에 보이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심황에는 항 염증성 질환이 있다는 사실은 비밀이 아니며 불행히도이 맛은 독특하기 때문에 권장량을 마시는 것이 즐겁지는 않습니다.이 캡슐에는 보통의 분말보다 훨씬 잘 소화 된 형태의 심황이 들어 있습니다. 돈을위한 가치는 아주 좋습니다. 리뷰가 유용하다면, 어렵지 않게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고맙습니다. 좋은 쇼핑.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이 읽었으며, 나는 그것이 유용하다고 생각조차하지 못했다. (남편과 함께 마시는 것조차도) 나는 일반적인 상태를 알지 못했다. 그러나 남편이 알아 차렸다. ... 관절이 있고, 더 잘 말한다. 1) 심혈관 질환 퇴치, 2) 심장 혈관계의 작업 지원, 3) 천연 진통제, 4) 천연 항생제, 5) 간 보호, 6) 소화 개선, 7) 소화 기계 개선, 콜레스테롤 수치, 8) 카타르 질병에 대한 저항력, 9) ohudeniya, 10 당신의 아름다움에 대한) 심황, 11)) 당뇨병의 치료에 사용되어 아직도의 ... 당신이 내 프로필도 찾을 수 많은 유용한 정보 긴 목록이 될 수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랍게도, 작동합니다!
놀랐어! iHerb에 나는 9 월부터 주문합니다, 나는 badies을 좋아하지만. 이제는 생선 기름, 계피, 생강, 심황 (심황) 1 일 1 캡슐을 섭취 중 또는 섭취 직후 복용합니다. 3 주 정도 마셔. 그러나 거의 즉시 경미한 체중 감소가 허리에서 지방을 없애기 시작했다. 예전에는 매우 무거운 무게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터키에서 휴가를 보내고 풍성한 테이블이 모두 포함되어있어 실제적으로 더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특히 허리가 가늘어졌습니다. 나는 위의 bady 더 멀리 걸릴 것입니다!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게시하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만족
올해는 감기에 대해 잊었고 더 좋은 겨울을 보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심황은 효과가 없습니다
받도록 등록 된 복용량은 효과가 없습니다로, 다른 제조 업체했다, 효과가 있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새로운 과학 발전
몸에 curcumin의 전달에 대한 새로운 과학적 발전은 수용성 curcumin (polyvinylpyrrolidone)입니다. Curcumin은 항암 효과가 있으며 암 예방 및 치료에 대해 충분히 연구 된 물질입니다. 나는 계속해서 다른 양식을 마시 며, 이제이 양식을 시도 할 것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좋음
그것을 좋아했다. 평생 동안 매일 마실 수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려진 알레르기 항원 존재시 천식 발작 예방에 환상적입니다.
나는이 강력한 버전의 심황을 복용하여 알레르기 유발 천식을 조절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고양이에게 알레르기가있어, 내 천식이 접촉 한 후 몇 주가 지나면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나의 흡입기 만이 그것을 조절하려고 노력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싫다. 우리는 3 마리의 고양이를 가진 가족 구성원과 1 주일간 머무를 예정이었습니다. 과거에는 쇠약 해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방문하기 몇 달 전에 나는 매일 심황 제 4 알약을 섭취하기 시작했다. 매일 2 알씩 2 알, 비타민 C 1000 ㎎을 복용했다. 방문이 시작되면 4 개의 약을 계속 복용했습니다. 3 일 후에 나는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여 하루에 총 6 개의 약을 복용하기 위해 2 개의 약을 복용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거기에 있었던 전체 시간 동안 천식 발작이있는 것을 완전히 피했다. 집에 돌아 오면 나는 하루에 약 2 알을 먹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나는 이것을 바라고 있었지만 이것이 얼마나 성공적 이었는가에 날아 갔다. 가격도 매우 좋습니다. 그것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는 없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쓰레기
낮은 강도와 ​​비싼. 환불을 받기 위해 페이팔을 개입해야했습니다. Bioglan tumeric는 강도가 4 배이고 60 정제보다는 100 정제가 적습니다. 그래서이 제품은 바이오 그랜 (bioglan) tumeric 비용의 5 배입니다. 시드니에서 파견되었지만 환불을 위해 제품을 미국으로 반품하고 싶습니다. 이 사람들은 사마귀입니다. 리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DIOTS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황 검토
내가 심황을 앓 았으며 심한 치료 효과가있는 강력한 복용량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심황을 구입했습니다. 예방 및 유지 관리 복용량으로 하루 2 회 1-2 회 복용합니다. 나는 근육과 신경통을 완화시킬 수 있고 물리 치료사에게 돌아갈 시간을 줄이기 때문에 이런 제품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통증과 신경 상태를 매일 유지 관리하는 데 좋습니다. 그것은 또한 좋은 가격과 좋은 복용량입니다. 내 유일한 소원은 그것이 더 큰 병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빈 은행이 도착했습니다.
판매자는 사기꾼입니다. 코튼 울 조각 만 놓은 항아리를 보냈다. 돈을 보내서 미안해.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Natrol Extra Strength 심황
Natrol Turmeric의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1 주일 동안 권장 캡슐 1 캡슐을 복용 한 후, 나는 목이 염증에 변화를 느낄 수 있었고, 그것은 얼마 동안 나를 괴롭혔다. 메스꺼움 및 아침 두통이 없어 ...이 제품에 매우 만족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좋다.
나는 골관절염에서 나이와 함께 통증이 나오게되고, 여러가지 시험해 보았습니다. 아무도 나름대로 효과는 느꼈 습니다만, 또 하나는 느낌으로 이번이 심황 (쿠루쿠윙)를 마셔 보았습니다. 마시고 일주일 정도 가볍게 달릴 수있게되고, 지금 2 주 정도이지만 내리막 길을 걷기도 편 해지고 왔습니다. 흡수율이 좋다는 것은 큰 것 같네요. 앞으로가 매우 기대됩니다. 정말 좋은 상품 고맙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명확하지 않음
나는 그 효과를 보지 못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영계
이 제품에 만족합니다. 그것은 내 관절염에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다른 약을 복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염증
골관절염의 염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되는 위대한 추가 기능!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즐겨 찾기
내 일일 즐겨 찾기. 보충 한 달 사용 후 다른 느낌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포장을 얻지 않았다.
나는 포장을 얻지 않았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훌륭한 도구! 여드름 후 얼굴에서 빨간색이 누락되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천연 항 염증 치료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