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Thorne Research, 메리바-SF, 커큐민 파이토솜, 120 알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Thorne Research, 메리바-SF, 커큐민 파이토솜, 120 알


제품 가격:₩48,70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커큐민 파이토솜
  • 건강 보조 식품
  • 관절 보조
  • 간 해독
  • 소화 기관 지원 제품
  • 대두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지효성
  • Thorne 독점

메리바-SF는 흡수력이 좋은 지효성 커큐민 포뮬러입니다. 메리바는 임상적으로 연구된 커큐민으로서 일반 커큐민보다 흡수력이 29배 더 높습니다.

메리바는 전신에 건강한 염증 반응을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메리바-SF (지효성)는 간헐적인 통증, 관절 경직 및 근육통을 완화합니다.

수천 년 동안 아시아에서 사용 된 커큐민은 관절, 간, 위장관, 눈 및 심혈관의 기능을 비롯한 여러 가지 건강 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강력한 항 산화제 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커큐민은 음식이나 영양 보충제로는 혈류에 잘 흡수되지 않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임상적으로 연구 된 커큐민인 메리바 커큐민 파이토솜은 다른 커큐민 추출물보다 훨씬 우수한 흡수력을 가진 독특한 커큐민 추출물입니다. 실제로, 인체 연구에서 메리바는 일반 커큐민 보다 29 배 더 높은 흡수력을 보였습니다.

커큐민은 시토카인 생산의 최적화를 통해 인체의 정상적인 염증 반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플라보노이드입니다. 메리바의 우수한 커큐민 흡수는 3 가지 커큐미노이드 (95 % 커큐미노이드 물질)를 함유하고 있으며 Indena S.p.A.의 독점적인 '파이토솜'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독특한 공식에 기인합니다. 파이토솜은 인지질 (메리바-SF의 경우 해바라기유)에 결합된 식물 추출물입니다. 인지질은 모든 인간 세포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신체가 포스파티딜콜린 및 포스파티딜세린과 같은 인지질을 만들지만, 인지질은 식품 또는 영양 방충제들로부터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인지질은 경구 섭취할 시 대단히 잘 흡수됩니다. 메리바-SF에서 사용되는 독점적인 파이토솜 기술은 커큐민의 흡수를 최적화 하는 인지질에 커큐민 추출물을 부착합니다. 메리바 보충제는 일반적인 커큐민 보충제보다 훨씬 적은 양으로도 커큐민의 혈장 농도를 높입니다.

메리바-SF (지효성)에는 캡슐 당 250mg의 커큐민 파이토솜 혼합체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2 개의 캡슐에 포함 된 성분 : 서빙 당 금액 : % DV
Curcumin Phytosome † (해바라기의 Curcuma longa 추출물 (뿌리) / Phospholipid complex) 50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은 Indena SpA's curcumin phytosome (Meriva)을 사용합니다. †† Curcumin Phytosome (Meriva)은 시간 방출 매트릭스 인 Time-Sorb와 복합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두 번 1~2캡슐 또는 의사가 추천하는 권장량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고점도 및 저점도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구연산 칼슘 및 라 우린 산 칼슘 (시간 - 흡수율),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류신, 이산화 규소, 미결정 셀룰로오스.

제품 후기들(한국어)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중 하나, 어쩌면 최고!
커큐민의 유용한 특성의 풍요 로움은 모두에게 잘 알려져있다 반복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빈속에 아침에 찍은 경우에도, 분명히 잘 흡수하지 않으며, 소화 기관의 가장 중요한 더 pobochek 적용! 그러나 더 나은 음식을 취할 - 이런 경우가 아닌 경우 음식없이 증가의 흡수! 누 트로픽 효과, 항 염증, 혈류 개선되었고 조합 간을 돕는다. 휴식 후, 나는 혈관과 뇌의 목적뿐만 아니라 호르몬 수준의 정상화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커큐민로 복귀 할 계획이다. 나는 확실히이 버전을 추천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제품이지만 가격이 비싸다.
 나는 52 명의 여성이며 휴미라와 나의 "기능 의학"의사는 휴미라의 부작용을 억제하고 염증을 막히기 위해 다량의 어유 / 대구 간유와 함께이 제품을 추천했습니다. 두 가지를 복용하기 전에 피부 항균제를 사용하여 약간의 피부 긁힘이나 상처를 치료하는 데 몇 주가 걸릴 것입니다. 또한, 나는 성공하지 못하고 6 주간 감기에 걸렸다. 이 두 가지 보충제를 함께 섭취하면 모든 것이 더 나은 방식으로 극적으로 변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감기가 없으며 몇 일 안에 국소 항생제없이 자연적으로 피부를 자르고 긁을 수 있습니다. 1.5 개월 후 나는 가격 걱정 때문에 Meriva를 떨어 뜨리고 물고기 기름 만 먹었다. 나는 Meriva를 건너 뛰거나 권장 복용량의 1/2로 복용했을 때 분명히 그 차이를 느꼈습니다. 나는 약 한 달 동안 그것을 건너 뛴다. 그리고 나는 되돌아 가고, 양쪽을 다시 가져 간다. 나는 대구 간 기름없이 Meriva를 그 자체로 복용하려고하지 않았으므로 나는 100 % 생선 기름이없는 상태에서 그 효과를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Thorne Research 사이트보다 더 나은 가격으로 Iherb 사이트에서 Meriva를 살 수있었습니다. 이 제품이 제공하는 혜택과 함께 할인 된 가격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나는이 제품이 정말로 나를 위해 일하기 때문에 두 제품을 복용하는 것에 전념 할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Meriva-SF가 당신에게도 큰 변화가되기를 바랍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리통
나는 매월 끔찍한 고통을 겪고 있는데, 2-3 일 동안 지속되며 10 대 초반 (지금은 30 세)에서 경련이 시작된 이래로 진통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나쁜 부작용을 알고 있으므로 절대로 나를 위해 일하지 않은 대체 의학을 시도했습니다. 나는 또한 curcumin과 비슷한 제품을 시도했지만, 이것은 내가 서방 형 릴리스에서 찾은 유일한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렇게했기 때문에 기쁩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합니다! 오전과 저녁에 통증이 심할 때 2 캡슐을, 통증이 덜 할 때 1 캡슐을 섭취합니다. 나는 아직 용량을 충분히 실험하지는 않았지만 하루에 4 시간 이상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보통 리뷰를 쓰지 않지만 동일한 문제가있는 다른 여성들이있는 경우 진통제의 대안으로이 여성이 효과가 있으면 너무 행복 할 것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urcumin의 새로운 공식을 시험해 보는 것
저는 약 5 년간 다양한 브랜드의 커큐민을 복용하여 건강한 수준의 면역 체계를 유지하고 염증을 줄였습니다. Meriva-SF는 잘 흡수되고 지속적으로 방출되는 curcumin 공식 때문에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Thorne Lab은 'Meriva는 일반 curcumin보다 29 배나 많은 흡수율을 가진 시장에서 가장 임상 적으로 연구 된 curcumin'이라고 주장합니다. 나는 또한 나의 새로운 근육 수사와 싸우기 위해이 새로운 공식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효과를 높이기 위해 Meriva-SF와 SAT를 택했다. 지금까지 잘 작동 해 왔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일이야!
흑색 종을 앓고있는 15 세의 개를 위해 이것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녀는 1 년 넘게 그것에있었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을해야합니다. 그녀는 또한 약간의 버섯 종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나는 그것을 시험해 볼 것이다! 그녀의 모든 허브 의약품은 비싸므로 언젠가 나는 그것을 줄 것이다. 배달은 빠르고,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총독 닥터가 추천 한대로이 제품을 구입합니다.
그것은 내가 가지고있는 염증과 고통을 어느 정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간 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위한 탁월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지 않았다 : (
다른 날 나는 소포를 받았고이 제품은 단순히 NO입니다. 대신, 차를 넣고 싸십시오. 나는 차를 주문하지 않았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커큐민이 도와 줬어!
나는 커큐민을 복용 2 개월 후, 내 손톱에 업데이 트와 곰팡이가 사라졌어 내 다리에 균류가 있었어! 예방 차원에서 한 달 더 입학하여 6 개월 후에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처음으로 주문하지 않는다.
나는 처음으로 주문하지 않습니다, 효과는 만족합니다! 내 첫 번째 지인은 수술 후 내 몸에서 일어났습니다. 회복은 길었지 만이 오렌지 파수꾼은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처럼.
그것은 내 루푸스와 라임 병에 도움이되는 것 같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나는 Meriva-SF를 좋아한다. 그것은 내 조건에 매우 유용합니다. 고맙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커큐민
가장 소화가 잘되는 curcumin, 작동 공식. 내장, 간, 관절을 지원합니다. P 강좌 2 회 / 년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적 수단
이 기적 치료로 제왕 절개 후 창자 문제를 해결할 수있었습니다. 3 개월간의 푸로 바이오 틱스, 그리고 커큐민과 그 해의 모든 문제는 사라졌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염증 용 캡슐
캡슐을 마시기 시작했을 때, 나는 기분이 좋을 때 기분이 좋았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으로는 할 수 없었습니다!
이 제품은 많은면에서 도움이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좋은 서비스. 가격
훌륭한 판매자 - 훌륭한 가격 - 훌륭한 제품 - 다시 살 것입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안녕히 가세요 관절염 치료
이것은 장기 사용 제품입니다. 그것은 매우 비싸지 만 그것은 관절염에서 아주 좋은 구제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강력한 항염증제를 필요로하지 않는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이것은 라임이 염증을 일으키도록 돕기 위해 제 박사가 추천 한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이미 많은 병을 샀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쏜 연구 메리 바 -SF
이것은 잘 작동합니다. 나는 이것으로 바꾸기 전에 일반 Tumeric을 사용했고 큰 차이를 느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