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Doctor's Best, 메리바가 들어 있는 커큐민 파이토솜, 500 mg, 60 베지캡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Doctor's Best, 메리바가 들어 있는 커큐민 파이토솜, 500 mg, 60 베지캡


제품 가격:₩15,41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공급
  • 메리바 (Meriva) - 생체 이용 가능한 커큐민
  • 건강한 관절 증진에 도움
  • 비건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Doctor's Best의 메리바가 들어 있는 커큐민 파이토솜 (Curcumin Phytosome with Meriva)는 커큐민 영양분이 가장 효율적으로 흡수 되도록 하는 특허 받은 파이토섬 기술을 사용합니다. 커큐민은 오랜 시간 동안 아유르베다와 중국 의학에서 사용되어 온 강황의 황색안료입니다. 커큐민은 강력한 황산화제와 자유 유리기 제거제로 작용함으로 전통적으로 널리 사용되어 왔습니다. 커큐민은 문헌 중 가장 널리 연구된 식물 중 하나입니다. 해바라기 류신이 첨가된 커큐민 파이토섬은 우수한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향상된 안정성과 우수한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으로 커큐미노이드가 인체에 잘 전달되도록 돕는 제품입니다.
  • 관절과 시력, 전립선 및 기타 장기의 건강한 기능을 증진하도록 돕습니다.
  • 항산화 방어의 건강한 관리를 지원하도록 돕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개의 채소 캡슐
컨테이너 당 서빙 : 30 서빙
게재 당 금액 매일 가치 %
Curcumin Phytosome (Meriva) :
Phospholipid-Curcuminoids Complex

1000 mg

Curcumin 및 기타 curcuminoids, 최소 18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하루에 2 캡슐을 복용하시거나 영양학 지식을 갖춘 의사의 지침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질 된 셀룰로스 (채식 캡슐),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이산화 규소.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커큐민 피토솜.
커큐민 보충제는 색깔이 진주황색~ 진노랑색이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 물빠진 베이지색이 되어 왔네요 ㅡㅡ 원래는 안이랬는데 관리잘못인지 변질된듯합니다. 환불 받긴 했는데 이 제품 팔면 안되는거 아닌지.. 건강 챙기려다 건강 잃게 생겼네요!!!!!! 진심 화가납니다. 아픈사람들 먹는 약을 이런식으로 만들다니 닥터베스트 혐오스럽네요. 커큐민은 다른 회사 제품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2번째 후기★★★★
색깔
아랫분이 색깔이 연해서 반품하셨다는데 저도 연노랑인데 이거 변질된거예요?

3번째 후기★★
하얗게 변질되어서 옴 ㅡㅡ
커큐민 보충제는 색깔이 진주황색~ 진노랑색이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 물빠진 베이지색이 되어 왔네요 ㅡㅡ 원래는 안이랬는데 관리잘못인지 변질된듯합니다. 환불 받긴 했는데 이 제품 팔면 안되는거 아닌지.. 건강 챙기려다 건강 잃게 생겼네요!!!!!! 진심 화가납니다. 아픈사람들 먹는 약을 이런식으로 만들다니 닥터베스트 혐오스럽네요. 커큐민은 다른 회사 제품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4번째 후기★★★★
빈속에 먹으몀 설사 가려움 복통 속쓰림 있었음.
커큐민이 강력해서인지 우유나 밥 안먹고 먹으면 속쓰림. 밥먹고 먹었음. 그래서. 외상후 스트레스에 좋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트라우마 제거에 도움된다고 한사람도 있고 우유와 같이 섞어 먹으면 관절염에 대박이라는데 난 건강해서인진 모르겠음. 사실 땀 덜나게 하는 작용이 있다고해서 먹었는데 그다지 효과는 없었음.

5번째 후기★★★★★
다리수술하신아빠사드렸는데
발목 인공관절하시고 족저근막염 발바닥염증때문에 늘아프시다했는데 이거드시고 염증이많이가라앉았다고 잘챙겨드시고있습니다

6번째 후기★★
이번것은........
커큐민은 이 제품만 먹는데......이번에 받은건 노란색이 탁하네여......

7번째 후기★★★★★
커큐민
관절에 좋다고 해서 계속 복용하고 있습니다 효과를 느끼는것같습니다

8번째 후기★★★★
가격은 좀 비싸지만....
확실히 몸에 잘 흡수되는것 같네요. 이전에는 자로우사에서 나온 단순한 강황 추출물 캡슐을 먹었는데 따뜻한 물로 충분한 양으로 먹지 않으면 트림 시 가루가 코로 발산 되는 현상이 종종 있었는데 (코구녕이 노래요!) 얘는 찬물에 먹어도 거의 그런 현상없이 속에서 잘 분해 흡수 되는것 같네요. 가격이 좀더 저렴하면 좋으련만 .......

9번째 후기★★★★
좋아요
커큐민이 좋다고해서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을 것같아 복용하려고 합니다.

10번째 후기★★★
아직은 모르겠어요
엄마는 위 때문에 저는 머리빠짐(혈액순환)으로 두 통째 복용중인데, 효과가 있는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저는 지금은 안 먹고 있어요:)

11번째 후기★★★★
123
심장 안좋은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덜 피곤하고 좋은것같다네요 꾸준히 선물하려 합니다 ㅎㅎ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안전한 진통제로 대체하지만,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수정 된 셀룰로오스를 포함한다.
무엇보다 다른 curcu 분의 보충이 제품을 만드는 것은 각 minoid 분자가 개별적으로 포스파티딜콜린의 분자와 복합되어 curcu이다, curcu 분 자연의 가난한 흡수에 따른 매우 가난한 생체 이용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그 생체 활성을 증가 생물 세포막의 주요 구성 요소, 빠른 대사, 신속한 전신 제거. 그것의 분자의 고유 한 조성물에,이 제품은 관절염, 류머티즘, 골다공증, 바이러스 감염, 감기, 독감, 발열, 당뇨병, 고 콜레스테롤, 심장 질환, 대사 증후군, 위장, 위장 등의 염증 상태를 치료에 특히 도움이된다 궤양 성 대장염, HIV, 포도막염, 알츠하이머 병, 옴, 습진, 건선, 피부염, 암, 스트레스, 우울증,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이것은 분자 레벨에서 염증 경로의 여러 단계를 표적 세포의 핵으로 이동하고 염증 부스트 관련된 유전자 ON하고 면역계를 강화하는 분자를 차단함으로써 염증을 줄여 체내 항산화 효소의 활성을 자극하여 자유 라디칼을 중화, 신경 영양성 인자 (이에 대한 책임 호르몬) 유도 뇌의 레벨을 증가시켜 뇌 기능을 향상 안구 건강 향상, 소화 보조제, 오심 팽만감 해소 혈당 스파이크를 방지 혈당 안정과 인슐린 수준을 조절하는 데 도움 혈압 정규화 HDL 또는 "좋은"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면서 중성 지방 및 LDL 또는 "나쁜"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획 내피 (혈관 내막)의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동맥 경화 및 말초 동맥 질환으로부터 보호하고 염증을 감소 산화는 건강한 관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우울증의 증상을 완화, 그 발병에 대한 책임 아밀로이드 플라크를 취소하여 알츠하이머 병의 진행 속도가 느려, 심지어 그들에 종양과 암 세포와 혈관의 성장을 억제함으로써 암과 싸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꽤 좋은 제품입니다. 나는 나의 사랑니 제거 수술 후 진통제 대신에 그것을 사용하고 실제로 일했다. 그것은 훨씬 더 안전하고 기존의 진통제가 적은 부작용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좋아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그것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수정 된 셀룰로오스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는 필요한 영양분을 흡수에서 본체와 블록 본체 생물막을 생성 사용되고 서로 또는 기기에 부착되는 캡슐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윤활제이다. 수정 된 셀룰로오스는 화학적으로 처리된다. 물론, 그들은 거의 모든 곳에서 사용하는 전통적인 진통제에 훨씬 더 위험한 성분이있다, 그러나이 제품은이 성분없이 훨씬 더 안전 할 것이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화 된
실수로 나이가 정신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 커큐민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증언에 명중했다. 관심. 및 커큐민과 백 항아리를 얻을 수 있지만, 다른 제조업체 (사이트에서 인기) - 보스 2 일 후 사무실로 호출하고 누군가가 미국에서 가져온 여부를 물었다. 종양의 예방을 위해, 나는 치료 과정을했다. 더욱 관심. 많은 사람들이 공동의 문제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고 있지만, 관절에 정확하게 sooo를 긍정적 인 영향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 떠올랐다 복용 2-3 주 후 그 팔꿈치가 훨씬 덜 아파 알 수없는 이유로 반 개월 전 상처를 시작! 그리고 각 지나가는 하루 덜. 나는 완전히 다른 목적으로이 보충제를 복용하기 시작하지만. 나는 추천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urcumin - 규정 식 보충 교재 중 미스터 !!!
이 약물은 많은 첨가제를 마시고 싶지 않은 사람들 (또는 그렇게하기에는 너무 게으른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David Servan-Schreiber가 저술 한 "Anti-cancer"라는 책에서 curcumin의 항암 효과에 대해 배웠습니다. 심황은 항 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보유하는 수단으로 인도 및 아시아 국가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커큐민을 복용하면 골관절염과 류마티스 관절염 (통증과 염증)의 증상이 완화됩니다. 실험실 연구에 따르면 curcumin은 피부 질환, 알츠하이머 병, 대장염, 장애 및 위궤양을 돕고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옴, 당뇨병, HIV 및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합니다. 또한 curcumin을 복용하면 지성, 주의력, 기억력이 향상되고, 기분이 좋아지고 우울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트레스, 불안 및 피로 감소. curcumin을 복용하는 동안 호르몬 검사를받는 경우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약간 증가하지만 에스트라 디올 수치가 거의 두 번 감소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자를 위해,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나의 자신의 경험에서 보았다). 그래서 여기 그것이 -이 훌륭한 약입니다. 인지질 (레시틴)과 피 페린 (검은 후추)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이 두 첨가제는 커큐민의 생체 이용률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나는 이것을 덧붙이고 싶다. curcumin을 평범한 심황으로 대체하는 것은 쉽지 않다. 보통 심황은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내 안드레이 리치 페이지에는 더 많은 유용한 리뷰, 정보 및 제품이 있습니다. 들어 오세요. 단지 시간이 걸립니다. 좋은 건강!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 읽어보세요 ....
몇 년 전에 내가 약간의 관절통을 겪고있을 때 커큐민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성공을 거두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를 시도했습니다. 그들 사이에 큰 차이가있는 것 같습니다; 일부는 작동하지만 일부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최근이 흥미 진진한 화합물에 대한 많은 뉴스가있었습니다. 최근 연구에서 : 연구 기준선에서, 모든 참가자들은 표준인지 시험을 겪었고, 연구가 끝날 때뿐만 아니라 연구 전반에 걸쳐 6 개월마다 반복되었습니다. 또한 커큐민을 복용 한 30 명 중 15 명은 연구 초기와 종료 시점에 양전자 방출 단층 촬영 (PET) 검사를 받았다. 이러한 검사는 알츠하이머 병의 특징으로 여겨지는 단백질 인 베타 - 아밀로이드 (beta-amyloid)와 타우 (tau)의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베타 - 아밀로이드와 타우의 수치가 증가하면 알츠하이머 증상이 나타나기 15 년 전부터 발생할 수있어 단백질이 질병의 초기 지표가 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결과에 따르면 하루 2 회 curcumin을 복용 한 사람들은 연구 기간 동안 메모리 테스트에서 28 %의 향상을 보인 반면, 위약을 복용 한 사람들은 의미있는 기억력 개선을 보이지 않았다. curcumin을 투여받은 환자는 위약을 복용 한 환자와 달리 기분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게다가 curcumin을 복용 한 참가자는 시상 하부와 편도선 뇌 영역에서 베타 - 아밀로이드와 타우의 수치가 낮았으며 기억과 감정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부위입니다. 그래서 .... 염증을 줄임으로써, cucumin은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노화의 이상한 부분을 중단 시키거나 심지어는 되돌릴 수 있습니다. Doctor 's Best 제품은 좋은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Terry Naturally, CuraMed + OPC, Curcumin and Grape Seed, 60 Softgels입니다.이 소프트 젤은 2 일 형식으로 내 인생에 커다란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보다 유용한 제품 권장 사항을 보려면 내 사용자 이름 alloriginal을 클릭하고 가족, 친구 및 동료와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좋은 건강이 중요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울증과 뇌 건강에 항 염증
효과는 종종 미묘한 때문에 나는 보통, 보충 교재를 검토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커큐민은 기분과 일반 웰빙 모두 도움이되었습니다 확신 해요. 나는, 이들 중 하나 걸릴 (수명 연장)에서 하나의 슈퍼 바이오 커큐민과 피 페린 한 바이오 커큐민 (서로 다른 시간에) 매일. 기분과 에너지, 명확한 사고, 지금까지 아무 이상 반응의 개선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일에 관해서 회의적인 경향이있다 ...하지만 내가 삶을 위해 고집 할 수 뭔가처럼 보인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염에서
심황은 이미 그렇게 간단히 500 심황 그램 나는 느리게 반복의 패키지에 좋은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좋은 일이 : 내 어머니는 세 주사위 매우 아픈입니다. 한 달 후, 강황과 커큐민 - 추적. 같은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자문, 모두가 도움을 주었다. 심황은 강력한 천연 항생제이며, 클래스는 신장을 청소합니다. 보십시오. PS :이 고양이 후 소변의 냄새. 그리고 무엇을 할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
커큐민 피토솜.
커큐민 보충제는 색깔이 진주황색~ 진노랑색이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 물빠진 베이지색이 되어 왔네요 ㅡㅡ 원래는 안이랬는데 관리잘못인지 변질된듯합니다. 환불 받긴 했는데 이 제품 팔면 안되는거 아닌지.. 건강 챙기려다 건강 잃게 생겼네요!!!!!! 진심 화가납니다. 아픈사람들 먹는 약을 이런식으로 만들다니 닥터베스트 혐오스럽네요. 커큐민은 다른 회사 제품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8번째 후기★★★★
색깔
아랫분이 색깔이 연해서 반품하셨다는데 저도 연노랑인데 이거 변질된거예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화이트 컬러 ?????
그것은 meriva phytosome이기로되어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색이 거의 백색 인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로 가득하다. 그것은 일광 강도입니다. 나는 당신이 더 잘 jarrow 또는 지금 브랜드와 함께 갈 것을 제안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렇게 만족하지
나는 그에게 내가 주문한하지만 나는 그것을 수정 된 셀룰로오스를 포함 발견 처음으로 보지 않았다. 나는 거기에 물건을 "수정"한 내 입에서 아무것도 집착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이제 음식에서 주문.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용한 첨가물이나 즉각적인 결과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심황의 이점은 다시 쓰여졌 기 때문에 다시는 동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 생각에 심황은 매일 먹는 음식에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수신을 단순화하는 가장 간단한 옵션은 캡슐 형태로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2 주 안에 절대적으로 건강한 사람이 될 첨가물이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신체에 힘과 민첩성, 에너지를 채워주십시오. 결과를 원한다면 curcumin을 일정하게 섭취하십시오. 이는 심황의 지속적인 사용이고 신체 전체에 유익한 특성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보충 교재 - 이것은 모든 것을위한 만병 통치약이 아니며, 건강한 생활 방식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식이 보조제만으로는 모든 염증을 일으키지 않으며 모든 종류의 불쾌한 음식을 먹고 조금 움직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식이 보충제는 건강을 유지하는 데있어 추가 도구이며, 이는 효과가 있어야하는 약제에 소요되는 돈으로 실망하지 않도록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이것은 내가 인정하는 커큐민의 첫 번째입니다. 내가 테스트를 다른 제조 업체에서 다시 샀다. 이것은 그의 무릎에 통증을 도왔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 염증
나는 더 많은 돈을 Meriva의 쏜 버전을 복용했다. 이것은 더 나은하지 않을 경우뿐만 아니라 작동하는 것 같군. 나는 그것을 별 5 개를 줄 것입니다하지만 내 뱃속 기회에 조금 화가 않습니다. 나는 반에서 내 다른 NSAIDS을 절감 할 수 있었다, 그래서이 같은 광고 작동하는 경우 다음 CRP 검사는 말할 것이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골드 표준
사용 가능한 모든 커큐민 제품이 최고. Indena에서 Phytosome 기술은 표준 커큐민 제품 이상 크기의 흡수 주문을 증가시킨다. 암 예방 및 일반적인 노화 방지 목적을 위해, 이것은 놀라운 화합물을 보완하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전신 또는 관절 염증이있는 사람은 매우 유용합니다.

15번째 후기★★
하얗게 변질되어서 옴 ㅡㅡ
커큐민 보충제는 색깔이 진주황색~ 진노랑색이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 물빠진 베이지색이 되어 왔네요 ㅡㅡ 원래는 안이랬는데 관리잘못인지 변질된듯합니다. 환불 받긴 했는데 이 제품 팔면 안되는거 아닌지.. 건강 챙기려다 건강 잃게 생겼네요!!!!!! 진심 화가납니다. 아픈사람들 먹는 약을 이런식으로 만들다니 닥터베스트 혐오스럽네요. 커큐민은 다른 회사 제품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예방을 위해 촬영 한 약을 평가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커큐민 - 영구 구매, 나는 거의 몇 중단과 함께 정기적으로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관절에 문제 특히) 예방을위한 것입니다. 이 변종은 가장 소화 주장한다 - 나는 제조업체를 생각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하지만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난 단지 캡슐 쉽게 pobochki 삼켜 프리마 볼 수없는 시간이 지남에 더 악화가 절대적으로 없다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두드러진!!!!
나는 암을 예방하기 위해이 충분히 추천 염증을 완화하고 통증을 줄일 수 없습니다. 나는 하루 4 알을 그래서 내 강아지를한다. 그것을 사랑 해요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오랫동안 받아 들인다. 관절의 통증을 감소시키는 것 같습니다. 일반 항 염증 효과를 더합니다. 나는 행복하다. 무릎과 등은 훨씬 좋으며 스포츠 부하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해봐.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제품
몇 개월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그것을 사용하는 친구는 어깨 infalmation 처리합니다. 우리는 제품을 시작하는 주일 이내에 어깨 통증에 큰 차이를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 지역 전문가 (현장에서 3 개 박사 학위를 가지고) 수립을 조사하고 잘 흡수 좋은했다. 물론 우리를 위해 일했다. 6 플레어까지의 일 모자. 3 일 유지 보수 모자. 돈을 투자 할 가치가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제품!
내 영양사가 많이 온통 아파 내 몸을 위해 최근에 나에게 Meriva 제안! 내가 말했듯이 놀라운 제품! 몇 일 후 내 몸의 차이를 느꼈다! 나는 어깨와 목에 통증이 일어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내 몸은 특히 내 근육은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