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Life Extension, 슈퍼 바이오 커큐민, 400 mg, 30 채식 주의 캡슐 후기들

반응형

제품명:Life Extension, 슈퍼 바이오 커큐민, 400 mg, 30 채식 주의 캡슐


제품 가격:₩16,95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최대 7 배 강력한 흡수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각각의 슈퍼 바이오 커큐민 400 mg 캡슐은 전형적인 95%의 커큐민 추출물 2,772 mg에 해당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BCM-95 Bio-Curcumin 심황 25 : 1 추출물 (뿌리) [std. ~ 95 % Total Curcuminoids Complex, 심황 리필의 정유 (HPLC) (380 mg) 4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라벨 전체를 주의 깊게 읽고 사용 방법을 따르십시오.

하루 한 번 캡슐 한 개를 식사와 같이 먹거나 의사 약사 지시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미결정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실리카.

제품 후기들(한국어)

1번째 후기★★
효과 없음. 역한 맛이 올라옴
커큐민에 대해 연구를 열심히 하는 한 외국사람 블로그를 봤습니다만 오히려 역효과가 일어났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써본 결과 커큐민 시리즈는 c3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흡수율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대신 많이많이 먹어야 해요. 아무튼 이 약은 별로 효과도 없고 무슨 맛인지 모르겠는데 역한 비린 맛이 올라와요. 다음부터는 닥터베스트 c3를 사먹어야 겠습니다.... 쩝. 잘보면 라이프 익스텐션은 신기술을 많이 도입하는 것 같습니다. 빠른 적응은 좋지만 충분한 연구결과가 뒷받침 되지 않는 것 같아 아쉬워요

2번째 후기
제겐 별로였어요...
염증이나 피부에 좋다고 해서 (제가 피부에 발진이나 뭐가 잘 나는 편이라..) 구입했는데, 전 트러블이 더 났어요. 게다가 온몸에... 결국 다 버렸네요... 제겐 안 맞는 제품인가 봐요.

3번째 후기★★★★★
번개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엄마가 고지혈증도 있으시고 머리쪽으로 연결된 혈관이 되게 가늘고 좀 구조가 특이하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특히 머리에 번개가 친다고 할만큼 가끔 찌릿거리는 통증이 있으셔서 근육통 문제라도 해결해보고자 도수치료도 받으셨었어요. 유명한 영양제 블로거님 추천으로 구입하게 되었는데 이거 드시고난 후로 번개치는 게 없어졌다고 하셨어요.(물론 도수치료는 안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4번째 후기★★★
몇가지 저의 부작용
오래 먹지 않아서 큰 효과는 아직 못 봤어요. 속이 안 좋은 편이라 밥 많이 먹을 때 먹어야 속쓰림이 없었어요. 그리고 먹고나면 다음날 설사를 합니다. 제가 특이체질인지 다른분도 그런지 궁금하네요. 설사 때문에 한 달 정도 쉬었다가 다시 먹어봤는데 마찬가지였습니다. 커큐민제는 처음이라 다른 것도 그런건지 이것만 그런건지도 궁금합니다...

5번째 후기★★★★★
강황이 좋다고해서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극적인 효과는 없습니다 영양제니까 그렇지요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6번째 후기★★★★
만족합니다
염증에 좋다는 얘기를 듣고 먹게 되었는데 진짜 질염이 없어졌고 위염있는 친구에게 권했는데 위가 쓰리지않고 편해졌다고 하더군요..

7번째 후기★★★
콜레스테롤
콜레스테롤에 효과가 있다고해서 콜레스테롤 약드시는 엄마를 위해 샀는데 엄마는 원래 더위도 많이 타시는데 이거먹고 더 더워서 진이빠지는거같다고하셔서 날이 더 서늘해지면 드시라고했어요. 강황이 운동란 효과를 준다고하던데 그것때문인가 추측해봅니다.

8번째 후기★★★★
좋아요
엄마가 좋아하셨습니다. 재구매 합니다

9번째 후기★★★★★
조ㅇㅏㅈㅣㄱㅔㅉㅕ
향이 독특해요 뚜껑 열면 바로 냄새올라와요 마시는걸로 먹다 편의성 때문에 바꿨어요 효과 기다려져요

10번째 후기★★★★★
항상 만족합니다
항상 만족합니다항상 만족합니다

11번째 후기★★
뭐가 좋다는 건지....
몰겠다...아무리먹어도..그래서이것도버린다.ㅜㅜ

12번째 후기
강황은 내가 기대했던 효과를 내지 않았다!!!
염증으로 중학생때부터 고생해왔다!!! 추가했던 프로폴리스와 커큐민은 나에게 어떤 나아진 효과도 주지 않았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건 제 불규칙한 수면 패턴일지도 모릅니다...... 이게 면연력에 그렇게 좋은 영향을 미칠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염증에도 지쳐... 종강하고 나면 규칙적인 수면패턴과 아침 운동을 해보고 싶습니다.

13번째 후기★★★★★
커큐민 좋다고 해서
커큐민이 좋다고 해서, 열심히 복용 중입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14번째 후기★★★★★
좋아요
늘 먹던거라 구매했어요. 특별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좋으려니 하고 먹어요

15번째 후기★★★★★
좋아요
빠르게 적절한가격에 잘사서 부모님께 드렸네요. 건강!

16번째 후기★★★★
so so
1달동안 먹고있는데 예방용으로만 먹고있어서 별다른 효과는 못 느끼지만 몸이 더워진다고나 역한맛이올라온다거나 부작용같은건 못 느꼈습니다

17번째 후기★★★★★
혈관 및 기타 등등
커큐민이 예전부터 좋은 건 아는데 흡수율에 대해 말이 많았습니다. 이건 많이 기대됩니다

18번째 후기★★★
지금 복용중이요
아직 효능 모르겠네요.. 지금 뇌진탕 후유증 중이라서 빨리 낫길 바래서 찾다가 구매했습니다.

19번째 후기★★★★
좋네요
흡수율이 높은 제품이라 선택했는데 역시 괜찮네요 함량도 만족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커큐민 치유 특성과 금기를!
커큐민, 산화 방지제, 강한 항염증제의 행동. 또한 상당히 활성 천연 항생 물질을 말한다. 그것은 심혈 관계 및 위장 trakta.No의 질병이 커큐민 기억한다, 관절염에 사용되는 - 강한 이담를, 그래서 그것의 섭취가 특히 담석 bolezni.K 추가로 담낭 문제를 가진 환자에서 금기이다, 커큐민은 위액의 분비를 자극하고 췌장을 활성화, 그것은 췌장염을 앓고있는 환자의 식단에서 제외되어야하며, 그 불구하고, 단지 edy.Prinimala의 커큐민 회사 Jarrow 공식, 커큐민의 Phytosome.Tak 내가 좋아하는이 일 동안 약물을 사용하여 높은 kislotnostyu.Po과 위염 더는 처음에 두 배로, Jarrow Formulas.Ochen 좋은 제품과 같은 더 쓴 뒷맛이 없다, 대신 두 번째 dve.Vo 1kapsulu 취할 필요가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항균 및 살균. 이 헬리코박터 파이로리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를 위해 아픈 위가되었고, 나는 치료의 이전 방법이 나에게 도움이되지 않는 이유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을 것을 의심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커큐민을 구입했습니다. 그 때 나는 (최근까지 유일한 치료는 치료보다 더 해를 강력한 항생제를 받고있다하더라도) 새로운 연구는이 세균과의 싸움에서 커큐민의 효과를 입증했다고 텔레비전에 들었다. 이 준비하는 커큐민이 잘 흡수되고, 그것을 주문했다 읽어보십시오. 일주일 후, 통증이 사라지고 지금은 고정 효과를 음식과 함께 하루에 1 캡슐을 마시는 것을 계속한다. 미국의 연구는 강황이 알츠하이머 병에 긍정적 인 효과가 있음을 보여 주었다 관절염에 붓기 감소. 다른 연구는 강황 블록에게 피부암의 개발을 표시하고 유방암의 개발을 방지했다. 심황은 문제가 피부에 항 염증 에이전트로 사용된다. 첨가제 심황 음식은 위액과 담즙의 생산을 촉진, 식욕을 증가하는 수단이다. 민속 의학에서 심황은 소화를 개선하는 건위제로도 간 및 담즙 방광, 신장 질환에 사용합니다. 오늘날, 심황의 치료 효과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강황에 포함 된 물질은 동맥 경화증에서 혈관을 보호합니다. 그들은 최소한의 개발을 중지 낮은이 질병의 위험뿐만 아니라 도움을 2 배입니다. 심황은 간 질환에 의한 두통에 도움이됩니다. 심황은 심장 근육을 강화, 심장에 좋다. 심황은 신장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심황은, 인간의 면역 체계를 자극하는 감염의 다양한 종류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킨다. 이 향신료 - 만성 질환 또는 질병 후 약화 된 사람들을위한 필수적인 지원. 그것은 따뜻하게하고 혈액을 정화. 심황 - 좋은 천연 항생제. 이 품질은 매우 중요합니다. 합성 의약품, 향료, 약은 위장관의 상태를 악화하지 않고 간을 파괴하지 않고는 달리 약국 항생제 가득, 것처럼 보이지만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심을 사용할 경우 활성 소화 개선 장내 식물 증가. 심황은 간에서 독소의 제거를 촉진 담낭에 결석의 형성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착색제 커큐민은 담낭의 비우는 촉진합니다. 정유, 간 담즙 형성을 증가 박테리아의 성장을 지연시킨다. 심황 담즙 분비에 의한 위장관 질환에 표기 감소된다. 100 % 이상 담즙산의 합성을 증가시키는 -은 이담 chologenic 및 효과를 갖는다. 심황은 담낭염을 표시. 인도에서는 심황 때문에 담낭염은 원칙적으로하지 않습니다. 커큐민은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 (LDL)의 레벨을 감소시키고, 혈액 성분을 정규화한다. 심황 청소하고 혈액 순환을 향상 시키지만, 또한 적혈구의 생성을 자극하고, 혈소판 응집을 감소뿐만 아니라. 심황의 연구에서 뚜렷한 간 보호 효과를 보여 주었다. 실리마린과 같은 심황은 사염화탄소를 포함하여 독성 물질의 다양한에서 간을 보호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심황은 만성 투여시 약물의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독성 물질로부터 간을 보호한다. 심황은 화학 물질과 살충제로 중독 음식에 추가 할 것을 권장합니다. 심황 효과적으로 몸에서 독소를 제거합니다. 심황은 위액과 산도의 배설을 감소시킨다. 커큐민은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헬리코박터 파이로리)을 억제하는 항 궤양 효과가있다. 강한 살균으로, 심황, 특히 만성 설사와 metiorizme를 들어, 위장과 pischevoto 기관의 질환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심황은 특히 무거운 식사의 사용, 소화를 개선하기위한 좋은 도구입니다. 심황은 달콤한 및 지방에 대한 갈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심황과 anelgiziruyushie의 우수한 살균, 치유 속성은 목에 통증을 완화하고 점액을 제거, 염증 점막을 소독 할 수 있습니다. 구강 커큐민은 동일한 효율로 코티손 또는 페닐 부타 존, 급성 염증과 만성 염증이 약보다 약한 반하지만, 부작용없이 전시를 받았다. 내 검토는 당신을 위해 YES 유용 넣어 경우. 더 많은 리뷰 당신은 리콜의 상단에 내 이름으로 내 페이지를 클릭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하기 쉬운 커큐민!
심황은 당연히 가장 강력한 천연 의약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효과의 스펙트럼은 광범위하다 - 그것은 능동적 비만 퇴치에 이용되도록, 신진 대사를 정상화; - 항균제, 항염증제 및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 간 해독을 촉진합니다. 주요 성분은 향신료 커큐민이며, 수명 연장에서 이러한 캡슐은 좋은 생물학적 형태로 제공! 나는 연골 염증이었다 엄마에 대한 이러한 캡슐을 샀다. 수동 치료사, 히알루 론산,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을 규정하고, 그 부작용이없는 강력한 소염제로서 식품 심에 추가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유일의 어머니는 맛과 냄새를 용인 할 수 없다. 하지만 여전히 쉽게 소화 좋은 모양, 커큐민 캡슐 - 아웃, 평소와 같이, 나는 ayherb에서 발견! 자신이 황색 분말로 채워진 투명 2cm가, 어딘가 약한 냄새 심황 작은되어 있습니다 캡슐. 삼키기 쉬운. 엄마는 한 달에 소요 연골의 상태는 명확하게 개선되었다. 물론 gialuronka과 콘드로이틴도 기여한다. 따라서, 나는이 도구를 사용하여 염증에 대한 관절과 연골을위한 좋은 과정이라고 생각! 유용 YES, 내 검토 당신이라면 뭔가를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PCOS와 AIT의 분. 몸에 BATL -자가 면역 갑상선염. PCOS와 AIT. 면역 미친?
) 항상 약간의 러시아어 리뷰 및 커큐민 그러나 가치로 지금은자가 면역 질환은 종종 AIT 등의 잠재 형태로 발생하는 매우 일반적이다. 그냥 갑상선 질환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실수로 AIT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갑상선의 위반보다는 하시모토 더. AIT보다는 갑상선 기능 장애, 면역 체계의 결함라고. 몸의 모든 순간 등 병원성 박테리아, 바이러스와 전투 immunki입니다 문제는 면역 시스템 적으로 신체의 기본 조직에 대한 공격 "미친 것"될 때 발생한다. 그것은 삶과 죽음에 대한 잔인한 게임이다. 2012 년 2013 년 2000 명 이상의 여성을 포함하는 대규모 임상 시험 과정에서 다낭성 난소 증후군 환자의 65 %가 하시모토 갑상선염의 ATPO 및 진단을 상승 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것은 높은 TSH는 IR과 인슐린 저항성의 원인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 다낭의 가장 흔한 원인을 우리는 AIT와 관련된 참조한다. 심황 -자가 면역 질환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유용한 기능의 번호를 가지고 우리의 부엌에서 친숙한 향신료이다 : 그것은 몸 전체에 염증을 감소 과도하게 투과 장뿐만 아니라 중금속의 제거를 치유. 기간이 뚜렷한 효과 향신료 심황을 달성하기 위해, 커큐민은 열등하다. 하시모토의 치료를위한 향신료 심황의 더 적절한 조합이며, 그녀의 물질 커큐민에서입니다. 강황과 커큐민은 반드시 지방이나 지방산 음식으로 먹는다. 연구 2014에 따르면, 식품 화학 및 독물학 저널 "커큐민 비소, 카드뮴, 크롬, 구리, 납, 수은에 의해 유도되는 간독성을 감소, 조직 손상, 지질 과산화 및 글루타치온 고갈을 방지 항산화 간 기능을 지원하며, 미토콘드리아 기능 장애로부터 보호" . 커큐민은 갑상선 암에서 종양 억제 활동을 보여 주었다. 커큐민은 활성 및 면역 항체를 감소시키는 데 유용 항 염증 성질을 갖는다. 그것은 커큐민은 류마티스 관절염,자가 면역 자연 관절의 염증을 감소하였습니다. 크론 병, 궤양 성 대장염과 과민성 대장 증후군 : 또한, 항 염증 위장 문제의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있다. 또한 커큐민 (종종 AIT 고갈 항산화) 글루타티온을 증가시킬 수있다. 커큐민의 특성 광범위한, 그것은 우리에게 중요하다, T 세포를 포함하는 면역 체계를 조절하는 능력. 항 염증 활성과 면역 체계의 균형의 조합은 항체와 갑상선 염증의 인식 쇠퇴를 제공합니다. 프로필에 내 LJ 블로그 링크에서 세부 사항 및 분 PCOS와 AIT. 모든 건강과 사랑 : ============================================ ================================================== ========= 당신이 이름을 클릭하면 ▲ 철수 이상 PolyLifeClub 내 리뷰 모두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 염증 효능
커큐민은 이부프로펜이 더 강력한 항 염증하지만 대부분의 심황 추출물이 효과가 렌더링, 소화 산에 의해 파괴된다. 이 제제의 증가 된 생체 이용률은 관절염, IBS, 또는 다른 염증성 질환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이상적인 선택합니다. 이 제품의 효능이 비용을 정당화한다. 일반적인 염증의 과도한 억제는 인대와 힘줄의 적절한 치유를 방지하기 때문에 나는 매일 적용되지 않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장에 용해되지 않습니다
불행하게도이 양식에서 커큐민하거나 제조업체 나에게 접근하지 않았다. 일정한 고통의 몇 주 후 위장과 복부에 시작되었다. 심황,하지만 다른 브랜드 때문에, 그녀 첫째, 오랜 시간과 결과없이 촬영하고 생각했다. 그리고는 화장실에 갈 때 커큐민의 neusvoivshihsya의 곡물을 많이 발견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나는 당신이 캡슐을 열 경우, 내부 가루, 작은 과립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분명히 이러한 과립은 위 / 장에 용해되지 않습니다. 제조업체는이 양식을 생산하는 이유는 마이크로 입자에있는 동안 다른 razmelivayut 반대, 불분명하다. 나는 복용을 중단하고 하루 만 위장 및 복부와 상황을 개선하기 시작했다. 절반 이상이 캔은 쓰레기통에 날아 그래서. 일반적으로, 조인트 아니라 다른 많은 유용한 동의 심황. 다른 제조업체에서 발견하지 합동 특별 긍정적 인 효과를 위해 더 나은 작품이다. 유일한 플러스 -이 커큐민은 하나의 캡슐이 걸릴 수, 일반적으로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동부 유틸리티
커큐민의 항암 효과에 대해서는, 책 "항암"데이빗 서번 슈라이버 (나는 그런데, 독서를 권장)에서 배웠습니다. 심황 널리 항염증제 항산화 성질을 갖는 수단으로 인도 및 아시아에서 사용된다. 통증과 염증 - 연구에 따르면, 커큐민을받는 것은 골관절염과 류마티스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 실험실 연구는 커큐민은, 피부 질환, 알츠하이머 병, 대장염, 위장 장애와 궤양에 도움이 콜레스테롤을 감소, 가려움증, 당뇨병, HIV 바이러스 성 감염에 도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간의 몇 년은 남편과 예방 조치로는 커큐민의 과정을 목구멍 + 우리가 그녀의 향기를 사랑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음식의 조미료로 추가. 그러나! 즉, 심황, 인 향신료, 원하는 효과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슈퍼 바이오 커큐민 - 연결을 kurkuminovyh 제공하는 "새로운 세대"- 7 배 더 흡수까지! ✅ 각각 400 mg의 캡슐 제제 슈퍼 바이오 당량 2,772 mg을 커큐민 표준 95 % 커큐민 추출물. 📍 임신 약물 금기는, 사람들이 당뇨병 질환 환자 출혈, 신장, 담낭에 문제가 - 또한 더 나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수술 전에 적어도 2 주 동안 그것을 복용을 중단해야하므로 📍 커큐민은 잠재적으로 출혈을 증가시킬 수있다. 건강, 사랑과 친절 모든 좋은!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구상에서 아마 가장 좋은 하나의 허브
광범위한 온라인 연구를하고 후에, 나는 내 종합 비타민과 함께 일반적인 항산화이 걸릴하기로 결정했다. 지금은 한 달이 복용하고, 여기에 내가 납니까 것입니다되었습니다. 며칠 후 나는 이름과 평소보다 훨씬 더 빨리 사실을 기억 할 수 있었다. 나는 건강하게 56 세 남자,하지만 기억은 때로는 약간의 안개 가져옵니다. 커큐민은 이뇨 특성을 가지고, 그래서 준비. 또 다른 좋은 놀람은 당신이 당신의 가슴 지역에 지방 예금을 축적 남성 "gyno"문제에 도움이 얼마나입니다. 몇 주 후, 나는 큰 가슴 지역에 붓기 감소 및 내 위장 영역을 발견했습니다. 내 결과는 내가 처음 기대 이상으로 잘되어 있고,이 제품을 계속 사용합니다. iHerb에 명예뿐만 아니라 그들의 좋은 가격, 빠른 배송과 합리적인 선박 요금. 이 전 비타 코스트 사용자로부터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강력한 -주의!
훨씬 더 생물학적으로 기존 제제보다 훨씬 그것은 나를 일어날 것 같았다 무엇 몸에서 철 킬레이트 할 수 있도록. 만, 하루 하나를 수행 헤모글로빈 수준을 모니터링하고 철 필요한 보충 경우.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흡수는"사실이 될 것 같다
나는 나의 관절염 통증 커큐민의 또 다른 브랜드의 두 개의 큰 캡슐을 복용하고, 그것은 도움이되지만 충분하지 않았다. 생명 연장 바이오 커큐민 (한, 작은, 하루에 캡슐) 복용 몇 일 이내에, 내 관절염 통증은 거의 완전히 사라 졌어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QURKUMIN AGAINST BLINDS - 5-ALPHA REDUCTASE, DGT 및 TGF-BETA 억제 물!
Curcumin는 TGF-Beta (Transforming growth factor beta - 대머리와 관련된 염증성 사이토 카인)를 억제 할 수 있습니다. 이 cytokines의 대표는 면역 반응, 암, 심혈관 질환, 당뇨병, Marfan 증후군, Loyes-Dietz 증후군, 파킨슨 병, 알츠하이머 및 후천성 면역 결핍 증후군 (AIDS)에 관여합니다. Curcumin는 여성형 유방을 치료할 때 보디 빌더가 사용합니다. 테스토스테론이 디 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 (DHT)으로 전환하는 효소 인 5 알파 환원 효소를 억제합니다. *** Curcumin은 5- 알파 환원 효소 억제제입니다. *** 디 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의 과도한 생산은 양성 전립선 증식 (전립샘) (BPH), 전립선 암, 여드름, 탈모증 등의 안드로겐 의존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5 알파 환원 효소 억제제 처방입니다. 5 알파 환원 효소를 차단함으로써 디 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의 농도를 감소시킵니다. 염증성 사이토 카인 TGF-B를 감소시키는 능력 외에도 커큐민은 남성 호르몬 (남성 호르몬) 탈모를 유발하는 가장 강력한 남성 호르몬 인 디 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 (DHT)으로 테스토스테론을 전환시키는 효소 인 타입 2 5-α 환원 효소를 억제 할 수있다 . curcumin의 전신 경구 투여는 모발 성장에 상당한 이점을줍니다. 타입 5 알파 환원 효소는 주로 순환하는 DHT의 양을 책임지고 또한 Finosteride (Propecia)의 기능과 유사한 메커니즘입니다. 그러나 제가 이미 썼 듯이, 저는 동양 의학을 중심으로하는 전통 의학을 바탕으로 한 orthomolecular and homopathic medicine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화학 약품에 대한 정보는 정보로만 제공되며 의사없이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화학 제품에는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포인트 선택식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자연 치료는 더 넓은 적용 범위를 가지며 살아있는 존재이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인체와 더 가깝습니다. 더욱이, 나는 약초 치료가 우리 몸에 "적응"하여 필요한 문제를 선택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몸이 건강하다면 화학 약품으로 얻지 못하는 영양 및 예방 적 특성을 지닙니다. 나는 그들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지만, 문제 나 도움을 필요로하는 긴급한 필요가 있고, 허브를 도울 수없는 예외적 인 긴급한 경우에 적용해야합니다. 커큐민은 탈모 문제를 해결하는 데 유익 할뿐만 아니라 curcumin의 아름다움은 머리카락 성장을위한 다른 많은 메커니즘에 영향을 미치며, 부작용 대신 일반적인 건강 효과와 특히 노화 방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curcumin의 유익한 효과에도 불구하고, 구강 curcumin 전달의 생체 이용률과 관련된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Curcumin은 사람의 소화관에 침투하기 어렵습니다. 경구로 투여되는 curcumin의 1 % 미만이 혈장에 들어가며 혈청 및 뇌 조직에 기록됩니다. 따라서, 나는보다 강력하고 생체 이용 가능한 형태의 레스베라트롤과 curcumin의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LE의 Super Bio-Curcumin.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랄 만한
나는 절대적으로 그 자체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테니스 엘보의 경우가 있습니다. 나는 많은 비 스테로이드 성 소염 진통제, 코티손 주사, 물리 치료를 시도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의 모든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년 동안 내 팔꿈치는 믿을 수없는 고집와 플레어 계속하고있다. 나는 결국 심황은 내가 해봤 무엇보다 잘 작동 것을 발견했다. 나는 지난 몇 년을 위해 하루에 두 번 500 ㎎, 95 % curcuminoid - 표준화 된 추출물을 사용하여 봤는데, 그것은 아침에 잘 작동,하지만 내 팔꿈치는 변함없이 적어도 약간의 염증이 될 것이다, 또는 늦은 저녁에 의해 . 내가 고 GI 식품이 최대 플레어 원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로 이것의 발생은 주로식이 요법에 의해 영향을받을 것으로 보인다. 내가 BIO-커큐민을 복용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그것이 내 팔꿈치가 여전히 염증이 될 것 같이 내가 복용했던 것보다 더 나은 생각하지 않았다. EVER - 그러나,에 몇 주 후, 나는 나의 팔꿈치는 염증이되지 않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너무 많은 관심을 요구하기 때문에 내 팔꿈치를 지정하지만, 내 몸 내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의 표시, 그리고 그것이 염증 있지 않은 경우, 나는 내 몸의 나머지 부분은 염증이되지 않았 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이 물건을 비교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조인트를 들어,하지만 금기가있다
나는 퇴행성 변화의 menniska, gonarthrosis가, 무릎은 슬링 - 홀더에 지속적으로 봄 가을 도보 아파 있습니다. 내가 커큐민을 복용 시작했다 - 일주일에 통증을 무릎에 완전히되었습니다! 나는 붕대를 벗고 기억하지 않습니다 ...이 하나 우루루의 수신에서 수 있을까 ...? 또한, 정말 좋은 이담 제. 악화되지 Ursosan. 오른쪽에있는 무거움은 거의 사라졌다. 하지만 .... 월경은 항상 고통이었다 ... 설사))) 음, 여기에 또는 어떤 식 으로든 광고에 어떤 이담을 pobochka했다. 복용 시작하면 커큐민 경련이 사라졌다 ... 그리고 나는 생각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 때문에 그것의 모양을 더 이상 없다! 나는 아침 식사 후 아침을 보았다, 그러나 때문에 설사 지금 저녁 리셉션을 켭니다. 때문에 이제 어떻게되는지 보자 나는 커큐민이 상쾌한 효과를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잠을 방해하는 경우 - 리뷰를 추가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랄 만한!!!
이것은 지금까지 최고의 물건으로 가지고있다. 나는 cronic 건염 통증으로 고생 남편은 그의 어깨에 관절염이있다. 우리 모두는 하루에 하나를 가지고 전혀 통증이 없습니다. 게다가 다른 혜택과 부작용 (우리는 2 일 시작). 나는 고통과 함께 생활보다는 화학 통증 reliver을했다. 나는이 물건에 대해 알고 모든 사람을 말하는거야! 각 페니의 가치.

15번째 후기★★
효과 없음. 역한 맛이 올라옴
커큐민에 대해 연구를 열심히 하는 한 외국사람 블로그를 봤습니다만 오히려 역효과가 일어났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써본 결과 커큐민 시리즈는 c3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흡수율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대신 많이많이 먹어야 해요. 아무튼 이 약은 별로 효과도 없고 무슨 맛인지 모르겠는데 역한 비린 맛이 올라와요. 다음부터는 닥터베스트 c3를 사먹어야 겠습니다.... 쩝. 잘보면 라이프 익스텐션은 신기술을 많이 도입하는 것 같습니다. 빠른 적응은 좋지만 충분한 연구결과가 뒷받침 되지 않는 것 같아 아쉬워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단순히 멋진!
나는 의대 학생입니다 및 전에 약간의 시간이 커큐민에 대해 배웠습니다. 나는 인해 pilonidal 낭종에 염증이 주로 사용. 그것은 이부프로펜만큼 효과적입니다! 정말 슈퍼 생물학적이며, 그것은 그것이 뇨 잎 냄새가 확인된다. 또한, 나는 양극성 II가 내 약을 함께, 정말 우울증은 큰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강력한 가역 MAOI, 그래서 아무식이 제한이다. I는 어떠한 부작용도 없었다! 높은 단지 1 캡슐, 하루 만성 염증성 문제와 우울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추천!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무릎 통증에 아무것도하지, 더 나은 호박 씨 오일 시도
솔직히, 내 무릎 통증에는 효과가 없었다. 호박 씨 오일 훨씬 더 효과적이며 저렴한 방법이다. 당신은 관절 통증 슈퍼 BIO-커큐민을 경우, 자신처럼, 당신은 지금 호박 종자 오일은 커큐민보다 훨씬 더 효과적임을 입증 할 수있는 기회를주는 것을 고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갑상선 조건이있는 경우가 더 악화 때문에 경고로, Curucmin 적용되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경련에 도움
나는 아주 나쁜에서 생리 경련을 얻을 ... 나는 이부프로펜 복용 싫어하지만 정말 지금까지 작동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나는 다량으로 복용을해야 극복하기 위해 다음 경련이오고 내가 뭔가를하지 않는 경우 즉시 그들은 단지 건물을 유지하고 강화하고 느꼈다. 그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작동하지 않은 경우 때문에 나를 대신 바이오 커큐민을 시도하는 그래서 위험의 비트이었다. 20 분 NO MORE 경련에 캡슐을했다! 나는 시도하고 일의 이부프로펜과 없음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자연 요법과 보충제를 시도했다 ... 매우 행복 소녀입니다. 바이오 커큐민 매우 감사! 뿐만 아니라 그것은 너무 다른 방법으로 도움의 고통에 도움 않습니다! 나는 너무 두통이있을 때 그것을 도달하기를 기대합니다. (나는 두통 기대하고하지 않는 것이)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전립선 건강
BIO-커큐민은 아래로 내 PSA 수준과 통제하에 내 암을 유지할 수 있도록 내 매우 지식이 전립선 암의 의사에 의해 추천되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와우!
내 최신 콜레스테롤 수치를보고 말할 수있는 모든 WOW했다! 난 단지 바이오 커큐민과 지난 3 개월 동안 처방 약을 복용하고 있었다. 내가 스타틴에 있던 경우에도, 나의 독서는 지금이 좋은 적이 없었다. 내 HDL은 가장 높은 나는 지금까지 68에서 보았던입니다! 내 중성 지방은 내가 110에 본 가장 낮은 있습니다! 당신, 바이오 커큐민 오프 모자.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커큐민 강황 아이허브 항염증 알파리포산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